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틀스 소개, 존. 말할 필요도 없다.
비틀즈는 설립부터 해산까지 10 년밖에 걸리지 않았지만, 음악문화의 혁명가로서 세계 음반 판매량 최고 기록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후세 사람들을 따라잡기 어렵게 만들었다. 그 문화적 영향력은 이미 그 예술 자체를 능가하고 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비틀스 (WHO) 는 오랫동안 대중음악과 문화의 상징이자 영국 문화와 역사의 상표였으며, 그들 중 일부는 영국 여왕에게 재즈 칭호를 수여받았다. 비틀즈는 60 년대와 70 년대에 세계 각국의 대중문화 방향을 이끌고 패션의 풍향표가 되었다. 비틀즈에 관한 모든 것이 가장 문화적인 상품이 되었으며 비틀즈가 사용한 모든 것은 놀라운 가격을 찍을 수 있었다. 딱정벌레는 각종 잡지의 표지에 수없이 등장할 뿐만 아니라 세계 여러 나라의 우표와 엽서 등 기념품에도 자주 등장한다. 그들은 수많은 박물관과 다큐멘터리, 영화 및 기타 관련 문화 자료를 저장하는 기구를 가지고 있다. 또한 세계에는 많은 전문 비틀즈 모방자, 전문 조직 및 심사 모방 대회를 평가하는 기관 및 조직이 있습니다. 비틀즈와 비틀즈 문화는 이미 20 세기 인류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 되어 영원히 새겨져 있다. 지난 세기 대중문화의 상표로서 도전을 받은 적이 없다.
비틀스 형성, 발전, 수많은 눈부신 업적을 추적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처음에 이 신화 같은 밴드는 영국의 유명한 도시인 리버풀에서 시작되었다. 비틀즈가 전 세계를 뒤흔든 앨범을 녹음한 지 5 ~ 6 년 전, 이 이름 모를 밴드와 크게 다르지 않은 음악단체들은 이미 그들의 전설적인 경험을 시작했다. 1950 년대에 소음 재즈가 영국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당시 존 레논 (1940, 10.09, 미국 뉴욕에서 피살, 1980,1990 존 레논, 16, 리버풀의 한 교회에서 그보다 두 살 어린 폴 매카트니 (6 월 1942, 18 출생) 를 만났다. 두 사람 모두 상대방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고, 팝 음악 역사상 가장 위대한 듀오가 함께 모였다. 1957 년 3 월 고등학생인 레논은 기타를 사서 고등학교 캠퍼스에 Quarrymen 이라는 소음 재즈 밴드를 만들었다. 밴드의 이름은 그들의 학교 채석장 은행 고등학교에서 나왔다. 폴 매카트니 (Paul mccartney) 는 또 다른 기타리스트로 레논의 밴드에 합류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매카트니의 절친한 친구인 조지 해리슨 (1943 년 2 월 25 일 출생, 200/Kloc-; 한편, 다른 뮤지션들은 고등학교 캠퍼스에서 임시로 밴드에 가입하여 탈퇴했다. 그 중 밴드 드러머 콜린 한턴은 1957 에 가입하고 1958 에서 탈퇴했다. 결국 존 레논, 폴 매카트니, 조지 해리슨 3 명의 리버풀 기타리스트는 1950 년대 말 채석공의 핵심 안정 라인업을 구성했다.
1960 년 3 월, 존 레논의 대학 동창이자 좋은 친구, 천재 베이스 스튜어트 사트클리프 (1940 년 6 월 23 일 출생, 1962 년 4 월 30 일 돌발 동시에, 그는 밴드가 비틀스 이름을 바꿀 것을 건의했다. 1960 년 여름, Quarrymen 은 은색 딱정벌레로 이름을 바꾸었고, 고정 드러머가 부족했던 밴드도 적절한 드러머인 피터 베스트를 찾았다. 1941165438+10 월 24 일 인도 마드라스에서 태어났고), 같은 해 8 월, 밴드는 비틀즈로 정식으로 이름을 지었다. 비틀즈는 유럽에서 밴드의 출발점으로 연방 독일의 햄버거에 갔지만, 함부르크의 경험은 비틀즈에게 찬물을 끼얹었다. 함부르크에서는 비틀스 (WHO) 가 현지 클럽에 입성하는 데 성공하여 유명하고 인기 있는 현지 밴드가 되었다. 하지만 1960 년 말, 조지 해리슨이 미성년자였기 때문에 서독에서 추방되었고 딱정벌레는 영국 리버풀로 돌아갔지만, 밴드는 리버풀에서의 공연을 통해 현지에서 유명한 작은 밴드가 되었다.
196 1 3 월, 비틀스 독일 함부르크로 돌아와 햄버거 가수 셰시이 이단의 예비밴드로 앨범 녹화에 참여했다. 이 기간 동안, 비틀스 (WHO) 도 몇 곡을 썼지만 출판되지 않았다. 그러나, 이 음악들은 비틀즈가 유명해진 후 속속 출시되었다. 이 초기 작품들은 그들이 그때부터 자신의 재능을 보여주기 시작했다는 것을 증명했다. 동시에, 리버풀에서의 비틀즈의 사업 발전도 점점 더 휘황찬란해지고 있다. 그들의 현지 클럽과 술집에서의 공연은 그들로 하여금 점차 지하 밴드에서 현지 음악 문화의 최전방으로 나아가게 했다. 리버풀과 머시세이더군에서 비틀스 (WHO) 는 이미 많은 충실한 팬들과 청중들을 보유하고 있다. 동굴 클럽에서 그들의 정기적인 공연은 줄곧 팝 음악계의 전설이었다. 비틀즈의 일련의 활동은 196 1 기간 동안 미래의 성공을 위한 탄탄한 기반을 마련했지만 196 1 기간 동안 밴드의 베이스이기도 합니다. 폴 매카트니는 밴드의 새로운 베이스 연주자가 되었고, 조지 해리슨은 수석 기타리스트가 되었고, 존 레논은 리듬 기타리스트였고, 피터 베스터는 드러머였다. 하지만 동시에, 그들은 노래와 공연을 할 때 다른 악기를 자주 교환하는데, 거의 모든 사람이 밴드의 보컬이다.
196 1 년, 비틀즈가 리버풀에서 공연하는 동안 밴드는 처음에는 리메이크만 불렀고, 나중에는 밴드 멤버들이 스스로 노래를 창작했다. 특히 존 레논과 폴 매카트니는 앞으로 유행할 많은 노래를 창작했다. R& 시간에는 최초의 소음 재즈에서 점차 민요에서 블루스로 전환하는 등 자신의 음악 스타일을 탐구하기 시작했다. B 음악과 록 음악은 에센스를 흡수하고 융합하여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한다. 동시에, 그들은 다양한 악기의 연주 기술을 탐구하고 밴드 음악에 통합하기 시작했다. 같은 해, 비틀스 팬들, 전 베이스 연주자 수즐리프의 여자친구 아스트리드 코르슈흐가 갑자기 밴드 멤버들에게 걸레머리 헤어스타일을 잘라 달라고 요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기괴한 생각은 현실이 되었고, 이런 헤어스타일도 비틀스 사이에 유명해진 상표 중 하나가 되어 앞으로의 패션 방향을 이끌었다. 하지만 모든 밴드 멤버들이 자신의 머리를 걸레로 자르는 모습을 기뻐하는 것은 아니다. 밴드의 드러머 베스터의 헤어스타일은 밴드의 다른 멤버들과 완전히 다르다. 196 1 연말, 리버풀의 한 음반점 사장 브라이언 엡스타인 (1934, 19,/Kloc
1962 65438+ 10 월 1, 비틀스 데카 음반사에 오디션을 갔지만 결국 음반사 매니저 마이크 스미스에 의해 거부되며 기타 밴드에 미래가 없다고 주장했다. 이전에는 여러 음반사에 의해 거절당했지만, 엡스타인의 지도 아래 비틀스 (WHO) 는 또 100 대 음반회사의 자회사인 팔로폰 (Parlophone) 에 가서 운에 맡기고 있다. 오디션이 끝난 후 음반 프로듀서 조지 마틴은 5 월 9 일 비틀즈와 정식 계약을 맺었다. 1962. 음반회사와의 계약 협상에 바쁜 것 외에도 비틀스 공연은 독일과 영국에서 계속된다. 음반사에 성공적으로 계약한 후, 엡스타인은 비틀즈의 이미지 포장에 전념하기 시작했다. 이미 성형한 헤어스타일 외에도 그는 의상 등 여러 방면에서 비틀즈를 만들었다. 8 월 1962 일, 비군적인 드러머 피터 베스트는 엡스타인에게 제명되었다. 이 결정은 광범위하고 지속적인 논란을 불러일으켰고, 그가 해고된 이유도 다양하다. 베스터가 어울리지 않는 옷차림과 헤어스타일로 팀을 떠났다는 얘기도 있고, 베스터가 괴상하고 변화무쌍한 성격으로 해고됐고, 밴드의 다른 멤버들이 그의 좋은 이미지를 질투했다고 한다. 특히 여자 팬들의 지위, 프로듀서 조지 마틴이 그의 드럼 기술에 만족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결국 리버풀 현지 드러머 린고 스타르 (이전의 리처드 스타키, 7 월 7 일 출생, 1940) 가 피터 베스터 대신 모집돼 밴드 멤버들이 모두 리버풀에 현지화되었다. 1962 년 비틀즈에게 또 다른 중요한 사건은 비틀스 전 베이스 스투트 사트클리프 (Stuart Sutcliffe) 가 뇌졸중으로 사망한 지 겨우 22 세였다는 점이다. 링고 스타르가 합류한 후, 비틀스 (Lingo Starr) 는 즉시 그들의 첫 싱글곡을 녹음하기 시작했다. 나를 사랑하니? /PS 나는 너를 사랑한다. 이 싱글이 발매된 후 영국 싱글 차트 상위 20 위 안에 드는 데 성공했다. 엡스타인은 자기 주머니를 털어 밴드의 싱글을 위해 10000 장을 사서 순위에 올랐다고 한다. 이와 함께 미국은 BBC (BBC) 의 고정 공연 게스트로 공식 등극했다. 비틀즈는 1962 부터 1964 까지 BBC 에서 50 회 이상의 공연을 했다.
1963 년 비틀즈의 두 번째 싱글' 부탁해요' 가 영국 싱글 차트 1 위의 싱글로 빠르게 자리잡았고' 영국 침입' 물결의 상징적인 싱글로 인정받았다. 뒤이어 비틀즈는 그들의 세 번째 싱글' 나부터 너까지' 를 발표했고, 이 노래도 영국 싱글 차트 챔피언이 됐다. 1963 년 3 월 22 일 비틀스 첫 앨범' 부탁해요' 를 발표했다. 이 앨범이 발매된 뒤 영국 앨범 차트 챔피언이 돼 챔피언 자리에서 30 주를 깜짝 제패해 영국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황실 가문에서 일반인에 이르기까지 비틀스 음악은 모든 팬들을 매료시켰고, 남녀를 불문하고, 이 팬들은 모두 매료되었다. 비틀스 음악이 이때 이미 형성되었다. 그들의 활기찬 음악은 전후 영국의 신세대 젊은이들이 문화 해방을 요구하는 흐름에 영합하여 이 추세의 발전을 가져왔다. 동시에, 그들의 음악은 서로 다른 스타일과 음악 요소, 흠잡을 데 없는 음악 멜로디와 조화로운 음악 융합, 활기찬 기타 연주, 시적인 가사와 감화력이 강한 가창곡을 융합하여 영국 음악 시장을 빠르게 제패했다. 영국 문화 전체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폴 매카트니 (Paul mccartney) 와 존 레논 (John Lennon) 이 밴드 음악 창작의 핵심이 되면서 두 사람의 완벽한 협력이 음악계의 좋은 이야기가 되었다. 프로듀서 조지 마틴 (George Martin) 도 뛰어난 제작 능력으로 인정받았다. 그는 비틀즈의 음악에 대해 완벽한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음악과 기악의 정교한 편곡은 비틀즈의 눈부신 성취를 이루는 중요한 요인이 되었다. 비틀스 더 큰 점은 그들이 그들의 음악을 스타일화된 순환에 빠뜨리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들은 자신의 음악을 정체시키는 것이 아니라, 끊임없이 진보를 모색하고, 자신의 음악 스타일을 더욱 발전시키고 보완하며, 편곡, 창작, 기악 연주 수준을 더욱 높였다. 1963 년 말 발표된 비틀즈의 2 집' 비틀즈와 함께' 는 자신의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할 뿐만 아니라 작곡과 각종 악기의 조화와 편성에 대한 밴드의 성숙함을 충분히 보여준다. 그들은 다양한 악기로 다양한 음악 멜로디를 만들어 완벽하게 해석하고 조화롭게 배열했다. 이때 딱정벌레의 왕 실력은 누구보다도 높다. 1963 년 말까지 비틀스 (WHO) 는 영국 음악계를 초보적으로 지배했고, 열광하는 팬들은 영국 전역에 퍼졌고, 앨범 두 장만 발매했지만 딱정벌레는 일종의 문화 현상이 되었다.
대서양 건너편의 미국은 분명히 영국의 광기에 귀를 기울이지 않을 것이다. 미국에 있는 100 대 파트너인 카피토는 첫 번째 수혜자가 되었으며, 그들의 싱글은 미국 싱글 차트를 빠르게 휩쓸었다. 1964 년 초, Capitol 은 비틀즈의 첫 미국 앨범' 비틀즈를 만났다' 를 발표했다. 그 결과, 그들은 미국과 영국에서 더욱 격렬한 광기를 불러일으켰다. 앨범이 발매된 지 얼마 되지 않아 비틀스 TV 프로그램' 에드 설리문수' 에 출연해 미국에서 7300 여만 관객을 끌어들였다. 미국에도 비틀즈 팬들이 대거 있는데 비틀즈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고 센세이션이 된 밴드다. 마찬가지로 비틀즈의 출현으로' 영국 침입' 의 물결이 일었다. 그 이후로 비틀즈의 모든 앨범과 싱글은 대서양 양안의 1 위가 되기 쉽다. 음반 시장에서의 그들의 주도적 지위는 더 이상 어떤 사람이나 밴드의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다. 1964 년 딱정벌레가 첫 영화' 힘든 하루의 밤' 에 주연을 맡았다. 이 자서전 영화는 영화 속 즐겁고 활발한 뮤지컬 형식 외에도 영화평론계에서 큰 흥행 성적과 광범위한 호평을 받았으며, 밴드가 기여한 음악은 더욱 혁명적인 의미를 지녔다. 레논과 매카트니의 완벽함은 계속되고 있다. 영국의 록 음악은 영국의 음악 발전을 이끌어가는 것 외에도 미국의 느린 민요 가수들을 록 음악에 몰입시켰다. 엘비스와 같은 미국 음악의 상징조차도 자신의 음악 시장을 구하기 위해 변화하기 시작했다. 이 영화의 음악에서 조지 해리슨은 미국의' 혁명음악 시인' 밥 딜런이 목기타를 버리고 일렉트릭 기타를 들고 록 음악을 부르는 영향을 받았다. 두 번째는 일렉트릭 기타를 들고 록 노래를 연주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치고 록 음악의 혁명적인 변화를 직접적으로 추진하며 록 음악의 미래 발전에 영향을 미쳤다.
비틀즈가 미국 음반시장의 문을 성공적으로 열었고, 이후 롤링 스톤 등 많은 영국 밴드들이 몰려들면서 미국 음악시장에 근본적으로 충격을 주었다. "영국 침략" 은 더 큰 규모로 전개되었지만, 비틀즈의 지위를 위협하는 밴드는 없었고, 비틀즈와 밥 딜런은 이후 록 음악의 대부가 되었으며, 많은 영국 밴드들도 이후 세대의 미국 록 음악에 영향을 미쳤다. 딱정벌레는 1964 부터 1965 까지 새로운 물건, 딱정벌레 판매, 딱정벌레 65, 딱정벌레 6, 도움을 발표했습니다! ","고무의 영혼 "등 많은 앨범과 영화 음악이 거액의 판매량을 계속 쉽게 얻는 것 외에도 이들 앨범 중 일부는 상업 출신 색채를 띠고 있지만 대부분 음악에서 진보하고 있다. 기타 연주와 다른 민족 악기의 사용과 융합 방면에서 비틀스 역시 세계 선두이며,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음악가들의 정수를 흡수한다. 레논은 밥 딜런의 가사 창작에서 많은 훌륭한 경험을 배웠고 자신의 음악에서 선보였다. 이러한 끊임없는 진보 추구로 비틀즈는 음악 분야에서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으며, 이 시기의 일부 싱글들은 민요와 시골 풍격을 보여 주며 레논과 매카트니의 개인적 감정 표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다. 앨범을 발매하는 것 외에도 비틀즈는 글로벌 투어를 추가해 이들의 휘황찬란함과 큰 영향력을 전 세계로 향하게 되면서 팬들이 전 세계에 퍼지기 시작했다. 영화' 살려줘! "흥행 사업에서 더 큰 성공을 거두었다.
1966 년 비틀즈는 앨범' 리볼버' 를 발매해 여전히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지만 이 앨범의 스타일은 환각음악으로 이어지기 시작했다. 이러한 변화는 매우 성공적이었지만 편곡, 멜로디, 기타 연주는 여전히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지만, 비틀즈 록 스타일을 들은 일부 팬들은 비틀즈가 그들의 기악과 성악 공연을 계속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목소리가 다르긴 하지만 비틀즈 팬들의 대다수는 여전히 열광을 이어가고 있다. 앨범의 싱글곡들은 여전히 세계 각국의 차트 1 위를 가볍게 차지하며 비틀즈의 영광을 이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비틀즈, 비틀즈, 비틀즈, 비틀즈, 비틀즈, 비틀즈, 비틀즈) 또 다른 앨범' 어제' 의 표지 ... 오늘' 은 1966 에 게재돼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생표지와 도살 인형 표지가 미국 시장에서 그들의 음반의 생사를 통제하기 위해 항의했기 때문에, 이 음반들은 음반가게에 배달된 지 얼마 되지 않아 봉인되어 판매가 금지되었고, 일주일 후 표지가 일반 도안으로 바뀌기 전까지는 발매되지 않았다. 이제 그들은 원본 앨범을 가지고 있습니다. 같은 해 레논은 비틀즈가 예수 보다 더 인기가 있다고 주장했기 때문에 밴드는 한때 라디오와 언론에 의해 봉쇄되었지만, 아주 짧은 시간 동안 유지되자 언론은 타협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비틀즈는 사과한 뒤 비틀즈의 문을 다시 열었다. 마치 비틀즈가 예수 보다 더 인기가 있는 것 같았다. 하지만 밴드는 8 월 29 일 1966 에서 샌프란시스코 촛대 공원에서 콘서트를 마친 뒤 투어를 중단하고 녹음실에서 음악을 하는 데 집중한다고 발표했다. 하지만 언론은 일반적으로 밴드가 해체될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밴드 멤버들은 밴드 발전에 관심을 갖는 동시에 개인 음악을 개발하기 시작하면서 이런 주장의 전파를 더욱 자극했다. 하지만 비틀즈는 마침내 그들의 새 싱글 코어 앨범이 발표됨에 따라 언론의 각종 추측을 완전히 없앴다.
1967 년 비틀즈는' 페퍼 상사의 외로운 마음 클럽 밴드' 앨범을 발매했다. 이 앨범은 비틀즈가 팝 음악과 록 음악계의 패권을 이어가게 할 뿐만 아니라 비틀즈의 훌륭한 환각 음악 앨범, 다양한 악기의 믹스, 노래의 믹스매치를 이어가게 했다. 멜로디, 편곡, 가사, 기악 등은 여전히 흠잡을 데가 없다. 한편 앨범 가사에 드러난 히피족 태도는 당시 사회젊은이들의 생각을 다시 한 번 대표하고 비틀즈는 젊은 세대의 문화사조를 다시 한 번 대표한다. 그래서, 비록 그들의 환각 음악과 생활 속에서 환각 약물을 복용하는 방법은 어느 정도 압력을 받았지만, 비틀스 는 여전히 젊은 선봉 의 역할 을 하고 비틀스 은 여전히 문화 의 선봉 이다. 다만 그들 의 음악 은 점차 록 음악 을 떠나 유행 음악 으로 발전 과 변화 를 찾 았 다. 1967 년 8 월 27 일, 밴드에 탁월한 공헌을 한 비틀스 밴드 매니저 엡스타인이 런던의 집에서 과다 복용으로 사망했다. 여러 가지 징후는 엡스타인이 고의로 약을 과도하게 복용하여 자살한 것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지배인이 없어서 딱정벌레가 갑자기 조금 혼란스러웠다. 그들의 첫 영화' 신기한 신비로운 여행' 은 그들 자신의 작가와 감독이 BBC 에서 방영했지만 결국 평론가들의 비판과 언론의 비난을 받았다. 영화의 원본 앨범은 여전히 팬들의 열광적인 환영을 받았지만, 이 모든 것이 비틀즈 붕괴의 시작이 되었다.
65438 년부터 0968 년까지 비틀즈는 엡스타인이 죽은 후 자신의 음반회사인 애플 음반회사를 설립하여 밴드의 재정 문제를 관리하고 조직했다. 그러나 비틀즈는 여러 해 동안 인도 종교에 대한 추구가 이때 절정에 이르렀다. 그들은 비밀리에 인도에 와서 인도 종교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했다. 그러나, 언론의 비난과 추격 아래 비틀즈는 결국 인도를 떠나 종교 학습을 포기하도록 강요당했다. 한편 비틀즈가 제작한 또 다른 애니메이션 영화' 노란 잠수함' 은 언론과 평론가들의 비판을 다시 받았지만 팬들의 열정은 조금도 줄어들지 않았다. 영화 주제곡' 노란 잠수함' 도 비틀즈의 고전 작품 중 하나가 됐다. 1968 년 말 비틀즈는 더블 음반 앨범 the Beatles [화이트앨범] 을 발매해 팬들의 영향력을 더욱 공고히 하는 동시에 각측의 호평을 받아 밴드 멤버들의 거장 수준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 앨범에서 비틀즈는 환각음악을 포기하고 기타 위주의 록 음악을 계속 고집하며 자신의 멀티 스타일 융합, 연주 능력, 각종 악기의 편곡을 계속 선보였다. 이 앨범은 비틀즈의 가장 고전적인 앨범 중 하나가 되었다. 하지만 앨범의 휘황찬란함 뒤에는 비틀즈가 화해할 수 없는 이유도 드러나고 있다. 초기 음악 창작과 공연에 비해 비틀즈의 음악은 이미 지나치게 개인화되기 시작했다. 한 곡은 한 단체나 개인이 창작한 것이 아니라, 밴드에서 연주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부르거나 연주하기에 딱 맞는 노래를 만드는 사람이 있다. (존 F. 케네디, 노래명언) 개인은 그들의 재능을 과시하고, 밴드의 다른 멤버들은 단지 그들과 함께 있을 뿐이다. 노래에는 표현할 기회가 없다. 가장 두드러진 현상은 레논과 매카트니의 두 천재가 자신의 싱글만 창작하고 밴드 전체를 위해 창작하는 음악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밴드의 집단 음악이다. 레논과 매카트니 사이에는 악성경쟁까지 벌어졌고, 그들은 모두 스스로 음악을 창작했고, 엡스타인이 사망한 후, 레논과 매카트니는 모두 스스로 밴드를 이끌고 싶었지만, 서로를 설득할 수 없었고, 어쩔 수 없이 은밀히 힘겨워 녹음실에서 여러 차례 말다툼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레논도 이 기간 동안 자신의 첫 솔로 앨범을 발매했다. 더 어려운 것은, 레논과 매카트니가 서로 싸우는 동안, 창작적 재능, 특히 편곡, 작곡, 연주가 풍부한 조지 해리슨도 나이가 가장 적기 때문에 앨범 제작 과정에서 불공평한 대우를 받고 있다. 예를 들면 보컬이 적고 싱글이 적게 수록되는 것과 같다. 한편, 밴드의 비교적 내성적인 드러머인 링고 스타르는 원래 밴드가 아니기 때문에 각종 불평등한 대우를 견디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평소 스타르가 보컬을 맡는 것을 거의 볼 수 없었다. 심지어 밴드의 사진 속 스타르의 싱글 사진도 4 명 중 가장 적었다. 비틀즈의 화해할 수 없는 문제가 점차 드러나면서 밴드 단결 위기가 눈앞에 다가왔다. 다행히도, 당시 언론은 이 문제들을 인식하지 못했다. 동시에, 이러한 모순들은 레논의 사랑 문제를 수반한다. 이때 레논은 이미 일본 여배우 오노 요코와 사랑에 빠졌다. 밴드의 다른 멤버들과 많은 팬들로부터 만장일치의 비판을 받았지만 레논은 여전히 이 일본 여자에게 집착하고 있어 밴드의 계획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많다.
1969 가 시작되자 비틀즈 내부에 또 다른 이견이 생겼다. 매카트니는 밴드가 대규모 투어 콘서트를 재개한다고 주장했지만 녹음실에서 새 앨범을 계속 녹음하기로 결정하고' 게트백' 으로 잠정 이름을 붙였다. 그러나 밴드의 녹음 계획은 매우 만족스럽지 못하다. 매카트니는 동의하지 않았고 해리슨은 잠시 팀을 떠났다. 귀대 후 그는 미국 키보드 연주자인 빌리 프린스턴을 밴드의 고정 키보드 선수로 데려왔고, 동시에 밴드 4 명 간의 불화를 완화하기 위해.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밴드 새 앨범의 계획은 유산되었다. 그 이후로, 밴드는 단지 일부 영화와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위해 몇 곡의 싱글을 녹음했다. 그런 다음 6 월 30 일1969,65438+비틀즈가 런던 애플 음반 옥상에서 즉흥적인 작은 노래 공연을 했지만 공연이 끝난 후 아무도 이것이 그들의 마지막 공개 공연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하지만 1969 년 봄에 비틀즈 원앨범의 베스트 싱글 두 곡인' 돌아와라' 와' 실망시키지 마라' 가 싱글로 출간돼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노래가 되고 있다. 전 세계의 비틀즈 열풍은 식지 않았고, 비틀즈 팬들은 여전히 열광하고 있다. 그러나, 더 큰 모순이 곧 왔다. 3 월 12 일 폴 매카트니는 미국 사진작가 린다 이스만과 결혼했다. 며칠 후 존 레논도 일본 여배우 오노 요코와 정식으로 결혼했다. 중요한 문제가 발생했다. 매카트니는 시아버지 리 이스만 (Lee Eastman) 을 밴드의 새 매니저로 만들겠다고 고집했지만, 밴드의 다른 멤버들은 결국 미국 상인 애륜 클라인 비틀즈를 고용하여 1969 년 중반에 마지막으로 100 대 녹음실로 들어가 프로듀서와 함께 했다. 이 앨범에서는 네 명의 멤버들이 각각 녹음했지만 밴드는 놀라운 단결에 이르렀다. 이 기간 동안 네 명의 음악가가 최고 수준의 예술을 재연했고, 동시에 음악 멜로디, 편곡 등 모든 방면에서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다. 노래의 음악 창작 방면에서 해리슨과 레논, 매카트니는 가을빛을 똑같이 나누었다. 밴드 멤버들 간의 마지막 노력으로 마침내 이 완벽한 앨범을 만들었다. 결국 이 앨범은 시장에서 비틀즈 시대를 이어갔고, 미친 비틀즈 팬들은 계속해서 무제한으로 열정을 발휘했다. 그러나, 이때 비틀즈 해체는 시간문제일 뿐이라고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다. 이때 미국이 오랫동안 공개 공연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비틀스 대륙의 루머가 사방으로 퍼졌다. 매카트니가 몇 년 전에 교통사고로 사망했는데 지금은 훌륭한 모방자를 바꿨을 뿐, 상상력이 풍부한 사람들은 앨범 표지의 예술적 추상에 따라 판단된다는 말이 있다. 하지만 사실은 1969 년 9 월, 존 레논이 비틀즈를 탈퇴할 것을 제안했지만, 비틀즈가 100 대 재계약 문제를 논의했기 때문에 레논의 사퇴는 잠시 보류되었다.
1970 년 딱정벌레는 더 이상 노래를 녹음한 적이 없다. 밴드 멤버들이 막 헤어져서 모두 자신의 일로 바쁘다. 레논과 오노 요코는 밴드를 위해 열심히 일했고, 매카트니는 첫 솔로 앨범, 해리슨, 다른 밴드 순회공연을 준비했고, 스타르는 촬영 중이었고, 일부 공개석에서만 그들을 단결시키고 해산에 대한 소문을 공식적으로 부인했다. 전 세계는 이 사업의 정점에 있는 이 위대한 밴드가 곧 해체될 것이라는 것을 진정으로 깨닫지 못했다. 1970 년 봄에는 리믹스가 필요한 1969 의 시작 부분에서 녹음된 싱글이 완성돼 어쿠스틱 정식 발표됐다. 하지만 녹화시간 등으로' 에비로' 는 비틀즈의 마지막 앨범으로 여겨지지만, 이 앨범은 여전히 전 세계적으로 주목할만한 성적을 거뒀다. 비틀즈 열풍이 줄어들지 않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번 앨범이 출시되기 전, 4 월 1970 일, 폴 매카트니는 비틀즈 탈퇴를 선언했고, 이는 위대한 비틀즈가 곧 역사에 들어설 것이라고 선언했다. 처음에는 사람들이 상황을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먼저 팀을 떠난 매카트니는 팬들과 언론으로부터 엄청난 압력을 받고 있었다. 하지만 일이 명랑해지면, 사람들은 4 대 뮤지션들 사이에 조화될 수 없는 갈등이 밴드의 해체를 운명으로 정해져 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밴드가 해체된 후 애플 음반사의 음반도 이미 명실상부하다. 1970 10 3 1, 매카트니는 비틀즈를 완전히 해체하고 밴드 재편을 금지하도록 법원에 소송을 제기했다. 1 년간의 심리와 변론을 거쳐 소송이 마침내 법원의 비준을 받았고, 딱정벌레는 다시는 재회할 희망이 없었다.
비틀즈가 해체된 후 밴드 멤버들도 자신의 발전 방향에 따라 자신의 사업을 발전시켰다. 해리슨은 레논과 매카트니의 그늘에서 보여줄 수 없는 재능을 마침내 세상 앞에 선보였다. 그는' 모든 것이 반드시 지나가야 한다' 밴드를 구성했고, 레논과 그의 아내는 계속해서 그들 자신의 플라스틱 오노 오케스트라를 경영했다. 매카트니의 독창 경력이 가장 성공적이다. 그의' 도주' 밴드는 상업과 평론계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고, 대중음악과 록 음악에서도 자신의 휘황찬란함을 계속 썼지만 스타르는 가장 성공하지 못했다. 그는 창작에 소질이 별로 없다. 1970 년대 초, 그는 전 팀원을 자주 돕고 반주를 할 수밖에 없었고, 인상적인 작품이 많이 나오지 않았다. 70 년대 이후, 레농의 음악은 독립적으로 발전하여 점점 더 위대한 사상과 깊은 의미를 지니게 되었고, 가사에 조예가 깊어졌고, 맥카트니는 여전히 음악의 아름다운 멜로디를 유지하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해리슨은 기악 연주에서 여전히 다른 전 팀원을 능가하고 있으며 스타르는 상대적으로 우수한 음악만 만들어 점차 평범해졌지만, 그는 여전히 훌륭한 뮤지션으로 싱글과 작품이 모두 매우 휘황찬란한 높이에 이르렀다. 1970 년대에 비틀즈 열풍의 지속으로 비틀즈 멤버들은 여전히 그들의 밴드의 전설과 휘황찬란함을 이어가고 큰 상업적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말해야 하는가? /div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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