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전기톱 학살은 어떻게 촬영되었나요?
'텍사스 전기톱 학살'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 ! !
그렇지만 내용은 실제 사건을 각색한 것입니다~
이 사건의 기반이 된 사건은 Ed Gein('플레인필드 도살자'라고도 함)이라는 시리즈입니다. 살인자가 한 일 ...
플레인스 타운의 정육점이 체포되어 죽은 지 수년이 지났기 때문에 '텍사스 전기톱 학살'은 실제 인물이 아닌 예를 바탕으로 한 영화일 뿐입니다. 영화 말미에 "살인자는 잡히지 않았고 사건은 아직 미결"이라는 말은 영화 속 미스터리를 과시하기 위한 수단일 뿐이다~~
에드 게인은 그래야 한다 지금까지 할리우드에서 가장 사랑받는 연쇄 살인범이며, 그의 사건을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로는 사이코, 양들의 침묵, 텍사스 전기톱 학살 등이 있습니다.
<에드 게인 사건>
사실 현실의 에드 게인은 상당히 조용하고 내성적이며 수줍음이 많은 인물로, 그에 비하면 '오직' 두 사람을 죽인 셈이다. 테드 번디(Ted Bundy) 등 다른 연쇄 살인범들에 비해 그의 업적은 절대적으로 열등하지만, 그가 범죄를 저지른 시기(1950년대)에는 민속 관습이 여전히 매우 보수적이었고, 시체를 훔치는 행위도 있었습니다. 끔찍하여 연쇄 살인범으로서의 영원한 지위를 확립했습니다.
Gein은 1906년에 태어나 그가 어렸을 때 그의 가족은 위스콘신 주 플레인필드로 이주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알코올 중독자 농부였고, 그의 어머니는 매우 엄격하고 독실한 종교인이었고, 그에게는 형이 있었습니다.
그들의 가족은 매우 외딴 시골에 위치한 작은 농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매우 사적이며 일반적으로 낯선 사람이 방문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농장은 매우 가난해서 기인 가족은 가난 속에서 살아가는 소외된 사람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인에게 가장 큰 영향을 준 것은 어머니였고, 나중에 기인이 이런 범죄를 저지른 것은 거의 어머니 탓이라고 할 수 있다… 그녀의 아들들은 매일 성경 수업을 통해 하나님을 믿는 것의 중요성과 죄인들이 지옥에 갈 것이라고 끊임없이 홍보합니다. 동시에 그녀는 아들들에게 여성은 위험하고 여성성에 몰입하는 것은 부도덕하다고 위협했으며, 이성에 대한 아들들의 관심을 겁주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 기인은 죽을 때까지 결혼도 하지 않았고 여자와 성관계도 갖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는 생애 전반기에 가족 농장에서 일을 하는 것 외에도 용돈을 벌기 위해 가끔 마을에 나가 이상한 일을 하기도 했습니다. , 조금 이상하고 수줍어하고 친절한 "남자.
그러나 평화롭던 삶에 변화가 생기기 시작했다. 첫째, 그가 거의 서른 살이 되었을 때 그의 아버지가 돌아가셨습니다. 그러다가 그의 형이 창고 화재로 사망했습니다. 마침내 그의 사랑하는 어머니는 1945년에 뇌졸중으로 사망했습니다.
이렇게 마흔 살의 기인은 갑자기 자신의 인생에서 혼자임을 깨닫게 되었다. 그에게는 세상에 친척도 없고, 동료도 없고, 아내와 자녀도 없습니다. 그에게 있는 유일한 것은 가난한 농장과 공허한 삶뿐입니다. 세상으로부터의 소외감은 점점 더 강해졌습니다.
그의 인생에서 유일한 '여자'는 어머니였기 때문에, 기인은 어머니의 죽음으로 인해 자신이 당황스러웠다고 나중에 인정했다. 그는 매일 밤 집에서 어머니의 옷을 입고 어머니처럼 옷을 입곤 했다. 돌아다니면서 이 좋아하는 여자를 다시 바꾸려고 노력합니다. (이것은 히치콕의 영화 '사이코'에도 사용된 적이 있다.)
결국 엄마처럼 옷을 입는 것이 그에게 점점 더 만족스럽지 않게 되었다. 그는 한밤중에 근처 묘지로 가서 여성의 시체를 훔치기 시작했다. 집에 돌아온 그는 시체를 토막낸 뒤 가슴, 여성의 성징 등 시체 일부를 표본으로 만들어 자신의 몸에 매달았다. 장식으로 침대 옆. 피부를 벗겨낸 뒤 여성 인간가죽 옷을 만들어 농장 주변에서 자주 입던 옷을 입었다. (이 내용은 Silent Lambs 및 The Texas Chainsaw Massacre에 등장했습니다.)
그의 농장은 상당히 비밀스럽기 때문에 이러한 활동은 몇 년 동안 발각되지 않은 채 계속되었습니다. 그러나 점차적으로 죽은 사람의 가죽을 벗기는 것은 더 이상 그를 만족시키지 못했습니다.
그는 신선한 물건을 원했는데...
어느 날 오후, 핑위안진 경찰서장은 50대인 그의 어머니가 실종된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동네에 식료품점을 열었고, 주말 오후 사냥을 마치고 다시 그녀를 데리러 왔지만, 가게 바닥에 커다란 피 웅덩이만 보였을 뿐이고 어머니는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카운터에는 기인의 쇼핑 목록이 있었기 때문에 경찰서장은 즉시 다른 경찰관들에게 연락해 기인 가족 농장에 가서 어머니에 대한 단서가 있는지 물어볼 계획이었다.
본래 '심문'을 하러 온 경찰은 자신들을 맞이한 게인팜의 모습이 지옥 같은 광경일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농장에 다가가자 지독한 썩은 냄새가 풍겼다. 기인의 안채는 잠겨 있었고 주인은 집에 없었기 때문에 경찰은 근처 공구 창고로 가서 주변을 샅샅이 뒤졌습니다. 뜻밖에도 창문 틈으로 들여다보니 공중에 거꾸로 매달려 있는 시체가 보였다.
처음에 경찰은 그것이 무엇인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경찰은 시체의 머리가 잘려 있고, 앞부분이 치골부부터 목까지 잘려져 있고, 장기가 적출되었으며, 시체의 팔다리가 갈고리로 거꾸로 매달려 있는 것으로 보아 경찰은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해부된 사슴을 보았습니다. 자세히 조사한 결과 그들은 인간의 시체를 마주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경찰은 경악했고, 마을 전체가 경악했다.
그 후 경찰은 에드 기인을 체포했습니다. 평소와 마찬가지로 저항은 없었습니다.
대량의 경찰이 해당 농장에 출동해 추가 수색을 벌였고, 온갖 끔찍한 증거를 찾아냈다.
목이 매달린 시신은 부보안관의 어머니로, 작은 상자에서 머리와 내장이 발견됐고, 안방에 있는 디너 접시에서는 심장도 발견됐다. 이 밖에도 인간의 머리를 갈아서 만든 그릇 여러 개, 여성의 젖꼭지로 만든 벨트, '옷', 쓰레기통, 인간의 피부로 만든 갓 등 수십 쌍이 발견됐다. 부엌에 있는 사람의 두피와 다양한 시체 부위.
귀인은 체포된 뒤 자신이 다른 여성을 죽였다고 인정했지만, 무덤에서 다른 신체 부위를 훔친 게 전부였다. 경찰은 그가 다른 여러 건의 살인에도 연루된 것으로 추정하고 있지만 아직 확인된 바는 없습니다. Gein은 또한 신체 부위를 "착용"하는 것을 좋아했으며 시체를 먹지 않았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조용하고 수줍음이 많은' 살인자는 당시 미국 사회를 충격에 빠뜨렸고 언론에서는 그에게 '평원진의 도살자'라는 별명을 붙였다.
결국 에드 기인은 처음부터 끝까지 온화하고 수줍음이 많았던 병동에서 자연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
배우 Eric Balfour David David Dorfman Mike Vogel Kathy Lamkin Lauren German R. Lee Ermey Andrew Boo Lynhild(앤드류 브리니아르스키)
정보를 직접 확인해보세요!
설리 역을 맡은 마릴린 번즈는 전기톱 학살 사건으로 쫓기던 중 정글 나뭇가지에 심하게 긁혀 몸에 묻은 핏자국이 실제다.
·영화가 끝날 무렵 저녁 식사에서 전기톱이 어린 소녀의 손가락을 베는 장면은 제작진이 상처에서 피가 분출되는 효과를 속일 수 없었기 때문에 실제 장면입니다.
·이 영화는 1980년대 초 호주에서만 상영이 허용됐다.
·토비 호퍼 감독에 따르면 영화의 영감은 붐비는 철물점에서 나왔다고 한다. 그는 상점에 서서 군중 속에서 벗어나기 위해 갑자기 전기톱을 사용하는 아이디어를 떠올렸다고 한다.
·영화 개봉 당시 참혹한 장면들로 인해 중도에 하차하는 이들이 많았다.
·노인 역을 맡은 존 듀건은 메이크업 과정을 반복하지 말라고 고집해 36시간 촬영 내내 폭염에 시달렸다. 화씨 100도 이상에 도달하는 시점의 온도.
·영화는 시간순으로 촬영됐다.
·영화 속 전기톱은 풀란(Poulan) 306A 모델이다. 분쟁을 방지하기 위해 전기톱의 상표를 가릴 수밖에 없었다.
·토비 호퍼 감독은 당초 이 영화가 PG급에 도달하길 바랐다.
·1975년 영국 영화 검열 기구는 이 영화의 상영을 금지했고, 이후 광역 런던 의회는 1977년 런던 지역에서 영화를 소규모로 개봉하도록 허용했다. 검열로 인해 다시 금지되었습니다. 영화를 삭제하려는 회사의 노력은 실패로 끝났습니다. 이후 1984년에 사진이 너무 잔혹했기 때문에 다시 금지되었습니다. 25년.
·이 영화의 촬영비는 회사의 전작 '깊은 목구멍' 수익금으로 제작됐다.
·영화 '헤드치즈'의 원제목이 마지막 순간에 바뀌었다.
·영화 속 소이어 가족의 거주지는 실제로 거주하고 있다. 가족은 제작진에게 집을 임대해 촬영 내내 떠나지 않았다.
·영화 마지막에는 진짜 인간 해골을 사용한다. 인도에서 수입한 인간 해골 표본이 플라스틱 해골보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이다.
·전기톱 학살의 캐릭터가 정신지체자였기 때문에 그를 연기한 배우 군나르 한센은 정신지체자들의 행동과 말을 관찰하기 위해 정신지체학교에 다녔다.
·전기톱 학살의 치아는 군나르 한센의 치과의사가 그를 위해 맞춤 제작한 것입니다.
·영화는 '헤드치즈', '레더페이스', '스토킹 레더페이스'를 제목으로 사용하는 것을 고려했었다.
·살인자가 다리를 자르는 장면이 드디어 촬영됐다. 촬영 전 배우의 다리는 금속판에 싸여 살과 피가 묻어 있었다.
·샐리는 창문 밖으로 뛰어내릴 때 더블을 사용했다.
·촬영 중 군나르 한센은 마스크가 시야에 영향을 미쳐 머리가 자주 부딪혔고, 3인치 굽도 적응하기 어려웠다.
·배우 에드윈 닐은 이 영화를 찍는 경험이 베트남전에 참전한 것보다 더 고통스러웠다고 말한 적이 있다. 토비 호퍼 감독을 다시 만난다면 죽을 수도 있다.
·이 영화는 엔터테인먼트 위클리가 선정한 가장 무서운 영화 목록에서 1973년 영화 '엑소시스트'에 이어 2위를 차지했습니다.
살인자 역을 맡은 군나르 한센은 촬영비 때문에 의상을 한 벌만 입었다. 이 셔츠는 4주 동안 입었는데도 냄새가 심했다. 촬영이 끝날 무렵에는 아무도 그와 함께 앉아서 식사하고 싶어하지 않았습니다.
————————————
영화의 비하인드: 살인왕의 도살장
이라는 제목이 붙어서 "텍사스 전기톱 학살"은 미국 서부의 광대한 영토인 텍사스에서 자연스럽게 '생산'되었습니다. 제작자들은 또한 매우 개방적인 지역인 텍사스 오스틴 교외를 촬영의 주요 장소로 선택했습니다. 황폐한 2층 건물은 황야에 홀로 서 있어 영화의 "순수한 자연" 촬영 배경을 훌륭하게 만들어줍니다. 햇살이 가득한 정오에도 불구하고 작은 건물은 여전히 으스스해 보였습니다. 문에서 멀지 않은 곳에 풍화된 소 두개골이 놓여 있었는데, 강한 빛 아래 그 창백한 색이 더욱 눈부셨다. 작은 건물 내부 1층의 넓은 방은 낡고 버려진 창고처럼 보입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곳은 영화 속 전기톱 킬러의 주방이 될 것이며, 가면을 쓴 남자가 산토끼, 들쥐 등 야생에서 잡는 모든 사냥감을 요리할 것이라고 합니다. 당연히 여기에는 또 다른 상대적으로 큰 "게임"인 불운한 인간도 포함됩니다.
실제로 공식 대본에서는 이 넓은 방을 '주방'이라고 부른다. 전체적인 무서운 분위기와 어울리고 우리의 '요리광인'이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이 큰 방 주변의 벽은 다양한 거친 도구로 덮여 있습니다. 물론 거칠고 약간 오래된 전기 칼은 톱이 처음으로 녹슨 도끼, 거대한 쇠막대, 시시각각 피가 뚝뚝 떨어지는 듯한 쇠갈고리, 그리고 '귀엽게 생긴' 이상한 도구들까지… 요리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금속 장비의 모든 부분에는 말라붙은 혈흔과 녹 얼룩이 얽혀있는 패턴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한 번 보면 몸서리가 쳐집니다. 넓은 주방 중앙에는 두껍고 녹슨 쇠사슬이 지붕에 늘어져 있었다. 밑단 철재 커프스는 일반인의 손목과 발목에 딱 맞는 사이즈입니다. 이에 감탄하고 나면 이곳은 소위 부엌이 아니라, 살인 마귀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피냄새 가득한 도살장임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
이 영화의 감독인 조나단 리베스만은 전임자 토비 후퍼('텍사스 전기톱 학살'과 '텍사스 전기톱 학살 2'의 감독), 킴 헨켈('텍사스'의 시나리오 작가)과 협력했다. Chainsaw Massacre" 시리즈와 "The Texas Chainsaw Massacre Returns"의 감독)의 성공적인 경험과 많은 당사자의 도움으로 우리는 신작을 위한 완전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촬영 기반을 성공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영화 속 몇몇 젊은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는 이 고대의 고전 공포 이야기의 영광을 회복하는 데 큰 에너지를 발휘했습니다. 특히 조다나 브루스터와 데오라 베어드라는 두 여배우는 비록 20대 초반의 젊은 여배우들이 비록 큰 화면에서는 그다지 빛나지 못했지만, 이 영화에서는 때로는 비명을 지르고 때로는 용감하게 저항하는 모습을 통해 배우 자신의 연기력이 자연스럽게 드러난다. 꽤 흥미롭습니다. 루거/텍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