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론의 기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좀 더 구체적으로. 급해요! ! !
고객으로부터 고객으로의 초심은 고객이 거꾸로 주인이 되는 것이다. 수동적인 것을 주동으로 비유하다. 변론에서 수동은 장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열세이며, 종종 실패의 전조이기도 하다. 변론에서, 반대 대상이 주된 것이다. 그가 말한 것은 변론에서 수동적으로 주동적으로 변하는 것이다. 다음으로, 이 글은 기교 이론과 실제 논거 분석을 결합하여 몇 가지 반객 위주의 기교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1) 무협 소설에는' 차용력' 이라는 수법이 있다. 내력이 두터운 사람이 상대 공격의 힘으로 반격할 수 있다는 뜻이다. 이 방법은 논증에도 적용된다. 예를 들어,' 어려운 것을 알고 쉬운 것' 이라는 논쟁에는 한 라운드가 있다: 긍정: 네! 그 사람들은 형장에 오를 때까지 죽지 않고서야 법률의 힘을 알게 되었다. 법의 존엄성은 "어려움을 알고 물러난다" 고 할 수 있고, 다른 쪽은 친구를 분별한다! (박수) 상대방이' 지법이 쉽고 법을 준수하기 어렵다' 는 예를 사용하여 지법이 쉽고 법을 준수하기 어렵다는 것을 논증할 때, 긍정적인 쪽은 즉시' 지법이 쉽지 않다' 는 관점에서 자신의 관점을 강화하여 상대방에게 강력한 반격을 가했다. 수동적인 국면을 반전시켰다. 여기서, 반측의 예시로 자신의 신체에 대항할 수 있는 이유는 그가 구두로 표현하고 재해석하지 않는 일련의 이론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변론중의' 지식' 은' 지식' 의' 지식' 이자 인간의 이성에 근거한' 지식' 이다. 법을 준수하는 것은 결코 어렵지 않다. 행동 과정으로서 살인은 어렵지 않지만, 사람의 이성을 유지하고 살인의 악성 욕망을 억제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어렵다. 이런 식으로, 상대방에 대한 "지식 어려움" 과 "행동" 의 광범위하고 높은 수준의 정의는 "지식" 과 "행동 어려움 ..." 의 좁고 낮은 수준의 정의 공격으로 야당을 효과적으로 반격하고 야당은 "지식" 에 세워졌습니다. (2) 상대방의 논거에서 결함이 있는 부분을 유리한 관점이나 자료로 대체하면 종종' 4 ~ 2 킬로근' 의 기이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우리는이 기술을 "접목" 이라고 부릅니다. 예를 들어, 어려움을 알고 행하기 쉬운 논쟁에서 이런 예가 있다. 반대: 고대인들은 "촉나라에 어려움이 있고, 푸른 하늘에 오르기가 어렵다" 고 말했다. 촉도는 행하기 어렵고, "행" 은 "행" 이라는 뜻이다. 어렵지 않다면, 원숭이는 왜 그를 손지인이라고 부르지 않습니까? 설립자: 손의 별명은 손원숭이인데, 상대는 그의 법정 이름이 손오공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데,' 깨달음' 의' 지식' 인가? 이것은 매우 아름다운' 꽃으로 나무를 대신하는' 논점이다. 반대 측의 예는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는 것 같지만, 실제로는 억지스럽다.' 손행자가 왜 손지인이라고 부르지 않는가' 는 반박이 어렵다. 무리한 제의에 가깝지만, 결국 기세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 긍정적인 쪽은 상대방의 논점의 일방성을 예리하게 발견하고,' 손오공' 쪽부터 과감하게 시작해' 이해' 즉' 알고' 로 상대를 반문하고,' 손' 에 대한 인용문을 장작을 메고 불을 끄는 것으로 바꾸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목대화의 수법은 논변 이론의 강공으로서, 변론자가 용감하게 나서고 반격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난이도가 높고 대립성이 높다. 설득력 있는 논증 기교. 물론, 실제 장면은 입이 매달리고 변화무쌍하며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는' 손워커',' 미원숭이 왕' 등 기성 소재가 없다. 즉,' 대역화' 가 더 많다는 것이다. 변론자는 상대방의 관점과 당시의 우리의 입장을 정확하게 요약하거나 추론할 필요가 있다. (위 내용은 발췌:) 지식 축적은 변론 대회에서 이기기 위한 필수 조건이지만 기교를 모르고 이상적인 성적을 얻기는 어렵다. 변론 경기 기교는 주로: 1, 내용은 변론해야 한다. 자신의 장점을 부각시킬 수 있는 공간을 세우다. 자신의 일과가 있어 토론에 가깝다. 2. 변론 안배: 안정된 변론을 위해 언어는 사람을 놀라게 한다. 전체 변론 관점에 대한 파악 능력이 강하다. 2, 3 변론은 즉석응변을 요구하고, 언어조직은 제때, 관점은 강한 것을 파악한다. 4 변은 전체 변론을 원만하게 마무리한 사람이다. 그것은 생각하고, 고도가 필요하고, 열정이 필요하며, 감정적으로 심사위원과 관중을 이끌 수 있다. 3. 그라운드의 전반적인 협조에 중점을 둔다: (변론 경기의 승패는 개인의 표현이 아니다. 변론자의 묵묵도에 대한 시험이기도 하다. 4. 신체 언어의 사용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논쟁에는 절대적인 옳고 그름이 없습니다. 누구의 언어가 더 설득력이 있는지 보세요. 적절하고 풍부한 바디 랭귀지는 설득력을 높일 수 있다. 5. 자유변론단계 고전표현의 운용: 자유변론 단계는 전체 변론의 절정이다. 각 변론자의 언어는 짧고 용맹하며 표적이 강하다. 하지만 관객과 심사위원에게 주는 사고 시간도 상대적으로 줄어들었다. 상대편 변론자가 주제에서 분명히 벗어났다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심사위원, 심사위원, 심사위원, 심사위원, 심사위원) 왜 상대방 변론자가 고의로 우리의 문제를 회피합니까? 당신은 이미 우리에게 동의했습니까? 고전 상용어가 중요할 때 자주 사용한다. 6. 내용에 집중하라: 결국 토론은 공연이 아니라, 너의 언어가 설득력이 있는지, 너의 기세가 얼마나 큰지 보아야 한다. 7. 중상을 피하라 (1, 예의에 주의하라: 변론은 싸움이 아니다. 반드시 감정통제에 주의하고 자신의 행동에 주의해야 한다. 인신공격이 없다. 2, 주의 규칙 (특히 초보자). (위의 내용은 발췌:) 당신에게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