진시황릉에서 출토된 병마용은 종류가 다양한데, 진시황릉에서 출토된 유물을 포함한다.
1, 상사 인형
장군 전차에는 20 명의 병사가 있다. 진시황릉에서 출토된 병마용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각각 차의 왼쪽과 오른쪽이다. 병거 왼쪽의 작은 조각상은 긴 목을 입고 갑옷, 호경, 중궁으로 덮여 있다. 왼손은 창, 칼, 창 등 긴 병기를 들고 오른손은 전차를 눌렀다. 차우파이터의 복장은 차좌파이터와 같지만 자세는 반대다. 모두 전차의 주전 세력이다.
진 병마용 구덩이 유적지 주변에서 발견된 무기를 보면 진 () 대의 병거 좌우 양쪽에 칼 (), 창 () 등 장병기 () 와 석궁 () 등 원병기 () 가 장착되어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는 당시 병거 좌우의 분업이 분명하지 않았음을 시사한다. 병거에는 창병 사령관과 병거 좌우 인형뿐 아니라 작전을 지휘하는 무관용 인형도 있다. 무관은 우열을 나누어 작전 지휘의 책임이 있다.
2. 수직 사격 작은 조각상
그것은 2 번 구덩이 동부에서 출토된 진회 중의 특수 단위이다. 그것이 소지하고 있는 무기는 무릎 꿇는 인형과 함께 석궁을 이루는 무기이다. 수직 사격은 진면에 위치해 있으며, 가벼운 전투복을 입고 상투를 묶고, 허리띠 벨트, 발끝이 뾰족하고, 옷차림이 가볍고 민첩하다. 이 자세는' 오월 춘추' 에 기재된 바와 같이' 사격법은 왼발 수직, 오른발 수평' 이다. 왼손으로 가지를 치고 오른손으로 아이를 안으면 이것도 석궁을 잡는 길이다. "
수직 사격의 자세는 문헌 기록과 일치하여 진시황 시대의 사격 기예가 이미 높은 수준으로 발전하여 각종 동작이 규범적인 패턴을 형성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계승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3. 무릎 꿇는 자세 조각상
수직 사격과 마찬가지로 2 번 구덩이 동부에서 출토된 그 무기는 석궁으로, 수직 사격과 함께 병진을 이루었다. 수직 사격은 진면에 있고, 무릎을 꿇는 것은 진심에 있다. 궁수 인형은 전투복, 갑옷을 걸치고, 머리 왼쪽에 상투를 묶고, 발이 네모난 뾰족한 구두를 밟고, 왼쪽 다리가 웅크리고, 오른쪽 무릎이 땅에 닿았고, 상체가 약간 왼쪽으로 돌며, 양손이 활을 들고 몸 오른쪽을 위아래로 흔들면서 단병이 활을 잡는 연습을 보였다.
무릎을 꿇는 인물의 조각 예술에서 한 가지는 매우 귀중하다. 바로 그들의 신발 밑창, 밀집된 바늘로 장인이 정성껏 묘사하여 매우 엄밀한 현실주의 정신을 보여 후대의 관람객들이 진담에서 온 매우 짙은 생활의 정취를 느낄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4. 전사 조각상
보통 병사, 평균 키1.8m 정도입니다. 병마용은 군진의 주체로서 출토된 수가 가장 많은 병마용 구덩이로, 옷차림에 따라 두 가지 범주, 즉 군복을 입은 무사와 갑옷을 입은 무사로 나뉜다. 주전 역량으로서 전군진에 분포되어 있다. 전투복 무사는 진영에 많이 분포되어 있어 민첩하고 기동적이다. 장갑전사의 그림자가 진영에 분포되어 있다. 두 가지 유형의 전사는 모두 실전 무기를 들고 기질이 높고 정적에 움직임이 있다.
5. 군사 공무원과 동상
신분상으로 볼 때, 일반 인형보다 낮고, 중저급하다. 외형으로 보면 쌍관이나 단관을 쓰고 갑옷을 입는 데는 여러 가지 형태가 있다. 사병 대열에서 하급 장교는 구령으로 그들의 위치를 지휘했다.
6, 기병대 인형
1, 2 번 구덩이가 출토되어 1 16 건이 있는데, 주로 독립전차와 함께 제공됩니다. 병종이 특수하기 때문에 기병의 복장은 보병 병거와 현저히 다르다. 그들은 작은 둥근 모자를 쓰고, 소매의 오른쪽 터틀넥을 조이는 상의를 입고, 바짓가랑이는 소매, 부츠, 짧고 작은 갑옷, 어깨도 없고, 손에도 갑옷이 없다. 옷은 짧고 가벼우며, 한 손에는 말을 끌고, 한 손에는 활을 들고 있다.
이런 특수한 의상으로 볼 때 진시황릉에서 출토된 병마용의 종류는 다양하다. 우리는 고대 기병 전술로 볼 때 기사의 민첩성이 기본적인 요구라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2 번 광장에서 출토된 기병상은 지금까지 우리나라 고고학사에서 발견된 최초의 기병 실물이다. 그래서 당시 기병 복장과 장비를 연구하기 위해 매우 귀중한 고고학 자료를 제공했다.
7, 유 수오 르네 인형
즉, 세 개의 병마용 구덩이에서 병거 운전자가 출토되었다. 그들은 긴 목을 입고 갑옷을 입고 팔갑을 손목까지 걸치고, 손에는 수갑이 있고, 다리에는 턱이 있고, 목에는 목갑이 있고, 머리에는 목도리와 긴 관이 있고, 팔은 몸 앞에서 밧줄을 당긴다. 전차는 고대 전쟁에서 살상력이 매우 크기 때문에 기수의 지위는 고대 전쟁에서 특히 중요하다. 특히 병거 전쟁에서는 전쟁의 승패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8, 고위 장교 인형
속칭 장군용 () 으로 불리는데, 진회 구덩이 중 극히 드물어서 출토된 것은 열 가지도 안 된다. 이들은 군복을 입은 장군과 갑옷을 입은 장군이라는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그들의 * * * 특징은 머리에 왕관을 쓰고, 우람하고, 기질이 뛰어나며, 대장적인 풍격이 특징이다.
무사의 옷차림은 소박하지만 가슴에는 꽃매듭이 장식되어 있고, 철갑 무사의 가슴, 등, 어깨에는 가지각색의 꽃매듭이 여덟 개 장식되어 있으며, 현란하고 다채롭고 점잖으며, 그의 군대 계급, 신분, 위엄을 돋보이게 한다.
9. 마초
진짜 말처럼 크고, 귀가 곧고, 눈이 크고, 정력이 왕성하다.
확장 자료 진시황릉에서 출토된 병마용은 여러 가지가 있다.
소개
진시황병마용은 진릉병마용, 진릉병마용 등이라고도 한다. 중국 산시 () 성 시 () 시 린퉁 () 구 동쪽으로 5km 떨어진 서양촌에 위치하고 있다.
진시황릉은 기원전 246 년부터 기원전 208 년까지 39 년 동안 건설되었다. 중국 최초의 진시황릉이자 중국 최초의 규모가 크고 배치가 합리적이며 잘 보존된 제왕릉이다. 현존하는 능은 높이가 76 미터이고 능원 배치는 진도 함양과 비슷하다. 두 도시, 내성 2.5km, 외성 6.3km 로 나뉜다.
영묘는 내성 서남에 위치하여 서조동에 앉아 관과 장례품을 배치했다. 그것은 진시황릉 단지의 핵심이며 지금까지 발굴되지 않았다.
현재 연구에 따르면 병마용 구덩이는 진시황릉 담장 동쪽으로 약 955.5 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병마용은 진시황릉 외곽에 위치해 있는 것으로 여겨지는데, 이는 영묘를 지키는 것을 의미하며 진시황릉의 유기적 구성 요소이다. 65438 년부터 0987 년까지 진시황릉과 병마용 구덩이는 유네스코의 승인을 받아 세계유산 목록에 등재되었다.
건축하다
진시황이 즉위한 후 자신의 능을 짓기 시작했다 (기원전 246 년). 건설 과정은 그 일생을 관통한다. 진시황릉의 총면적은 50 제곱킬로미터로 현재의 진병마용과 진시황릉을 포함한다.
진시황릉은 세계에서 유일한 능이다. 첫째, 각종 원료의 출처가 엄격하여 대부분 특정 산지에서 채집하여 전문 장인이 채굴하여 가공한 것이다. 건설 과정에서 대량의 인력과 물력을 동원하였다. 최대 70 만 명이 건설 프로젝트에 참여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전사 조각상 그림
사실 병마용의 원래 페인트는 보라색, 검은색, 빨강, 녹색 등 10 가지 색으로 되어 있지만, 왕왕 출토된 후 공기와 접촉한 지 5 분도 안 되어 산화되어 벗겨진다. 2009 년, 중덕협력회화 보호 기술은 출토된 병마용의 색깔을 성공적으로 보존하였다. 20 15 의 일본 NHK 특별방송에서는 처리된 잔색 병사들이 공기 중에 노출되어 전시될 수 있다.
그중' 한자' 가 가장 주목받고 있다. 1950 년대 합성보라색이 나타나기 전에 사람들은 색상 혼합으로 보라색을 만들었지만,' 한보라색' 은 합성구리 브롬산염 물감 (BaCuSi2O6) 이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진시황 병마용
병마용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병마용은 병거, 수직 사격, 무릎 꿇는 자세, 무사, 무관 등을 포함한다.
1, 병거 인형
차씨, 즉 병거에 마부와 마부를 제외한 병사. 일반적으로 한 대의 병거에는 두 명의 군사가 있는데, 바로 좌측과 우안대이다. (조지 버나드 쇼, 병거, 병거, 병거, 병거, 병거) 병거 왼쪽에 있는 인형은 긴 뗏목, 망토, 보호대, 머리에 창을 쓰고, 왼손에는 창, 비수, 등 긴 병기, 오른손으로 병거를 눌렀다. 차우파이터의 복장은 차좌파이터와 같지만 자세는 반대다.
2. 수직 사격 작은 조각상
그것은 2 번 구덩이 동부에서 출토된 진회 중의 특수 단위이다. 그것이 소지하고 있는 무기는 무릎 꿇는 인형과 함께 석궁을 이루는 무기이다. 수직 사격은 진면에 위치해 있으며, 가볍게 옷을 입고 상투를 묶고, 허리띠 벨트, 발띠, 발에 뾰족한 구두를 신는다. 그들의 옷은 가볍고 민첩하다.
3. 무릎 꿇는 자세 조각상
수직 사격과 마찬가지로 2 번 구덩이 동부에서 출토된 그 무기는 석궁으로, 수직 사격과 함께 병진을 이루었다. 수직 사격은 진면에 있고, 무릎을 꿇는 것은 진심에 있다. 궁수 인형은 전투복, 갑옷을 걸치고, 머리 왼쪽에 상투를 묶고, 발이 네모난 뾰족한 구두를 밟고, 왼쪽 다리가 웅크리고, 오른쪽 무릎이 땅에 닿았고, 상체가 약간 왼쪽으로 돌며, 양손이 활을 들고 몸 오른쪽을 위아래로 흔들면서 단병이 활을 잡는 연습을 보였다.
4. 전사 조각상
보통 병사, 평균 키1.8m 정도입니다.
병마용은 군진의 주체로서 출토된 수가 가장 많은 병마용 구덩이로, 옷차림에 따라 두 가지 범주, 즉 군복을 입은 무사와 갑옷을 입은 무사로 나뉜다. 주전 역량으로서 전군진에 분포되어 있다. 전투복 무사는 진영에 많이 분포되어 있어 민첩하고 기동적이다. 장갑전사의 그림자가 진영에 분포되어 있다. 두 가지 유형의 전사는 모두 실전 무기를 들고 기질이 높고 정적에 움직임이 있다.
5. 군사 공무원과 동상
신분상으로 볼 때, 일반 인형보다 낮고, 중저급하다. 진회 구덩이 중 수량이 매우 적고 출토된 것은 10 개 미만이며, 두 가지 종류로 나뉜다: 전복 장군과 갑옷 장군. 외형적으로 볼 때, 갑옷 장수는 쌍관이나 단관을 착용하고, 갑옷은 여러 가지 형태가 있다. 무사의 옷차림은 소박하지만 가슴에는 꽃매듭이 장식되어 있고, 철갑 무사의 가슴, 등, 어깨에는 가지각색의 꽃매듭이 여덟 개 장식되어 있으며, 현란하고 다채롭고 점잖으며, 그의 군대 계급, 신분, 위엄을 돋보이게 한다.
진 병마용에는 어떤 유형이 있습니까? 병마용에는 병거, 기병, 보병 등 여러 종류가 있다. 인형의 이미지는 천자만태로 고대 동양 예술의 찬란한 구슬이다.
진시황병마용은' 세계 8 대 기적' 과' 20 세기 고고학사의 위대한 발견 중 하나' 로 불린다. 1987 12, 유네스코는 이미 진시황릉 (병마용 구덩이 포함) 을' 세계문화유산 명부' 에 등재했다. 그것은 중국 국민의 귀중한 문화부일 뿐만 아니라 전 인류의 귀중한 문화부이기도 하다.
도자기, 고 197 cm, 병마용, 산시 임진시황병마용 1 호 구덩이에서 출토되었다.
진시황병마용은 보병과 기병의 두 가지 주요 병종으로 나뉜다. 각 병종은 병사, 무관, 장군과는 다르다. 이 조각상들은 모두 유형화된 인물이지만 통일되지는 않습니다. 거의 모든 도자기는 전형적인 개성적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진대 조각가는 외모의 특징이 다를 뿐만 아니라 성격과 기질도 다르게 만들었다. 어떤 사람은 총명하고 영리하며, 어떤 사람은 멀리 내다보고, 장막을 짜고, 어떤 사람은 늙어서 점잖다. 조각가들은 예술적으로 사물을 이렇게 잘 처리하는데, 우리는 그들이 자신에게서 그리 멀지 않은, 모두 진실된 피와 살결이 있는 인물이라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이 범용 전투기가 좋은 예입니다.
조각상 속의 장군은 키가 크고, 앞마당이 꽉 차고, 눈빛이 밝다. 그는 머리에 긴 연미관을 쓰고 전투복을 입고 가슴에 갑옷을 걸치고 양손을 복부 앞에 꼭 쥐었다. 아마도 그의 왼손에는 또 어떤 무기를 쥐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 표정은 강직하고 자연스럽고 침착하며 대장다운 기풍을 뽐내고 장막을 짜는 것은 당시 진나라 위진 중상층 무관의 진실한 묘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무릎을 꿇은 무사용
무릎을 꿇고 병마용', 도제, 고 130 cm, 병마용, 산시 임진시황릉 동쪽 1 호 병마용 구덩이에서 출토되었다.
진시황병마용 중의 병사는 종류가 다양하고 등급이 분명하며 라인업이 정연하여 진군의 엄밀한 편제와 강력한 무력을 구현했다. 엄격한 라인업을 구성하는 데 사용되는 병마용은 모두 등급과 병종에 따라 엄격하게 맞춤화된다. 인물의 손짓과 동작에도 일정한 규범이 있다. 그들의 얼굴 표정은 살아 있고, 훈련되고, 규율이 엄격한 무력처럼 숙연하여 곧 출정하거나 심사를 받을 것이다. 병사는 기병, 보병, 궁수, 궁수, 궁수, 궁수, 궁수, 궁수, 궁수, 궁수, 궁수, 궁수
이 작품 속의 병마용은 무릎을 꿇고 사격을 하고, 머리를 묶고, 비뚤어진 상투를 만들었다. 그는 갑옷을 입고, 오른쪽 무릎을 땅에 대고, 왼쪽 무릎을 구부리고 쪼그리고 앉아, 오른손은 활을 들고, 왼손은 오른쪽으로 지탱하는 손짓을 한다. 도자기가 출토되었을 때 옆에는 부패한 목궁 유물과 청동 클러스터가 있었는데, 이는 무사들이 원래 실전용 활과 화살을 무기로 들고 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사병의 표정이 엄숙했고, 몸의 동작은 그의 경계심리를 반영하였으며, 수시로 전투에 참가할 준비가 된 것 같다.
전체 작품 인물은 또렷하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형체 구조가 정확하고, 동작이 자연스럽고, 내재적인 동력이 충만하다. 당시 궁수 형상의 생동감 있는 묘사로 진나라 조각가의 뛰어난 조각 기술을 반영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