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 자의 정치 논문
400 자 정론 1 최근 사회현상이 발생했거나, 법 집행부의 법 집행 과정에서 낚시 현상이 나타났습니까? 법 집행 기관.
-응? 낚시? 법 집행은 영미에서 법 집행의 함정이라고 불리며 영미법계의 특수한 개념이다. 법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이런 행위는 당사자가 위법 의도가 없어 법 집행인의 유혹을 받아 위법 활동에 종사하는 것을 가리킨다. 가까운 장래에 중국의 일부 도시에서는 주로 교통 방면에 나타난다. 구체적인 표현: 법 집행 부서에서 보낸 것 중 하나? 갈고리? ,? 비상사태가 있습니까? 자가용 주인에게? 살려줘? 。 주인은 마음을 움직여 메고 갔다. 자신이 함정에 빠졌는지 모르겠다. 멀지 않은 법 집행관들이 이른바 증거에 근거하여 그것을 정의했기 때문이다. 불법 경영? 。 그리고는요. 법에 따라 처분합니까? 네, 좋습니다. 이 차주는 당연히 궤변인데, 빼고요? 벌을 받나요? 어떻게 반격할 힘이 있을까? 이런 법 집행 방식은 터무니없는 것이다. 그러나 중국의 일부 도시에서는 이런 상황이 많다.
예를 들어 상해에서 자가용 주인이 출근길에 있는데, 행인 때문에? 배가 아파요? , 측은한 마음을 움직여 길을 떠났다. 결국 승객들이 차 열쇠를 빼냈고, 차 밖에서 제복을 입은 7 ~ 8 명이 그를 끌어냈다. 그들은 또한 그의 두 손을 등 뒤로 잠그고, 그의 목을 막고, 그의 운전면허증과 운전면허증을 수색했다. 상대방은 차주에게 그들 시 교통법 집행대대의 법 집행관이 돈을 내야 차로 돌아갈 수 있다고 말했다. 각종 압력 하에서 차주는 결국 만 원을 내고 차를 돌려받았다.
마찬가지로 상해에서, 또 다른 차주가 동정심에 감동을 받았지만, 오히려 끌렸습니까? 불법 경영? 이번 재난. 설령 그가 그것을 입양했다고 해도? 부러진 손가락? 그의 결백을 증명하는 방법은 헛수고일 뿐이다.
다행히도, 결국 그들 중 한 명은 소송의 형태를 취하고, 하나는 정부에 도움을 청하는 형식을 취하여, 법률이 그들에게 공정하게 돌아가게 했다. 이 과정에서 법 집행자들은 법 집행의 정당성을 입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이유를 찾았지만, 실질적인 절차 위법과 배후의 이익 추진을 감출 수는 없었다. 비슷한 행동의 결과를 돌이켜보면 당사자 외에 더 큰 물고기가 갈고리에 걸려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까? 그것은 법률, 도덕, 사람의 선량함이다.
중국은 법치국가로 법치국가에 살고 있으며, 모든 사람은 정부 부처와 교제해야 한다. 정부가 의식적으로 법에 따라 행정을 하고 엄격하게 법에 따라 일을 처리할 수 있는지 여부는 헌법과 법률의 존엄과 권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그것은 법치국이 순조롭게 시행될 수 있는지, 사회주의 국가를 건설하는 웅대한 목표가 순조롭게 실현될 수 있는지의 여부와 직결된다. 법에 의한 행정은 법에 따라 나라를 다스리는 중요한 부분이다. 정부와 그 직원들은 법에 따라 행정해야 하고, 법에 따라 행정하는 것은 국가의 공공관리 활동이며, 법률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그런데? 낚시? 법 집행 과정에서 법 집행자는 위법자가 되어 법을 준수하는 사람을 유혹하여 법을 어기게 했다. 이로 인해 사회는 법에 대해 강력하게 의문을 제기하게 되었다. 법 집행자의 방법은 이 부서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법률의 이미지에도 영향을 미친다. 사람들의 법제 관념과 자신감을 흔들었다. 행정법 집행 방면에서? 낚시? 행위는 법을 준수하는 것과 위법에 대해 대중을 곤혹스럽게 할 뿐만 아니라 도덕적 최종선에 대한 타격이기도 하다.
그런데 왜 그럴까요? 낚시? 아마도 법 집행의 주요 원인은 법 집행 경제일 것이다.
1996 이 발효된' 중화인민공화국 행정처벌법' 에는 이런 규정이 있지만 어떤 행정부도 벌금을 사사로이 처리할 권리가 없다. 국고에 납부해야 하는가? 지방정부는 보통 40% 대 50% 의 비율에 따라 행정법 집행부에 벌금을 돌려주고, 관련 부서는 46 대 55 의 비율에 따라 지사에 반납한다. 이런 방법은 속칭? 두 번, 다섯 번? 。 정부와 그 기능 부서와 개인이 연합하여 운전자를 착취하는 함정을 설치한 것과 다름없다.
이 이익 사슬에서 볼 수 있듯이, 이익의 출발점과 출처는 지방정부이며, 교통법 집행부에 경비를 주지 않거나, 부서의 생존을 유지하기에 충분하지 않고, 수익을 창출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중급은 법 집행 부문으로, 법 집행 기관에서 발생한 수입은 단위와 지도자의 성과 평가와 연계되어 있다. 소득이 많을수록 반환된 커미션과 정부 재정이 많아지고 지도자와 직원에게 주는 상여금과 복지가 많아진다. 마지막은 소득창출 임무를 각 법 집행인으로 나누어 개인 보너스, 복지, 심사, 승진, 임금 인상과 연계한 법 집행인이다. 이렇게 하면 지방정부, 법 집행부, 법 집행인들 사이에 공권력과 사익이 얽힌 * * * 그리고 지금 법 집행부의 법치의식이 약하고 특권의식이 심하여 하고 싶은 대로 한다. 이익에 이끌려 법률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않아 벌대법으로 여러 차례 금지되었다. -응? 낚시? 법 집행은 법 집행 경제의 작용에 필연적인 산물이 되었다.
법 집행 경제적 이익 추진, 낚시 법 집행? 사회로 확장하는 건가요? 법 집행력? 이런 추세에서 커미션 메커니즘은 관련 부서가 사회에 공개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까? 채용? 많이? 갈고리? 즉, 소위. 조사관? 심지어? 정의감이 있는 사회인? 。 그들은 부패했습니까? 정의? 그리고는요. 정의감? 공신' 이라는 명성은 생산성과 창조성에 종사하지 않는 많은 기생충을 낳고 법과 공권력의 공신이 붕괴될 위기에 처해 있다.
언제? 낚시? 그것이 정상이 되면, 사회적 신뢰의 위기가 자연히 증가할 것이고, 서로 돕고 우애하는 미덕이 바로 어디에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낚시? 생존한 토양을 잃었다. 법 집행 부서? 낚시? 법을 준수하는 사람은 당연히 물고기이고, 법과 도덕도 물고기이다.
-응? 이 차는 도움을 청하는 것을 거절했다. 여자, 교통사고, 뇌졸중, 감전, 익사, 특히 배가 아픈 것은 내 일이 아니다! -응? 이 말은 요즘 인터넷에서 전해지는 건가요? 가장 핍박적인 자가용 광고 문구? 。 물론,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네티즌을 겨냥한 것입니까? 낚시? 법 집행 중의 검은 유머. 하지만 이것이 자가용 주인의 얼굴이 될 수 있을까? 낚시? 법 집행 기관의 부득이한 행동. 그러나 만약 이런 표어가 모든 자가용에 나타난다면, 사회도덕이 점점 나빠지고, 사람들의 선량함, 동정, 우정은 어쩔 수 없이 자기보호의 겉옷을 입게 되고, 사회의 약자가 더 이상 사람들의 동정과 도움을 받지 못하게 한다는 뜻인가? 그렇다면 우리 나라의 민족 정신은 무엇일까? 단결? 그리고 앞으로 광대를 발양하고, 앞으로 다시 발전시켜야 한다. 이런 상황은 시민들이 언제 어디서나 위험과 불안에 빠지게 할 수도 있고, 심지어 생명도 보장되지 않을 수도 있다!
-응? 낚시? 법 집행이 이 사회와 사람들의 법제 관념에 미치는 영향은 정말 너무 크다. 우리 시민들은 모두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생각해야 한다. 낚시? 풀을 베어 뿌리를 제거하다.
400 자 정론 2 당의 16 회 4 중 전회는 당의 16 대 결정에 따라 진지한 시범총결을 바탕으로 전당을 향해 실천을 진행한다. 세 가지 대표 이론? 중요한 사상은 공산당원의 선진성을 유지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교육 활동을 전개했다. 이것은 새로운 시대의 당 건설을 전면적으로 추진하고, 당의 집권 능력을 향상시키고, 당의 집권 지위를 공고히 하는 기초 공사이며, 중국특색 사회주의의 위대한 사업을 전면적으로 추진하고, 강소강 사회 건설의 목표를 실현하는 근본적인 보증이다. 당과 인민의 번영과 관련된 이 교육 활동을 전개하기 위해서, 우리는 반드시 진일보한 학습과 실천을 해야 합니까? 세 가지 대표 이론? 중요한 생각.
버텨요? 세 가지 대표 이론? 중요 사상 무장 전당 집중 교육 활동.
혁명, 건설, 개혁을 이끄는 과정에서 당의 건설을 강화하고 당원 교육을 전개하는 것은 중국의 성공적인 경험이며 당 지도자의 사업이 끊임없이 성공을 거두도록 보장하는 중요한 법보이다. 13 회 4 중 전회 이후 우리 당은 세 차례의 대규모 집중 교육 활동을 전개하였다. 일단, 개혁 개방 직후, 우리 당은 당내 정류를 한 번 진행하여 사상을 해방시키고 실사구시를 견지하며 전당의 사상을 당 경제 건설을 중심으로 한 기본 노선에 더욱 통일하였다. 일단 당의 15 대는 덩샤오핑 이론, 마르크스 레닌주의, 마오쩌둥 사상을 당의 지도사상으로 확립한 뒤 중국특색 사회주의를 확고히 건설한다는 신념을 확고히 하기 위해 교육간부는 사상적으로 당 중앙위원회와 일치했다. 복잡한 상황에서 각종 위험에 저항하고 저항하는 의식과 능력을 강화하고, 1998 년 말부터 2008 년까지 대중과 긴밀하게 접촉한다 세 가지 대표 이론? 중요한 사상 학습 교육 활동. 이러한 집중 교육 활동은 인식 제고, 사상 통일, 역량 응집력, 당의 사업 추진에 뚜렷한 성과를 거두었다.
당의 16 대는 16 회 4 중 전회가 공산당원 선진성 유지 교육 활동을 전개하기로 결정했다. 세 가지 대표 이론? 이 중요한 사상은 당의 지도 사상으로 당장에 기재된 후 전당에서 전개된 첫 번째 집중 교육 활동이다. 처음 세 번의 집중 교육 활동에 비해 두 가지 뚜렷한 특징이 있다. 하나는 실천인가? 세 가지 대표 이론? 중요한 사상이 주요 내용이다. 둘째, 공산주의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기위한 기본 요구 사항. 분명히 이것은 2 1 세기의 중국 * * * 생산자가 주장하는 것입니까? 세 가지 대표 이론? 중요한 사상으로 자신의 마르크스주의 자기 교육 활동을 무장하다.
당의 선진성을 고수하는 것이 실행인가? 세 가지 대표 이론? 중요한 사상의 핵심
제 16 차 한나라당 대회는 관철이라고 강조했다. 세 가지 대표 이론? 중요한 사상의 관건은 시대와 함께 전진하는 것이고, 핵심은 당의 선진성을 견지하는 것이고, 본질은 집권을 견지하고 국민을 위한 것이다. 전당 동지는 이 근본적인 요구를 확고히 파악해서 끊임없이 강화하고 실천해야 합니까? 세 가지 대표 이론? 중요한 사상의 자각성과 확고성. -응? 이 논점은 분명히 우리에게 그것을 집행하라고 말합니까? 세 가지 대표 이론? 중요한 사상은 입당을 공수로, 집권을 국민으로 하는 본질을 밀접하게 둘러싸고, 사상을 해방시키고, 실사구시하고, 시대와 함께 전진하는 과정에서 당의 선진성을 조금도 흔들리지 않고 견지하는 것이다. 이것은 심층적인 집행입니까? 세 가지 대표 이론? 중요한 사상이 해결해야 할 핵심 문제.
왜 당의 선진성을 고수하는 것을 강조해야 하는가?
우선, 당의 선진성은 당의 성격의 집중적인 표현이다. 우리 당은 시종 중국 노동자 계급 선진분자로 구성된 선진군이다. 에 따르면? 세 가지 대표 이론? 당의 16 대, 당장이라는 중요한 사상은 당의 성격을 더욱 천명하였다. 중국 * * * 산당은 중국 노동자 계급, 중국 인민, 중화민족의 선봉대이며, 중국특색 사회주의 사업의 리더십의 핵심이며, 중국 선진 생산력의 발전 요구, 중국 선진 문화의 전진 방향, 중국 최대 인민의 근본 이익을 대표한다. 당의 최고 이상과 최종 목표는 * * * 제품주의를 실현하는 것이다. -응? 이 성명은 우선 중국 * * * 산당이 중국 노동자 계급의 선봉대라는 것을 재차 강조했다. 새로운 세기에 상황이 어떻게 바뀌든 지식인을 포함한 중국 노동자 계급은 여전히 중국의 선진 생산력과 연결된 선진 계급이다. 우리 당은 시종 노동자 계급 선봉대의 성격을 견지해야 하며, 이에 대해 어떠한 모호함과 흔들림도 있어서는 안 된다.
동시에 우리 당은 중국인민과 중화민족의 선봉대이다. 사회주의의 초급 단계에서 생산력을 발전시키고, 종합 국력을 강화하고, 인민의 물질문화 생활수준을 지속적으로 높이는 것이 우리 당과 전국 각족 국민의 공동 임무와 분투 목표이기 때문이다. 우리 당은 시종 노동자 계급의 근본 이익을 대표할 뿐만 아니라, 시종 중국의 가장 넓은 인민과 전체 중화민족의 근본 이익을 대표한다. 이것은 우리 당의 특징과 장점이다. 따라서 당의 역사 발전과 현실 상황을 보면 당의 선봉대 성격은? 개척자? 로 표시? 두 개척자? 당의 집권 후 형세에 부합하고 시대적 요구에 부합하며 당의 계급 기반을 강화하고 당의 대중 기반을 확대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우리 당이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당의 선봉대 성격에 대한 인식이 더욱 심화되고 새로운 풍요와 발전이라고 할 수 있다.
당의 선진성을 고수하는 것은 당이 결정한 것인가? 개척자? 자연에 의해 결정된다. -응? 개척자? 이것은 레닌의 당 건설 사상의 중요한 관점이다. 레닌은 마르크스주의 정당이 노동자 정당일 뿐만 아니라 지도 사상이 마르크스주의 이론이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당의 간부는 * * * 사업을 위해 분투하는 직업혁명가들로, 당원대는 노동자 계급의 선진분자로 구성되어 있다. 다른 계급계층의 성원들이 당원이 되려면 먼저 노동자 계급 세계관, 즉 마르크스주의로 무장하고 당의 강령과 노선을 위해 분투하여 노동자 계급 각오가 있는 선진 분자가 되어야 한다. 그래서, 강조? 개척자? 즉, 진보 된 성격을 강조합니다. 선진성과 계급성은 당의 선봉대의 성격을 고수하는 필연적인 요구이자 우리 당의 성격의 뚜렷한 표현이다.
더 중요한 것은 당의 선진성이 구체적이고 역사적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는 것이다. 당의 선진성은 언제나 각 시기의 당의 구체적인 역사적 임무와 연계되어 있는 것이지 추상적인 것이 아니다. 그것은 항상 끊임없이 발전하는 실천에 반영된 것이지, 고정불변한 것이 아니다. 당이 성립될 때는 선진이었고, 앞으로도 항상 선진되는 것은 아니다. 강택민 동지는 한 정당이 선진 정당인지, 노동자 계급 선봉대인지, 주로 그 이론과 강령이 마르크스주의인지, 사회 발전의 올바른 방향을 대표하는지, 가장 광대한 인민의 근본 이익을 대표하는지 등을 말했다. -응? 이 결론은 마르크스주의 창당학설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우리 당의 역사 경험의 깊은 총결산이기도 하다. 따라서, 시대발전의 진보조류를 바짝 따라가고, 시기별로 인민의 이익에 따라 정확한 이론, 강령, 노선, 방침, 정책을 세워야 당이 시종 선진성을 유지할 수 있다.
이를 위해서는 우리가 두 가지를 해야 한다. 하나는 당의 선진성에 대해 공론하지 말고 당의 선진성을 당의 모범적 행동에 반영해야 한다는 것이다. 오늘의 역사적 조건 하에서, 강소강 사회를 전면적으로 건설하고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실현하는 역사적 임무에 직면하여 당의 선진성은 의심할 여지 없이 새로운 시대의 요구를 포함해야 하며, 선진 집권 이념과 집권 능력과 연계되어 있으며, 중국의 선진 생산력의 발전 요구, 선진 문화의 전진 방향, 가장 많은 인민의 근본 이익과 연계되어야 한다. 당의 16 대 보고서도 이 점을 지적했다. 중국 사회의 진보를 촉진하는 역사적 중책을 짊어지고, 당은 시종 이 집권흥국의 최우선 과제를 확고히 파악하고, 당의 선진성과 사회주의 제도의 우월성을 견지하고, 선진 생산력을 발전시키고, 선진 문화를 발전시키고, 가장 많은 인민의 근본 이익을 실현하는 데 있어서, 사회의 전면적인 진보와 인간의 전면적인 발전을 추진해야 한다. -응? 이 점을 확고히 파악함으로써 국민의 의지를 근본적으로 파악하고 당의 선진성의 본질을 파악하였다. 그렇지 않으면 당의 선진성은 말할 수 없고, 당의 집권 지위도 이야기할 수 없다.
둘째, 역사에서 당의 영광에 만족하지 말고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당의 선진성을 반영해야 한다. 선진 생산력의 발전 요구 사항, 선진 문화의 전진 방향, 가장 많은 인민의 근본 이익은 혁명, 건설, 개혁의 여러 역사적 단계에서 끊임없이 발전하여 한 수준에 머물지 않을 것이다. 그렇다면 당은 정말 명실상부해야 하는가? 세 가지 대표 이론? 시종 자신의 선진성을 유지하려면 시종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정신 상태를 유지하고, 자만하지 않고, 결코 태만하지 않아야 한다.
정당 발전사를 살펴보면, 어떤 정당도 이것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일정 기간 동안 가능할 수도 있지만 시대 선두에 오르는 것은 쉽지 않다. 예를 들어, 일부 국가의 노동자 계급 정당은 과거에는 의심할 여지 없이 선진적이었지만, 나중에는 뒤떨어져 낡은 것을 따르고 사상이 경직되어 현실과 대중으로부터 벗어나 국민에게 버림받았다. 실천은 어떤 정당이 끊임없이 시대와 함께 발전해야 비로소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하였다. 적자생존? 。 그럼 끝까지 버텨요? 세 가지 대표 이론? 중요한 사상은 시대와 함께 전진하는 이 관건을 포착하고, 끊임없이 혁신을 탐구하여 당의 모든 이론과 업무가 시대성, 규칙성, 창조성을 반영하게 해야 한다. 이렇게 해야만 당이 시종 시대 조류의 선두에 서서 무패의 땅에 설 수 있다.
우리는 공산당원의 선진성을 유지하는 것을 실천해야 합니까? 세 가지 대표 이론? 중요한 사상
당의 선진성을 유지하려면 최소한 다음 세 가지를 해야 한다.
첫째, 당의 이론과 노선 방침 정책이 정확하여 중앙 지도단체가 시종 시대와 함께 전진할 수 있다. 둘째, 각급당 조직은 생기와 활력이 넘치는 지도부와 활기찬 체제 메커니즘을 형성했다. 이론, 강령, 노선, 정책이 정확한지, 간부가 결정적인 요인이다. 활기차고 활기찬 지도부가 있는지 여부는 중요한 문제이다. 이와 관련된 것은 제도적 보장이 있는지, 활력이 넘치는 제도적 메커니즘이 있는지 여부다. 셋째, 당원은 선봉과 모범적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당원 중 지도 간부는 앞장서서 선봉 모범 역할을 발휘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일반 당원도 선봉 모범적 역할을 유지하고 발휘해야 한다. 이것은 당의 선진성을 유지하는 집중적인 구현과 중요한 기초이다. 당원의 선봉과 모범적 역할이 없으면 당의 선진성은 말할 수 없다.
오늘날의 역사적 조건 하에서, 많은 당원들은 어떻게 따를 것인가? 세 가지 대표 이론? 중요한 사상이 선봉과 모범적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기 위한 요구는 무엇입니까? 나는 우리가 적어도 견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선 당원의식과 집권을 민의식으로 세워야 한다.
당원 중의 모든 간부, 특히 중앙과 국가기관에서 일하는 간부들은 집권 위민의 의식, 즉 집권 위민, 집권 위민의 의식을 세워야 한다. 우리의 권리가 국민에게 부여되었다는 것을 깨달으려면,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해야지, 권력을 사유권으로 바꿀 수 없고, 심지어 권력으로 사리사욕을 추구할 수도 없다. 집권 의식이 있어야 집권 능력을 자각적으로 높일 수 있다. 모든 * * * 당원에게 당원 의식이 있어야 한다. * * * 당원을 낳는 것은 숭고한 칭호이다. 이 칭호는 엄청난 희생을 치르는 수많은 혁명 선열들이 부여한 이상을 결집시켜 사회 발전법에 대한 우리의 과학적 인식과 우리 당원들의 사상과 행동에 대한 명확한 규범이다. 당원의 요구를 명심하고, 당원의 의무를 이행하고, 당원의 권리를 누리는 것이 바로 당원의식이다. 우리는 항상 * * * 자본주의 각오가 있는 중국 노동자 계급 선봉전사들이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고, 자신을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고, * * * 자본주의를 위해 평생을 분투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당원, * * * * * * 의 생산자는 항상 노동자 중 평범한 일원으로, 법률과 정책에 규정된 범위 내에서 개인의 이익과 직권을 제외하고는 어떠한 사리사욕과 특권을 추구해서는 안 된다. 당원의식을 세우는 것은 공산당원의 선진성을 유지하는 가장 보편적이고 기본적인 요구이다. 당원은 반드시 당원의 의식을 자각하여 공산당원의 생기발랄함과 위풍당당함과 청렴결백을 유지해야 한다.
두 번째는 해방 사상, 실사구시,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정신 상태를 유지하고 사상적으로 당 중앙과 고도의 일관성을 유지하는 의식을 강화하는 것이다.
당원의 선봉과 모범적 역할은 마르크스주의 세계관의 구현과 운용이다. 따라서 자격을 갖춘 당원으로서 당의 사상 노선을 고수하고, 사상을 해방시키고, 실사구시를 하며, 시대와 함께 전진해야 한다. 특히 우리는 매우 복잡한 국내외 상황과 유례없는 새로운 상황에 직면한 역사적인 전환기에 처해 있다. 사상이 경직되고, 고집스럽게 자처하며, 시대의 발걸음을 따라가지 못한다면, 선진성을 유지할 수 없을 것이다. 따라서 모든 동지들에게는 실천 기준을 고수하고, 현실과 법칙을 존중하고, 낡은 관념, 관행, 제도에서 사상을 해방시키고, 마르크스주의에 대한 잘못된 독단적 이해에서 해방하고, 주관주의, 형이상학의 질곡에서 해방해야 한다. 해방 사상에서 사상을 통일하는 것은 진정으로 사상적으로 정치적으로 당 중앙과 일치한다. 이를 위해 실천에서 공부하고, 학습중에 향상시키고, 사상을 해방시키고, 실사구시를 하고, 시대와 함께 발전해야만 당의 노선 방침 정책을 전면적으로 정확하게 이해하고 관철할 수 있으며, 인민 대중들 사이에서 선봉과 모범적 역할을 잘 발휘할 수 있다.
셋째,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의식과 능력을 부단히 제고하고, 많은 사람이 민영을 위해 실사와 일을 잘 처리한다.
우리 당의 근본 취지는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마오쩌둥 동지, 등소평 동지, 강택민 동지는 당원들이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후진타오동지는 많은 당원 지도 간부가 반드시 해야 한다고 반복해서 강조했다. 권리는 국민을 위해 쓰고, 정은 국민을 위해 묶고, 이익은 국민을 위해 모의하는가? 。 당원으로서 당의 취지를 진지하게 관철해야 하며, 하나는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의식과 정신이 있어야 하고, 둘째는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능력과 기술이 있어야 한다.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데는 진정한 능력이 있어야 하고, 당원 간부의 사업심과 책임감을 강화하고, 일을 통제하고 문제를 처리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대중을 이끌고 소강 사회를 전면적으로 건설하는 능력을 높여야 한다.
중국의 진입과 함께? 황금 발전기? 그리고는요. 갈등 부각기? 공존공영의 새로운 단계에서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취지를 고수하고, 어려운 군중이 생산생활의 실제 문제를 해결하고, 자신의 모범적인 행동으로 그들을 어려움에서 벗어나 부유로 나아가도록 돕는 데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동시에, 생산 생활에 어려움이 있는 당원들도 전반 국면을 돌보고, 적극적으로 진취적으로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재취업을 실현하고, 새로운 직위에 공업을 세우려고 노력해야 한다.
넷째, 넓은 가슴을 가지고 단결할 수 있는 모든 사람을 단결시켜 사회주의와 화합 사회를 구축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해야 한다.
의지가 높고, 마음이 산만하지 않다. 이것은 당원들이 선진성을 유지해야 할 정신적 경지이다. 우리 당이 혁명, 건설, 개혁의 눈부신 성과를 거둔 중요한 경험 중 하나는 당의 단결과 통일을 소중히 여기고, 항상 모든 긍정적인 요소를 동원하고, 단결할 수 있는 모든 사람을 단결시키는 것이다.
사회주의 시장경제를 발전시키는 과정에서 새로운 사회계층이 출현하여 새로운 이익관계를 형성하고 인민 내부의 갈등이 복잡하고 변화무쌍하다. 당원은 넓은 가슴으로 동지 간, 서로 다른 계급단체 간의 이익관계와 이해차이를 정확하게 처리해야 한다. 서로 다른 인식과 실천이 있다. 원칙문제를 언급하지 않는 한 서로 이해하고, 각종 단결 파괴 현상을 방지하고 극복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동시에, 우리는 열심히 노력 하 고 부자가, 빈곤 완화, 사회 전체의 단결과 상호 지원의 좋은 스타일을 옹호 해야 합니다, 어려운 그룹을 돕고, 모든 긍정적인 요인을 최대한 동원 합니다. 그래야만 모든 국민이 최선을 다하고 조화롭게 지내는 국면을 형성하고 사회주의와 화합 사회를 건설할 수 있다.
다섯째, 도덕적 수양과 자율을 강화하고 규율을 준수하는 모범이 된다.
오늘날 다양하고 다양하며 변화무쌍한 사회생활에 직면하여 당원은 사회의 일원으로서 각종 부정적인 영향과 권력, 돈, 미색의 유혹에 직면해야 한다. 오직 당성 수양을 강화하고, 신중함, 자존감, 자경, 자려의 자각성을 강화하고, 모범적으로 규율을 준수하고, 당기 국법을 자신의 자각 행위로 내화함으로써 각종 부패한 사상 작풍과 생활방식의 침식을 막고, 혹독한 시련을 견디며, 공산당원의 선진성을 영원히 유지할 수 있다. 당 조직의 경우, 당원 관리의 새로운 메커니즘과 새로운 방법을 적극적으로 탐구하여 당원들이 효과적인 교육과 감독을 받게 하여 충실히 실천해야 하는가? 세 가지 대표 이론? 중요한 사상, 영원히 선진성을 유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