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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론 경기 갱단 분석.

우선, 토론을 분석하다. 동작의 주체는 김용 소설이다. 여기서 토론하는 것은 마땅히 해야 하는 것이지, 객관식 문제이다. 구체적인 행동은 무엇입니까? 중학교 교과서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우선, 변론 문제는 분석이 투철하고, 변론 문제는 몇 가지 점을 구분한다.

구체적인 점: 김용 소설을 말하는 이상 김용 소설의 특징을 먼저 파악한 다음 중학생이라는 학생 집단이 처한 단계를 분석해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장단점 두 방면에서 그들이 중학교 교재에 들어가는 영향을 분석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오익삼폐단은 자연이익이 폐단보다 더 크다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바이두에서 이 방면의 문장 좀 볼 수 있어요. 김용 소설에 대한 논평이 많아서 참고할 수 있다. 이 자료들은 너에게 매우 도움이 된다. 너에게 문장 한 편을 추천하는 것은 좀 길겠지만, 그래도 읽을 가치가 있어 참고로 삼을 만하다. 진 용 소설과 그 특징

저자: 진묵

당신은 김용의 작품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솔직히 말해서, 나는 얼마나 많은지 모르겠다. 나는 그가 글을 쓰는 것만 안다.

15 무협 소설, 즉' 백록원',' 웃음서 신 하일비' 입니다. "

용 "...-김용 14 문제의 첫 글자입니다.

그 중 한 쌍의 대련은 단편 소설' 악가의 보검' 이다. -예:

비행-비행 여우의 전설

설산이 여우를 날다

연결-"연결"

하느님-"용"

촬영-"사조각 영웅전"

백마가 서풍에서 휙휙 소리를 내다

사슴-루산 공작

웃음소리-교만한 강호.

책-"서검 사랑과 증오"

신조협객

협객-협객

의존-영원히 역경에 처한 도살자

바이-"황족의 피가 묻은 검"

원앙-원앙 칼

위의 작품은 "백마호 서풍", "원앙 칼" 을 제외하고는 중국어 ("악") 이다

여검은 단편), 나머지 12 는 소설과' 삼사조각' 이다.

송 \ "(즉, \" 사조각 영웅전 \ ",\" 사조각 영웅전 \ ",\" 이순신 티안 도살용 기 \ "및

웃음강호' 등은 백만 자의 다권 소설이고,' 용맥 팔가지' 는

사슴산 공작은 654.38+0 만 5 천여 자를 가지고 있어 대단하다.

김용의 첫 무협 소설은' 책과 검, 사랑과 미움' 으로 1955 에 적혀 있다.

홍콩 상보' 가 연재되면서 당시 김용은' 신석간지' 에서 부간 편집자로 일했고,

양옥생은 동료이다. 양우생의' 용호두경화' 가 단번에 성공하였다

"신석간 신문" 판매량이 크게 증가하여 홍콩의 각 신문이 양우생을 찾아오게 되었다.

그를 위해 일련의 무협 소설을 써서 양우생을 어찌할 바를 몰라 어찌할 바를 몰랐다.

그해 양우생은' 신석간 신문' 을 위해 무협 소설 한 편을 쓰라는 요청을 받았다.

나푸, 다시 한 번 백락으로 그의 부하들을 신무학의 두 번째 길로 추천하였다.

선봉.

이런 식으로 김용은 무협 소설 한 편을 썼다. 가끔 필연적인 이유도 있다.

수. 첫째, 앞서 언급했듯이 김용은 어려서부터 무협 소설을 즐겨 읽는다. 그가 젊었을 때,

시기는 20 세기 중국 무협 소설의 첫 클라이맥스로 명가가 배출되었다.

그 영향으로 김용은 마침내 뿌리를 내리고 꽃이 피었다. 두 번째는 양우생입니다.

평소에 문학 이론과 무협을 여러 해 동안 이야기하다. 이때 양우생은 이미 선봉이 되었으니, 김용은 반드시 기술이 능숙해야 한다.

간지러워, 기회가 있으면 반드시 무대에 올라 자살해야 한다. 셋째, 김용은 무협 소설을 쓰고 있다.

이전에 그는 영화 극본을 쓰는 관례가 있어서 이야기를 하는 것은 그에게 적합하지 않았다.

문자. 넷째, 일련의 무협 소설을 쓰면 유명해질 뿐만 아니라 돈도 많이 벌 수 있다.

관점 이것은 평범함을 달가워하지 않는 신문 편집자의 잘못이다.

놓친 기회.

검한의 책' 은 매우 유행하는데, 작가가 어렸을 때 들은 것은 바로 건륭이다.

황제가 강남에 내려온 전설은 건륭속 해녕 진세관이다.

아들의 실마리는 소설의 줄거리로 확장되었다. 역사와 전설을 결합하다.

힘내세요, 강산사와 강호초를 결합하고' 책' 과' 칼' 을 한데 묶으세요

그들은 함께 기본적인 서사 틀을 세웠다. 첸 jialuo 와 gan long, 한 쌍의 동포

형제, 일정일반, 원한과 원한이 얽혀 많은 독자들을 끌어들이고, 김용은 할 수 있다

자연스럽고 성공적이라고 합니다.

그 이후로, 이것은 닫을 수 없는 문제이다.

그리고 그는 황실 혈통이 묻은 검을 썼다. 여전히 역사적 인물과 전설을 비교하는 것 외에도

이런 결합 (이 책의 주인공은 원숭환의 아들 원승지) 외에도

나타날 것 (원승지, 하청청) 과 나타나지 않을 것 (하설이)

이야기는 현재 시제의 서술과 과거 시제의 과거와 과거가 모두 결합되어 있다.

사회 역사와 강호 생활의 장관으로 얽혀 있다고 생각한다.

다음은 설산비호다. 그는 단지 서사적인 방식으로 모든 지난 일을 회상했을 뿐이다.

주, 사람들은 한 마디 할 때마다 100 년의 원한을 하루 안에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기묘한 구조 형식은 사람을 상쾌하게 한다.

1957 년 김용은' 사조각 영웅전' 을 쓰기 시작했다.

잠재적으로, 복잡한 구조, 이상한 상상력, 생동감 있는 인물들이

독자들은 김용이' 후발자' 로 여겨져 양우생을 능가한다는 인상을 받았다.

무협 소설 신파의' 리더' 가 되었습니다. 유명한 대만 관광 미학성

계샤안 씨는 무협 소설을 쓰려고 했는데 김용의' 신조협객' 을 보았다

전기는 이후' 천자에게 자식이 없다' 고 감탄하며 어쩔 수 없이 일을 외면하고 미국으로 갔다.

나라가 갔다.

김용이 지난 5 월' 명보' 를 창립한 이후 1959, 그의 작품은 연기처럼 크다

모든 제품은 명보에 연재되어 있다. 이때 그가 무협 소설을 쓰는 것은 더 이상 단지

원고료를 번다. 그러나' 신명보' 를 위해 독자와 가입자를 유치할 책임이 있다.

배치와 조리대의 중요한 역할을 하다. 명보 첫 연재된 것은' 신조협객' 이다.

커플, 이건 사조각 영웅전의 속편이다. 이후 김용은' 무협' 을 경영했다

역사 잡지도 있고 특기를 발휘하여 잡지 회사에' 비호 전설' 을 썼다.

로드. -명나라 신문과 명나라 신문 초기 사업, 절반 은 금 에 의존 말할 수 있습니다.

평범한 무협 소설이 지탱하다. 이것은 자금의 원천이며 가입자도 마찬가지다.

이어' 천도살룡기',' 백마서풍 휘파람',' 원앙 칼' 이 뒤를 이었다.

"연성전술" 과 "협협" 입니다.

그리고 용팔지, 오만강호, 월녀검, 루한.

부틸. 사슴산 공작은 1969 부터 10 부터 1972 까지 연재된다.

이것은 김용의 마지막 소설이다. 이후 펜던트를 발표했다.

칼, 더 이상 무협 소설을 쓰지 않는다.

이런 식으로 김용은 17 의 무협 소설을 한 권 썼는데, 한창 절정과 홍수에 처해 있다.

용감하게 은퇴하고, 금대야에서 손을 씻고, 15 권의 책으로 나의 모든 무협 창작 생활을 끝내다.

이곳은 바로 김용이 남다른 곳이다. 분명한 이유는 그가 그것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이다

무협 소설로 돈을 벌려면 무협 소설로 신문 구독을 유치할 필요가 없다.

홈, 명보는 이미 성숙해서 자신의 위치를 찾아 점차 뿌리를 내리고 싹을 틔웠다.

네. 김용이 무협을 쓰는 동력과 압력이 없어 신문업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발달하고, 바쁘고, 정력이 없다. 내부 원인은 쓰기 때문이다

사슴산 공작은 이미 최고조에 올라 더 이상 초월할 수 없고, 김용은 아직 없다.

나 자신도 반복하고 싶은데, 하물며 다른 사람은 말할 것도 없다. 이 경우 강을 건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다.

레이크는 그가 쓴 대부분의 영웅들처럼 장렬한 경험을 했습니다.

땅을 찾아 조용히 은퇴하다.

김용은 당연히 없다. 은퇴할 수도 없고 불가능할 수도 없다. 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번영하고 확대되면서 그의 무협 소설의 영향은 오랫동안 계속되었다. 을 위해

독자에게 책임을 지기 위해 자신의 명예에 대한 책임을 지기 위해 1972, 김용에서 왔다

출판된 옛 작품을 수정하기 시작하다. -그의 모든 소설은 안에 있다

신문에 연재하고, 쓰고, 장편 몇 년 동안, 약간의 부주의한 실수가 있을 수밖에 없다

새는 것은 적어도 쓰지 않고, 고치고, 다시 보내는 것이 그렇게 엄격하다. 김용은 돈을 헤프게 썼다고 한다.

예 () 등 네 명의 무협 소설가가 그의 고문과' 총잡이' 를 맡도록 초청되었다.

그가 옛 작품을 수정하도록 도와주다. 원고를 심사하고 수정하는 보수는 원고를 쓰는 것보다 훨씬 높다.

만.

첫 번째 개정은 10 년이 걸렸다. 이것도 모든 무협 소설가들의 이야기이다.

그냥 봤어요. 이것은 아마도 김용 소설이 다른 사람을 능가하는 이유 중 하나일 것이다.

대륙 독자들이 본 것은 그의 수정판이다. 원작에 관해서는

결국 보기 어렵다. 비교하려면 말할 수 없습니다. 관례에 따르다

합리적으로 말하면, 개정된 작품은 항상 수정되지 않은 작품보다 더 엄격하고 정련된다.

그러나 홍콩과 대만의 옛 독자들은 이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바뀌 었다고 말합니다.

예전만 못하다. -한 걸음 물러서서 말하자면, 적어도 김용은 진지하게 책임져야 한다.

진심으로 칭찬받을 만하다. 격류에서 전신으로 물러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낡은 작품도 연마할 수 있다.

김용 소설은 뭐가 좋은가요? 왜 그가 나중에 거주할 수 있는지, 그리고 그는

뒤에있는 사람들은 그를 능가 할 수 없습니까? 그는 왜 20 여 년 동안 붓을 멈췄습니까?

제품이 아직도 인기가 있습니까? 왜 노벨상 수상자 양전닝 박사 출신인가요? 수학대학

교사화 교수와 홍학자 교수는 엄격한 현대 문학사가이다.

안교수, 교수, 고전문학 전문가는 초중고등학교에 다녔다.

김용 소설을 즐겨 읽나요? 대만성은 왜 1980 년대에' 금설' 열풍을 일으켰을까?

조 수, 그리고 그의 소설 만이 "징계" 가 되었습니까? 90 년대에 왜 이렇게 컸지?

루의 청년 학자들은 그를' 20 세기 문학의 총고' 로 뽑았습니까? 왜 엄격합니까?

엄가 씨는 김용 선생의 소설이' 조용한 문학 혁명' 을 대표한다고 말했다

생명 "! ......

이러한 문제들은 연구할 가치가 있다. 이것이 바로 김설 자체의 존재이다.

기초, 그리고' 김설' 의 주요 화제-김용 소설을 연구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아첨하는 사람' 이나' 대중의 총애를 받는 사람' 은 너무 주관적이고 독단적이지만

그리고 무협 소설도 모르고 김용 소설도 잘 모른다.

잡담은 적게 하다. 김용 소설의 아름다움은 아속공상에 있다. 우아함을 깨뜨렸다

속속 사이의 경계, 그리고 이런 장르의 한계를 뛰어넘어, 스스로 한 칸을 이루며, 안 된다.

새롭고, 분위기가 종횡으로 흐르고, 함축적이고 정교하다.

김용 소설은 무협 소설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일반 무협보다 작다.

말하는 것이 매우 다르다. 이것이 비결입니다. 문외한이 구경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출입구를 보면 각자의 위치와 수요가 있다. --일반 무술 소설,

무협, 속도, 전설: 무협, 격투,

의협, 의협; 기적, 이야기 등. 장기적인 발전에서, 점차 형성되었다.

그것의 기본 서사 모드. 복수, 보물, 패권, 반항, 본연의 애정에 지나지 않는다.

변화, 탐구 등등. 김용 소설에도 당연히 이런 구절이 있다.

일부 원소들, 하지만 그 차이점은 김용의 작품이 하나도 없다는 것이다.

완전히 고정된 패턴으로 전개됩니다. 반대로, 김용의 모든 것은

모든 책에는 이 요소들이 포함되어 있고, 그것들을 건축 재료로 건설한다.

샹즈의 새로운 이야기 모델과 예술 세계.

간단히 말해서 김용 소설의 특징은' 무협협' 이다.

산시, 이상하고 이상하다. ""

여기에는 세 가지 수준이 포함됩니다. 하나는 상무, 의협, 기이함입니다. 두 번째는 옳고 그름이다.

협객, 기이한 것, 셋째, 양자의 결합, 즉 "매우 무우, 매우

대오, 이상하다. ""

먼저 무공을 말하자.

김용 소설에는 무협과 격투에 대한 묘사가 많이 있을 뿐만 아니라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무협 소설이 아니며, 대량의 오리지널 무협과 그

한 작가가 세심하게 디자인한 무술 장면. 모두가 알다시피, 그들은 모두 이것이 군사라고 생각합니다.

무협 소설 속 무술은 어차피' 종이 담병' 이지만

그냥 "프리 핸드" 아무도 심각 하 게 받아들이지 않는다, 아무도 심각 하 게 받아들이지 않는다.

그러나 김용 소설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그는 무협과 격투를 썼다.

일종의 "패턴" 입니다.

그 중 하나는 무협의' 문예' 이다.

예를 들어,' 생과 증오' 에서 주인공 진가가 접촉한' 백화오류' 는

가무' 정결소 손바닥', 그리고 여어와 같은 금피리 쿵푸; 독수리

황소소 () 와 구양봉 () 이 정우 () 를 쳐서 모두' 내력 일치' 가 되었다.

신조각협객' 에서 대리학자 주자류도 붓을 무기로 사용했다

서예에서 진, 풀, 예서, 인감 등 각종 서체, 비문의 획은 모두 무공이다.

루틴; 천도살룡기' 는 순리에 따라 오당 일족을 장삼풍의 창시자로 만들었다.

"무림 지존, 보칼 참용, 오늘 1 위, 모" 라고 썼다

감히 거역하다. "누가 하늘에 의지하지 않고, 누가 사람들과 싸울 수 있는가" 라는 스물 네 글자는 하나의 정수가 되었다.

멋진 무술 루틴은 강력한 김원숭이 셰슨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Liancheng 전술 "은 단순히" 당나라시 "와" 검법 "이라는 이름을 사용합니다. "특급 여행자" 에서

또한 내부 힘, 권법, 검법, 경공 등이 모두 시에 포함되어 있다.

이백의 시' 택배 여행기' 에서는' 천의매끄러운' 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웃음"

강호를 뚫고' 의 매장네 친구 황종공, 흑백자, 대머리필옹, 단청생?

사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거문고 서화 사예 () 에 매료되어 순풍으로 키를 돌린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이것은 오진 () 오기 () 의 서예와 회화 기교를 창조했다. 이런 예는 간단합니다.

헤아릴 수 없이 많아서 눈을 크게 뜨게 한다. 사슴산 공작과 같은 주인공은

신룡파 왕홍의' 영웅 3 필' 은 어디서 배웠고, 또 그의 아내에게서 배웠습니까?

스와 콴 (su quan) 은 어디에서 "미용 트릭" 을 배웠습니까? 자연스럽게 "무술" 이라고 말했다

"춤" 이 더 적합하다.

이런 식으로 무협 문학과 예술이 하나로 융합되어 무협 소설 속의 무타가 때때로 녹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무협, 무협, 무협, 예술, 예술, 예술, 예술)

"사조각 영웅전" 에서 언급했듯이, 그것은 "문예 공연" 이 되었습니다.

황 Ouyang 펭, 홍 qigong 샤오, 청, 샤오 세 내부 힘 처럼

음악회 신조각협객' 에서 주자류는 호도에서 몽골 왕과 싸웠다.

서예 공연 그리고 양양은 고묘파의 무공과 용녀로 나란히 싸웠다.

김륜법왕은 무용시합이 되었다. 교만한 강호에서 영호충은 외로움으로 향했다.

연이어 단청생, 대머리필옹, 흑백자, 황충이 산미장에서 겨루었다.

남녀 간의 싸움은 마치 예술 문화 박람회와 같다!

김용 소설 속 무술을 보면 치열할 뿐만 아니라 문예도 있다.

멋진 예술과 풍부한 문화 지식도 배웠는데, 어찌 사람을 화나게 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너무 신기해요.

더 신기한 것은 그의 무공의' 철학화' 이다.

김용 소설의 무협에 대한 묘사는 한편으로는 그 모양을 쓰고 그 아름다움을 구하는 것이다. 또한

한편으로는 그 정신을 써서 그 깊이를 구하는 것이다.

진가로의' 백화잘못된 주먹' 은 조작이 아니라 각종 권법의 종합이다.

성공,' 백화제방 쉽게 적이 되고 오자가 어렵다' 는 신기한 효과를 냈다. 그 이유,

인상적이다. 나중에 정개우장은' 장자' 의 우화에서 나온 것이다.

그것은 단지 우화일 뿐만 아니라, 기묘한 의미이며, 사람들로 하여금 깊이 생각하게 한다.

김용소설의 주인공은 모두 무림의 고수이며, 모두 스승이 백가부터 왔지만,

그리고 스스로 한 칸을 이루다. 첸 jialuo 의 "꽃 틀린 주먹" 는, 그 자체로 100 개의 주먹 이다.

법은 기초이지만, 그가' 소 발톱 이해' 를 다시 실현할 수 있을 만큼 충분치 않다. 비비

원승지, 혈검의 영웅은 세계 최고의 신검이지만, 여전히

그로 하여금 무공을 잘 배우게 하고, 뽕나무의 경공과 암기에 참여하게 하다. 더

금사랑군의 사문무공을 배우고 참고하여, 진정으로' 내외 겸수' 를 한다.

수리, 선악과 선악을 똑같이 중시해야 사과를 교실에서 실제로 꺼낼 수 있다. 《사조각 영웅전》의 곽

징, 강남 칠괴를 배우다. 전진칠자의 첫 말의 내공으로,

두 번째는 홍칠공을 스승으로 모시고, 뒤이어 주와 함께 맨손 격투술을 배우는 것이다.

"구음진경"; 사조각 영웅전' 의 양과도는 동섭, 뒤, 북거지다.

나는' 아바타' 와 고분파의 무공, 그리고 고패의 검법을 배운 적이 있다.

다년간의 단련을 거쳐, 측은 일대 종사가 되었다. 뒷예는 많지 않다.

들어 올리다. 다 똑같아요. 이것은 단지 "법이 대중보다 낫다" 는 것으로 "법률" 을 피하는 것이다

올라가면 올라가고, 심지어 "올라가면 올라간다" 고 합니다. " 저자가

인물이 무술을 연마하는 이야기를 쓸 때, 그들은 정말 고공을 들여 머리를 쓰다가, 그리고

일반 무협 소설에서 산에 올라가 기예를 배우는 것은 모두 스승이 출제자이거나 인생이 이상하다.

우연히 만나 비밀을 얻는 것과 빠른 글쓰기를 얻는 것은 매우 다르다.

차이점은 김용 소설이 무협의 진실을 매우 중시한다는 것이다.

신조협객' 의 양과는 필사적으로 패할 검객 네 명을 찾았다.

검과 짧은 설명문은 의미가 크다. 이를테면 스무 살 때 날카로웠다.

말; 서른 살의 위자연검; 마흔 살, 조 조 는 정업을 하지 않고, 중검에는 전선이 없다. 사

10 세가 넘으면 물건에 머물지 마라, 대나무는 칼을 주조할 수 있다. 이것은' 검도' 의 4 번째가 아니다.

4 경지, 경지를 중시하는 사람도 하나의' 생명' 이다. 깊은 뜻이 다시 생각하게 한다.

셋. 또 다른 예로' 천도살룡기' 에서 장삼풍' 태극검' 을 들 수 있다.

소오강호' 양경이 영호충을 가르친' 구검고독' 은 모두 철리로 가득 차 있다.

무협의 해설은 관심 있는 독자에게 매우 깨우침이 있어야 한다. 심지어 "기사"

"행" 중의 돌파천 "무지무욕은 방해받지 않고 세계 전문가들의 해독을 해독했다.

설마' 협의무공의 수수께끼' 는 허장성세를 지어낸 것이 아니라

깊이 체득한 것이다.

또 다른 점은 무술의 "개인화" 입니다.

이것도 김용의' 절기' 다. 어떤 나무에 꽃이 피는지, 어떤 사람인가.

무슨 말을 해야 할지 김용은 또 하나를 추가하여 사람들에게 무술을 연마할 때 무엇을 사용해야 하는지, 무엇을 사용해야 하는지 알려주었다.

책 제인 안추록' 의 진가로와 백화총권은' 사람과 군의 통일' 이다.

이 무공은 그의 스승 원세효가 가르쳤지만, 원세효는 결코 필요하지 않았다.

이렇게' 백화잘못된 주먹' 은 진가로의' 등록상표' 가 되어 쓰여 있다.

그는' 꽃' 의 총명함과 아름다움, 또 한 가지 잘못된 성격과 심리를 가지고 있다.

생활. \ "슈팅 영웅 전기 \" 구오 징 많은 무술을 배웠지만, 그는 가장

그에게 적합하거나, 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것은' 천하 남성 1 위' 와' 건강' 이다

용의 열여덟 손바닥. "정직하고, 소박하고, 어수룩하기 때문에, 이것은 그의 성별과 관련이 있다.

잘 짜여져 있어요. 이전과 마찬가지로, 홍칠공이 곽정에게 이 무공을 가르치고, 자신도 마찬가지다.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홍칠공은 양강정정당당한 면뿐만 아니라 총명하고 영리하다.

예민한 면 ('개를 때리면 몽둥이에 붙는다'), 그래서 그는 자유롭게 무협과' 천하의 총명' 을 유람할 것이다. "

묘수' 개군법' 은 황용을 가르쳤다. 왜냐하면 황용의 손재주도 일치하기 때문이다.

이쪽으로 가세요.

"신조협사" 의 양과는 "엑스터시 손바닥" 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그의 성격의 일부이다. 천룡팔부' 에서 풍효는' 영웅' 이다

색상 \ "그의 손에 어떤 무술 은 매우 강력합니다; 단명 "정신이 안 될 때"

방비하고 싶지도 않고 싸우고 싶지도 않은 것도 그의 성격에 대한 미묘한 암시이다. 강호를 비웃고 있다.

영호충은 그 자유와 유연한 학습, 기교, 스타일, 임의성을 적절하게 실천했다.

긴장의' 외로운 구검'. 사슴산 공작' 의 주인공 웨이샤오바오는 타고난 것이다.

나는' 발유' 의 탈출 기술에 대해 가장 잘 알고 있다.

기사 정신과 비 기사 정신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무협 소설이 화선생이' 성인 동화' 라고 부르는 이유는

그 이유 중 하나는 무협 소설에서 선악이 대립하고 흑백이 분명하고 선악이 분명하다는 것이다.

추, 성인에게 적합한' 동심' 과' 아이들에 대한 지식' (학명은' 아들' 이다

아동인지 심리학).

그러나 무형중에 이 백지 흑자의 규칙도 무협 소설이 되었다.

큰 한계가 있기 때문에' 동화' 수준에만 머무를 수 있다.

"야당", 즉 "인문학" 이 된 "문학" 에 오기가 어렵습니다.

김용 소설의 특징은 협의와 비협의 사이에서 크게 소란을 피우는 것이다. 이미

무협 소설의 급위를 유지하면서도 전통적인 협의이론에 완전히 얽매이지는 않는다.

읽고, 독특한 협협 이미지를 형성하다.

이런 빠르고 협협하지 않은 결합에 대해서는 두 가지 측면에서 볼 수 있다. 하나

한편 김용소설을 읽는 대세는 단순한 협객 이미지에서 점차 옮겨가고 있다.

빨리' 와' 악' 의 결합은 김용 소설이 점점 더' 협객' 을 쓴다는 느낌을 준다

점차 사라지고, 사기가 점점 길어진다. " 반면 빠른 개념 모델과 특정 모델을 결합하는 것입니다.

인격과 이미지를 결합하여 생생한 무협 인물을 써서 개념을 피하다.

문화와 레시피에 대한 일반적인 질문.

첫 번째는 김용 소설 속 주인공의 이미지 시리즈다

기본 추세는 협협에서 악으로 가는 것이다. 그의 첫 번째 책의 소유자.

진가로의 이미지와 마지막 책의 주인공 웨이바오의 이미지,

거리가 멀다. 서로 비교해 보면 김용의 소설을 쉽게 볼 수 있다.

창작 조류.

여기서 먼저 설명하자면, "악" 은 "악" 이 아니라, 꼭 해야 한다

이 점은 차이가 있다. 소위 "악" 은 일반적인 의미와 관련이 있습니다.

"긍정적"-정통, 이상적인 인격 패턴과 그 도덕규범은 그리 크지 않다.

같은 모양. 어떤 의미에서 "악"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김용 소설 속의 악귀는 구체적이지 일반적인 의미가 아니다.

작풍이 좋지 않다' 는 뜻은' 인연' 의 표현이다. 그것의 이론

사실 근거는 간단명료하다.' 사람은 반나절에 반악마를 만든다' 는 것이다. "

유령. " 통속적으로 말하면, 철두철미한' 좋은 사람' 도 없고, 없다.

철두철미한' 나쁜 사람' 은 없다. 모든 것이 상대적이고 인간성 그 자체다

이것은 복잡하고 모순적이다. 전통 관념, 특히 전통 무협 소설.

이 아이디어는 의협심을' 이상적인 화신' 과' 도덕의 본보기' 로 쓰는 것이다

"교육의 본보기", 즉 완전한 선한 사람, 순수한 "천사" 입니다. 그의 오른쪽에

겉치레는 반대로 또 다른 극단이다. 우리가 말하고자 하는 소설은 김용의 것이다.

아니요, 인물 간의 구분은 그렇게 절대적이지 않고 점점 더 풍부해지고 있습니다.

풍부하고 복잡하며 겉으로는 점점 더' 악' 해 보인다.

아래를 보면 첫 번째 책의 주인공 진가로의 시작점은 끝이 없다.

모두 평소의 협의사상이다. 첸 jialuo 의 주인 yuantu 웃음은 "Tianchi qiren" 으로 평가되었습니다.

"이상한" 단어는 평소의 "고귀한 체면" 과는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스승은 진정한 협객이라고 할 수 있지만, 너는 평범한 협객에게서 아무것도 볼 수 없다.

야오는 다르다.

두 번째 책의 주인공 원승지의 이미지는 미묘한 변화를 겪었다. 그는 원래

물론, 만은 명문 뒤의 정파 제자였으나, 작가는 그를 공부하게 하려고 하는 것 같다.

금뱀의 비밀' 은 일종의 사악한 무술로, 이런 무술과 이런 무술을 통해

인물 이야기가 전개됨에 따라 작자의' 금뱀' 에 대한 이해를 쉽게 알 수 있다

악파 인물들은 큰 관심과 동정을 보이고, 주인공 원승지도 만든다

그의 마음에 가까운 느낌. 따라서 위안 Chengzhi 의 위치는 첸 jialuo 와 비교된다.

명백한 "변위".

설산 비호' 의 주인공 후필은 기본적으로 책 속의 주인공이다.

책 속의 이야기는 그의 아버지 후일칼과 묘족 스타일의 대결, 그리고 이 날에 관한 것이다.

용문의 사람과 일. 이 책은 옳고 그름을 말하기 어렵다는 느낌을 준다.

아주. 후, 모종, 범, 논가의 백년 싸움과 복수는 정말 참되다

너무 신기해요. 원래 형제를 맺어 오해로 반목하여 서로 억울하게 했다.

왕자, 하지만 티안 팬 만큼 좋지 않다, 팬 은 모종 만큼 좋지 않다, 모종 은 후진타오 만큼 좋지 않다. 이 책의 두 가지 중요한 장면.

이 전쟁은 두 쌍의 좋은 사람들 사이, 즉 후일칼과 묘족 사이, 후필과

미아오 사람과 바람 사이, 사람들은 어디에서 시작합니까?

"사조각 영웅전" 의 곽정은 "진지한 일"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후피와 다른 알려지지 않은 길은 이미 올바른 길로 돌아갔다. 하지만' 동사' 에 관한 책은

주에 대한 동정, 사랑에 대한 사랑, 심지어 유일한 압운전사 홍칠공에 대한 묘사.

글도 의협심, 악, 촌스럽다.

신조협객' 의 주인공 양과는 완전히 다르다.

곽정, 그는 어려서부터' 나쁜 길' 에 올랐다고 할 수 있다. 구양봉을 양부로 인정하다.

거리 불량배 언어 가득, 교사 배신 (전진교), 예교 위반 (및

주인의 용녀가 연애를 했다), 성격이 과격하고 사기가 넘친다. 이 사람은 독선적입니다.

김륜법왕과 연합하여 곽정은 거의 암살될 뻔했다. 그는 매우

길고 고통스러운 인생의 맷돌과 개조를 겪은 후, 나는 다시 바른 길로 돌아갔다. 이런

"신조협객" 의 이미지는 정말 드물다.

비호 전설' 은 다시 한번' 진짜 사나이' 후필을 쓰려고 했지만' 다이얼' 을 원했다

혼란. "하지만 효과는 보통이다. \ "이순신 티안 드래곤 슬 \" 에, 상황은 더욱 흥미 롭습니다:

주인공의 아버지 장청산은 고귀하고 정파적인 무당파 제자이고, 그의 어머니 윤소소는

천매파의 교주, 외도;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당 시리즈의 창시자, 할아버지입니다.

마법은 백미매공, 천매교교주를 가르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게다가 장 파렴치한 양부, 김모사자 왕.

셰슨, 장은 분명히 반은 천사의 피이고, 반은 악마가 전수한 피다. 하지만

감정적으로, 그는 뇌에 대한 숭배에 더 치우쳐 결국 마귀에 대한 숭배가 된 것 같다.

사실 마니교, 이교의 창시자입니다.

그 이후로 주인공은 선악을 드러내지 못하거나 선악을 잃거나 선악을 결합한다.

또 다른 하나는' 협객' 의 돌파천,' 연성전술' 의' 백호' 와 같은 것이다.

엄마 샤오 "서풍" 의 웬 시우, "원앙 칼" 의 원관남과 쇼중휘,

월국소녀의 검' 의 아청 ... 다른 캐릭터들은 선악이나 협의가 아닙니다.

그리고 협의는 아니다. 이것은 또한 김용 소설에서 재미있는 현상이다.

그런 다음 "용" (나중에 설명) 과 "미소" 가 있습니다

강호 "등. 더욱 "정파가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고, 악이 반드시 악할 수도 없다" 며 "적극적이다" 고 말했다.

그 안에는 악이 있고, 그 안에는 의의가 있다. 웃음강호' 의 영호충은 불행을 당했다.

"정파" 세력의 억압과 위선자의 기만이야말로 사악한 인물전이다.

반대로 백광은 그와 사이가 좋다. 이 책의 일월 신도교는' 영원한 종교' 와 매우 비슷하다

도살룡기 중의 교교는 마교라고도 불리는데, 차이점은 신도교가 더 복잡하다는 것이다.

잡동사니, 동방에서 패하지 않고, 내가 흉악하고, 위압적이며, 부하들이 아첨을 많이 하도록 내버려 두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은둔자, 혹은 더 낮은 수준의 외곽만이 아첨하는 사람이다.

조직에는 정말 우수한 사람들이 있다. 문제는 이 책의 품위, 특히

너는 오악검파에서 많은 좋은 사람을 찾을 수 없다.

사슴산 공작' 에서 내가 앞서 말했듯이 주인공은 더 혼탁하다.

저속한 불량배와 악당. & lt 미완료 > 이 정보를 직접 검색하십시오! 글자 수가 너무 많아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