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은 무작위인가요?
이른바' 깨달음' 은 책에서 배운 이치나 정교한 사상이 될 수 있고, 책 내용에서 영감을 받은 사고와 연상이 될 수 있으며, 독서가 자극하는 결심과 이상, 독서가 사회에서 추악한 현상에 대한 공격과 풍자가 될 수 있다. 독후감의 표현은 유연하고 다양하며, 기본적으로 의론의 범주에 속하지만, 글쓰기는 일반 의논문과는 다르다. 독서에 기반을 두어야 하기 때문이다. 경험 있고, 통찰력이 있고, 감정이 있고, 혁신적인 총괄을 쓰려면, 반드시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한다.
첫째로, 원문을 읽은 후의 "느낌" 은 "읽기" 로 인해 발생한다. "읽기" 는 "감각" 의 기초입니다. 원작이 말한 것조차 모를 것 같은데, 어떻게' 느낌' 이 있을 수 있겠어? 독서는 피상적이다. 물론 나는 심오하지 않다. 열심히 읽어야 깨달을 수 있고, 비로소 깊은 감명을 받을 수 있다. 의론 논문을 읽으려면 그 논점 (관점과 명제) 을 찾아내거나, 어떤 잘못된 관점을 비판하고, 자신이 어떤 영감을 받았는지, 논점과 결론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아야 한다. 서술문이라면 그 주요 줄거리, 몇 인물, 그들 사이의 관계, 이야기가 발생한 연월을 분명히 해야 한다. 작품에 관련된 사회적 배경, 작품이 어떤 정신적 자질을 드러내는지, 어떤 사회현상을 반영하는지, 저자가 어떤 사상감정을 표현하는지, 작품의 어떤 장이 감동을 받는지, 왜 이렇게 감동을 받는지 등을 파악해야 한다.
둘째, 원작만 열심히 읽으면 문장 한 편을 여러 가지 방법으로 쓸 수 있다. 원문의 중심에 대해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면 독후감, 원문의 다른 내용에 대한 독후감, 개별 문장에 대한 독후감으로 쓸 수 있다. 요컨대, 원작의 내용인 한, 당신이 그것에 대해 느끼기만 하면 평론을 쓸 수 있다. 좋은 평론을 쓰기 위해서, 너는 네가 아는 것을 표현해야 한다.
셋째, 선정감각점 문장 한 편은 많은 감각점을 배출할 수 있지만, 독후감은 하나의 중심만 이야기할 수 있으므로, 이 많은 감각점을 선별하여 비교해서 자신이 가장 깊이 느끼고, 각도가 최신이며, 현실이 가장 표적되어 있고, 자신이 글을 쓸 때 자연스럽게 느껴지는 것을 찾아내야 한다. 독후감의 중심으로서, 그리고 서면 논증을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넷째, 서술은 간단해야 한다. 독서 후의 느낌은 독서로 인한 것이기 때문에, 문장 속에서' 느낌' 을 불러일으키는 사실을 묘사하고, 때로는 자신이 연상하는 예를 묘사해야 한다. 결론적으로, 다 본 후에,' 시리아' 가 없어서는 안 된다. 그러나 서사에서' 서술' 의 요구와는 다르다. 서술문의 "서술" 은 구체적, 이미지, 생동감을 중시하고, 독해력 중의 "서술" 은 간결하고 간결하며, "감동" 을 요구하지 않고, 단지 이치와 근거가 있어야 한다. 원문을 처음 인용한 사람이 읽은 후의 느낌은 서술이 짧지 않고 실제로는 복창으로 변한다는 것이다. 이는 주로 저자가 인용할 부분의 정신과 요점을 파악할 수 없기 때문에 간결하게 말할 수 없기 때문이다. 간결하고, 글자 수가 적을수록 좋고, 간결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다섯째, Lenovo 는 형식 Lenovo 의 형식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형식 Lenovo 에는 동일한 Lenovo (연관된 것은 동일), 반대 Lenovo (연관된 것은 반대), 관련 Lenovo (연관된 것은 관련), 상속 Lenovo (연관된 것은 상속), 유사 Lenovo (연관된 것은 유사) 가 포함됩니다 독후감을 쓸 때는 같은 연상과 비슷한 연상의 운용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