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 항오행표
어떤 사람들은 금목, 불, 물, 흙으로 나누어진 다섯 가지 원소에 관심이 있다. 오행은 관계가 있다. 결혼을 보든 풍수를 보든 오행생크를 참고해야 한다. 다음은 상호 장항오행표입니다.
오행표 1 은 중화민족이 창조한 철학 사상이다. 철학, 한의학, 점술에 많이 쓰인다. 오행학설은 중국 문명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고대 선민들은 세상 만물이 모두 금, 나무, 물, 불, 흙의 다섯 가지 원소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들 사이에는 관계가 있다고 생각했다.
오행의 순서는 불 () 은 금 (), 금크목 (), 나무 (), 흙 (), 물 (), 물 () 이다. 불은 금이다. 불은 금속을 녹일 수 있기 때문이다. 금크목, 금속으로 만든 절단 도구는 나무를 자를 수 있기 때문이다. 목크투, 뿌리 묘목이 강하기 때문이다.
토양의 장벽을 돌파할 수 있습니다. 타크 물, 토양은 방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물이 불을 누르는데, 불이 물에 닿으면 꺼지기 때문이다. "백호이동" 기록에 따르면 오행상해는 천지의 성이다. 대중은 소수보다 낫다. 그래서 물은 불을 이긴다. 징 모리 힘, 그래서 화재 승리 금; 강승유, 그래서 김승목; 산란을 전문으로 하기 때문에 나무가 토양을 이긴다. 현실은 공허함보다 낫고, 고토는 물보다 낫다.
오행의 순서는 화생토, 토생금, 금생수, 수생목, 목화입니다. 불은 흙을 낳는다. 왜냐하면 불은 물체를 태우고 재가 되고, 재는 흙이기 때문이다. 자연금이 탄생한 것은 토양과 석두 모두에 금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다.
제련 후 금 추출; 금은 물을 생산한다. 금이 불에 타 타면 액체로 용해되고 액체는 물에 속하기 때문이다. 수생 나무는 물이 나무를 관개하기 때문에 나무가 무성할 수 있다. 나무는 불을 피운다. 왜냐하면 불은 나무로 연료를 만들기 때문이다. 나무가 다 타 버리면 불이 자동으로 꺼진다.
금목, 불, 물, 토양, 물.
1950 경인속 나무 (호랑이)
195 1 세사모 (토끼)
1952 인진속 물 (용)
1953 땅속 물 (뱀)
1954 우 지아 금 (말)
1955 B 는 금 (양) 입니다
1956 심빙속 불 (원숭이)
1957 정유속 불 (닭)
1958 우슈무 (개)
1959 는 이미 나무 (돼지) 에 속한다
1960 권투 시 토 (마우스)
196 1 나이는 추토 (소)
1962 renyin 금속 (호랑이)
1963 계무금속 (토끼)
19-64 진가속 불 (용)
1965 도 스속 불 (뱀)
1966 병오속 물 (말)
1967 정위속 물 (양)
1968 우심속 토양 (원숭이)
1969 희우 속토 (닭)
1970 강욱 금 (개)
197 1 신해금 (돼지)
1972 미나리 아재비 (마우스)
1973 빈랑 나무 열매 (소)
1974 갑인속 물 (호랑이)
1975 향차속 물 (토끼)
1976 천빙 속토 (용)
1977 정사속 토양 (뱀)
1978 우오속 불 (말)
1979 더 이상 불 (양)
1980 경신속 (원숭이)
198 1 세심 소유 (닭)
1982 물 (개)
1983 계해수 (돼지)
1984 갑금 (마우스)
1985 흑단 (소)
1986 병인속 불 (호랑이)
1987 정묘는 불 (토끼) 이다
1988 진무속 (용)
19-89 는 항상 나무 (뱀) 였다
1990 강무속 토양 (말)
199 1 년, 신미속 토양 (양)
1992 임신금속 (원숭이)
1993 귀순금속 (닭고기)
1994 가곡 불 (개)
1995 익해불 (돼지)
1996 c 형 물 (마우스)
1997 정추속 물 (소)
1998 투인 토양 (호랑이)
1999 바자회 속토 (토끼)
2000 년, 첸 지 금속 (용)
200 1 년 신시아 금속 (뱀).
2002 년 임오속 (말)
2003 년, 계미목 (양)
2004 년, 쉔 지아 물 (원숭이)
2005 년 을유수 (닭)
2006 년에 서병은 흙 (개) 이었다
2007 년 딩하이토 (돼지)
2008 년, 펜틸 화재 (마우스)
2009 년 추함은 불 (소) 이었다
20 10 경인속 나무 (호랑이)
20 1 1 세사모 (토끼)
20 12 임진속 물 (용)
20 13 속 물 (뱀)
20 14 우 지아 금 (말)
20 15 B 는 금 (양) 이 아닙니다
중국 십이지띠의 오행은 서로 생성된다.
남자의 금, 여자의 금.
두 쌍의 황금 커플이 강경하게 맞서고, 여자도 남자도 없다.
밤낮으로 분투하여 패배를 인정하지 않으면, 각자 각자의 안목이 있다.
남자와 여자
여러 해 동안 김목과 그의 아내는 온종일 다투고 울고 있었다.
원래 두 목숨은 모두 사람을 해치는 것이었는데, 반명의 결혼은 사별한 것이다.
남자는 돈이 있고 여자는 돈이 있다.
물금 부부가 고당에 앉아 돈을 즐겁게 축적하다.
두 아이 모두 직남 출신으로 문장 배울 수 있을 정도로 똑똑하다.
남자는 금이 있고 여자는 불이 있다.
결혼하지 않으면 아내와 결혼하면 가난해진다.
아이가 없다면, 가계부는 분산되고, 금불은 생명의 핵심 기념비를 손상시킬 수 있다
남자는 부유하고 여자는 가난하다.
금토 부부는 결혼이 원만하여, 의식의식이 자연히 걱정하지 않는다.
자녀와 손자가 만당, 부귀영화, 천년복보.
남녀금
부부는 잘 만나야 하고, 돈과 곡식 가축은 온 산에 널려 있어야 한다.
길러야 할 아들의 이름은 어리고, 나무는 비싸다.
남자와 여자
쌍목의 남편과 아내는 행복과 돈으로 가득 차 있다.
원래 나무 두 그루가 더 운이 좋았고, 아이가 태어나면 더 똑똑했다.
남자, 여자, 물
남녀는 운이 좋아서, 집안의 재물운은 늘 방에 들어간다.
나는 종종 아기 아이에게 파란 옷을 입힌다.
남녀 사격
목화부부는 운이 좋아서, 이 문은 인연이 잘 될 운명이다.
육축노가 줄지어 있고, 남녀가 총명하며, 화기애애하다.
남자와 여자
민사 부부는 재난과 질병의 습격을 받아서는 안 된다.
두 사람은 흩어져 하루 종일 울었다.
남자, 여자, 돈
금수 부부는 적국이 풍부하고, 돈은 백 년 동안 축적되었다.
결혼은 화목하고, 사람은 번성하고, 곡식창고는 천택에 장수한다.
남자와 여자
수목 부부는 결혼이 원만하고 부가 소중하다.
마죽호 창희 만원, 남녀 올바른 학습 문장
남자와 여자
냉수 부부는 행복하고, 자녀는 총명하며, 가정은 번창한다.
결혼은 행복하고 원만하며 창고에 있는 재산도 좋다.
남수여화
물과 불 부부는 어울리지 않고, 집에서 밥을 먹고, 밖에서 잔다.
두 사람의 인명이 서로 죽이고, 반명의 혼인과 반명의 생명의 비애를 초래하다
남자와 여자.
수토 부부는 곧 살아남았고, 그들은 3695 년에 문왕을 만났다.
두 가지 생활이 있고 다른 곳에서 뷰익과 결혼하는 것도 슬프다.
남화녀금
김불 부부는 육친이라 형원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안정되면 불효하고, 외롭고 외롭다. 가난하면 자손을 해칠 수 있다.
남화여목
땔나무 부부가 좋은 인연을 맺고, 자식이 효도하고, 사람이 번성하다.
육축재보, 오곡이 풍성하여 평생 부귀했다.
불녀와 물녀
물과 불 부부는 금슬이 좋지만 결혼은 결코 깊지 않다.
아이가 부유하거나, 늙거나, 외롭다면
남녀 불.
두 곳에서 불타는 부부는 밤낮으로 근심하고, 아내는 이온이 눈물을 흘렸다.
두 인생은 맞아서는 안 되고, 봄과 가을은 사계절이 외롭다.
불 위의 남자와 땅 위의 여자.
물과 불 부부가 잘 어울리니 고위 관리들이 앞에 있다.
그들이 함께 있으면 해를 끼치지 않는다. 그들의 아이들은 영원히 총명하고 영원히 번영한다.
남토녀금
김토와 그의 아내는 매우 사랑스러워 100 년 동안 서로 사랑했다.
안방 핑안, 육축복, 뭇 딸들이 모두 뭉쳤다.
남토여목
토목 커플은 의견이 다르고 눈빛이 무정하다.
밥도 먹고 아이도 없고 남편도 될 수 있고, 인생의 절반인 결혼도 하고, 집도 텅 비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남토여수
흙이 있고 물이 있는 부부는 맹수가 있어야 하고, 집에 도착하면 곤란하다.
처자가 흩어져 집안에 돈이 없다.
남토여화
지화 부부는 창길 () 에 살고, 재식은 장수를 걱정하지 않는다.
아이가 총명하고 건강하며 부유하고 부유하다.
남자와 여자.
쌍토 부부는 결혼이 원만하고, * * * 일생이 행복하다.
아이가 총명하고, 부귀, 부귀, 좋은 귀착점.
표 2 금목수화토 오행조회표
해중 김갑자 (1924, 1984), 못생긴 (1925, 1985),
대림의 진무 (1928, 1988), 강무 (1929, 19-89
금 (1932, 1992), (1933, 1993), (/kk
진수빵 (1936, 1996), 정추악 (1937, 1997), 도시
회진 첸 지 (1940,2000), 신스 (194 1, 200 1))
봄날의 심가 (1944,2004), 좋은 친구 (1945,2005), 집의 서병 (1946,
우즈 (1948, 2008), 희추 (1949, 2009), 강윤 (1950, 20
흐르는 물은 인신 (1952, 20 12), 귀사 (1953, 20 13) 입니다
산하신 (1956,2020), 정우 (1957,2020), 평지목오욱 (1958;
경자 (1960, 2020), 신추 (196 1, 202 1), 김인
등불을 쓴 진가 (19-64,2024), 이스 (1965,2025), 천하병오 (199
대일토오신 (1968,2028), 희우 (1969,2029), 차이환금 강욱 (1970)
삼철목인 (1972,2032), 계구 (1973,2033), 대서가음 (1974)
병진 (1976,2036) 과 정사 (1977,2037) 정오에 하늘에서 불이 났다 (1978,2038
석류경신 (1980,2040), 마음에는 (198 1, 204 1) 바다가 있다
표 3 오행상생 상극순서
1, 오행이 공존한다
나무, 불, 흙, 금, 물이 양육, 격려, 촉진에 있어서 질서 있는 작용을 가리킨다.
오행의 순서는 나무로 불을 피우고, 불생토, 토생금, 금생수, 수생목이다. 오행의 관계로 볼 때 오행 중 어떤' 행' 도' 나를 낳다' 와' 나를 낳다' 와 관련이 있다. 나를 낳다' 와' 나를 낳다' 는 것은 어려운 경전에서' 어머니' 와' 아들' 의 관계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나를 낳은 자는 어머니이고, 나를 낳은 자는 아들이니, 오행 관계는 모자 관계라고도 할 수 있다. 불을 예로 들면, 나무는 불을 피우고, 불은 땅을 낳기 때문에 "나를 낳다" 는 사람은 나무이고, "나를 낳다" 는 사람은 흙이다. 즉 나무는 불의 어머니이고, 흙은 불의 아들, 즉 나무와 불은 모자이고, 불과 흙은 모자이다.
2, 오행상생
나무, 흙, 물, 불, 금 사이의 질서 있는 구속과 제약을 가리킨다.
오행의 순서는 목투과, 토크수, 물호크, 불금과, 금크목입니다. 오행 관계의 경우 오행 중 어떤' 행' 도' 나' 와' 나' 와 관련이 있다. "그램 나" 와 "그램 나" 입니다.
내경에서는' 무적',' 승리' 즉' 항내' 는' 무적',' 항내' 는' 승리' 라고 부른다. 불을 예로 들다. 물은 불을 죽일 수 있고, 불은 금을 죽일 수 있기 때문에' 나를 죽이는 것' 은 물이고,' 나를 죽이는 것' 은 금이다.
상호 장항하는 것은 불가분의 방면이다. "생명이 없으면 발전할 이유가 없고 절제가 없으면 해롭다." 바로 사물 사이의 관계 때문에 자연의 생태 균형과 인체의 생리적 균형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통제는 생화학'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