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 경쟁 활동 계획에 관한 세 편의 모범문
지식 경쟁 이벤트 프로그램 1 1, 경쟁 일정:
20xx 년 5 월 27 일 수요일 오후 13: 00 ~ 15: 00, 예상 시간은 2 시간입니다.
둘째, 경기 장소: 사무실 건물 3 층.
셋째, 참가자: 모든 직원
넷째, 경쟁 계획:
1. 대회에 참가하는 팀 구성 및 직원:
A) 6 개 팀이 출전해 팀당 3 명.
B) 경쟁 활동에 참여하는 팀 구성:
첫 번째 그룹: 지원 및 영업 부서
그룹 2: 구매부 및 개발부
세 번째 그룹: cs 부서 및 QA 부서
그룹 iv: 건강 관리 그룹 (창고 포함)
다섯 번째 그룹: 생산 사무실, 페인트 그룹, 가공 그룹.
그룹 6: 총 1, 총 2, 총 3, 시운전
C) 팀 구성원 구성: 각 참여 부서는 내부 선발을 하고, 참가 인원을 파악한 후 노조에 보고한다. 참가자 중에는 팀장 한 명이 필요하다.
2. 경쟁문제형: 필답, 강탈 답안, 위험문제, 현장대화문제.
3. 경쟁 규칙:
A) 필수 질문은 각 팀이 반드시 대답해야 하는 질문입니다. 각 질문 10 점, 각 팀은 5 가지 질문에 답해야 합니다. 총 30 가지 질문입니다.
B) Respond by each 라는 질문에 답하십시오. 질문당 10 점, 20 질문;
C) 위험은' 각 참가팀이 답한 질문, 질문 당 65,438+00 점, 오답 65,438+00 점, 정답+65,438+00 점, 팀당 5 질문, 30 문제
D) 현장 상호 작용 질문: 즉, 지식 경쟁 진행자는 현장 직원에게 회사의 핵심 가치, 회사의 새로운 로고의 의미, 회사의 장기 목표 등과 같은 질문을 합니다.
4. 경쟁행사상: 각 참가팀의 성적에 따라 1, 2, 3 등상과 기념상을 설정하며, 현장 상호작용 코너는 문제에 대한 부분 참여상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5. 경쟁 질문 은행 설정: xx 는 지식 경쟁의 주제를 담당합니다.
다섯째, 경쟁 인원:
1. 행사 주최자:
2. 경연대회 현장인원: 진행자, 스코어, 백오피스, 현장유지관리원.
3. 경쟁 심판:
지식 경쟁 활동 계획 21, 활동 목적
아이는 조국의 꽃이며, 2 1 세기의 건설자이며, * * * 자본주의 사업의 후계자이다. 소선대는 아이들의 군중 조직이며 아이들이 * * * 자본주의를 배우는 학교이다. 육일이 다가올 즈음에 우리 학교 소선대원의 자질을 더욱 향상시키고, 단원들이 소선대 지식을 배우도록 촉진하고, 우수한 소선대원의 좋은 풍조를 조성하기 위해 소선대대는 이번 지식 대회를 열었다.
둘째, 경기의 내용
팀 지식 답안 대회
셋째, 참가자
우리 학교는 7 학년 때 반마다 한 팀이 있고, 팀당 두 명의 선수가 있다. 경기 전에 명단을 제출하고 기록을 작성하다.
넷. 시간과 장소 배치
경기 시간: 20xx, 5 월 29 일 오후 2 교시 수업 후.
위치: 교수 건물 앞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방법
(1) 지식 경연 대회에는 필답, 퀴즈, 부가 질문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질문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아니오 및 간단한 답변. 각 팀은 5 점으로 나뉜다. 대답은 정해진 시간 내에 완성해야 한다. 답변 내용이 불완전하거나, 대답이 잘못되었거나, 대답할 수 없는 경우 점수를 매기거나 점수를 공제하지 않습니다.
(2) 제목
1, 필수 답변. ***60 문제, 질문당 10 점, 가산점 정답,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각 선수는 반드시 한 가지 질문에 답해야 하며, 각 질문은 10 초 내에 독립적으로 완성해야 하며, 같은 그룹의 다른 선수들의 힌트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번 경기의 필수 답안은 먼저 각 팀 1 호 선수가 제목을 선택하고 1 팀에서 마지막 팀까지 순서대로 대답한 다음 각 팀 2 번 선수가 답했다. 각 반마다 본반에 도움을 청할 기회가 두 차례 있다.
2, 답을 뺏다. 각 질문의 점수는 10 입니다. 팀당 한 명의 팀원을 선택해서 대답하고 (선택한 선수는 변경할 수 없고, 옆 팀원은 대답할 때 일깨워줄 수 없음), 정해진 시간 10 초 내에 질문에 대답하면 정답은 1 점을 더한다. 내용이 완전하지 않거나, 잘못 대답하거나, 묻지 않고, 점수를 매기거나 공제해서는 안 된다.
3. 추가 문제. 30,40,50 의 세 가지 점수가 있습니다. 각 팀은 서로 다른 점수의 질문에 자유롭게 대답하고, 각 팀은 현장에서 제비를 뽑고, 선수 한 명을 추천하여 답변을 협의하여 보충할 수 있다. 답안 시간은 10 초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감점을 맞췄다. 대답이 불완전하거나, 잘못되었거나, 정해진 시간 내에 대답할 수 없는 경우 해당 점수를 공제합니다. 팀당 단 한 번의 대답 기회밖에 없다.
4. 경기에서 석차가 병행되는 경우, 부가전에서 서둘러 답사하는 방식으로 석차를 결정할 것이다. 부가경기 제목의 점수는 10 으로 첫 번째 결별이 이겼다.
5. 경쟁 요구 사항
(1) 각 팀은 경기 시작 전 15 분 전에 경기장에 도착해야 한다.
(2) 각 팀은 문명화, 규율, 명령에 복종하고 옷차림을 단정하게 해야 한다.
(3) 참가 팀 수는 참가 팀 추첨에 의해 결정되며, 추첨 후 참가 팀은 스스로 순서를 바꿀 수 없다. 각 팀은 각 선수의 출전 순서를 스스로 확정해 경기 중 선수를 마음대로 바꿀 수 없다. 질문에 대답할 때, 대원들은 반드시 표준어로 대답하고, 질문에 대답하고 나서 발언해야 합니까? 다 대답했어요? , 무슨 말을 할 수 없습니까? 대답을 포기하시겠습니까? 。
(4) 진행자가 팀을 소개할 때 팀원은 일어서서 심사위원과 관중에게 경의를 표해야 한다.
(5) 선수의 답안이 끝나면 사회자는 정답과 규칙에 따라 득점을 판단한다. 사회자가 선수의 답이 맞는지 판단할 수 없다면 선정위원회는 중재 판결을 내릴 것이다.
여섯째, 상 설정
1 학년과 7 학년에는 각각 단체 1 등상, 2 등상, 3 등상이 있습니다.
2. 반당 우수 선수 1 명, 우수상 4 명
지식 경연 대회 프로그램 3 간호 업무는 의료 위생 사업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병을 예방하고, 사람을 구하고, 재활을 촉진하고, 고통을 줄이는 중요한 책임을 맡고 있다. 우리 병원 간호사의 전문 이론 지식을 더욱 풍부하게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병원 간호사에게 자아를 보여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원장 사무회 연구를 거쳐 간호부와 병원 노조가 연합하여 개현 중병원에서 간호 지식 대회를 열었다. 경기 활동을 전개하기 위해, 본 방안을 특별히 제정하였다.
I. 조직 리더십
팀장: 담본화
부팀장: 양력, 팬, 왕흥록, 위해파
멤버: 리,, 웅조핀.
이번 행사는 분관원장이 조직, 조정, 실시하고, 팀장이 행사심사위원을 맡습니다.
둘째, 활동 주제
무엇을 사용합니까? 간호의 기본 이론을 다지고 한의학 간호의 특색을 발휘하는가? 행사의 주제로 삼다. 지식과 재미를 중시하고 한의학 문화를 과시하며 원내 간호원의 사기와 배움의 열정을 불러일으킨다.
셋째, 경기의 내용
충칭 보건국 "한의학 시스템" 에 따르면? 양질의 간호 서비스 시범 공사? 행사 방안 통지 (중경 중약 20XX20) 와 국가중약 관리국 20XX 병원 관리 연간 행사 방안 요구 사항, 간호 지식 경연 대회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한의학 간호' 및 50 개의 흔한 혈, 교재' 한의학 간호 재래식 및 조작 기술 규정' 을 참고한다. 기초간호학' 제 3 판, 진위영 편집장, 장쑤 과학기술출판사
2. 양질의 간호 서비스 시범 프로젝트 활동: 개현 중병원' 20XX? 양질의 간호 서비스 시범 공사? 활동 계획 및 입원 환자 기초 간호 서비스 프로그램 (시범) 등의 문서
간호 법률 및 규정, 부서 규정, 병원 감염 관리 등. 간호사 규정',' 종합병원 등급간호지도 원칙',' 병력서 작성 기본규범',' 침해책임법',' 간호핵심 제도',' 간호사의 일상적인 행동규범',' 의료폐기물 처분 방법',' 보건부에서 발표한' 소독 공급'
넷째, 경기 형식과 시간: 초전과 결승전의 두 단계로 나뉜다.
1, 예선: 필기시험. 객관식 질문, 빈 칸 채우기, 단답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각 학과 참가자들의 필기시험 평균 점수를 따고, 마지막 두 점수는 탈락하고, 나머지 8 개 학과는 결승에 진출한다. 20XX 65438+2 월 16 오후 3 시 4 층 회의실에서.
2. 결승전: 결승전은 회의장에서 대답할 것이다. 20XX 65438 년 2 월 20 일 오후 2 시 4 층 회의실에서 개최됩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규칙
(1) 기본 규칙
1, 각 팀 기본점 100.
2, 개인 필답, 강탈 답안, 위험문제, 추가경기 질문으로 나뉜다.
(b) 답변 규칙
1, 개인 필수 답변:
(1) 누구나 한 가지 질문에 답해야 합니다. 점수는 10 입니다.
(2) 독립적으로 대답하고, 다른 사람은 힌트를 주어서는 안 되며, 힌트가 있으면 이 문제는 점수를 매길 수 없다.
퀴즈: 질문 당 20 점. 사회자가 말해야 하나요? 먼저 대답해 주시겠습니까? 먼저 자동응답기를 눌러 응답하다.
3. 위험문제: 10 부제, 20 부제, 30 부제.
(1) 팀별로 팀당 한 번씩 질문에 답하고, * * * 2 라운드에 대답합니다.
(2) 어느 것이든 대답할 수 있다.
(3) 대답이 완전하지 않으면 보충할 수 있다.
4. 추가 경기 문제: 같은 점수로 활성화.
5. 응답자는 사회자가 대답할 수 있다고 말할 때 서서 대답해야 하고, 대답한 후에는 대답해야 합니까? 질문에 답했어요? 。 위반하면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을 취소합니다. 질문을 잘 듣지 못하면 사회자에게 질문을 반복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질문당 한 번만 물어볼 수 있고, 사회자에게 주제와 무관한 질문을 해서는 안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질문명언)
(3) 답변 시간: 10 시간 제한 2 분; 20 개의 분제는 3 분으로 제한된다. 30 분은 4 분으로 제한됩니다.
(4) 채점 기준:
1, 답이 완전히 정확하면 호스트는 해당 점수에 따라 점수를 줍니다.
불완전하거나 잘못된 대답은 분리 할 수 없습니다.
3. 답이 다를 때 심사위원은 심사숙고와 심사를 거쳐 점수를 준다.
(5) 매 라운드가 끝난 후, 장소 내에서 관객과의 상호 작용이 진행되며, 답안 형식도 채택된다. 맞힌 사람은 기념품을 받을 것이다. 매 라운드 경기에서 선수가 틀리면 질문은 관중에게 맡기고 맞히면 기념품을 증정한다.
자동사 활동 요구 사항에 미치지 못하다.
1. 각 부서는 3 명의 간호원을 출전자로 파견해야 하며, 경기가 본격화되기 1 주일 전에 참가 인원 명단을 간호부에 제출해야 한다. 각 과 간호장은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각 과 간호사는 열심히 준비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주인 정신을 발휘하고, 과실을 위해 명예를 다투게 한다.
2. 징계 요구 사항
(1) 참가자는 어떤 정보도 가지고 있지 않고 깔끔하고 단정해야 합니다. 미리 10 분 도착, 준비, 늦지 마세요. 늦은 15 분은 기권으로 간주됩니다.
(2) 경기가 시작된 후 선수는 좌석 순서를 무단으로 변경해서는 안 되며, 중도에서 퇴장해서는 안 된다. 참가자가 답안에 이의가 있으면 심사위원단이 결정할 수 있으며 장내에서는 논란이 일어나서는 안 된다.
(3) 결승전에서는 당직자를 제외한 모든 간호사가 작업복을 입고 규율을 준수하려면 출전 선수를 존중하고 맞히고 박수를 쳐야 한다. 앞뒤로 움직이거나, 큰 소리로 떠들거나, 선수에게 대답하라고 지시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선수 점수를 공제할 것이다.
일곱째, 인센티브
이번 지식 대회에는 조직상과 개인단항상이 있습니다.
(1) 조직상: 팀 성적에 따라 1, 2, 3 등상을 각각 수여한다. 그 중 1 등상 1 이름, 보너스 500 원 2 등상 2 명, 각각 300 원; 3 등상 3 명, 상금당 200 원.
(2) 개인단상상: 이번 대회는 최고에서 저까지 개인 상위 3 위를 선정했습니다. 300 위안은 1 위에서 영예증서와 상여금을 수여하고, 200 위안은 2 위에서 영예증서와 상여금을 수여하며, 100 위안은 3 위에서 영예증서와 상여금을 수여한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