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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많은 것들이 자율적으로 통제할 수 없다.

둘째, 현 대학 캠퍼스의 질서 유지 문제를 현실적으로 보아야 한다.

마지막으로, 자율에는 한계가 있어 개인의 가치관이 다르기 때문에 새로운 문제를 야기할 수 있다.

"타율" 을 말하기 위해서는 모든 사람이 항상 자기가 볼 수 없는 것을 가지고 있으며, 반드시 다른 사람의 도움에 의지해야 한다고 말할 수 있다. 너의 뒷모습처럼 다른 사람이나 도구의 도움 없이는 볼 수 없다. 생활에는' 너의 뒷모습' 과 같은 맹점이 많다. 네가' 자율성' 에서 얼마나 엄격하든 간에, 항상 스스로 잘하지 못하는 일이 있다. 하루 삼방신' 의 공자조차도' 듣는 것이 즐겁다' 는 자로를 높이 평가했다. 아마도 공자의 경지까지 수행한다면 정말 자기 반성을 통해 우리의 행동을 규범화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대학생으로서 우리는 이 경지에 도달할 수 없다.

대학생, 한창 청춘의 생기발랄한 나이에 성숙한 성인처럼 사사건건 자율할 수는 없다. 젊은이는 과감하게 시도하고 갈증을 탐구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 천성에서 대학생이 조국의 희망의 원인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따라서 중학생에게 그의 율법은 분명히 자율보다 더 큰 역할을 한다. 탐구하고 시도하면 쉽게 국경을 넘고 선을 밟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때, 그의 법은 우리가 안전한 범위 내에서 합리적이고 합법적인 전제하에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예를 들면: 학생들이 좋아하는 구기 경기처럼 왜 심판이 있어야 합니까? 모든 선수들이 의식도 없고 자율도 모른다고 할 수는 없지만, 일단 경기가 치열해지면 공이 아웃바운드인지, 자신이나 다른 사람이 오프사이드인지. 선수들의 정력이 모두 공에 있기 때문에, 이 때 심판의 타율이 없으면 경기는 반드시 진행되지 않을 것이다. 플레이어의 자율도 중요하지만' 혁명의 자각에 의지해서는 안 된다' 는 것은 절대 안 된다. ...

참고: 그의 법은 우리를 돕는 것이지, 우리를 제한하는 것이 아니다. 이세민, 당태종 등 그의 법을 잘 활용하는 도움을 잘 아는 사람은 현명한 군주가 되고 싶지 않다고 말할 수 없다. 그러나, 만약 그가 위징의 엄격한 타율을 용인할 수 없다면, 위징의 도움 없이는, 그는 분명히 이런 높이에 도달할 수 없을 것이다!

타율은 외적인 법칙으로, 주로 개인의 욕망에 대한 이성의 구속, 통제, 파악으로 나타난다. 이런 이성은 개인의 이성이 아니라 사회적 이성이다. 플라톤은 외적 이성과 개인의 내면의 욕망 사이의 관계를 열마와 기수의 관계에 비유하여 초자연적 이성이라고 부른다.

사람들의 도덕관념의 양성은 사회 도덕의 이성적인' 지휘' 에 의해 단조되고, 외부 강제력이 없어서는 안 된다. 외부의 강제력 없이는 도덕을 세울 수 없다.

타율은 자율의 전제와 조건이며, 자율은 사람들이 타율의 영향으로 점차 내면에서 형성되고 자각적으로 준수하는 규범이다. 자율은 타율의 훌륭한 보완책이다. 그의 율법을 자신의 행동 규범으로 내부화하고, 이러한 규범을 적극적으로 준수하는 것은 사회 발전에도 똑같이 중요하다. 만약 사회 구성원의 행동이 타율로만 규범화된다면, 모든 구성원은 자율의식이 없고, 사회 전체가 영원히 갈등과 대립에 처하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이런 사회도 상상할 수 없다.

사회라는 거대하고 정밀한 기계는 모든 사람의 자율에 의지하여 원활한 운행을 보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타율에도 의지할 수 있다. 사회구조와 운영으로 볼 때, 그의 법은 심지어 자율보다 더 중요하다. 윤리, 법률, 계약, 신용보증, 현대제도, 사회감독 등이 있기 때문이다. 타율의 구현이다. 사회의 외부 조건과 동형이다. 타율 없이는 사회 전체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먼저 우리의 관점을 설명하겠습니다. 문명화 된 행동 습관을 개발하는 것이 자기 규율보다 더 중요합니다. 타율이란 외물에 의지하여 자신의 행동을 구속하고 통제하는 것을 말한다. 자율이란 사회 내 개인의 자율과 자제를 말한다. 자율과 타율을 불문하고 목적은 개인 문명 습관의 양성을 촉진하는 것이다. 국법, 가규. 그의 법칙은 개인 문명 습관의 배양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물론 자율은 명습관의 양성에도 자리를 차지하고 있지만, 타율에 비해 자율에는 다음과 같은 단점이 있다.

1 자율의 기준이 분산되고 통일되지 않습니다. 자율의 기준이 되는 기준은 사람들의 내면의 규범이다. 오늘날 사회에서 사회의식의 다원화 추세는 개인의 내면적 규범, 즉 가치관을 다양화하게 한다. 통제할 수 없습니다.

2 자기 훈련은 장기간 안정적으로 일할 수 없습니다. "선에서 선까지, 악에서 붕괴까지." 사람이 좋은 일을 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며, 사람이 평생 좋은 일을 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타율의 구속은 일반적으로 안정적이고 장기적으로 사람에게 작용한다.

자율은 사람의 행동에 대한 통제력이 약하다. 자율의 근거가 되는 내재적 규범의 권위성은 반드시 타율의 사회 여론과 법률 규정을 통해 확립되어야 한다. 타율이 없으면 자율적인 권위가 없다. 권위가 사라지고 자율이 어떻게 극대화될까?

반대로, 그의 법칙은 다음과 같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1 타율은 다른 사람이 인도하고 구속하는 것으로, 일정한 기준이 있어 자율과는 달리 문명 습관의 형성을 보장할 수 없다.

그의 법칙은 중학생들의 문명 습관을 유지하는 데 믿을 만하고 길다.

3 타율은 권위성이 있다

그의 법이 자율보다 큰 우세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래서 자율과 타율을 존중해야 한다. 그리고 자율은 반드시 그의 율로 인한 것이다. 사람은 애초에 자율의식이 없었다. 문명습관은 성장하는 과정에서 그의 율소에 묶여 배양된 후에야 비로소 자신의 내면적 규범을 세울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자율은 그의 법의 내면화이고, 그의 법은 경멸을 받고, 그의 율법의 내면화는 말할 것도 없다.

역사의 수레바퀴는 끊임없이 돌아가고 있으며, 그의 법칙은 문명 습관을 기르고, 비문명을 없애고, 문명도로 향하는 관문이다!

요약하자면, 우리는 자율이나 타법이 문명행위 습관을 키우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자율과 타율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한 문제에 대해 다음과 같은 오해가 있다. 1 또 다른 변론자가 그의 법과 자율을 갈라놓았다. 우리 논쟁의 중점은 자율과 그의 법칙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한가이다.

자율은 과대평가되고, 사람의 인식은 제한적이며, 이데올로기도 분산되고 일정하지 않다. 각기 다른 이데올로기의 통제 하에 자율은 어떻게 사회에서 단결을 이루어 사회적 이익을 호응하고 사회 발전을 촉진할 수 있는가?

3 명은 이익 주체이고, 이익 관계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근본적인 관계이다. 이익에 이끌려 자율의 근거가 되는 도덕법칙은 봄노래일 수밖에 없다. 화목한 사람은 희소할 것이다. 명성 아래서는 사실 감당할 수 없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반드시 타율로 조절해야 한다.

자율은 그의 법칙에 의한 것이고, 그의 법칙은 자율의 내면화이다. 타율이 없으면 자율에는 기초가 없고, 타율이 없는 자율은 법이 없는 수밖에 없다.

타율의 대상은 제한이 없다. 타율은 잘못된 행위가 있는 주체를 겨냥할 뿐만 아니라 이런 행위가 없는 주체에도 구속력이 있다. 예를 들어, 법률의 금지는 법적 행위를 구속하는 주체이다.

사회 발전 이후 모든 일은 반드시 타율 범주에 포함되어야 생산성을 높이고 사회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그의 법은 자율보다 더 중요하다. 자기 규율은 자기 규율을 의미하며 의식적으로 도덕을 준수합니다. 타율은 외적인 감독과 구속을 통해 도덕을 지키는 것을 말한다.

첫째, 한 사람이 어릴 때부터 길러 온 어떤 습관도 가정환경의 영향과 큰 관계가 있다. 부모와 친척의 행동거지는 아이의 습관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어릴 때부터 좋은 습관을 길렀다면, 자라서 나쁜 습관을 가진 사람들보다 더 강한 자율성을 갖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습관명언)

둘째, 사회 습관도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한 사람의 생활과 일은 그가 다른 사람과 어울리는 환경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한 집단의 문명 습관은 반드시 한 개인의 행동과 사상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것은 잠정적인 감화의 결과이다.

셋째, 한 공장에는 종종 수천 명의 직원이 있는데, 그들은 서로 다른 환경에서 와서 서로 다른 교육 수준을 받는다. 이를 바탕으로 개인의 자율으로 그렇게 많은 직원들의 습관을 개선하거나 영향을 미치기 어렵다는 것은 그렇게 보잘것없다. 그래서 어느 정도의 관리가 있어야 효과적이며, 공장의 문명관리가 점차 형성되어 일종의 자율적인 표현이 될 수 있다.

유성 가든' 에는 사과가 유용하다면 경찰이 무엇을 하길 원하는지 대사가 있다. 집값을 올리지 않고 시장 규칙을 유지할 수 있다면 왜' 가격법' 과 국가상품주택 판매 관련 규정이 필요한가? 약육강식의 해저세계에서 채식을 하려고 했던 레니는 오랫동안 참았지만 피비린내 나는 냄새를 맡고는 광란으로 변했다. 부동산이라는 이윤이 거대한 업종을 유혹하는' 타율' 실직-부동산 애니메이션 광고사의 관리부에 대한 실질적인 처벌과 조치가 없다는 것은 이런 자율의 효과를 짐작할 수 있다.

오립구덩이는 학풍이 바르지 않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반드시 자신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학풍, 학풍, 학풍, 학풍, 학풍) "너 자신만이 자신의 입을 잘 관리할 수 있다. 클릭합니다

인간은 동물에서 진화했기 때문에 동물의 욕망과 탐욕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는 없다. 인간성의 본질에 대한 토론은 이미 2000 여 년 동안 계속되었다. 맹자는 "생명의 시작, 성본선" 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잘못된 것이다. 생명의 시작, 만약 네가 무지하다면, 너는 선과 악이 무엇인지 알 수 없다! 악에 대한 무지는 좋지 않다. Xunzi 는 "삶의 시작, 고유 한 대리인" 이라고 말했다. 아니, 생명의 시작, 너는 선악을 모른다, 네가 무지할 때까지! 선인지 악인지 모르겠다. 선악은 후천적인 것이다.' 근주 () 는 붉고, 근묵 () 은 검다' 는 것이 옳다. 이제 어떤 사람들은 "인생 초기에 성은 사생활이다" 라고 말합니다. 나는 기본적으로 옳다고 생각한다. "개인" 은 생물학적 자기 보호의 본능입니다. 대자연의 치열한 경쟁 환경에서, 우리가 스스로를 보호할 수 없다면, 그것은 이미 도태되어 심지어 군체가 멸종될 수도 있다. 물론, 인간 사회에서' 사적' 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해를 끼치지 않는 것을 전제로 한 것이다. 사람을 해치면' 악' 의 범주에 들어간다. 과거' 사적' 과' 악' 은 오랫동안 동일시되어' 개인주의' 가' 사적' 에서 고려되었다고 생각했다. "개인주의" 는 만악의 근원이므로 반드시 단호히 제거해야 한다. 이런' 좌' 의 인식과 실천은 수십 년 동안 진행되었고, 정당한 개인의 이익은 말살되고, 부당한 개인의 욕망은' 혁명' 이라는 이름으로 배반되었다. 그 결과, 인간관계는 점점 더 긴장되고, 당신은 나를 다투고, 다투고 있습니다. 결국 인심이 사악하고 사회적 혼란을 초래하였다.

"이기심" 의 객관적인 존재를 인정하는 것은 자연스럽고 합리적이며 합법적이라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 아니며, "이기심" 을 임의로 팽창시키고 심지어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에서 출발하면 반드시' 악' 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생각할 수는 없지만' 이기심' 에서 출발하면 반드시' 선' 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타율과 타율의 필요성이다. 사람이 항상 스스로 선을 행할 수는 없다. 인간 본성에는' 이기심' 의 원시적인 본성이 있는데,' 이익을 구하다' 방면에서는 종종 본능적으로' 다익선' 을 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따라서 감독이 있을 수 없다. 사람이 아무리 위대하더라도 감독이 필요하다. 감독이 없으면 권위 있는 사람이 실수를 할 수밖에 없다. 그러므로 정상적이고 이성적인 사회는 건전한 감독 메커니즘이 있어야 타율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사람들은 그의 법을 받아들일 수 있다. 이익을 추구하고 해를 피하는 것은 일종의 생물학적 본능이다. 단세포 생물조차도 이미 이런 본능을 나타냈는데, 하물며 만물의 영인 사람은 말할 것도 없다. 그래서 사회는 이런 메커니즘을 세워야 한다. 모든 시민들이 "선행은 유익하고, 악행은 해롭다", "선행은 선보가 있고, 악은 악보가 있다" 는 것을 알게 하여, 개인의 이익과 사회적 이익이 효과적으로 일치하도록 한다.

역사 현실의 실천에서, 나는 위인, 생불, 성인들이' 자율적' 으로 일어서는 것을 본 적이 없다. 그리고 동시에, 나는' 자율적' 으로 배양된 청관도,' 자율적' 탐관도 본 적이 없다. 정말 정정해 봐, 나는 어느 소설에서 "착한 마음이 하루하루 작아질 것" 이라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나쁜 일을 할 용기가 나날이 커진다. " 바로 이 말이 사실에 더 가깝다.

사람은 천성적으로 개인주의자이다. 사람은 천성적으로 무정부주의자이다. 그러므로 그의 법은 반드시 강조해야 한다! 자율은 타율에서 비롯된다. 효과적인 타율 없이는 신중한 자율이 있을 수 없다!

우선, 그의 법칙은 객관적인 현실의 필요성이며, 사람은 항상 그의 법을 통해 자율에 도달한다. 하루에 세 번 자구는 자율이라고 한다. 나는 묻고 싶다: 무엇을 구하는가? 내가 보존하고 싶은 것은 나의 행동 방식과 나의 습관이 규범이나 공통성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여부이다. 이 규범과 요구는 바로 타율이다. 다른 법률은 관례에 의해 확립되고 의사결정자가 제정한다. 그러나 자율이 문명 습관을 해결할 수 없을 때, 그의 법칙은 반드시 생겨날 것이다. 이런 식으로 자기 훈련은 문명 습관의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사람은 복잡한 감정 동물이다. 이익과 게으름은 인간의 천성이다. 거대한 이익 앞에서, 마음을 움직이지 않고 문명을 말하지 않는 것은 불가피하다. 이것은 마침 법제를 보완하고 타율을 강화할 필요성이다. 자율은 타율에 비해 이익별, 맹목성, 트랜스젠더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의 법칙은 자율보다 더 객관적이고, 더 포괄적이고, 더 안정적이다. 현재 각지에서는 문명 건설에서 각종 조치를 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데, 이러한 조치는 두 가지 범주로 요약할 수 있다. 하나는 타법을 강조하고, 다른 하나는 자율을 강조한다. 각종 규정, 규칙, 규범을 제정하여 문명을 규범화하는 것과 같은 타율에 속하는 조치; 감정, 검사, 감독 및 평가 활동을 전개하다. 외부로부터 문명을 규범화하는 이러한 강경한 조치는 바로 악을 바로잡는 데 즉각적인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자율으로 전환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둘째, 타율은 자율의 보장과 제약이다. 실천은 타율의 제약 없이 자율은 공허하고 무력할 뿐, 그의 법의 부재로 인해 취약한 자율메커니즘이 사회의 불리한 영향을 견디기 어렵다는 것을 증명했다. 문명체계는 반드시 심각하게 파괴될 것이다. 좋은 제도는 나쁜 사람들이 제멋대로 제멋대로 행동하지 못하게 할 수 있고, 나쁜 제도는 좋은 사람들이 완전히 공짜로 좋은 일을 할 수 있게 하고, 심지어 반대 (등소평) 로 나아가며, 그의 법과 자율을 강조하는 것은 나무랄 데 없는 실무 태도이다. 인은 기초이며, 제도에만 신경을 쓴다 (돈? 바이 주이).

다시 한 번, 사람마다 생각하는 문명 기준이 다르고, 한 사람의 자율도 통일되지 않고, 다르다. 어떻게 그것들을 통일시킬 수 있습니까? 이를 위해서는 우리가 다른 법을 지침으로 삼아야 한다. 문명의 위기, 이 모든 것은 외적인 유혹과 불완전한 타율에서 비롯된다. 이제 우리는 여론과 도덕적 구속을 절실히 호소한다. 분명히, 타율의 잣대를 끊임없이 늘려야만 문명을 보장할 수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의 법이 문명 습관을 형성하는 주요 수단이라고 생각하는데, 문명은 타율에 의존한다. 일부 사상각오가 높은 학우들은 자율적이지만, 모든 사람이 유혹에 저항하는 것은 아니다. 누가 우리의 사상이 사회의 부패한 문화의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할 수 있습니까? 자율능력을 키우는 것도 중요하지만 자율만 자율만 강조하고 타율을 무시하면 결과는 득실할 수 있다. 자율능력은 한 사람의 능력 수준을 결정하는 핵심 요소이다. 그러나 전체 학생팀의 설립으로, 그의 법이 없고, 자율에만 의지하고, 분명히 이상에 희망을 걸고, 각오에 희망을 걸고, 자각에 희망을 걸고 있다.

우리는 그의 법이 자율보다 성장에 더 유리하고, 사상도덕의 성숙에 더 유리하며, 자율력 배양에 더 유리하다고 생각한다. 자율은 한 사람의 사회도덕규범을 가리킨다. 각종 법규에 대한 독학은 감독되지 않은 자각 행위이고,' 타율' 은 도덕법의 개인에 대한 구속 등을 가리킨다. 바로 이 두 가지 방식의 결합에서 사회가 문명을 효과적으로 실현한 것이다. 자율적으로 문명 습관을 양성하거나 자율적으로 문명 습관을 키우는 것을 강조하는 것은 실용적이지도 현실적이지도 않다.

첫째, 문명의 기준에는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개인의 자율성이 일정하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즉, 그것들이 다르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러면 어떻게 통일할 수 있을까?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방원 (WHO) 는 규칙과 문명도 마찬가지이다. 만약 척도가 없다면, 이 사람이 문명인지 어떻게 판단할 수 있습니까? 오늘처럼, 나는 부모님께 작은 일을 도와 달라고 부탁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문명에 위배된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다른 학생들도 같은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까? 단지 내 개인의 판단 기준일 뿐이다. 다른 변론자들은 어떻게 정의됩니까? 나도 몰라, 나도 그 자리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같은 판단기준을 가질 수 없다고 믿는다. 이때 우리는 외부 도덕 기준과 법과 같은 일련의 소위 외력들을 따를 것이다. 그의 법칙은 표준이기 때문에 자주 측정해야 한다. 논거, 네가 이른바 자율동기와 규범보장은 모두 네가 주요 타율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에서 비롯될 때, 문명습관의 양성이 주로 자율에 달려 있다고 맹세할 수 있니?

둘째, 우리는 문명 습관이 사회적 관점에서 봐야 한다고 생각한다. 만약 억지로 그것들을 개인에게 두려고 한다면, 로빈슨은 외딴 섬에 어떤 문명이 있다고 생각합니까? 문명습관은 사회에 놓아야 의미가 있다. 시장경제가 심화되는 오늘날, 우리는 사회 전체의 다른 법률들을 참고하여 각종 문명 규칙을 보완하고 완벽한 문명 체계를 구축해야 할 필요성이 더욱 절실하다. 문명의 규칙에 대해서는 도덕적인 형태로 경화되고, 법의 형태로 확립되고, 행정이나 법 집행 수단으로 처벌해야 한다. 게다가 문명은 타고난 것이 아니라 모레 교육이 끊임없이 형성되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자율적으로 문명 습관을 키우는 것은 취약하며, 타율로만 문명 습관을 강화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해충이 가득한 숲과 같다. 계속하면 내년에도 울창한 숲을 볼 수 있을까? 이때 우리는 타율의 역할을 했다. 각종 방법으로 병해를 통제한다면, 외부 타율만이 이 삼림이 건강하게 발전할 수 있다.

물론, 우리는 오늘 우리 문명의 결핍에 대해 확실히 걱정하고 있지만, 너무 비관적일 필요는 없다. 왜냐하면 우리는 먼저 사회의 기본 규범으로 너를 인도하고 너의 행동을 규범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여전히 자신의 행동을 바로잡을 수 없다면, 괜찮아, 우리는 여전히 법률의 궁극의 타율로 너를 집행할 것이다!

네, 우리 모두는 모든 사람의 자율을 통해 도연명의 세외도원 생활을 이루고 싶지만, 현재 우리 사회에서는 내면적 구조를 가진 자유의 왕국일 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그러나, 그것은 매우 짧다. 그것은 우리가 자유 왕국의 생활을 상상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현실로 돌아가, 일정한 사회규범과 법률제도에 따라 자신의 행동을 규범화하고, 타법을 통해 자신의 발전을 촉진하여 사회 전체를 앞으로 나아가게 합시다.

법을 준수하는 것은 타법의 보이지 않는 내면화로, 자신의 이익이 훼손될까 봐 두려워한다.

스피노자는 이렇게 말합니다. "본능은 최고의 동기이지만 가장 위험한 가이드이기도 합니다.

공 둥칭 박사는 과거 교육은 자율을 강조했고, 우리의 작은 식물은 고대전에서 태어나 협력과 융합의 정신을 사라지게 했고, 세 중국인은 개미가 되었다고 말했다.

사회문명은 일종의 사회생활의 논리로, 생활을 인식하는 기본 방식, 기본 가치취향, 사회생활을 운영하는 기본 모델을 포함한다. 이 세 가지 요소는 하나의 독특한 전체를 구성하는데, 이것이 바로 사회문명이다.

진정한 문명은 모든 사람이 행복을 심은 결과이다. 다행히도 전루가 동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