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닝보에는 어떤 전통 공예가 있습니까?

닝보의 전통 공예는 깊은 축적에서 수태된 것이다. 골목 상감, 금은채수, 진흙 금채칠, 주금목각, 옹식 가구 등. , 우아한 재료 선택, 절묘한 기술, 독특한 스타일.

골목 상감:

전통 공예. 그 역사는 1000 여 년 전 수당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데, 명대의 골목 상감은 주로 가구 조각에 쓰인다. 청나라 건륭년 동안 닝보의 골목 상감 공예는 독특한 지방스타일과 정교한 기예로 유명하며' 공물' 로 등재됐다. 제작 방법은 높은 상감, 평평한 상감, 혼합 상판으로 나뉜다. 상아, 황양목, 죽황, 왁스 등을 표면 장식의 원료로 사용하여 톱질하여 가공물에 박았다. 평면 상감 세팅은 상아, 뼈 조각, 로댜, 톱밥 등으로 만들어졌다. , 도면의 패턴에 따라 가공물에 내장한 다음 조각 칼로 구부린다. 상감 구도는' 단청화' 와' 모조화' 로 나눌 수 있다. 전자는 명청 풍속화와 비슷하고 후자는 한화와 비슷하다. 그 내용은 길조, 장수, 부귀를 표현하고 인물, 산수, 꽃새를 주제로 침대, 의자, 주방 등을 포함한다.

주금목각:

전통 공예. 일명 칠금 목각. 명청 시대가 되자 공예 제작은 이미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목각 제품의 기초 위에 진사색을 바탕으로 금으로 장식하여 화려하고 웅장해 보인다. 목각은 향나무, 유칼립투스, 은행 등 양질의 목재를 선택하며, 대상에 따라 엠보스, 통조각, 동그란 조각 등을 이용하여 조각한다. 제재는 주로 연극 이야기에서 취재하여, 조형이 간결하고 생동적이며 칼공이 깊다. 어떤 것은 정교하고 실감나고, 어떤 것은 거칠다. 주금목각은 주로 절, 절, 사당 등 건물과 나무침대, 의자 등 대형 가구와 동상에 쓰인다.

점토 골드 페인트:

전통 공예. 닝보의 칠기 역사는 7000 년 전의 하무도 문화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진흙 금' 이라는 이름은 상주에서 시작된다. 금박을 가루로 갈아서 페인트와 섞거나 칠하거나 채우는 것이 방법이다. 칠기는 나무 타이어 위주로 대나무 조각과 대나무 땋은 머리로도 제작되었습니다. 주사와 블랙은 칠기의 기본 색상입니다. 전통적인 장식 도안을 만드는 방법에는 투명 칠막의 침선, 칠막 표면의 평결, 칠막 표면에 겹쳐진 부문, 부무늬 공예는 닝보 칠기의 전통 공예의 대표적인 기법이다. 칠기의 장식은 금 위주로 금박, 금, 금 쌓기, 금 쫓기, 금 열기, 평금 등이 있다. 주제는 꽃과 새, 풍경 인물, 길조 패턴이다.

금색과 은색 자수:

일명' 모조색' 은 전통 자수 중의 정품이다. 옹수, 자수수, 수수, 경수, 월수, 촉수는 중국 6 대 유명 자수로 불린다. 금과은 자수는 각종 실크 원단을 원료로 하여 금실과 은실로 채수와 자수 도안을 둘러서 만들었다. 고색고향이 화려하고 웅장하다. 바탕색은 어두운 색을 위주로 주로 짙은 빨강, 진한 파랑, 짙은 녹색, 짙은 검정, 녹슨 빨강, 갈색 등이 있다. 제작공예는 메쉬 자수, 금수, 금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주제는 용봉, 꽃, 아름다운 새다. 주로 자수 옷, 쿠션, 식탁보, 침대 커버, 소프트팩 등 일용품에 쓰인다.

돗자리: 옛날에는 개방석이라고도 하고, 옹석이라고도 하며, 속칭' 석' 이라고 합니다. 닝보서향 황구림 일대에서 많이 나는 석초를 원료로 하여 백마나 녹마를 날실로 엮어 만들었다. 닝보 돗자리는 질감이 정밀하고, 두껍고 바삭하며, 금방 튕기고, 부드럽고 매끄럽고, 열을 식히고, 소장이 편리하고, 내구성이 뛰어나 침구, 포장, 문과 창문에 쓸 수 있다.

밀짚모자:

이 지역은 밀짚모자를 짜는 데 능하며, 짚으로 엮은 고향인 자계하향에서 엮은 금실 밀짚모자가 가장 좋다. 구름처럼 가볍고, 눈처럼 밝고, 아름답고 실용적입니다. 표백, 염색, 자수, 장식을 거쳐 패션에 코디할 수 있어 실용적인 파라솔이자 공예품입니다. 원료별로 금실, 밀짚, 비타, 짠 풀, 석초, 용수초, 황초, 닭관초, 파피루스, 황화잎, 레피초 등 밀짚모자/Vitca-0/0 종류가 있습니다. , 연간 생산량은 2 천만 명이 넘는다. 500 여만 개의 돗자리 밀짚모자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반제품 수출이며 모자는 해외에서 유행하는 옷 디자인에 맞춰 코디한 것이다.

닝보 대나무 편제:

닝보는 죽편의 고장으로, 사명산은 대나무가 많이 난다. 역사적으로 대나무는 각종 간단하고 실용적인 광주리, 갈대, 갈대, 바구니, 새장을 짜는 데 사용되었다. 명청 시대에는 강남인들이 상경하여 시험을 보는 시험광주리와 채소 광주리가 모두 대나무로 만들었다. 현재 여주 봉화 여요에는 마을에서 운영하는 대나무 편공장이 수십 개 있다. 노동자들은 실크와 나뭇조각을 잘 활용해 각종 스타일링 쿨하고 재미있는 동물을 교묘하게 짜내고, 전통적인 캔, 광주리, 상자, 접시와 결합해 닭통, 오리판, 부엉이 상자 등을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