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우수 의론논문 제목
어떤 사람은 웃으며 말했다. "문 밑에서 사람을 보면 사람을 업신여긴다. 오늘날 사회에서는 문 안에서 사람을 보고, 사람은 먼 곳에 있다. " 그러나 웃음 뒤의 씁쓸함은 차츰차츰 무관심한 이웃 관계일 뿐만 아니라 인심이 주조한 마음의 문으로서 지척에 있는 마음을 멀리 갈라놓고,' 할 일이 없다, 높이 걸어라',' 안정감',' 차가운 세상으로부터' 할 일이 없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아무도 외딴 섬이 아니다. 너와 나는 사회에서 항상 수많은 연결고리가 있다. 모두가 마음속의 선량한 불길, 자질구레한 일, 평범한 사랑에 불을 붙여야 사회 전체의 내일을 구할 수 있다.
가는 김에 일어난 작은 일이 반드시 사소한 일은 아니며, 다른 사람의 일이 반드시 다른 사람의 일은 아니다. 뱃사공이 다른 사람의 배에서 나온 구멍을 고치려 하지 않는다면, 노를 젓는 아이 중 한 명이 자신의 손바닥 진주라면, 그가 어떻게 편리한 일을 하지 않은 것을 후회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편리한 작은 일은 선을 행하는 습관일 뿐만 아니라 도덕사회의 중추이기도 하다. 펑우안' 과' 사건' 에 깜짝 놀란 행인 열 명이 불쌍한 악이 두 바퀴에 치이는 것을 차마 지켜보았지만, 감히 그녀를 한쪽으로 끌어당기지 못했다.
차가운 빗방울이 두드리는 것은 작은 기쁨이 떨어지는 땅뿐만 아니라 십억명의 냉막. 다행히도, 다행히도, 어떤 사람들은 기꺼이 손을 내밀고, 다행스럽게도,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간단한 일을 하기를 원한다. 다행히, 친절 한 청소부는 layue 기꺼이 한다. 그녀의 이 당기기는 악을 죽음의 가장자리에서 끌어내는 것이 아니라, 우리 같은 방관자들을 도덕적으로 타락한 냉막 세계에서 끌어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폐품, 하지만 일부는 모든 최고를 능가합니다. 그녀의 선량함은 세상을 놀라게 하는 영웅의 쾌거는 아니지만, 냉막 영혼을 떨게 하기에 충분하다. 그녀의 아름다움은 그녀가 어둠 속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부끄러워하는 것이 아니라, 그녀의 매력이 모든 사람을 탄복시키기에 충분하다는 것이다.
하지만 너와 나는 모두 이런 매력이 우리의 힘으로는 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우리가 그 편리한 작은 일을 하고 우리의 평범한 사랑을 주변으로 퍼뜨린다면, 우리의 세상은 더 이상 외딴 섬처럼 황량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마도, 평범한 사랑, 소주 우산 소녀 를 위해, 단지 우산, 하지만 사랑, 지원 햇빛, 사람들 사이의 다리 를 지탱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평범한 사랑은 백의소녀의 인공호흡일 뿐이지만, 생명, 도의적, 사람 사이의 따뜻함을 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아무도 섬이 아니다. 편리한 작은 일, 평범한 사랑, 좋은 다리입니다.
2. 우수한 의론 논문 제목: 침묵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침묵은 금이다. 클릭합니다 말을 자주 하지 않는 사람도 성공할 수 있다는 뜻이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의 관념에서 침묵은 미덕이자 차분한 내성의 표현이다. 실생활에서 침묵은 어떤 사람들이 특정 문제를 피하는 일반적인 방법인 것 같다. 그들은 내가 말을 하지 않고 묻지 않고 일이 이렇게 지나갔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사실은 정말 그렇습니까? 황파 주연의' 기억의 대가' 에서 나는 이 형사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그는 어릴 때 어머니가 아버지로부터 장기간 학대를 받는 것을 직접 목격하고 심리적으로 왜곡되어 결국 사람을 죽였다. 네티즌이 살인범 아버지의 가폭으로 화살을 겨누어 아이가 범죄를 저지르게 했다. 나는 어머니가 더 큰 책임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상처에 직면하여 그녀는 침묵과 나약함을 선택했다. 이것은 자신을 다치게 할 뿐만 아니라 아이의 일생을 망쳤다. 그래서 네가 생각하는 침묵은 너에게는 아무것도 해결할 수 없다. 어떤 일들은 우리가 침묵을 원하지 않는다. 모옌 이름을 처음 들었을 때, 나는 한 작가가 왜 그의 직업과 정반대의 이름을 지었는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었다. 모옌 (Stanford University) 는 스탠포드 대학 (Stanford University) 의 연설에서 성인 사회에서 소를 방목 할 때 말하는 습관, 특히 진실을 말하는 습관이 가족에게 많은 어려움을 초래했다고 언급했다. 그의 어머니는 애써 그에게 말을 적게 하라고 권했다. 당시 어머니의 씁쓸한 코와 뜨거운 눈빛에 감동한 모옌, 글쓰기 생애 초기에 자신을 위해' 모옌' 이라는 필명을 지었다. 하지만 사실은 그가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엄숙한 자리에서 진실을 말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는 또한 문장 속에서 진실을 써서 많은 문단 인사와 일부 독자들에게 미움을 샀지만, 그가' 생사피로' 에 쓴 것처럼, "단 한 독자라도 이렇게 써야 한다." " 그가 우리에게 보여준 것은 한 작가가 침묵을 달가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사회의 어둠을 폭로하는 것이다. 그가 말했듯이, 문학은 송가가 아니다. 그는 자신의 동정심으로 하층 인민을 따뜻하게 하고 있다.
나는 노신 선생의 말이 추이융위안 묘사를 완벽하게 했다고 생각한다. 추이융위안 들은 우리 모두 알고 있다. 연예계의 대스타든 사회상의 소시민이든 그의 입과 심지어 저우립보의 결혼식까지 피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그는 Zhou Libo 의 결혼식에서 농담을 했다; "나는 너를 전혀 숭배하지 않는다. 사실 내가 가장 존경하는 것은 너의 어머니이다. 경찰이 없으면 그녀는 어떻게 너를 훈련시켰니? " 그리고 그는 저우립보의 아내 오걸에게 돌아서서 물었다. "어떤 네 단어로 너를 묘사해야 하는지 알아? 일시적인 혼란 이라고 합니다. " 저우립보는 듣고 얼굴이 파랗게 변했지만, 그는 감히 말하지 못했다.
그러므로 생각이 있고 침묵을 원하지 않는 사람은 힘이 무궁무진한 사람이다.
좋은 주제 토론 논문: 펜으로 백본을 그립니다.
양심에 거리낌이 없고, 펜으로 도덕적 문장 한 편을 쓴다. 바킨 노인은 펜을 칼로 삼아 내면의 적, 사회의 추악, 인간성과의 어두운 게임과 싸웠다. 그는 수십 년 동안 펜으로 중국의 등뼈를 묘사하고 세계에 중국 영혼의 높이를 설명했다. 일단, 한 번, 나는 뼈가 무엇인지 모른다. 민족 대의를 위해, 그들은 사방을 뛰어다니며 도움을 청할 수 있으며, 수양을 고르는 유럽연합을 마다하지 않고 죽을 수 있다. 그들은 구로강에 헌신하여 초왕을 깨우는 것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중병이 지키는 진묘에서 진왕을 암살하는 것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왜 그럴까요? 나중에 나는 굴원이 자만하는 바닐라 미인의 고귀함을 읽었고, 강자가 그를 만났을 때 그의 선량함에 감동을 받았다는 것을 읽었다.
그들은 펜을 눈으로 조국, 천산, 세계를 그렸고, 펜을 귀로 삼아 새소리와 인차의 시끄러운 소리를 들었다. 그들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생명과 시간을 대가로 펜으로 중국의 등뼈를 묘사했다.
예전에는 사회도덕의 쇠퇴에 실망했고, 인간성에 대한 탐욕에 대한 욕망이 무서웠다. 하지만 고성은 눈을 검게 하고 빛을 찾아 흐릿한 호감을 느꼈다. 라오서가 장보 형의 죄행에 대해 기탄없이 자백하자, 나는 진실한 반성을 느꼈다. 노신은 많은 인민을 위해 목소리를 내고 사회의 어두운 면과 투쟁하여, 나는 웅장한 기절을 느꼈다.
소년이 강하면 나라가 강하다. 소년 부칙은 국부이다. 소년에게는 지혜가 있고, 나라에는 지혜가 있다. 우리 펜으로 새로운 시대 중국의 등뼈를 그려봅시다.
열강침략, 각국이 유린하고, 분열하고, 덤핑하고, 나라가 불국인데, 사람이 항복했는가? 광인일기' 에서 노신은 광인의 말로 사회를 고소했고, 후시는 펜으로 신문화 운동을 위해 짙은 색의 한 페이지를 썼는데, 이대천은 붉은 혁명을 신앙으로 삼아 중국에 새로운 혁명의 여정을 가져왔다.
그들은 펜으로 중국의 등뼈를 그리고, 펜으로 중국의 영혼을 해석하고, 펜으로 중국의 꿈을 창조했다. 그들은 중국 옛날의 영웅이다.
국학의 고전적인 목소리를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이것은 공자가 하나의 심원한 역사의 근원에서 가르치는 것이다. 책을 읽을 때는 생각하고, 공부해야 하며,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복습할 때는 과거를 돌아보고 새로운 것을 배워야 한다. 가르칠 때는 반 전체를 가르치고, 재목으로 가르치고, 지칠 줄 모르고, 예의로 대하고, 정으로 대해야 한다. 먼 곳의 손님을 잘 대하다. 충성, 의식, 지혜, 신봉군으로. 인자함과 겸손으로 너의 형제를 대하라. 부모를 공경하다.
너는 서비홍의 준마, 거만한 종이를 본 적이 있니? 그는 사람은 교만해서는 안 되지만 교만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물론, 사람의 교만은 쓸모가 없지만, 교만은 비천한 것이다. 서비홍은 그의 교만과 민족적 자부심으로 중국의 등뼈를 그렸다.
이들은 중국의 용사들과 선현들이다. 그들도 중국 척추, 중국 영혼, 중국 꿈의 화가이다. 그들을 본보기로, 꿈을 펜으로, 새로운 시대의 중국 꿈의 등뼈를 그려 봅시다.
우수한 에세이 제목: 정직
고대인들은 "친구를 사귀고 신용을 지킨다" 고 잘 말했다. 현대 사회의 이런 불성실함은 사람을 화나게 한다. 신용을 지키지 않는 사람은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을 잃는다. 의식이 없는 성실함이나 자신의 이익을 위해 부끄러움을 느낀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말은 세지 않고, 사람은 성실하지 않고,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또 어떤 우정이 있을 수 있을까? 그럼 왜 친구를 사귀어야 합니까? 일상생활에서 성실함은 약속을 지키는 것 이상입니다! 그러나 현대 사회에서는 그 모습을 찾기가 어렵다. 어제라고 하자, 나의 큰삼촌이 나에게 어디로 가서 밥을 먹을지 결정하라고 초대했지만, 내가 그에게 내가 어디로 가는지 말했을 때, 그는 나에게 여러 가지 핑계를 주었고, 결국 나는 다른 곳으로 갔다.
고대인들은 "친구를 사귀고 신용을 지킨다" 고 잘 말했다. 현대 사회의 이런 불성실함은 사람을 화나게 한다. 신용을 지키지 않는 사람은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을 잃는다. 의식이 없는 성실함이나 자신의 이익을 위해 부끄러움을 느낀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말은 세지 않고, 사람은 성실하지 않고,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또 어떤 우정이 있을 수 있을까? 그럼 왜 친구를 사귀어야 합니까?
신용을 지키지 않으면 다른 사람의 신뢰를 떨어뜨릴 뿐만 아니라, 결국 다른 사람이 더 이상 당신을 믿지 않게 하고, 심지어 당신에게 혐오감을 느끼게 하고, 더 이상 당신과 사귀지 않고, 인간관계도 점점 나빠지고, 결국 자업자득이 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유기는 그의 명작' 이유' 에서 한 부유한 상인이 강을 건널 때 석두 한 조각을 부딪쳐 배가 뒤집혔다는 이야기를 했다. 그는 물 속에서 소리쳤다. "누가 나를 구할 수 있다면, 나는 그에게 100 금 두 개를 주겠다!" 한 친절한 어부가 그를 해안으로 건져냈지만, 부유한 상인은 그에게 80 냥만 주었다. 어부는 부유한 상인들이 신용을 지키지 않는다고 비난했고, 부유한 상인들은 그가 너무 탐욕스럽다고 꾸짖었다. 다음날, 부유한 상인들은 여전히 배를 타고 강을 건넜지만, 불행히도 그는 다시 물에 빠졌다. 부자들은 아직도 물속에서 소리쳤다. "누가 나를 상륙시킬 수 있겠나, 내가 그에게 100 금 두 개를 주겠다." 그것을 구한 어부는 주변 사람들에게 부자들이 식언을 했다고 말했다. 결국 부잣집을 구하는 사람이 없어서 그는 익사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신용을 지키지 못한 결과는 매우 심각하다. 게다가 중국은 예로부터 우수한 품질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천 원보", "예로부터 모두 죽고, 백성은 믿음이 없다." " 우리는 이 훌륭한 전통을 버릴 수 있습니까?
어떻게 성실한 성격을 키울 수 있습니까? 관건은' 작은 일' 부터 시작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어렸을 때 친구나 급우들로부터 만화책 한 권을 빌려 내일 갚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럼, 너는 내일 반드시 책을 반납해야 한다. 이것은 만화의 문제가 아닙니다. 이 책을 빌리고 싶은 또 다른 사람이 제 시간에 반납한 책을 받을 때 얼마나 기쁠지 모르실 겁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믿지 않을 때 얼마나 실망하겠습니까? 그러므로 성실성을 가지려면 먼저 다른 사람을 생각하고 다른 사람을 배려해야 한다.
좋은 주제 토론 논문: 현재를 파악하십시오.
쓸쓸한 가을바람이 가지 끝의 가을잎을 떨어뜨렸고, 낙엽 조각이 시들었다. 노란 잎은 낙화 곁을 지나고, 낙화는 나풀나풀 춤을 추며 마지막 청춘을 과시한다. 내가 잠시 멈추고 돌이켜보면, 내가 가진 것은 영원히 짧지만, 내가 잃은 것은 낙엽이 가을잎처럼 뿌리를 내리고 있는 그 순간 ... 낙화가 물과 함께 흘러가는 순간일 수도 있고, 가을잎이 땅에 떨어지는 매우 조용하고 아름다운 순간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사람들이 가지고 있던 것이 한순간에 과거가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일찍이 다른 사람에게 진지하게 물어본 적이 있다: 너는 지금 무엇을 가지고 있고, 가장 갖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 여러 가지 대답이 나를 실망시켰다! 여러 가지로 보이는 답은 감정, 돈, 건강, 사업과 같은 몇 가지가 있다. 마음이 바닥으로 가라앉았다. 그들이 대답한 것은 모두 미래에 대한 추구였다. 전혀 현재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마도 그들의 대답은 현실 사회의 대다수 사람들의 추구이며, 대다수 사람들이 실현하지 못한 추구일 것이다. 그러나 바로 이 점이 바로 사람들이 항상 자신이 원하는 삶을 추구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자신의 완벽한 환상을 꿈꾸며, 자신이 지금 가지고 있는 것을 소홀히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많은 창업가들이 "나는 요 몇 년 동안 사업이 바빠서 몇 년 후에 집에서 관리한다" 고 말하는 것을 자주 듣는다. 그래서 몇 년 후, 그의 사업이 성공하거나 여전히 평범했을 때, 이미 아내이온이 흩어진 장면이었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요 몇 년 동안 돈이 적어서 부모님께 좋은 삶을 줄 수 없습니다. 나는 먼저 돈을 벌고 부모님과 함께 천륜의 즐거움을 누릴 것이다. " 그래서 몇 년 후 어느 날, 하늘이 어둑했고, 부모의 영 앞에서 자책하는 사람도 있었다. 그들의 옷차림이 말쑥하고 주위에도 사람들이 있었다. 그들은 슬픈 얼굴로 후회하지 않았지만, 그들은 무겁지만 양심에 거리낌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어쩌면 이 사람들은 여전히 저가의 옷을 입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잃어버린 후의 소중함' 의 멜로디가 시원한 가을바람에 울려 퍼진다. 마치 안개를 통해 한 행인의 마음에서 나오는 것 같다. 이렇게 하면 네가 가진 것은 하룻밤 사이에 더 이상 소유하지 않게 된다.
하지만 세상에는 두 가지 사람이 있다. 하나는 과거를 배회하는 사람이고, 다른 하나는 자신이 더 이상 가지고 있지 않은 고통을 겪은 후 재편성하고, 자신이 여전히 가지고 있는 지금의 사람을 붙잡는 것이다. 그래서 수많은 사람들이 업주에서 전업주로 바뀌었고, 또 어떤 사람들은 더 이상 업주가 아닌 업주로 변했다. 전자는 한탄만 하고, 과거를 후회하고, 붕괴하고, 낭비하며, 연무에 그쳤다. 후자는 삶의 자신감을 되찾고, 내일에 대한 희망을 불태우고, 눈앞의 행복을 소중히 여긴다. 그것이 나라면, 나는 후자가 될 것이다. 낙화추엽처럼-가을잎이 떨어지는 순간, 바람에 흔들리는 자유를 잃었지만, 뿌리로 돌아가 흙으로 변하는 향기가 있다. 낙화가 물과 함께 흘러가는 순간 나비와 장난치는 기쁨을 잃었지만'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감싸는' 품격과 정서가 있었다.
옛날 옛적에 나는 매우 혼란스러웠다. 한 사람이 석양의 잔광에 잠기거나, 오후 3, 4 시에 발을 멈추고, 구름의 맑은 하늘을 살랑살랑 떠다닌다. 내가 추구하는 것은 하루가 끝날 때 항상 멀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중에 나는 깨달았다: 내일이 아무리 아름답더라도, 우리는 우리가 가지고 있는 현재를 잘 파악해야 한다. 사람은 현재에 살아야 한다! 지금이 없다면, 아무리 아름다운 꿈이라도 결국 거울처럼 막막할 것이다.
똑똑한 사람은 그가 더 이상 가지고 있지 않은 어제를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어리석은 사람은 빛나는 내일을 꿈꿀 것이다. 물살이 흐르는 어제부터 우리는 가진 적이 없습니다. 예정대로 도착했지만 아름답고 짧은 오늘을 잘 파악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아마도 내일, 우리는 모두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놀라움을 느낄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현명하기 때문이다!
현재를 소중히하십시오-날아 다니는 시간을 잡으십시오.
6. 우수한 의론 논문 제목: 승패
모두가 승리를 갈망하지만 승리는 무엇입니까? 잃어버리고, 모두 도망가고 있지만, 잃어버리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과거를 회상하고 최근 며칠 동안의 나의 성과를 보았다. 아, 알겠습니다. 승패는 이렇게 간단합니다. 삶에서 우리는 가끔 좌절하고, 뜻대로 되지 않는 결과, 자질구레한 일들. 이것은 우리의 자신감을 좌절시키지만, 고준한 산봉우리를 넘으면 승리의 경지에 이를 수 있다.
오늘, 이 잔혹한 현실 앞에서, 나는 마침내 완전히 깨달았다. 초등학교 중학교에서 얼마나 큰 변화가 있었는지 한탄하다!
예전에는 각 과목 성적이 모두 상위권에 올랐고, 반의 선두주자로 선생님들의 존경과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지금은 혼란, 좌절, 고민, 후회를 느낍니다 ... 내 모든 실수는 사실 ... 나 자신을 용서할 수 없고, 마음이 심연에 빠졌고, 끝이 어디인지 모르겠다.
최근 며칠 동안의 자신의 성과를 소홀히 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 나는 정신이 방황하고 정신이 흐리멍덩하다. 나는 무서워. 저는요? 우수한 나는 어디에 있습니까? 내가 어떻게 이렇게 됐지? 나는 잃어버린 세상에 왔다.
실패, 좌절, 혼란, 어찌할 바를 모르다. 옛 동창의 말 한마디가 몽상가를 깨웠다. "너 왜 그래? 너의 힘은 이전에는 알려지지 않았다. 넌 항상 좋아? " 나는 두려워하고, 슬프고, 두려워하고, 생각하고, 나는 정말로 구원받지 못했습니까? 고목 하나를 조각하면 정말 안 되나요? 아니요, 아직 없습니다. 이제 남은 것은 나의 칩, 탄탄한 기초, 그리고 자신의 재능뿐이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노력하기만 하면 성적이 자연스럽게 직선 상승하여 재기할 수 있을 것 같다. 지금의 나는 눈앞의 모든 것을 인정하고 싶지도 않고 인정하지도 않지만, 나를 얕보지 마라. 시간은 나의 모든 것을 증명할 것이다 ... 나는 나의 상황을 안다. 한 수의 부주의로, 만판이 모두 졌다. 나는 어쩔 수 없이 당황하여 필사적으로 한 번 던질 수밖에 없었다. 이 모든 것을 겪은 후, 나는 많은 것을 이해했다. 내가 아무리 위대하다고 해도 나보다 더 좋은 사람이 있다는 것을 나는 알고 있으니 자랑스럽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내가 아무리 나빠도 최악일 수는 없으니 낙담하지 마라. 내가 이기면 나는 졌다. 이기는 게 더 좋지만 지는 게 더 깨어난다. 내가 공부하는 주된 목적은 다른 사람을 이기기 위해서가 아니라, 자신을 이기기 위해서이다. 아무리 싫더라도. 지금 불평하고, 화를 내고, 짜증이 나면 기존의 사실과 점수를 바꿀 수 없다. 나는 나의 실패에 대한 핑계를 찾을 수 없다. 그것은 다시 실수할 뿐이다. 다음 날, 나는 주의력을 집중하고, 말을 적게 하고, 일을 많이 하고, 자신이 다른 사람보다 훨씬 뒤떨어질 때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불필요한 실수를 하지 마라.
지금, 나는 잃을 것이다. 만약 내가 혼자 고집을 부린다면, 나는 패배하여 영원히 몸을 뒤엎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내가 현 상태를 극복하기만 하면, 나는 붕새처럼 아무 말도 하지 않고,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사람을 놀라게 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에 다리를 놓을 것이다.
자, 가시덤불 속의 꽃을 보고 싶습니다. 번개의 플래시를 보아라. 나는 사막에서 본 별을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지금 이 순간, 나는 지금 누가 이기든 누가 지든 내일 해가 여전히 동쪽에서 떠오를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기든, 이기든, 이기든, 이기든) 이른바' 강동도재자, 컴백은 알 수 없다. " 나는 이 모든 것이 일시적이라고 굳게 믿는다. 오늘의 어색함은 미래의 휘황찬란함을 운명지어서, 나는 당연히 유용하다. 은화 천 원을 돌려라, 모두 돌아와라! 나는 전심으로 나의 이상을 추구 할 것이다.
지고, 이기고, 막막하다. 나는 마지막까지 웃고 싶고, 가장 달콤하게 웃고 싶다. 왜냐하면 내가 할 수 있기 때문이다.
7. 우수한 의론 논문 제목: 용서는 위대함을 초래한다.
용서는 수천 명의 위인의 지혜의 구현이다. 《 자통치감 》 에는 지가의 후계자인 오지오가 길고 짧지만, 약간의 관대한 지혜가 부족하여 결국 지가를 멸종시켰다고 기록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사기의 아들 소백은 이전의 미움을 잊지 않고 관중을 상으로 임명하여 결국 대업을 이루었다. 우리가 생각하게 할 수 없나요? 우리가 용서할 필요가 없단 말인가? 용서는 역대 위인들이 추앙하는 일종의 고상한 자질이다. 삼국 시대에 조조와 유비는 그들의 영웅에 대해 이야기했다. 누가 그들과 대적할 수 있겠는가? 그러나 우리가 이 두 사람을 진정으로 탐구할 때, 조조에 대한 호조가 엇갈리고 유비에는 많은 호조가 다르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제 생각에는, 그 이유는 카오 카오 카오 (Cao Cao) 가 관대 한 자질이 부족하여 미래 세대가 그를 다르게 비난하고 결국 그는 "영웅" 으로 영원히 기억 될 것입니다.
용서는 시대에 필요한 정신적 좌표이다. 우리는 또한 사회주의 핵심 가치에서 시민에 대한 요구가' 친절' 이라는 것을 기억할 수 있다. 용서는 친절에 대한 생동감 있는 해석이 아닌가? 지금 너무 많은 난해한 일들이 사람을 너그럽게 하는 중요성이 있다. 더욱이,' 도움' 에 대해 크게 이야기하고, 강제로 자리를 차지하며, 도시 미녀의 대가에 대한 불경은 그야말로 관대한 처리에 대한 무관심이다. 이것은 확실히 우리가 믿고, 호소하고, 희망하는 사회가 아니다.
우리가 뒤에 있는 어둠을 보는 것은 앞에 빛이 있기 때문이다. 만약 우리의 마음속에 용서가 가득하지 않다면, 어떻게 국내의 전염병 전장을 신속히 수습하여 외국의 전선으로 돌진할 수 있겠는가? 세상이 용서를 부르지 않는다면, 어떻게' 산과 강이 다르고 해와 달이 같은 날' 의 구호물자가 있을 수 있겠는가. 어떻게 눈 속에서 시계를 보내 따뜻함과 봄을 되찾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용서가 새겨진 정신봉이 없다면, "인류의 운명은 똑같다." 어떻게 우리가 비행하는 거리일까요? 새로운 시대는 용서를 절실히 요구하고, 시대의 옥토는 여전히 자양분을 용서해야 한다. 용서가 반드시 한 세대의 위인을 이루는 것은 아니지만, 용서의 마음을 가진 세대의 위인은 반드시 큰 일을 할 것이다.
손을 잡고, 관대함을 모으고, 위인이 되고, 위업을 이루고, 다음 새로운 여행으로 나아가자.
8. 우수한 화제의 의논문: 가장 아름다운 의미
우리는 운명의 파도를 그토록 갈망하다가, 마침내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 사실 우리 자신의 소탈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우리는 다른 사람의 인정을 너무 갈망하여, 마침내 세상이 자신의 것이며, 다른 사람과는 무관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시간, 노력, 끈기를 잃지 않는다.
백전을 겪은 서몽요, 마음가짐 안정, 발걸음 조정, 하나 출발함, 점프, 착지, 동계올림픽 첫 금메달을 따냈지만, 뛰어난 성적은 평소의 노력에서 나온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부상이나 우울증에 직면해도 그녀는 자신이 시상대에 서 있는 목표를 바꾼 적이 없다. 그녀는 자신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열심히 연습했다. 나는 그녀가 얼마나 땀을 흘렸는지, 몇 미터를 달렸는지 모르겠다. "어떤 성적을 거둘지라도 나는 0 부터 시작하고, 연습을 많이 하고, 수확을 많이 하고, 나의 노력은 반드시 가장 중요한 때에 너를 도울 것이다." 미래의 길이 아무리 어렵고 험난하더라도, 다른 사람의 평가를 듣지 않아도 되고, 자신을 잘 하면 되고, 내면의 자신이 원하는 답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전진하는 길에 자신의 초심을 잊지 않고, 시대를 저버리지 않고, 청춘을 저버리지 않고, 나를 저버리지 않는다.
수는 유명한 아역배우이지만, 그는 여전히 훌륭한 스키선수이다. 그는 자신이 18 세의 소년이라 스키를 사업으로 삼고 싶지 않다고 말한 적이 있다. 이번 동계올림픽에서 그는 프로 선수가 되어 국가와 자신을 위해 역을 떠나기로 했다. 그는 1800 도를 완성한 선수이지만 결국 우승하지 못한 것이 아쉽다. 많은 외국인 네티즌들이 그를 지지했지만, 그는 창밖의 일을 듣지 않고 전혀 개의치 않았다. 그는 기쁘게 강단에서 그의 상대를 껴안고 인사했다. 실패에 직면하여 그는 의기소침하지 않고 상대와 즐겁게 교류했다. 그는 초심을 잊지 않고, 나라를 위해, 자신의 출발을 위해, 자신을 안타까워하지 않는다.
꾸준히 자신을 위해 분투하고, 노력할 필요도 없고, 땀을 흘릴 필요도 없다.
자원이 불균형한 상황에서 아시아 여자축구는 힘을 다해 밤낮으로 열심히 연습했다. 땀이 뺨을 타고 흘러내려 땅에 내려와 새싹을 낳고 큰 나무로 자랐다. 결국 그들은 뭇사람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승리를 거두었다. 이 순간부터 그들은 중국 경기 스포츠의 역사에 새겨졌다. 16 년 후, 16 년의 꿈, 여자 축구 아가씨들이 서로 포옹하고, 금메달을 착용하고, 트로피를 따면 모든 것이 보답을 받는다. 그들은 아시아를 고수하면서 동시에 자신을 견지했다.
언제나 자신의 입장을 고수하고, 자신의 목표를 분명히 하고, 자신을 위해 살고,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의미를 찾는다.
9. 우수한 의론 논문 제목: 세월의 흔적
시간은 흔적도 없다고 말하지만, 사실 시간의 그림자가 너를 가라앉히기 시작했을 때, 너는 이미 시간의 흔적을 남기기 시작했다. 나에게 있어서, 진정으로 세월을 접할 때, 아마도 돈을 쓰는 것을 중시해야 할 때일 것이다.
예전에 나는 항상 무슨 돈을 쓰는지 신경 쓰지 않았고, 이런 날도 나를 매우 자유롭고 근심 걱정이 없게 했다. 그러나 잠시 동안 자랄 수 있습니다. 나는 부모님의 수고를 이해하기 시작했고, 돈이 쉽게 오지 않아 검소한 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이런 생활은 예전만큼 좋지는 않지만, 바로 네가 가치를 알고 있기 때문에 더욱 굳건하게 보호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네가 부담을 이해하는 것처럼 이런 변화를 이해한다.
시간은 우리를 소년에서 성숙한 성인으로 만들었다. 그것은 생명이 우리 자신일 뿐만 아니라 우리 가족의 것이라고 우리에게 알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리는 자신에 대한 구속을 받아들이고 자신을 책임있는 사람으로 만드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이렇게 무의식적으로, 큰 데이터의 힘은 내가 이미 점차 학생당의 대열에서 물러났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나는 점점 더 많은' 추억' 이라는 제목을 보았다. 어린 시절을 회상하는 드라마, 어린 시절을 회상하는 만화, 시대를 회상하는 노래는 모두 당신이 점점 멀어진다고 느끼기 시작할 때 나타나야 한다. 그해 매년 TV 에서 방송되던 CCTV 판은 서유기였는데, 지금은 많은 방송국이 더 이상 방송되지 않고, 설에도 볼 수 없다. 말하자면, 지금 텔레비전을 보는 사람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 것 같다. 어렸을 때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자주 봤어요. 그때는 왜 다들 좋다고 했는지 모르겠다. 그 당시에도 나는'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는 명성을 얻었다. 말하자면, 나중에 자신의 청춘을 회상해야 그 매력을 이해할 수 있다. 고전은 항상 이렇다. 일시적인 열풍이 아니라 시대에 그림자를 남기고 언젠가는 그 열풍을 불러일으킨다.
그러나, 내가 정말 후회하는 것은 청춘의 끝이 나에게는 너무 촉박하다는 것이다.
내가 쫓던 장편 애니메이션이 끝나가는 것을 보았고, 이야기의 주인공도 자기 아이가 어려서부터 결혼에 이르는 이야기로 뻗어나가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리고 나는 여전히 캠퍼스의 꿈에 빠져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앞으로 어디로 가야 할지, 앞으로 어떤 성적을 낼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어쩌면 성장은 내려놓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고, 아마도 세월은 단지 연마를 위한 것일 수도 있다.
우리는 어느 시점에서 성장할 것이며, 더 이상 나태한 시간의 길에 머무를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우리는 앞으로 나아가는 법을 배워야 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좋아져야 한다.
10. 우수한 의논문 제목: 긍정가치
어떤 사람들은 세상에 가치가 부족하지 않고 가치에 대한 긍정이 부족하다고 말한다. 가치는 들깨가 쓴 고상하고 정직한 정신과 같다. "생을 기다리지 말고, 죽음에 따라 죽지 마라." " 사람들이 인식하든 안 하든, 그것은 모두 객관적으로 존재한다. 헤겔은 "존재는 합리적이다" 고 말했다. 어떤 것이든 그 자체의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가치의 크기와 깊이는 각각 다르다. 목재는 대들보를 만드는 큰 재료이고, 장작을 만드는 작은 재료이며, 건물의 얕은층을 만들 수 있고, 조각 등 예술 형식의 심층도 만들 수 있다. 얕은 수준의 사용은 종종 처음부터 대중에게 인정받고, 심층적인 사용은 문명이 일정 단계로 발전한 산물이다. 이 과정은 매슬로우의 수요 계층 이론이 생리적 수요에서 자기 실현 수요의 승화에 이르기까지 가치의 층층 탐구와 확연히 사물에 대한 지속적인 인식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객관적인 발전 요소 외에 주관적인 개인차이도 가치 긍정에 영향을 미친다. 장자와 혜자는 오석 모양의 요리에 대한 논쟁이 있었다. 혜자는 음식의 가치를 알 수 없지만 장자의 눈에는 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개인의 기분과 시각이 가치 긍정에 미치는 영향을 볼 수 있다. 또 스펙이 커짐에 따라 사람의 성장이 끊이지 않고, 보고 긍정하는 가치도 늘고 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가치에 눈을 멀게 하고, 보고도 확실하지 않다. 본질적으로 그들의 공포에서 비롯된 것이고, 원하지 않고, 긍정을 하찮게 여기지 않는다. 혁명 선열들이 신앙의 가치를 위해 죽는 것을 두려워하여 가치를 긍정하는 대가를 두려워하기 때문인지, 혹은 그들이' 기상천외한' 생각을 내놓지 않기 때문에 이질적인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인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요컨대, 그들은 용기가 부족하여 피하기로 선택했다.
가치 발견에 능한 눈을 가지려면 먼저 많은 책을 읽고 광범위하게 섭렵하고, 다른 사람에게서 얻은 식견은 사물의 가치를 발견하는 기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치, 가치, 가치, 가치, 가치, 가치, 가치) 둘째, 이성과 감성의 균형을 이루기 위해서는 객관적이고 냉정하게 사물을 바라보며 그 안에 담긴 인문적 광채를 보아야 한다. 이것들은 가치관이다. 마지막으로, 과감하게 가치관을 긍정해야 한다. 외부 강제와 여론의 영향을 받지 않고, 가치를 확고히 긍정하고, 심지어 목소리를 내기까지 한다.
가치는 온라인에 서 있는 것이 아니라 실력에 의존하지 않는다. 우리는 단지 그것의 백악만 하면 되고, 그것을 천리에 전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