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온라인 법률 자문 - 불법에 관한 시와 명언

불법에 관한 시와 명언

1. 불법에 관한 이야기, 명언, 시, 격언이 동쪽에서 바다로 흘러간다. 그들은 언제 서방으로 돌아갈 것인가?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한악부' 장가행') 백학은 반드시 먼저 정해야 한다. (주) 검봉이 날카롭고 매화향이 씁쓸하다.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진동하고, 시는 흐느껴 울다. (두보) 허망한 몸을 자르지 않고 우아한 몸을 자르지 않고 스승으로 돌린다.

(두보) 시야가 넓고, 사람들과 약속했지만, 두보가 두껍다. 박학, 심문, 심사숙고, 분별력, 견지.

("예기") 높은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높은지 모르겠다. 깊은 시냇물에 직면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를 모른다. ("견자") 날지 않으면 하늘로 날아오른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자신을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사람을 모르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고서야 어찌 호랑이를 잡을 수 있겠는가? (한수) 만약 네가 멈추지 않는다면, 너는 멈출 수 없다.

(한유) 여산의 진면목을 나는 알 수 없고, 이 산에만 있다. 뜬구름을 두려워하지 않고 눈을 가리고 최고조에 오르다.

(왕안석)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방원 할 수 없다. 백화가 일제히 꿀을 넣은 후, 너는 누구를 위해 달면 누구를 위해 노력한다.

(나음) 사실 곡창은 예의를 알고 있지만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어야 영욕을 알 수 있다. ("파이프") 천곡을 조작한 후 소리를 내며 천검을 보고 나서 장치를 알아보다.

(리우웬) 자신을 보면 사람을 알 수 있다. 오늘을 보면 과거를 알 수 있다. (\ "루 봄과 가을 \") 차이 밀리, 잘못된 천리.

(한서) 어느 날,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 내 마음속에 자석이 있는데, 남측이 쉬지 않을 것이라는 뜻은 아니다.

(문천상) 침몰선 옆, 천돛이 지나가고 병나무 앞 만목춘이 지나간다. (류우석) 일단 먹으면 지혜를 얻게 된다.

발이 짧고, 인치가 길다.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굴원) 는 영웅을 울게 했다.

(두보)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야 하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려야 한다. (이상은) 봄바람이 말굽병으로 가득 자라서 하루만에 장안화를 다 볼 수 있다.

(맹교) 봄빛은 정원을 닫을 수 없고, 아몬드 한 알이 벽에서 나왔다. (예 shaoweng) 봄 밤 가치 딸.

(수시) 선은 덩 () 과 같고, 악은 붕붕 () 과 같다. 군자는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다.

(북제서) 만약 당신이 솔직하다면, 당신이 똑똑하다면, 당신이 서투르다면, 당신이 논쟁한다면. (노자) 당신의 예술에 충실합니다. 당신은 나이를 모르고 부와 명성을 구름처럼 날려버립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두보 (두보) 는 사람이 오래 지속되기를 바란다. (수시) 중단하자마자 난장판이 되었다.

("한서") 당국자는 미혹되고 방관자는 맑다. ("신당서") 도를 얻는 사람은 많은 도움을 받고, 길을 잃은 사람은 적은 도움을 받는다.

("맹자") 등산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바다를 보는 것은 의미심장하다. (리우웬) 동쪽은 해가 뜨고 서쪽은 비가 내리고, 길바람은 화창하지만 햇빛은 찬란하다.

(류우석)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아 그 뜻을 드러낸다. ("삼국지") 독서가 만권을 깨뜨리고, 붓을 쓰는 것이 신처럼 보인다.

(두보) 책을 읽는 방법은 차근차근 익으면 교묘할 수 있다. 만권의 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다.

(유일) 만약 네가 더 많은 불공정한 일을 한다면, 너는 목매달아 자살할 것이다. (Zuozhuan) ercao shenming 모든 소멸, 강산을 낭비하지 않는다.

(두보) 만사가 준비되면 서 있고, 준비되지 않으면 폐지한다. ("예기") 남의 입을 막기 위해서는 방천보다 못하다.

(표준어) 무술을 배우지 않고, 무술을 배우지 않고, 무술을 배우지 않고, 아무것도 배우지 않는다. (제갈량) 바람이 쓸쓸하고 물이 식어서 장사는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부귀는 옮길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는 굴복할 수 없다. (맹자) G 는 자신이 나라에 보답해야 한다고 느끼고 칼을 뽑으면 쑥을 피운다.

(첸 ziang) 산이 상승할 때, 풍경은 멈췄다. ("시경") 공이 그 일을 잘하려면, 반드시 먼저 그 기구를 이용해야 한다.

(공자) 고대의 큰일을 이룬 사람은 재주가 있을 뿐만 아니라, 꾸준히 지키기로 결심했다. (스시) 청중은 훌륭한 장인이고 청중은 좋은 의사입니다.

시간은 화살과 같고, 해와 달은 쏜살같이 빠르다. (명나라 "증광현문") 장강동류를 굴리며 물보라가 영웅을 다 뒤졌다.

(삼국연의) H 바다는 물고기로 도약하고, 하늘은 높이 날아간다.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왕보) 밝은 달이 하늘을 날고, 하늘 끝 * * * 이 때. (장구령)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센삼)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이 하늘 아래에서 모두 짧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불행히도 복이다. 행복은 냄비에 있다.

("노자") J 는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을 남에게 행하지 마라. ("논어") 듣기는 분명하고, 사리사욕은 어둡다.

(보라색 동치검) 토끼 애견을 보면 늦지 않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다. ("전국책") 의용을 보는 것은 용감하지 않다.

("논어") 강산이 인재를 대신하여 출세하여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조이) 김옥을 제외하고는 지는 것이다.

(유기) 가까운 물망대에서 먼저 달을 얻었고, 봄날에는 꽃나무를 돌리기 쉽다. (sulin) 주홍 근처에 있는 사람은 흑인이다.

(푸현) 깨진 거울은 빛을 바꾸지 않고, 죽은 난초는 향을 바꾸지 않는다. (멩 교외) 큐슈 분노 에 따라 바람 천둥, 천 말 차 의 슬픔 에 따라.

나는 하느님께 정신을 차리고, 어떤 규범에 얽매이지 말고, 더 많은 사람을 폄하하라고 권했다. (공 zizhen) 죽은 후, 최선을 다했다.

(제갈량 "출사표") 국난이 눈앞에 닥쳐서 그는 급사했다. (조식) 군자 성인의 아름다움, 성인이 아닌 악.

("논어") 군자는 당당하고 소인은 걱정이 태산이다. 군자는 도에 관심을 갖고 빈곤에 관심이 없다.

("논어") 군자의 교분은 물처럼 담담하고 소인의 교분은 물처럼 달다. ("Zhuangzi") l 늙고 강한, 오히려 백두의 마음을 알고;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왕보) 노인은 호랑이에 누워 용을 숨기고, 뜻은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조조) 이화원 용월, 버들개탕 담풍. (연의 슈) 물이 흐르면 부패하지 않고, 가족은 날지 않는다.

(여춘추) 오늘 수원길이 멀고, 나는 위아래로 수색할 것이다. (굴원) 길은 멀리서 마력을 알고, 오랫동안 인심을 보았다.

(원곡이 감사를 구함) 낙홍은 무심한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욱 보호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공 zizhen) 석양과 외로운 qifei, 가을 물 * * * 하늘은 같은 색상입니다.

(왕보) M 은 적자와 빈약한 수익으로 가득 차 있다. (상서) 메이허슨의 눈은 삼분백인데, 눈은 매향을 잃었다.

퇴폐는 시작되지 않았고, 신선한 인재는 끝났다. ("시경") 민감하고 배우기를 좋아하여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공자) 먹추 앞에는 지기가 없고, 천하 사람들은 모두 너를 안다. 느릅나무는 이미 늦었고, 황혼은 여전히 온 하늘에 가득하다.

(류위시) 빈둥거리지 마라, 헛수고야! (악비) 숲 속의 목미는 바람이 반드시 파괴될 것이다. (구당서) N 은 조금씩 푸르고 약간 빨갛고, 사람을 감동시키는 봄빛이 별로 없다.

(왕안석) p 가죽이 없으면 털이 어떻게 붙을까? (좌전) 하루살이가 나무를 흔들면 우습다. (한유) q 그 레고, 조화 스파 스.

(송옥) 긍정적 인 순서 없이; 그의 몸은 바르지 않지만, 그는 복종하지 않는다. ("논어") 기문 감상, 의문, 분석.

(도연명) 예나 지금이나 가라앉은 일이 무수히 많아 무궁무진하다.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내 앞에, 과거 시대는 어디에 있었지? 내 뒤에, 미래 세대는 어디에 있을까? 。

2. 불법에 관한 이야기, 명언, 시, 경구, 동쪽에서 바다로 흘러간다. 그들은 언제 서방으로 돌아갈 것인가?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한악부' 장가행') 백학은 반드시 먼저 정해야 한다. (주) 검봉이 날카롭고 매화향이 씁쓸하다.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진동하고, 시는 흐느껴 울다. (두보) 허망한 몸을 자르지 않고 우아한 몸을 자르지 않고 스승으로 돌린다.

(두보) 시야가 넓고, 사람들과 약속했지만, 두보가 두껍다. 박학, 심문, 심사숙고, 분별력, 견지.

("예기") 높은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높은지 모르겠다. 깊은 시냇물에 직면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를 모른다. ("견자") 날지 않으면 하늘로 날아오른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자신을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사람을 모르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고서야 어찌 호랑이를 잡을 수 있겠는가? (한수) 만약 네가 멈추지 않는다면, 너는 멈출 수 없다.

(한유) 여산의 진면목을 나는 알 수 없고, 이 산에만 있다. 뜬구름을 두려워하지 않고 눈을 가리고 최고조에 오르다.

(왕안석)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방원 할 수 없다. 백화가 일제히 꿀을 넣은 후, 너는 누구를 위해 달면 누구를 위해 노력한다.

(나음) 사실 곡창은 예의를 알고 있지만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어야 영욕을 알 수 있다. ("파이프") 천곡을 조작한 후 소리를 내며 천검을 보고 나서 장치를 알아보다.

(리우웬) 자신을 보면 사람을 알 수 있다. 오늘을 보면 과거를 알 수 있다. (\ "루 봄과 가을 \") 차이 밀리, 잘못된 천리.

(한서) 어느 날,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 내 마음속에 자석이 있는데, 남측이 쉬지 않을 것이라는 뜻은 아니다.

(문천상) 침몰선 옆, 천돛이 지나가고 병나무 앞 만목춘이 지나간다. (류우석) 일단 먹으면 지혜를 얻게 된다.

발이 짧고, 인치가 길다.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굴원) 는 영웅을 울게 했다.

(두보)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야 하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려야 한다. (이상은) 봄바람이 말굽병으로 가득 자라서 하루만에 장안화를 다 볼 수 있다.

(맹교) 봄빛은 정원을 닫을 수 없고, 아몬드 한 알이 벽에서 나왔다. (예 shaoweng) 봄 밤 가치 딸.

(수시) 선은 덩 () 과 같고, 악은 붕붕 () 과 같다. 군자는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다.

(북제서) 만약 당신이 솔직하다면, 당신이 똑똑하다면, 당신이 서투르다면, 당신이 논쟁한다면. (노자) 당신의 예술에 충실합니다. 당신은 나이를 모르고 부와 명성을 구름처럼 날려버립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두보 (두보) 는 사람이 오래 지속되기를 바란다. (수시) 중단하자마자 난장판이 되었다.

("한서") 당국자는 미혹되고 방관자는 맑다. ("신당서") 도를 얻는 사람은 많은 도움을 받고, 길을 잃은 사람은 적은 도움을 받는다.

("맹자") 등산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바다를 보는 것은 의미심장하다. (리우웬) 동쪽은 해가 뜨고 서쪽은 비가 내리고, 길바람은 화창하지만 햇빛은 찬란하다.

(류우석)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아 그 뜻을 드러낸다. ("삼국지") 독서가 만권을 깨뜨리고, 붓을 쓰는 것이 신처럼 보인다.

(두보) 책을 읽는 방법은 차근차근 익으면 교묘할 수 있다. 만권의 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다.

(유일) 만약 네가 더 많은 불공정한 일을 한다면, 너는 목매달아 자살할 것이다. (Zuozhuan) ercao shenming 모든 소멸, 강산을 낭비하지 않는다.

(두보) 만사가 준비되면 서 있고, 준비되지 않으면 폐지한다. ("예기") 남의 입을 막기 위해서는 방천보다 못하다.

(표준어) 무술을 배우지 않고, 무술을 배우지 않고, 무술을 배우지 않고, 아무것도 배우지 않는다. (제갈량) 바람이 쓸쓸하고 물이 식어서 장사는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부귀는 옮길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는 굴복할 수 없다. (맹자) G 는 자신이 나라에 보답해야 한다고 느끼고 칼을 뽑으면 쑥을 피운다.

(첸 ziang) 산이 상승할 때, 풍경은 멈췄다. ("시경") 공이 그 일을 잘하려면, 반드시 먼저 그 기구를 이용해야 한다.

(공자) 고대의 큰일을 이룬 사람은 재주가 있을 뿐만 아니라, 꾸준히 지키기로 결심했다. (스시) 청중은 훌륭한 장인이고 청중은 좋은 의사입니다.

시간은 화살과 같고, 해와 달은 쏜살같이 빠르다. (명나라 "증광현문") 장강동류를 굴리며 물보라가 영웅을 다 뒤졌다.

(삼국연의) H 바다는 물고기로 도약하고, 하늘은 높이 날아간다.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왕보) 밝은 달이 하늘을 날고, 하늘 끝 * * * 이 때. (장구령)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센삼)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이 하늘 아래에서 모두 짧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불행히도 복이다. 행복은 냄비에 있다.

("노자") J 는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을 남에게 행하지 마라. ("논어") 듣기는 분명하고, 사리사욕은 어둡다.

(보라색 동치검) 토끼 애견을 보면 늦지 않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다. ("전국책") 의용을 보는 것은 용감하지 않다.

("논어") 강산이 인재를 대신하여 출세하여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조이) 김옥을 제외하고는 지는 것이다.

(유기) 가까운 물망대에서 먼저 달을 얻었고, 봄날에는 꽃나무를 돌리기 쉽다. (sulin) 주홍 근처에 있는 사람은 흑인이다.

(푸현) 깨진 거울은 빛을 바꾸지 않고, 죽은 난초는 향을 바꾸지 않는다. (멩 교외) 큐슈 분노 에 따라 바람 천둥, 천 말 차 의 슬픔 에 따라.

나는 하느님께 정신을 차리고, 어떤 규범에 얽매이지 말고, 더 많은 사람을 폄하하라고 권했다. (공 zizhen) 죽은 후, 최선을 다했다.

(제갈량 "출사표") 국난이 눈앞에 닥쳐서 그는 급사했다. (조식) 군자 성인의 아름다움, 성인이 아닌 악.

("논어") 군자는 당당하고 소인은 걱정이 태산이다. 군자는 도에 관심을 갖고 빈곤에 관심이 없다.

("논어") 군자의 교분은 물처럼 담담하고 소인의 교분은 물처럼 달다. ("Zhuangzi") l 늙고 강한, 오히려 백두의 마음을 알고;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왕보) 노인은 호랑이에 누워 용을 숨기고, 뜻은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조조) 이화원 용월, 버들개탕 담풍. (연의 슈) 물이 흐르면 부패하지 않고, 가족은 날지 않는다.

(여춘추) 오늘 수원길이 멀고, 나는 위아래로 수색할 것이다. (굴원) 길은 멀리서 마력을 알고, 오랫동안 인심을 보았다.

(원곡이 감사를 구함) 낙홍은 무심한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욱 보호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공 zizhen) 석양과 외로운 qifei, 가을 물 * * * 하늘은 같은 색상입니다.

(왕보) M 은 적자와 빈약한 수익으로 가득 차 있다. (상서) 메이허슨의 눈은 삼분백인데, 눈은 매향을 잃었다.

퇴폐는 시작되지 않았고, 신선한 인재는 끝났다. ("시경") 민감하고 배우기를 좋아하여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공자) 먹추 앞에는 지기가 없고, 천하 사람들은 모두 너를 안다. 느릅나무는 이미 늦었고, 황혼은 여전히 온 하늘에 가득하다.

(류위시) 빈둥거리지 마라, 헛수고야! (악비) 숲 속의 목미는 바람이 반드시 파괴될 것이다. (구당서) N 은 조금씩 푸르고 약간 빨갛고, 사람을 감동시키는 봄빛이 별로 없다.

(왕안석) p 가죽이 없으면 털이 어떻게 붙을까? (좌전) 하루살이가 나무를 흔들면 우습다. (한유) q 그 레고, 조화 스파 스.

(송옥) 긍정적 인 순서 없이; 그의 몸은 바르지 않지만, 그는 복종하지 않는다. ("논어") 기문 감상, 의문, 분석.

(도연명) 예나 지금이나 가라앉은 일이 무수히 많아 무궁무진하다.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내 앞에, 과거 시대는 어디에 있었지? 내 뒤에, 미래 세대는 어디에 있을까? 。

3. 옛사람의 법에 관한 명언은 원래 묘양 369566 이 발표하였다.

법에 관한 명언 2. 지구상의 모든 사람을 지배하는 법은 인류의 이성이다. 멘데스비둘기 (프랑스)' 논법의 정신' 4 법은 인민 의지의 자유롭고 엄숙한 표현이다. 로버트 스피어 (프랑스) "혁명의 법제와 재판" 9. 법자는 천하의 기구이다. 그래서 옳고 그름을 분간하는 것이고, 국민의 생활도 확실하다. -파이프 (전국) "파이프 반장" 10. 규율과 법을 준수해서 분쟁이 해결되었다. -파이프 (전국) "파이프 칠신 칠주" 1 1. 통일되고 통일된 만물을 지키는 자는 법도 있다. -곽관자 (전국, 추)' 곽관자 두이' 12. 법도민, 형벌 금지 강간. 사마천 (한) 《사기 열전》 13. 법령, 그래서 폭력을 억제하고 약자를 돕는 것은 어렵고, 폭력을 피하기 쉽다. 반고 (한) 《한형법사》 14. 선과 악을 예방하는 예절을 법이라고 한다. -푸현 (금) 《발행법형》 15. 법은 국가의 천평이자 시대의 잣대이다. -오경 (돈)' 정관 정치인 박람회' 16. 법가, 그래서 사람들이 잘못을 저지르는 것을 금지하고, 사람을 선으로부터 멀어지게 하는 것도 범죄다. -구양수 (송) \ "건주 총관 군 동수과 대리사 제도 \" 20. 법률의 힘은 그림자가 몸을 따르는 것처럼 시민을 따라야 한다. -베카리아 (의미) 「죄와 벌」 23 면. 법을 제정하는 것은 모든 사람이 자신의 재능을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이지, 자신의 재능을 구속하는 것이 아니다. 로버트스피어 (프랑스)' 혁명의 법제와 재판' 24 법에 규정된 처벌은 사적 이익을 위한 것이 아니라 공익을 위한 것이다. 일부는 유해한 강제에 의지하고, 일부는 본보기의 효력에 의존한다. 그루수스 (네덜란드) 25 는 법과 예의라는 두 가지 힘으로 안정을 가져왔다. 괴테 (독일) "괴테 격언 경구와 감정" 26. 국가는 법흥으로 인해 법인은 비싸다. 리리안 (일본) "차립호국"

4. 법에 관한 명언, 법에 관한 법령, 관민의 규칙, 또한 먹잇감이다. -관중

불법, 세계의 절차, 세계의 도구. -쉔 jiaben

법은 가장 높은 이성이다. 법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지배하고 무엇을 해서는 안 되는 본성을 금지한다. (존 F. 케네디, 법명언) 이런 지고무상의 이성이 인간의 이성에서 확고한 확정과 충분한 발전을 얻었을 때, 그것이 바로 법이다. (존 F. 케네디, 이성명언)

-키케로

법은 공의의 선언이다. -루소

법을 고치는 사람에게 헌법질서는 정부에 주는 것이고, 처벌은 민심을 위한 것이고, 상은 법률의 신중함에 달려 있고, 처벌은 강간질서에 더해진다.

--상양

법은 바로 이런 사회적 규범이다. 그것이 간과되거나 침해될 때, 사회가 허용하는 특권을 누리는 개인이나 단체는 보통 그 사람을 이용하거나 실제로 사용하겠다고 위협한다.

-호버

일을 공정하게 하려면 반드시 편파적이지 않은 취사가 있어야 하는데, 법은 바로 이런 중용의 취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아리스토텔레스

법은 선량하고 정의의 예술이다. 셀수스

나는 법률을 발달된 정치 조직화 사회에서 고도로 전문화된 사회 통제 형태, 즉 사회 권력을 체계적으로 운용하는 사회 통제로 이해한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일종의 통치 방식이며, 나는 그것을 법치질서라고 부른다.

-파운드

법은 사람의 행동이 규칙을 준수하도록 하는 사업이다. 파울러

법에 대해서, 나는 나의 행동을 제외하고는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 나는 전혀 법률의 대상이 아니다.

마르크스

사람의 행동에 대한 규범 조정은 금지와 의무에만 관련되어 있다면 효과가 없을 것이다.

자비츠

역사 지식이 없는 사람만이 군주가 언제든지 경제 조건에 복종해야 하며, 영원히 경제 조건에 명령을 내릴 수 없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정치입법이든 시민입법이든, 단지 경제관계의 전시와 기록을 요구할 뿐이다.

마르크스

입법자들은 규범을 만들지만, 법률 과학은 규칙을 표현한다. 전자는 규정적이고 후자는 서술적이다.

-켈슨

법적 원칙은 많은 법적 추론의 근거가 되는 전제로, 보다 특별하고 구체적인 규칙에 의해 해결될 수 없거나 완전히 해결할 수 없는 사건에 대해 끊임없이 적절하게 일반 규칙을 적용한다는 것이다.

워커

5. 방법에 관한 고시. 명언 1, 관관구비둘기, 강주에 있습니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시경 주남 관우") 2. 과거, 나는 갔다, 그리고 리우 양 이순신;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시경 소야 채위") 3.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시경 왕봉 이미") 4. 그것이 절단 인 경우에, 연마 될 것 이다.

("시경 펑웨이 치오") 5. 만약 네가 하루 종일 나를 볼 수 없다면, 마치 삼추 XI 와 같다. ("시경 왕봉 채가") 6. 녹의녀가 내 마음속에서 유유하다.

("시경 정풍 희자") 7.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시경 진풍 자제인") 8. 미소 지으며 기대하다.

("시경 풍위가 임임") 9. 손이 부드럽고 피부가 굳은 지방과 같다. ("시경 풍위설인") 10, 무의불선인 사람은 무엇입니까?

('시경 바람과 쥐') 1 1, 연설자는 무죄, 발언자는 경고를 받았다. ("시경 서수") 12, 산기, 경정.

('시경' 차관할) 13, 다른 사람이 걱정거리가 있으니 생각해 보세요. (시경 소야) 14, 높은 해안은 골짜기, 깊은 계곡은 능이다.

("시경 소야") 15. 그의 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시경 소야 호명") 16, 퇴폐무시, 신선하고 끝이 있다.

("시경" 다야당) 17. 복숭아 하나 주세요. 자두 하나 주세요. ("시경 야 자제") 18. 만약 네가 천국에서 죄를 지었다면, 너는 여전히 그것을 위반할 수 있다. 스스로 죄를 지으면 살 수 없다.

(상서) 19, 결손이 가득하고 겸손하다. (대서대제) 20. 방민구는 방천보다 못하다.

(표준어 주유) 2 1, 좋은 것부터 나쁜 것까지. (표준어) 22, 여러 줄의 불의는 반드시 스스로 죽을 것이다.

(좌전) 23. 보조차는 서로 의지하고 입술은 죽고 이빨은 춥다. (좌전) 24. 피부가 존재하지 않으면 머리카락이 부착된다.

(좌전) 25. 죄를 더해야 하는데, 왜 사직을 하겠는가? (좌전) 26. 글자가 없는 말은 멀지 않다.

(좌전) 27. 너의 아버지를 축하하지 않으면 루난은 끝나지 않을 것이다. (좌전) 28, 외행은 적을 버리지 않고, 내행은 친척을 잃지 않는다.

(좌전) 29. 안식처가 위태롭다, 사상 준비를 잘하다. (좌전) 30. 사람이 성현이 아니면 누가 잘못이 없겠는가. 왜 그래요? 지나면 고치기 어렵다.

(좌전) 3 1, 송전, 폐직. (노자) 32. 사람을 아는 자는 지혜롭고, 자신을 아는 자는 밝다.

(노자) 33, 충분히 알고 모욕하지 않고, 그것이 위험하지 않다는 것을 안다. (노자) 34, 말은 아름답지 않고, 말은 믿지 않는다.

(노자) 35. 만약 네가 그것을 가져가고 싶다면, 너는 먼저 해야 한다. (노자) 36. 스카이넷 복구, 스파 스, 누설 하지 않습니다.

(노자) 37, 사람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데, 왜 죽음을 두려워할 필요가 있는가. (노자) 38, 화복, 복도 복이다.

(노자) 39, 만약 당신이 직설적이라면, 만약 당신이 똑똑하다면, 당신이 이치에 맞게 주장한다면. (라오 어 손자) 40, 포옹 나무, 끝에서 태어났다; 9 층 역, 누적 토양 시작;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4 1, 약속을 지키며 하고 싶은 일을 한다. ("논어 루즈") 42. 네가 올 때 너는 안전할 것이다.

("논어 계씨") 43. 네가 말을 들었을 때, 너는 저녁에 죽을 수 있다. ("논어 입인") 44. 참을 수 있다면 누가 참을 수 없겠는가.

("논어 8 주문") 45. 화내지 마, 화내지 마, 화내지 마. (논어) 46, 예민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논어 공야장") 47.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논어 안연") 48. 높이 들수록 더 세게 드릴합니다.

("논어 자한") 49. 배움에는 싫증이 나지 않고, 가르치는 데는 싫증이 나지 않는다. (논어) 50. 장기적인 근심이 없는 사람은 반드시 가까운 근심이 있을 것이다.

('논어 위령공') 5 1. 때때로 공부하는 것은 일종의 즐거움이다. (논어학) 52. 공이 그 일을 잘하려면, 반드시 그 기구를 먼저 이용해야 한다.

("논어 위령공") 53. 과거에 항의하지 마라, 그러나 너는 앞으로도 계속 추구할 수 있다. ("논어") 54, 군자는 당당하고 소인은 걱정이 태산이다.

(논어 서술) 55. 나는 나이가 들면 추워지고, 그리고 송백이 시들리라는 것을 안다. ("논어 자한") 56. 배우되 생각하지 않으면 체하고, 생각하지 않고 공부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논어 정치") 57. 아는 자는 미혹되지 않고, 어진 자는 근심하지 않고, 용자는 두려워하지 않는다. ("논어 자한") 58. 삼군은 멋있을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논어 자한") 59. 누가 틀렸어? 지나면 고치기 어렵다. (논어) 60. 아는 것은 아는 것이고, 모르는 것은 모르는 것이고, 아는 것이다.

('논어 위정') 6 1. 아는 자는 선한 자보다 못하며, 선한 자는 낙자보다 못하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논어 영업") 62. 그는 사람됨이 정직하여 명령을 내리지 않는다. 그의 몸은 바르지 않지만, 그는 복종하지 않는다.

("논어 루즈") 63. 세 사람이 가면 반드시 한 사단이 있어야 한다: 선을 택해서 그 곳에서, 선하지 않고 고치다. (논어) 64. 이완 정도, 문무의 도리.

(예기 잡기) 65. 큰길 여행은 대중을 위한 것이다. ("예기 이운") 66. 모든 일은 미리 정해져 있고, 예견하지 않으면 폐지된다.

("예기 중용") 67. 배우고 나면 부족한 것을 알고, 가르치고 나면 어려운 것을 안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의식 학습 노트") 68. 혼자 공부하는 것은 친구가 없는 것은 무지하다.

(\ "에티켓 기타 메모 \") 69, 옥 컷, 아니 장치; 남들은 배우지 않아도 모른다. ("예기 학습 노트") 70. 늙고, 강하고, 쓸모가 있고, 어려서는 소장이 있고, 과부는 외롭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예기 이운") 7 1. 같은 목소리로 응답하여 같은 정신을 찾다. (이경간) 72,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본다.

73. 물건은 유류로 모이고, 사람은 군으로 나뉜다. (변화의 책) 74. 길이 멀고, 나는 위아래로 수색할 것이다.

(좌소) 75. 나는 긴 숨을 들이마시면서 나의 눈물을 감추고 사람들의 생활의 어려움을 애도했다. (좌소) 76. 나도 마음이 착하다. 아홉 번이나 죽었지만 후회는 없다.

(좌소) 77. 온 세상이 혼탁해서 나 혼자만. 모두가 술에 취해서 나는 혼자 깨어났다. (굴원 어부) 78. 나는 내 생각과 풍습을 바꿀 수 없다. 그래서 나는 가난에 빠질 것이다.

(굴원) 79. 나는 동도에게 근심 걱정 없이 평생 혼미하도록 가르쳤다. (굴원 구장) 80. 물고기 비의 마음의 끝은 곧다. 비록 멀리 떨어져 있지만, 이것이 무슨 해로울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8 1, 자 길이가 짧습니다.

("추사 부거") 82, 황충멸, 와부레밍. (추 연설) 83. 그 곡은 높고 과부적이다.

(송옥이 초왕에게 묻다) 84. 책이 없는 것보다 책을 믿는 것이 낫다. (맹자 헌신) 85.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맹자가 아들에게 말했다) 86. 더 많은 도움을 받을수록, 더 적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맹자 공손추) 87. 백성은 중중하고, 나라는 차례이며, 군은 빛이다.

(맹자 헌신) 88. 사람은 차이를 만들 수 있고, 그래야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맹자 이로상) 89. 가난하면 혼자 그 몸을 잘 하고, 부자면 세상을 구제한다.

(맹자 헌신) 90. 천시는 지리보다 못하며, 지리는 사람과 화해하는 것보다 못하다. (맹자 공손추) 9 1. 공자는 동산과 노효를 오르고 태산에 올라 세상은 매우 작다.

맹자, 직업에 충실하다.

6. 고시는 법률 1 을 강의하며, 법률로만 자신의 당한을 체포한' 질루통' 을 체포한다.

2.' 법정예금' 의 저자는 익명의' 당수지' 이다

3. 시 백법 송수시' 석고' 를 쓸어라

4, 법률 친송의' 추화이' 를 읽기 시작했다.

5, 자중, 다법, 송수진 \ "두 성운, 보내기 참조 \"

6. 합법티베트인을 통해 벌금을 부과할 수 있는' 부홍작품 유성' 을 통해

7, 사중주 멀티 법률 노래 시리아 "두 운율, 참조 헤어"

8, 첫 번째 공법 자치 송 \ "덕청 을 방어하기 위해 교사 보내기 \"

9. 춘추 송별사법천포의 《선제사 논설》을 만든다.

10, 율소가 송하는' 선거시 11 곡' 과.

1 1, 프랑스 인도는 정말 끝이 없다. 송진은 두 번째 운황서를 만들었다.

12, 법엄, 신송가우스' 고독 노래 10 운'

13, 갑골 윤슈 씨가 보낸 상군 송하몽귀' 봉교석빌딩 서삼운' 법이 스며들었다.

14, 사마팔법규제 송태조 \ "증조총재 \"

15 부와 구금의 법칙 송메이 야오첸' 장가행'

16, 선배 웨이파 송메이 야오첸' 하제천 학사를 지성주로 보내다'

17, 법은 어쩔 수 없지만 순의' 자중' 이다

18, 수치스러운 법률 수치스러운 추용 소송철 신작' 남문'

19, 법응기가 아들을 떠난' 이운부의 증여 간서계의' 를 피해야 한다

20. 높은 법칙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정송종강' 누서밀도화산호연 그리움고이의 마음을 운으로 쓰려고 한다'

2 1, 법은 8 론 서공' 쉬쟈 향민정 장구' 의 끝을 보존해야 한다

7. 방법에 관한 명언과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사람은 자신이 무엇을 모르는지 모르지만 자신이 무엇인지 모른다. (공자)

2. 호랑이 굴에 들어가야 범을 잡는다? "한수"

막히지 않고, 흐르지 않고, 더 이상 없습니다. "한유"

4.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만 있다. (소식)

5. 뜬구름을 두려워하지 않고 눈을 가리고 최고조에 달했다. (왕안석)

6. 규칙을 따르지 않으면 정원을 만들 수 없다. (맹자)

7. 모든 꽃이 꿀을 따고 누구를 위해 노력하며 누구를 위해 달콤하게 한다. (나음)

8. 곡창은 사실 예의를 알고, 의식주는 영욕을 안다. (파이프)

9. 천곡을 조작한 후 소리를 알고, 천검을 보고 후기를 알다. (유희)

10. 자신이 사람을 알 수 있는 것을 보고, 오늘을 보면 과거를 알 수 있다. ("여춘추")

1 1. 차이 밀리, 차이 천 리. (한서)

12. 어느 날 나는 긴 바람을 타고 거칠고 사나운 파도를 뚫고 먹구름이 가득한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가로지른다. (이백)

13. 내 마음은 자석이다. 남측이 쉬지 않을 것이라는 뜻은 아니다. (문천상)

14. 침몰한 배의 한쪽에서 천돛이 지나가고 병든 나무가 만목춘을 초래한다. (유우석)

15. 너는 실수로부터 배운다. (옛 속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