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영어 코너 행사 기획안은 어떻게 쓰나요?
대학 영어 코너 활동 계획의 첫 번째 부분
첫째, "영어 코너" 설립 1. 행사 내용:' 영어 코너' 는 주로 학생들의 영어 구어 표현 능력을 훈련시키고, 학생들에게 좋은 영어 교류 환경을 제공하고, 학생들의 교류와 상호 작용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구어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것이다. 멘토는 문법 지식, 읽기 능력, 문제 해결 기술에 대해 전문적으로 설명할 것이다. 그것은 학습과 교류의 조합이며 학원 외국어 협회가 조직한 영어 코너와는 다르다. 이번 영어 코너는 학습 성격의 비중이 높아 회원들을 위한 풀 영어 교류 분위기를 조성해 학생들의 영어 수준 향상을 촉진시켰다.
2. 활동 시간:
3. 위치:
4. 조직 직원:
참가자: 영어 협회 회원.
6. 멘토:
주최: 영어 협회
8. 활동 구상: 학생 위주로 멘토의 지도 역할을 발휘한다. 원칙적으로 참가자들은 반드시 영어를 해야 한다.
(1), 행사장 배치는 학생이 직접 디자인한 장식으로 학생들의 취미와 욕구를 반영한다.
(2) 각 행사의 주제는 교사와 학생이 공동으로 합의하며, 행사 내용은 학생의 실제 생활에 가깝다.
(3) 주제가 확인되면 회원들에게 알린다. 포스터로 홍보해 학생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4) 활동은 게임과 대화 형식으로 진행되며 언어의 기능을 강조한다.
(5) 최소한 두 명의 영어 교사가 각 활동에 참여하는 디자인과 지도를 배정한다.
둘째, 영어 스피치 콘테스트 개최
1. 경기 목적: 영어 학습과 교류를 더욱 강화하고, 학생들의 영어 학습에 대한 적극성을 높이고, 영어 애호가들에게 자아를 보여주고, 자아를 높일 수 있는 기회와 무대를 제공하기 위해 영어 살롱은 영어 강연대회를 열기로 했다.
2. 경기 시간: 초전: 사용자 정의 복전: 사용자 정의.
3. 위치:
4. 책임있는 교사:
5. 마스터 플랜:
6. 기획 팀:
7. 초청 심사 위원 및 게스트:
8. 시작하기 요구 사항:
(1), 모든 참가작품은 영어이며 발언 시간은 5 분 이내로 조절됩니다. (2) 완전한 연설원고가 있어 상납을 요구한다.
(3) 연설 내용은 건강하고, 진실되고 섬세하게 인생의 이상, 목표, 자립, 캠퍼스 생활을 반영해야 한다.
(4), 연설은 발표가 필요합니다.
9. 일정:
(1) 예선: 누구나 5 분도 안 놀아요. (1 분 자기소개와 4 분 자주명제연설) (2) 재회:
첫째, 사회자는 경주와 경기 규칙을 소개한다.
B. 심사 위원 및 게스트 소개
C, 선수들이 노는 것을 좋아하고, 자기소개, 자주명제 연설, 즉흥 연설, 현장에서 심사위원 선생님의 질문에 답한다.
D, 라이브 관객 추첨
E, 시상식, 시상식
F, 호스트가 게임의 끝을 발표했습니다.
10. 보상 방법: 주요 방법은 인증서와 상품을 수여하는 것입니다.
1 1 자금 출처: 개시자.
셋째, 영어 노래 경연 대회를 개최한다
1, 경기 목적: 즐겁게 가르치고, 학생들의 영어 공부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학생들의 과외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좋은 캠퍼스 문화 분위기를 조성한다.
2. 경기 시간:
위치: 학생 활동 센터
4. 책임있는 교사:
5. 마스터 플랜:
6. 기획 팀:
7. 초청 심사 위원과 게스트
8. 시작하기 요구 사항:
(1), 참가곡은 모두 영어로, 노래 시간은 5 분 이내로 조절됩니다.
(2) 선수들이 직접 노래를 부르는 더빙 시디를 가지고 있다.
(3) 노래를 부르는 내용은 건강하게 올라가야 한다.
9. 일정:
사회자는 경주와 경기 규칙을 소개했다.
심사 위원 게스트 게임 해적
참가자들은 차례대로 노래를 불렀다.
시상식
사회자가 경기 종료를 선포하다.
10. 보상 방법: 주요 방법은 인증서와 상품을 수여하는 것입니다.
1 1. 자금 출처: 스폰서.
넷. 기타 활동
1, 영어 학습 교류회
교류회에서 모든 학생들은 자신이 영어를 배우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다. 여기에는 성공적인 경험, 실패한 교훈, 현 단계에서 영어를 배우는 데 따른 어려움이 포함된다. 교류에서 다른 사람이 영어를 배우는 성공적인 경험을 통해 자신의 학습 방법을 끊임없이 보완하기를 바랍니다.
2. 각종 영어 게임을 개최합니다.
각종 영어 게임을 하고, 즐거움을 가르치고, 영어 공부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오락을 통해 영어 수준을 높일 수 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영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1) 실시간 메모리 대회 (게임)
게임 규칙: 이번 행사에서는 1 사람 참여를 추천하며, 한 라운드는 동시에 네 그룹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참가자들이 관중에게 등을 돌리고 서 있는 후, 직원 4 명이 각각 카드 한 장을 들고 무대에 올랐다. 카드에는 한 마디가 적혀 있었고, 직원들은 관중을 등지고 서 있었다. 사회자는 참가자들에게 뒤로 물러나라고 명령하고, 이때부터 타이밍, 5 초를 시작한다. 이 5 초 안에 참가자들은 카드의 문장을 보고 빠르게 쓸 수 있다. 5 초 후, 직원들은 신속하게 카드를 관중에게 몇 번 보여 주고 카드를 바닥에 채웠다. 참가자들은 1 분 동안 그들 앞에 있는 칠판에 빠르게 문장을 썼다. 시간이 되자 직원들은 관중에게 카드를 들고 심사위원은 참가자가 쓴 문장이 제목과 일치하는지 심사했다. 전부 맞으면 만점, 만점 100 입니다. 참가자가 쓴 문장에 한 글자가 틀리면 한 글자가 10 점을 틀리게 한다.
(2) 단어 접룡 (게임)
이벤트 일정: 게임 라운드는 4 개 그룹으로 동시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각 반은 5 명을 선발하여 이 게임에 참가한다. 네 개의 칠판이 있는데, 위에 한 단어가 적혀 있다. 타이머가 시작된 후 학생들은 교대로 단어를 쓴다. 학생이 쓴 단어는 칠판에 주어진 마지막 글자부터 시작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3 분 만에 가장 많은 단어를 차례로 받은 팀이 승리그룹이다. 각 접속사에 10 점을 더하면 접속사는 중복해서는 안 되고, 중복어는 점수를 매길 수 없다.
3. 영어 출판물을 출판하다
이 간행물의 내용은 주로 학생들의 우수한 영어 작품, 명작 감상, 선생님의 영어 작문 원문 수정이다. 이런 형식을 통해 모두가 영어 작문에 대한 흥미와 작문 수준을 높이도록 독려한다. 매달 적어도 한 번은 발행을 쟁취한다.
4. 유럽과 미국의 어쿠스틱 영화를 감상하다
대학 영어 코너 활동 계획의 두 번째 부분
첫째, 활동 배경 영어 코너는 1985 에 설립되어 연산대 최초로 설립된 동아리 중 하나이다. 영어 클럽의 회원으로서 영어 클럽의 주요 활동은 영어 코너이며, 영어 클럽의 전체 회원, 부서 회원, 영어를 사랑하는 모든 학생에게 개방되어 학생들의 영어 학습 열정, 영어 구어 수준, 영어 학습 성적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여러분의 영어 공부에 좋은 분위기를 제공하고, 모두가 충분히 참여하고, 외국의 우수한 문화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영어를 배우는 것은 장기적인 과정이며, 지속적인 축적과 연습이 필요하고, 구어 수준은 일정한 환경과 좋은 영어 분위기 속에서 진정한 단련과 개선을 필요로 한다.
아바타' 등 3D 영화가 유행함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또 한 편의 영화 열풍이 일고 있다. 그 충격적인 시각과 음향은 관객들에게 유례없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음악으로 이런 충격적인 느낌을 표현하는 것이 더 적합하다. 음악은 조직된 음악을 통해 사람들의 사상 감정을 표현하고 현실 생활을 반영하는 예술이다. 대학생으로서 우리는 음악과 영화에 대해 예리한 후각을 가지고 있다. 이 영어 코너는 영화와 음악에 대한 당신의 애착과 함께 토론하고, 당신의 구어 표현능력을 향상시키고, 영어에 대한 흥미를 키울 것입니다.
둘. 활동 주제
영화와 음악
셋. 활동의 목적
학생들의 영어 공부에 대한 흥미와 적극성을 높이기 위해, 많이 배우고, 구어 표현능력을 강화하고, 영어 학습의 새로운 방법을 개척하고, 앞으로 영어로 교류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건강하고 진취적인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학생들의 영어 학습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특히 영어 표현력이 유리한 조건과 환경을 창조한다.
넷. 대상 청중
영어 코너 멤버, 특별 내빈, 영어를 사랑하는 모든 학생.
동사 (verb 의 약어) 작업 기간
구체적인 시간: 토요일 밤 7 시부터 9 시까지입니다.
자동사 개최지
동 캠퍼스 대학생 활동 센터 102 실
일곱. 이벤트 프로모션
1 단계: 홍보부 활동은 포스터, 방송 등으로 홍보되고, 비행편지, 전화 등으로 전체 회원과 회원에게 통지한다. 2 단계: 주최 부서에서 외국인 교사를 초대합니다.
3 단계: 외무부는 전기 교육에 필요한 장비 (큰 오디오 1 개, 마이크 최소 3 개, 컴퓨터 1 대, 배선 보드 등) 를 차용한다. ), 그리고 게임에 필요한 장비 등.
4 단계: 그룹 기획부; 사무국 부서 및 홍보부는 장소 배치를 담당합니다. 사무국 부서는 활동의 상세한 기록을 담당합니다. 주최 부서는 참석자를 그룹화 (5 개 그룹 예정) 할 것이다.
여덟. 활동 프로세스
1) 개장곡: (미정) 2)Freetalk
첫째, 현장에 있는 사람들은 여러 그룹으로 나뉘는데, 각 그룹은 한 학과의 멤버나 영어 전공 학생이 팀장을 맡는다. 팀장은 사회자의 손에서 한 가지 화제를 골라서, 여러분을 이끌고 토론을 나누고, 모두 번갈아 자유롭게 발언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시간은 30 분으로 조절됩니다. (참가자들에게 영어로 의사소통을 요구하다) 3) 의견을 발표하다.
자신이 토론한 주제에 대해 의견과 생각을 발표하고 다른 급우들과 교류하다.
4) 외국인 교사를 초청하여 급우들과 상호 작용하다.
외국인 교사는 프로그램 (노래, 연설 등) 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외교 공연이 끝난 후, 출석한 학생들은 자유롭게 질문을 하고 외교와 상호 작용한다 (사회자는 영어 회화가 좋지 않은 학생들을 위해 통역할 것이다).
5) 공연 시간
이 과정에서 멤버들과 부서 멤버들은 각기 다른 방식으로 자신의 재능을 보여줄 수 있으며, 모두 자발적으로 무대에 올라 자신의 특기와 풍채를 과시할 수 있다. 프로그램 내용이 불확실하다. 우리는 비신을 통해 프로그램을 모집하여, 프로그램이 있는 모든 학우들에게 한 시간 앞당겨 출석하고, 간단한 리허설을 하고, 반주를 가지고 오라고 요구할 것이다.
6) 영어 게임
A) 추측 단어: 간단한 단어 (인생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사람이나 일에 관한 것) 를 준비한다. 사회자가 그 특성이나 의미를 묘사해 학생들이 마지막 글자 수가 가장 많은 그룹이 이길 수 있도록 한다. 행사는 내레이터의 구어 표현력과 추측사 학생의 청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B) 귓속말: 영어로 쓴 몇 가지 작은 사건을 준비하고 각 그룹의 첫 번째 학생이 읽게 한 다음 두 번째 학생에게, 마지막 학생에게, 마지막 학생에게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이 팀의 가장 정확한 승리다.
(참고: 승리팀은 작은 선물을 증정하며, 작은 선물은 매번 작은 게임이 끝난 후 각 그룹의 학우들에게 나눠준다. ) 을 참조하십시오
아홉. 태스크 지정
외무부: 후원 유치, 오디오 장비 및 홍보판을 빌려 정책부 구성: 장소 배치 및 정리를 담당합니다. 인터넷부: 온라인 홍보를 담당하고 현장 분위기를 조절하세요.
판주부: 각 영어 코너 행사의 화제 토론, 현장 행사 주재, 외국인 교사와의 교류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미술부: 프로그램 음향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사무국: 행사 총결산, 선물 구입, 회의장 자료 정리를 담당합니다. 홍보부: 포스터를 만들고 포스터를 붙이세요.
X. 활동 자금
행사 기간 사은품: 60 원 포스터: 15 원 회의장 사은품 배치: 30 원: 105 원 1 회.
XI. 예방 조치
1, 활동주의 안전.
2. 행사가 끝난 후 정리한 물건은 잘 보관해야 하고 폐기물은 합리적으로 버려야 한다. 행사가 끝난 후 서구 동창들과 함께 떠나세요. 5. 외국인 교사와의 상호 작용에서 현장 학생들에게 금기 문제를 묻지 말라고 상기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