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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교 삼매경의 법률을 얕게 분석하다.

불설 삼매법화경.

오악 지부의 문외한지겸이 번역하다.

이렇게 잠시 냄새를 맡다. 부처는 모깃티국에서 수영을 한다. 모든 승려들과 함께. 그리고 보살의 네 제자. 일, 사람, 용의 모든 만남. 부처가 회중에게 알리다. 법에 대한 무지가 존재한다. 보살학자들은 감정을 조화시켜야 한다. 세밀한 부분까지 파고들어 만만치 않다. 그래서요? 깊이 들어가지 않은 사람들. 삼학이 어느 것이 우열을 받는지 모르겠다. 아니면 손을 놓아서 초심을 잃었을까. 당신이 세대일 때 알아야 할 12 가지가 있습니다. 너는 큰 죄를 지은 것을 후회할 수 없다. 12 인학도는 무엇입니까? 선생님의 소식이 빠르지 않은지 자공은 이름을 갈망한다. 보살법을 중상하여 시비를 가리다. 허위 진술을 하다. 나의 선생님은 내가 이미 다른 사람에게 빠졌다고 말했다. 이것은 키위독탕의 비유와 같다. 그러나 그는 모르는 사이에 자살을 시도했다. 이것은 자기 소각이다. 어떤 사람들은 보살 불법에서 배워서 좋은 지식을 얻었다. 선생님이 뜻을 모르면 절대 묻지 마세요. 스스로 비천하게 보살을 이루다. 스스로 불타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고전을 배운 적이 있다. 중도는 제자이자 학자이다. 웃음소리 대로를 파괴하는 것은 굽은 길이다. 셋-자기 연소. 어떤 사람은 배우는 것이 깊지 않다. 그러나 그는 도에 따라 자신의 생명을 보호하고 싶어한다. 도리를 모르고 깊은 경전을 비방한다. 네 개의 자기 소각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배우고 있는지 모른다. 하지만 당신이 위장하고 싶다면,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좋은 글자는 사람이 아니다. 관중에게 맥주를 아첨하게 하다. 나는 그렇지 않으면 우리가 가짜 골격을 수집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비방은 길고 짧으며, 그 이름을 원한다. 다섯 명의 분신을 위한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고집이 세서 인재를 질투한다. 강사에게 영원히 악의를 품다. 도덕적일 뿐만 아니라 이익을 탐하다. 육자불입니다. 개학했어요. 스승님한테 배웠어요. 은정을 읽지 않으면 반드시 노역이 있을 것이다. 나는 나 자신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안다. 선생님으로부터 배우기를 거부하다. 이것은 반복되는 범죄가 아니다. 7 급 자기 소각입니다. 만약 당신이 보살이 된다면. 나는 가능한 한 빨리 선생님과 부처도를 배우고 싶다. 예의는 한가한 것이 아니다. 선생님이 말했다. 편의권은 충분하지 않다. 거짓말, 불법 해복. 선생님의 동작을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스스로 쓰다. 그래서 그는 힘을 잃고 함정에 빠졌다. 팔자불입니다. 포기하는 법을 배우다. 유기란 무엇인가? 명인이 선생님께 고맙다는 손에서 나왔다고 합니다. 깊게 본 것은 아니다. 중도 게으름이 더 독하다. 선생님을 그리워하는 것은 불법이다. 무의식적으로 도에 어긋나고 지혜를 잃는다는 것을 안다. 그것은 포기 라고. 구자불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미묘하고 현명합니다. 더 불경스러운 것은 폐경의 경죄다. 화면에서 분기를 위해 말하다. 선생님은 아무것도 모릅니다.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것을 배웠다. 지금 회복하고 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무지한 사람에게 그의 말을 믿게 하다. 자신도 독약을 마셨다고 생각한다. 또 다른 사람의 독을 마시고 있다. 스스로 불타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 도를 배우다. 대사에게 배우다. 보살에 대한 마음에서 우러나온 신앙이 있다. 공부에서 벗어나고 싶어요. 그것은 현명 하지만, 그것을 듣고 호출 합니다. 나는 반지를 보지 못했다. 이 사람의 구경은 그것과 어긋난다. 이것은 속담에 의해 해석된 것이다. 교환의 지시는 진상을 경박하게 만들었다. 자신을 위해 큰 잘못을 저질렀다. 스스로 불타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배운 모든 것을 믿는다. 나는 진실을 모른다, 나는 죄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곡미, 호강, 도무지 모르는 사람. 법을 파괴하여 승려를 모욕하다. 이 세대는 팔난에 빠졌다. 성인 범죄를 다시 늘리다. 그것은 12 개의 자기 희생입니다. 이 죄를 지은 사람은 참회할 수 없다. 삼해상권은 그 가벼움을 취해야 희망이 있다. 만약 그렇다면, 12 대는 벗어나기 어려울 것이다.

부처는 아난에게 말했다. 나는 법에 대한 무지라고 말했다. 너는 이미 사람들을 위해 너의 책임을 다했다. 그를 보호하려는 의도는 적지 않은 다행이다. 만약 네가 죄를 지었다면. 큰 죄는 수염미산과 같다. 삼보를 잃다. 그러나 사악한 길은 끝이 없다. 그러나 이것은 일시적인 탐욕과 사랑일 뿐이다. 그리고 고통은 말할 수 없다. 부처가 승낙하자 그는 부끄러움을 느꼈다. 학자들은 6 등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다. 회중 전체가 일제히 환호하다. 부처는 우리와 이후의 학자이다. 대중에게 너의 눈을 열어라. 나는 불언을 받아들이고 사람들 앞에서 절을 하고 싶다. 들어봐, 과거에는 보살이 있었는데, 그는 이름과 유언장을 가지고 있었다. 14 만 명이 있습니다. 보살의 불의에 어긋나지 않도록. 그의 세대 중 한 사람이 가장 재능 있고 유명하다. 힘들고 약탈하여 그 뜻을 잃지 않다. 꾸준히 견지하고, 정진하여 부처가 되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세계라는 단어는 첫 번째 세포이다. 아직 확정할 방법이 하나 더 있다. 나는 내가 이미 제자에서 은퇴했다는 것을 안다. 오늘은 5 도에 있습니다. 아직 아난에 이르지 못했다. 그때는 몇 세대 동안 부처를 본 적이 없었다. 상당히 깊은 회복을 거쳤다. 불언. 모든 것을 가지다. 하지만 기계가 아닙니다. 종혜에게 묻지 마세요. 스승의 경법을 존중하지 않는 아난이 또 물었다. 나는 이미 조심하지 않아 어떻게 타락했는가. 불언. 사방의 사고. 사람들은 좋은 동력이 편리하다는 것을 모른다. 스승을 무시하고 마음이 없다. 그 뜻이 바뀌었다. 두 사람은 열심히 공부하지 않아 힘이 없다. 그러나 명성을 탐내는 사람은 존경을 받기를 원한다. 세 학교의 선생님들은 모두 부지런하지 않다. 네가 성공할 때, 너는 허영심이 있고, 너는 마음이 없다. 이 네 사람은 사견인으로부터 배우기를 갈망한다. 반이단은 불교보다 더 깊다. 140,000 명이 사용했을 때 이런 뜻입니다. 후세 사람들이 돌아서다. 독특한 포부와 강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도덕적인 사람을 추구하는 행동은 그의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다. 네가 승낙할 때. 천지 110 만 명은 모두 보살이다. 성현이는 말하기 어렵다. 부처가 말했듯이 존중하는 법을 배우다. 반대로, 나는 이미 방향을 잃었다. 부주의할 수 있다. 이때부터 법에 들어가고 싶은 사람. 나는 차라리 선을 행하지 않고 악을 행하지 않겠다. 너의 좋은 스승과 좋은 친구를 잃지 마라. 불언. 네, 그런데 귀가 적어요. 대부분 초심을 따른다. 아난이 또 물었다. 인간의 말은 악하다. 나는 차라리 내가 사악하다는 것을 알고 싶다. 불언. 천하의 어리석은 사람은 예의를 지키지 마라. 그러나 나는 나의 장점을 보았지만 다른 사람의 장점은 볼 수 없었다. 스스로 현자라고 주장하는 것은 현명하지 못한 것이다. 자신을 잘 아는 사람은 많이 안다. 내가 고전을 이해한다고 말하는 것도 시청각을 혼동하는 것이다. 운은 대법을 알고, 스승이 아니다. 믿을 수가 없어요. 부처의 지혜는 헤아릴 수 없다. 지식이 적고 스스로 적다. 자공으로 높이 올라오는 것이 현명한가? 깊이 배운 사람만 있다. 좋은 선생님에게 가까이 가는 사람은 똑똑한 바보이자 똑똑한 사람이다. 이것은 총명하고 어리석은 귀이다. 남편은 바보이지만 사람을 보면 경의를 표한다. 자기가 남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모르면 좋은 말을 할 수 있다. 독선적인 사람은 다른 사람과 이야기할 수 없다. 모든 것이 자연스럽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이 도와 대화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천천히 증가할 것이다. 가능하다면 굴욕을 참을 수 없다고 말할 수 없다. 계몽된 겸손한 사람. * * * 와 고전적인 정수를 이야기할 수 있다. 모르는 사람은 미묘하고 깊은 사람들을 알고 있어야 하며, 주저하지 않고 * * * * 를 따를 수 있다. 나는 보살의 말이 탐욕스럽다는 것을 안다. 내가 말한 것은 깨끗하다. 더러운지 더러워졌는지 모르겠다. 시작하고 싶을 때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모든 신기한 물건들이 마법망에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만약 누에가 고치를 하나 만들었다면, 그것은 여전히 자신을 감싸고 있다. 내면과 외적 깊이의 차이를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 오래 배워야 보살이 될 수 있다. 좋은 선생님에 가까운 사람은 신기한 느낌을 얻을 수 있다. 불언. 배움이 없어서는 안 되고, 하는 것이 없어서는 안 된다. 그것의 원래 의도를 잊는 것은 위법이다. 모두 자신을 위해 앉아서 사념을 따른다. 실현 불가능한 것은 적절하지 않다. 작은 죄를 지은 사람은 잘못된 길로 들어선 사람보다 더 크다. 그들은 모두 무지하고 법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악마가 초래한 죄는 벌금이 부과되지 않는다. 그래서 성인 설리버, 헛되이 말했다. 새로운 아이디어는 자기 보살핌이어야합니다. 마음이 좁은 사람은 마음을 잃는다. 적지 않다. 어제 나의 전생에는 의미가 있었다. 큰 손해를 보다. 후회하고 싶지만 답장이 없습니다. 불언. 마음도 모르고 귀도 있다. 셰리프가 부처에게 물었다. 인문주의란 무엇인가? 오음서. 여섯 권의 책. 12 인연이 끊어지다. 그리고 96 가지의 도경. 4 대 진리는 무엇입니까? 제자본. 게버본은 원래 지식의 구름이 무엇이었나요? 나는 부처의 말을 들은 적이 있다. 나는 내가 왜 잘못된 길로 빠졌는지 이해할 수 없다. 새로운 공부에 대해서는 따로 말하고 싶습니다. 불언. 선함이 빨리 물어서 많은 사람들이 듣고 싶어한다. 회의에서 모두가 그들이 교육을 받았다고 말했다. 불언. 사람 중심적으로는 출로가 없고, 출로가 없다. 저자도, 소유자도 없습니다. 무색, 무지, 불후의. 만약 당신이 이것을 안다면. 손실은 근원에 대한 이탈이다. 오음의 본원. 살 곳이 없다. 같은 책을 쓴 사람은 윤이다. 성패는 모두 허무맹랑하여, 난공불락이 없다. 이것을 알면 음이 없다. 참가자 6 명. 텅 빈 들판 같다. 마음대로 부르세요. 그것은 허공에 들어가 축적되지 않았다. 진상을 아는 사람은 순결하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12 인연은 끝이 없다. 어디서 왔는지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정신착란은 보이지 않고 끝이 없다. 늙어 죽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법을 참을 수 없다면, 당신은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96 종의 책을 소개했다. 탐욕 때문입니다. 육십이 안으로 들어가서 밖으로 나가다. 집 안팎은 무슨 뜻입니까? 일종의 공성이 되는 것은 진실이 아니다.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포기할 수 없다. 오래 지속되는 안전을 원합니다. 나쁜 생사입니다. 4 대 진리는 기초이다. 뿌리줄기가 없다. 도의 고학과 피로는 모두 관찰로 해석된다. 공허한 사람을 보면 진실을 안다. 제자가 바로 그 사람이다. 세계 초. 이건 이해가 안 돼요. 생사에 지쳐서 마음을 돌보았다. 오음을 깨고 빈 줄을 깨끗하게 유지하다. 누출을 없애려고 하면 면제된다. 나한학원을 위한 것입니다. 각 부처에 입성한 사람. 공덕을 배우면 성공하지 못한다. 나는 한 부처가 영예를 얻고 싶다고 들었다. 큰 슬픔이 없으면 좋은 사람이 될 권리를 모른다. 자신을 소원이 있는 부처라고 부른다. 즐겁고 성실하지, 우호적인 친구가 아니다. 비록 적덕이 강과 모래와 같지만. 똑똑하지 않은 것은 좋지 않다. 이익을 키우고 서로 좋아하지 마라. 반줄은 쓸모가 없다. 인연을 느끼면 부처가 될 수 있다. 모든 부처에게 주는 것이다. 네가 들어온 것은 바로 네가 온 것이다. 처음부터 나는 내 몸이 비어 있고 모든 법이 깨끗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중생이 모두 덕이라는 것을 안다. 음침한 것과 씨앗에 들어가는 것은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공과에는 지식이 있어야 한다. 만약 네가 현명하다면, 너는 현명할 것이다.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나는 죽을 수 없다, 나는 아무데도 갈 수 없다. 진흙 속에 있지 않고 진흙 속에 있지 않다. 비어 있으면 움직일 수 없다. 여래처럼 사리버에 들어가기 위해서이다. 부처의 의미는 정말 기묘하고, 전부 아라한도 아니다. 제불들은 모두 알고 있는데, 나는 초보자이다. 야망의 족쇄에서 배웁니다. 불심근은 이미 파괴되었다. 큰길은 학교로 돌아갈 생각이 없다고 들었지만. 예를 들어 야부는 천자에 대해 들었다. 곧 안 돼요. 비록 사람은 오랫동안 세 가지 악을 용서할 수 없지만. 학도는 부처가 될 수 있다. 만약 내가 나한이라면, 나는 내 생각을 바꿀 수 없다. 보살 자, 성실하고 무량하다. 전반적인 생각은 심오하고 광범위하다. 그러나 부지런할 때는 귀를 보호할 수 있다. 그래서 보살의 이름과 용감한 목소리가 생겼다. 백불언. 큰길이 아주 좋다. 이 세상만 아는 것이 아니다. 깊이 들어가는 사람이 가장 적다. 삼학 후 신보살을 두려워하다. 제자로서 불교도. 얼마나 깊은지 모르겠다. 지식이 적고 독선적이 적다. 소송에서 이기는 것은 더욱 혼란스럽다. 오직 부처와 슬픔만이 큰 의구심이다. 그 선비는 모두 수행선인데, 도가 다른데, 왜 모를까? 제자는 부처님이다. 대승 불교와 기타 외국 연구. 오선. 선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아주 좋아, 아주 좋아. 충심으로 보호하고 싶은 모든 것은 묻는 것이다. 모두 선 연습이지만 흥미가 다르다. 제자와 학자들은 선종에 4 대 파벌이 있다고 들었다. 하나의 제의는 정직한 마음으로 제기할 수 있다. 심우의 묘대법을 아는 것이 낫다. 고생을 두려워하고, 몸이 피곤하고, 사상이 한결같고, 욕망과 자기부정을 두려워한다. 그런데 선의 파괴는 무엇일까요? 사포드가 반지를 끼고 욕망을 다투다. 나는 부처의 인자함과 친절이 무엇인지 모르겠다. 진흙만 얘기하면 사선 삼공이다. 생사가 이미 지났다. 그는 로한 입선을 위한 불학자이다. 처음부터 나는 내 친구를 신경쓰지 않았다. 세상에 도리가 있다고 하는데, 나의 공덕은 늘 불욕이 있다. 네가 선 () 이라고 하면 더 이상 할 필요가 없다. 부처가 무엇을 원하는지 모르겠다. 여래선. 무심코, 생각이 없고, 보이지 않고, 소득이 없고, 친숙하지 않고, 분별력이 없다. 선 () 에 이르고, 빈 것을 보고, 인연을 해결하면 길을 얻을 수 있다. 10 력 4 두려움 18 무량법이 부처보다 낫다. 부처에 대한 명상이다. 보살 선사는 처음부터 사부님을 떠나지 않았다. 광지를 배우고, 선의 의미를 깊이 이해하고, 선의 본질, 마음, 법을 깊이 이해하는 것은 방법이 없고 기초가 없는 것이다. 아니, 속박도 없고, 해결도 없고, 행동도 없다. 모든 것이 다 나가고, 모든 것이 들어오고, 모든 것이 철수하고, 큰 지혜와 좋은 힘이 있다. 끊임없이 착하고 동정심이 많아진다. 상을 수리하여 불국보다 엄하다. 10 력 4 두려움 18 법이 있으면 모든 것을 다 볼 수 있고, 모든 것을 다 알 수 있다. 그래서' 부처와 불' 이라고 부르는 것은 그들이 세란을 탐하기 때문이다. 눈을 감고 나무 밑에 앉는 것은 명상 방법이다.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사람은 도에 얽매여 제각기 나름대로의 방법이 있고, 마음대로 한다. 이 학교에 온 사람들은 초등학교 5 도 선수 이외의 선수에 들어갔다. 공부가 비싸서 할 일이 없으면 이해하기 어렵다. 석세현은 줄곧 하나를 보존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눈을 감고 체내의 역사를 관찰하다. 양신양성은 흥악을 추구하고 즐거움을 제거하여 오통이가 오래 살도록 하기 때문에 신선이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내가 있는지 없는지, 내가 죽은 후에 행복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나는 외교 업무의 다섯 부분을 명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