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hi Yanzhai는 The Story of the Stone을 다시 검토합니다. 29개의 장을 지나면서 전체 장에 댓글이 한두 개밖에 없을 때도 있습니다.
조 선생님의 원고 정리와 코멘트 작성을 도우면서 붉은 저택 80장 이후의 원고가 분실(즉, 분실)될 것이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분실된 원고의 마지막 30장 내용을 보면 대체적으로 다음과 같다.
1. 잉춘은 손소조에게 고문을 당해 사망했다.
출처: "금릉십이비녀" 제5장에 "아들은 중산의 늑대인데, 성공하면 날뛰게 될 것입니다. 황금 내실 버드나무는 품질이 좋고, 1년 후에 황량(黃梁)으로 갈 것이다." 또한 79장(수괄호)을 보면 "가영춘은 실수로 중산랑과 결혼했다"고 적혀 있다.
2. Xiangling은 Xia Jingui에게 학대를 당하고 심각한 질병으로 사망했습니다.
출처: 『금령십이비녀』 5장에 “연근과 연근이 달린 향은 현실에 상처를 입게 된다. 두 곳에는 외로운 나무가 자라기 때문에, 향혼은 고향으로 돌아간다.” 또한 『기서번』 80장(물괄호)에는 “초영향령이 불치병에 걸렸다”라는 제목이 붙어 있어 80장이 끝난 직후에 향령이 사망했음을 알 수 있다.
3. 후궁 난안은 중매 역할을 했고, 속편으로는 탄춘이 북경왕과 결혼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북경왕은 죄를 범하여 바다로 유배되었고, 단춘도 먼 곳으로 도망갔다.
출처: 『금릉 십이비자의 심판』 제5장에 “재능은 총명함과 야심에서 나오며 사람은 운이 다한 말세에 태어난다. 청명절에 눈물을 흘리며 강변으로 갔는데, 수천리 떨어진 동풍이 꿈만 같았다." "탄춘63장에 '살구꽃' 복권 추첨에 '붉은 살구를 심는다'고 하더군요. 태양 옆에 있고 구름에 기대어 있어요." 참고: "이 몫을 얻는 사람은 반드시 고귀한 사위를 얻게 될 것입니다." 모두가 웃으며 말했습니다. "우리 집에는 이미 공주가 있는데, 이것으로 우리도 공주가 될 수 있지 않나요?" 알아요: 1. 탄춘은 "고귀한 사위"로 결혼했고 아마도 왕자 같은 사람일 것입니다. 둘째, 탄춘은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먼 곳에서 살았다.
참고: 탄춘 위안시(Tanchun Yuanshi)에 관해 전통적인 속담에서는 탄춘이 "허판(Hefan)"이라는 이름으로 외국 군주와 결혼하도록 법원에 의해 선택되었다는 것입니다. TV 시리즈 "붉은 저택의 꿈(Dream of Red Mansions)"과 그 성공의 두 현대 후속작인 Zhang Zhi와 Zhou Yuqing은 모두 이 글쓰기 방법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내 생각에는 베이징 왕과 결혼하는 것이 더 나을 것 같습니다. 첫째, 당시 청나라는 워낙 강력해서 다른 나라와 이렇게 굴욕적인 조약을 맺을 필요가 없었다. 둘째, 외국 군주와 결혼한다면 가씨 가문의 쇠퇴 여부에 관계없이 탄춘의 운명에 큰 영향을 미칠 가능성은 낮다. 행운이 줄어든 세상의 마지막 날들." 그러나 만약 북경왕과 결혼한다면 북경왕과 가씨는 '같은 운명을 가진 여섯 친척'이 되고, 가씨의 '천하의 종말'은 북경가의 쇠퇴에 연루될 수 있다 . 셋째, 조씨 가문은 역사상 '범첩'을 낳은 적이 없지만 조설금의 이모 조가는 왕평군과 결혼하여 현왕 복진(통칭 '공주')이 되었다. 작가로서는 탄춘이 왕자와 결혼하거나 왕자와 결혼하는 이야기를 쓰는 것이 더 현실적이다.
4. 가보옥은 처음으로 심령옥을 잃었다. 펑 자매는 왕 부인의 안방 근처 현관 문 앞에서 이 옥을 발견했습니다.
출처: Gengchen 판 23장에 다음과 같은 두 줄 코멘트가 있습니다. "멋지군요! 이곳은 Feng 자매가 눈을 치우고 옥을 주운 곳입니다."
5, Jia Mu가 결정을 내리자 Baoyu와 Daiyu는 약혼합니다. Daiyu는 Baoyu에게 "올바른 길"을 택하도록 반복적으로 설득했으며 이로 인해 Baoyu와 언어 갈등이 발생했습니다. 그 결과 다이유의 상태는 더욱 악화됐다. 그녀가 곧 죽을 것을 안 대옥은 보옥과의 약혼을 파기하고 보옥에게 다른 남자와 결혼할 것을 권유했습니다. Baoyu는 슬프게도 이에 동의하고 Daiyu에게 누구와 결혼해야 하는지 물었고 Daiyu는 Baochai를 추천했습니다.
출처: 66화에 따르면, 싱얼은 "...그(보옥)는 이미 그곳에 있지만 아직 그의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미래는 린 양에 의해 결정되어야 한다. 왜냐하면 미스 린이 결정하기 때문이다." 린은 아프다, 우리는 아직 어리기 때문에 3, 2년이 지난 후에도 다이유가 오랫동안 이상형의 손녀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어머니지만 처음에는 어 렸기 때문에 명확하게 말하면 편리하지 않습니다. 80장 이후에는 에류의 관계가 명확해질 것입니다. 또한 63화에서는 다이유가 복권 '히비스커스'를 뽑으며 "동풍을 탓하지 말고 한숨을 쉬라"고 말했다. 바오와 다이의 최종적인 이별은 부모나 다른 외부 세력의 간섭으로 인한 것이 아니었음을 알 수 있는데, 문제는 바로 두 사람의 생각과 성격의 차이에 있었다. Daiyu는 Baoyu에게 "올바른 길"을 택하라고 반복해서 조언했는데, 이는 Daiyu가 Baoyu에게 "두꺼비 궁전의 칭호를 얻으십시오"라고 조언한 9장, Baoyu에게 "지금부터 마음을 바꾸라"는 34장, 79장을 반영합니다. Baoyu는 "화를 바꾸라고 조언합니다." 이는 또한 '은혜를 청하다', '독립적인 이름', '왕좌를 이중으로 바라보며 궁정 의식을 인도한다' 등 다이유 시의 대사를 반영한다. 이것이 바오와 다이가 결국 헤어져야 했던 이유였습니다. 63장에서 대옥은 '무궁화'라는 복권을 뽑고 "혼자 한잔 마시고, 모란 한잔도 함께 마시라"고 덧붙였습니다. 후계자로.
6, Daiyu가 병으로 사망하고 Baoyu와 Baochai는 모두 Xiaoxiang Pavilion에 가서 애도했습니다.
출처: 경진판 42장에는 장 앞에 총평이 있다. “채와 우라는 이름은 둘이지만 사람은 하나인데 이것은 요술펜이다. 삼분 이 책의 38장 이후로 지나갔습니다. 그 중 두 개가 하나가 되도록 이 장을 썼습니다. 대옥이 죽은 후의 보채의 말을 보시면 나머지 말이 옳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 누락된 사본에는 '대우 사후'가 있음을 알 수 있다. 보채의 애도의 말은 차이와 대가 내실에서 절친한 관계를 맺을 자격이 있음을 충분히 보여준다.
7. 보옥 등 신사들은 '사격정원'에서 화살 도박을 하며 휴식을 취하고 있었다. Baoyu는 Wei Ruolan에게 가지고 다니던 황금 유니콘을 잃었습니다.
근거: 경진판 31장에 따르면 장 끝에는 "금과 옥의 결혼이 정해져 있고 금빛 유니콘이 적혀 있는데, 색의 법칙." 같은 장의 마지막 부분에는 다음과 같은 일반적인 설명이 있습니다. "수십 장 후에 Shepu에서 Ruolan이 착용한 유니콘은 이 장에 있는 유니콘과 정확히 동일합니다. 소위 풀과 뱀의 회색 선은 수천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Baoyu가 착용한 황금 유니콘이 마침내 Wei Ruo의 손에 떨어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Wei Ruolan과 Shi Xiangyun을 연결하는 토큰이 되었습니다. 마치 보옥의 땀 스카프가 시렌과 강유한을 연결한 것처럼.
8, Jia의 가족은 점점 더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었습니다. Yuanchun은 Jia의 어머니에게 Xue 가족과 결혼하고 Baoyu가 Baochai와 결혼하도록 제안했습니다. Jia Mu는 처음에는 주저했지만 마침내 Yuan Chun의 설득을 받았습니다. 그러므로 보옥과 보채는 후궁원의 칙령에 따라 약혼하였다.
근거: Jia Mu는 원래 Daiyu를 좋아했지만 Baochai는 아니었습니다. 'Rongguo Mansion Lantern Festival' 53회에서 Jia Mu가 혼자서 Baochai를 메인 테이블에서 밀어낸 것이 그 증거입니다. Yuanchun은 Xue 가문의 부에 관심이 있으며 그것이 장래의 정치적 투쟁에서 자본으로 사용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는 28장에서 그녀가 Baochai에게 준 선물이 Baoyu와 동일하다는 사실에서 알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보옥과 보채의 혼인의 열쇠는 가목이 아니라 원춘에 있는 것이다. 그러나 TV 시리즈 '홍루몽'을 비롯해 장지(張志), 주우경(周玉淸) 등 모두 원춘에게 가모를 통하지 않고 보옥과 보채에게 직접 결혼을 명령하게 했고, 이 또한 부적절했다. 결국 Jia Mu는 가족의 가장이자 장로이기 때문입니다. Yuanchun이 Jia 어머니의 동의 없이 Baoyu의 결혼에 대해 스스로 결정을 내렸다면 이는 그의 "덕과 효"에 어긋나는 일이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것을 쓰는 적절한 방법은 Yuanchun이 마침내 Jia Mu를 설득했다는 것입니다.
참고: 전통적인 견해는 Baoyu와 Baochai가 이때 결혼하라는 명령을 받았으며 Baochai는 Jia 가족과 결혼했다는 것입니다. 이 이론도 합리적입니다. 하지만 나는 아직도 Baoyu와 Baochai가 이때 막 약혼했다고 생각하고 싶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은 지아 가문이 망한 후에 이뤄져야 한다. 그 이유는 두 가지이다. 첫째, 당시 많은 '선비와 미녀' 소설에는 '령에 따라 결혼한다'는 플롯이 흔했다. 『붉은 저택의 꿈』은 당시의 '선비미인' 소설과 정반대되는 작품이므로 낡은 고정관념을 반복해서는 안 된다. 작가는 또 다른 변화를 만들어내고, 두 사람을 결혼시켜 '새로운 지평을 열고' '새로운 지위를 확립'해야 한다. 2. 『귀신과 돌을 조롱하는 시』 5장에는 “운이 없어지고 금이 무색할 줄 알면 복이 있고 좋은 옥이 빛나지 못함이 아쉽다”라는 말이 있다. 옆면에는 "보물 비녀도 끼워져 있는데 허위 그림이 아니다. 효과가 있다. 두 단어는 거칠지만 사실이지만 이런 시는 이렇고 울어야 한다"고 적혀 있는 옆면의 뚱뚱한 물개. 세상의 아이들을 위해." - "금"과 "옥"은 "행운"과 "행운"에 사용됩니다. "후. 보채의 <하얀 베고니아 송가> 37장에는 “꽃은 창백할 때 더 아름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라는 말이 있다. 그녀가 Jia의 가족이 패배했다는 것을 알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녀가 단호하게 Baoyu와 결혼했다고 쓰여 있다면 이러한 정신을 가장 잘 반영할 것입니다.
9, 음력과 모력이 교차하는 설날, 후궁 원이 갑자기 죽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Jia Mu도 과도한 슬픔으로 사망했습니다.
출처: '금릉십이비녀' 제5장에 "20년 동안 옳고 그름을 분별한 끝에 석류꽃이 활짝 피어 궁궐을 밝게 비춘다. 세 샘물이 경쟁하는 장면"이라고 적혀 있다. 이른 봄, 호랑이와 토끼가 만나 꿈을 꾸고 집으로 돌아온다.” 모든 책은 『호랑이와 토끼』라고 불린다. Ji Mao는 원래 "Hu Si"로 쓰여졌는데 이는 잘못된 것입니다. 문학적 의미를 살펴보면, 이른바 '선악 20년'은 조씨 가문이 일제 강점기에 몰수된 후 20년 동안 가문 쇠퇴의 근본 원인에 대해 끊임없이 질문하고 성찰하는 과정을 함축적으로 뜻한다. 옹정 6년(서기 1728년). "호랑이와 토끼가 꿈에서 만나고 돌아왔다"는 것은 강희 61년 인음(1722년)부터 귀마오(1723년)까지의 호랑이 해와 토끼 해의 교차점을 암시적으로 의미해야 한다. 옹정 원년. 이것이 조씨 가문의 운명이다. 이를 토대로 저자는 아마도 음력과 모력이 교차하는 섣달 그믐 날에 위안춘의 죽음을 마련했을 것입니다.
10. 복잡한 정치적 투쟁 속에서 가씨와 베이징왕의 적이었던 중순왕이 점차 우위를 점하게 되었다. Jia Yucun은 적에게 반항하고 Jia 가족에게 많은 사악한 일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Jia She (돌 바보를 강제로 죽임), Jia Lian (국가 애도 기간 동안 공개적으로 첩을 취함), Wang Xifeng (Zhang Jinge와 You Erjie를 강제로 살해하고 강남에 Zhen 가족의 재산을 비밀리에 숨기고 불법 대출 공유) 등)이 차례로 감옥에 체포되었습니다.
결국 지아의 가족은 압수당했고 호적도 몰수됐다. 동시에 Jia Baoyu는 Jia Yucun, Jia Huan 등으로부터 "그의 어머니와 하녀에게 그녀를 강간하도록 강요하여 그녀가 죽지 않았다"는 거짓 비난을 받았습니다. 그는 또한 체포되어 함께 감옥에 갇혔습니다. 펑 자매와 함께. Hongyu와 Qianxue는 Feng과 Baoyu 자매를 위로하기 위해 감옥을 방문했습니다. 그는 또한 적극적으로 심부름을 하여 관계를 구축했고 마침내 Baoyu, Jia Lian, Feng 자매 등이 차례로 감옥에서 석방되었습니다.
출처: Jia 그녀는 돌 바보를 강제로 죽였고, Jia Lian은 애도 기간 동안 공개적으로 첩을 데려갔고, Wang Xifeng은 Zhang Jinge와 You Erjie를 강제로 죽였으며, Jiangnan에 있는 Zhen 가문의 재산을 비밀리에 숨겼습니다. , 불법 사채업 등 80년대 중국 귀국 시 자세한 설명이 있을 예정입니다. Jia Yucun, Jia Huan 등의 캐릭터도 이전 기사에서 명확하게 설명되었습니다. "감옥"섹션에는 Zippi와 Wat에 대한 많은 의견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경진본 20장에는 본문 앞에 "건설이 지옥사에 간다"라고 적혀 있다. Xiren의 본문 제목은 "Flower Xiren에는 시작과 끝이 있습니다"입니다. 번역 할 때 "감옥 위안 보옥"을 포함한 5 ~ 6 개의 초안이 독자들에게 손실되는 것을 한 번 보았습니다. 딩하이시아. 이상한 노인. 또 다른 예는 Jiaxu 버전의 26장입니다. "지옥사에 있는 Hongyu와 Qianxue의 텍스트는 안타깝게도 유실되어 초안이 없습니다." "Jiaxu 판 27장(물 괄호) 끝의 일반 논평: "Feng 자매는 Xiaohong을 사용했는데, 이는 Qingwen과 다른 사람들이 그녀를 오랫동안 매장했음을 보여 주므로 그녀가 이기적인 동기를 가지고 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게다가 루비 뒤에는 귀중한 옥이 엄청난 힘을 갖고 있는 곳이 있는데, 그것은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숨겨져 있는 선이다. "--모두 참고 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1. Jia의 가족이 몰수된 후 그의 후손은 흩어졌습니다. Jia Baoyu는 감옥에서 석방된 후 정해진 거주지가 없었습니다. Xue 이모는 약속을 지키고 결혼했습니다. 보채는 결혼 후 보채와 함께 설의 집에서 살았다. 보채는 가택 습격으로 인해 슬퍼하는 것을 알고 함께 힘을 모아 보옥을 위로하고 행복하게 해준다. 폐허가 된 뒤에도 여전히 애틋한 마음이 남아 있고 보채에게 너무나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출처: "영석을 조롱하는 시" 5장에서는 "행운은 불운을 낳는다"고 말합니다. ." , 잘 생긴 옥이 유일한 것이 아니라는 것은 한숨을 돌릴 가치가 있습니다. "측면에 "보물 머리핀도 삽입되어 있으며 작동할 수 있는 허위 그림이 아닙니다"라고 쓰여진 뚱뚱한 물개가 있습니다. 비록 두 단어가 거칠긴 하지만 진실한 감정이지만, 이런 시는 세상의 아이들을 위해 울부짖는 이 정도여야만 합니다. "——'금'과 '옥'의 대조는 '행운이 없다'와 '때가 좋다' 뒤에 있다. 보채의 '백베고니아 송가' 37장에는 '꽃이 좋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라는 말이 있다. 창백할 때가 더 아름답다." 또한 이것은 보옥과 보채를 곤경에 처한 부부로 묘사한 것이다. 물론 전통적 견해에 따르면 보옥과 보채는 가씨가 몰수되기 전에 '칙령으로 결혼'한 것으로 되어 있다. 나중에 그들은 함께 가난에 빠졌고 역경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그러나 당시 재능있는 사람들과 아름다운 여성에 관한 많은 소설은 "법령에 따라 결혼하는"주인공에 대해 쓰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 이는 경진처럼 보채가 결혼 후 보옥을 위로했다는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반복하는 것일 게 분명하다. 이 책의 20장은 두 줄로 쓰여 있는데, 이는 분명한 증거이다. 불쌍하고 소중히 여길 수 있습니까? 그러다가 나는 Baochai와 Xiren의 행동이 단지 여자를 아내로 생각하는 서투르고 구식적인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녀가 자수 커튼, 램프, 녹색 창문 및 달빛 앞에있을 때 그녀는 또한 꽤 경솔하고 질투심 많고 경솔했습니다. 그리고 화려함.그냥 재미와 웃음을 위해서였지. 어, 선한 사람을 부러워하기 위해 맹목적으로 질투할 필요는 없으니, 너는 남들보다 백 배나 더 위대하다. 그렇지 않다면 왜 보옥이 두 번째 아내에게 기꺼이 복종하겠습니까? 다음 글을 읽어보시면 아실 겁니다. ”
12월 12일, Jia Lian과 Feng Jie가 구금된 동안 Qiao Jie는 Wang Ren과 Jia Qin에 의해 매음굴에 팔렸습니다. Liu 할머니는 파산하여 Qiao Jie와 결혼했습니다. Baner.
출처: 차오 자매가 속아서 팔았다는 것에 대해 『홍루의 꿈: 우칭을 떠나다』 5장에는 “우칭에 머물다, 우칭에 머물다, 갑자기 만났다”라는 말이 있다. 은인; 행운의 어머니, 행운의 어머니, 축적된 부 Yin Kung. 삶을 격려하고, 가난한 사람들을 도우며, 돈을 사랑하고 살과 피를 잊어버리는 무자비한 나의 삼촌처럼 되지 마십시오! 곱셈, 나눗셈, 덧셈, 뺄셈이 있고 위에 궁창이 있습니다. "Qiaojie를 속이고 판 사람들은 그녀의 "무자비한 삼촌과 반역적인 형제", 즉 Wang Ren과 Jia Qin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Cheng Gaoben은 Qiaojie를 속이고 판 것이 Jia Yun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잘못된 것입니다. Zhi Ping 버전의 Jia Yun은 기사도와 용기가 있는 사람입니다. Man, 그, Xiaohong, Qianxue는 Feng 자매를 감옥에서 구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기 때문에 일부 평론가는 Qiao 자매를 속여 판매했다고 의심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Jia Huan은 실제로 Qiao 자매이기 때문에 그의 삼촌은 "무자비한 삼촌"도 아니고 "배신적인 형제"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최고의 증거: "상황이 패배하면 윤귀가 사라지고 가족이 멸망하게 될 것입니다. 친척. 가끔 류씨 가문의 도움으로 은인을 만나기도 했다. “교자매와 반얼의 결혼에 대해서는 41장에 “큰 누나는 큰 자몽을 가지고 놀고 있는데 갑자기 반얼이 부처님의 손을 잡고 있는 것을 보고 자기도 부처님의 손을 원했다. 하녀가 그것을 가져가라고 권유했지만 큰 누나는 참지 못하고 울었습니다. 모두들 서둘러 반얼에게 자몽을 주고 반얼의 붓다의 손을 그에게 넘겨달라고 설득했습니다. Ban'er는 오랫동안 부처님의 손을 가지고 놀다가 이제 양손으로 과일을 집어 먹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자몽이 향긋하고 둥글다는 것을 보고 더욱 고집을 부리고 싶었습니다. 공처럼 생겼기 때문에 부처님의 손을 가지고 놀고 싶지 않았습니다.
Gengchen은 원래 "아이들의 공통된 감정이 천마일 라인이되었습니다"라는 두 줄의 댓글을 달았습니다. 그는 또 “포멜로는 오늘날 향기로운 그룹의 속이고 운명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부처님의 손은 미로를 가리킨다. Qianhuitong의 맥락을 어둡게 드러내는 어린이 연극으로 모호하고 누출이 없습니다. Liu 할머니의 속어와 웃음 때문에 텍스트의 큰 장이 가능합니까? "작가는 '부처의 손'을 이용해 그녀를 인도하고 교계가 반얼과 결혼하게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3년 평안현 도적 떼가 군대에 의해 전멸됐다. 붙잡힌 도적들은 유향련이 '도적의 두목'이라고 자백했고, 설판은 가장 큰 '둥지 주인'이라는 비난을 받아 체포되어 투옥됐다. 설이모는 아들을 감옥에서 구출하기 위해 파산했고, 설가족은 이를 거절했다.
출간: 1장 『좋은 노래 해설』에서는 “훈련을 잘하면 장래에 강한 지도자가 될 수 없다. "Jiaxu는 원래 "Liu Xianglian과 그의 그룹. "유향련은 나중에 도적이 된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실제로 66장 평안현 설반을 강탈한 도적단의 공범이었다. 사실 전체 도적은 물론 유향련의 구출까지. Xue Pan은 이 사건을 통해 Liu Xianglian과 Xue Pan을 화해시켜 장래에 Xue 가족의 재산을 사취하거나 Xue 가족의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훔친 물건을 팔기 위한 것이 목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유향련 자신의 우연한 승려가 도적을 막았지만, 설판은 자신도 모르게 '도둑 우두머리'와 처남이 되었고, 이는 이후 그의 불행의 원인이 됐다. Xue 가족은 패배했고 Baoyu와 Baochai는 점점 더 어려워졌습니다. Baoyu는 모든 하녀를 보내기로 결정했지만 그들 중 누구도 먼저 Ying'er를 보내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Mingyan과 결혼), Xiren도 Baoyu의 집을 떠나 그녀의 처남에게 돌아갔습니다. Xiren은 결혼한 후 남편이 Jiang Yuhan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것이 그녀가 Baoyu가임을 알게 된 방법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그들은 애도를 표하고 Baoyu와 그의 아내를 숭배하러갔습니다. 이때 Qiuwen, Bihen 및 다른 사람들은 떠났고 Baoyu 옆에는 Sheyue를 포함하여 두세 명의 하녀가 있었고 She Yue는 혼자였습니다. 결과적으로 서월은 사실상 보옥의 첩이 되었습니다.
근거: 서인이 장위한과 결혼하고 보옥과 보채를 모시는 것에 관해 가장 좋은 설명은 가학편 28장에 있습니다. 장의 끝: "전상로와 홍무수안은 한 장에 기록되었습니다. 개기관은 우월한 사람이지만 그와 서인은 뒷장에서 보경 형제를 숭배하고 같은 결말을 맺었습니다. 일반 저술. Baoyu가 She Yue를 남겨 두어야한다는 Xiren의 제안에 대해 Gengchen 판 20 장에 증거로 "나는 한동안 아이들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She Yue에 대해서만 썼습니다."라는 두 줄의 설명이 있습니다. 서인이 결혼한 후, 보옥과 보채 옆에는 또 다른 사람이 있었다. 그는 비록 서인만큼 배려심은 없었지만 사소한 불이익이나 기타 문제에 대해 조금도 의심을 피하여 보채의 성격에 부응할 수 있었다. 그래서 서인이 결혼한 후 "적어도 사향달은 지키라"고 했고, 보옥은 그의 말을 따랐다. 공격자는 떠났지만 떠나지 않았음을 알 수 있다. 서월이 보우의 사실상의 첩이 된 것에 대해 20장에서 청문은 보우와 서월이 “잔을 머리에 붓기 전에는 먹지도 않았다”고 말하며 “나는 운이 별로 좋지 않다”고 말했다. ”, 그래서 “예언이 이루어진 것 같다”였다. '사실'이라는 암시였다.
15년 설아줌마와 보채는 마침내 설판을 되찾았지만 이때 설씨 가문의 재산과 집은 Baoyu와 Baochai는 Xue 가족에서 이사했고, 그 후 그는 고정된 집도 없고, 일정한 음식도 없이 극심한 빈곤에 빠졌습니다. " 온 가족이 보채와 서월에게만 의존하여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보옥은 할 일이 없어 여기저기 돌아다녔습니다. 보채는 정중하게 보옥에게 가계 수입을 보충하기 위해 일자리를 구하라고 조언했지만 보옥은 이를 따르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보옥은 어딘가에 가서 "하룻밤의 사랑"을 한 농부 여성을 만났습니다. Baoyu는 즉시 Baochai와 Sheyue에 대해 부끄러움을 느꼈고 끝없이 후회했습니다. , 경진본 21장(물괄호)의 총평에 따르면 마지막 3장이 동일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분실된 10권의 필사본에는 소위 "설보채의 차용어에는 풍자적인 훈계가 담겨 있다"는 줄거리가 있다. , 왕희봉은 자신의 운명을 알고 강한 영웅이다." 세 번째 장 "서강문"에서는 보우에 대해 다음과 같이 논평합니다. "부자는 일을 즐길 줄 모르고, 가난은 참을 수 없고 황폐하다." 우리가 좋은 시간을 낭비하고 조국과 가족에 대한 희망이 없다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고대와 현대를 통틀어 세계에서 가장 무능한 사람. 멋쟁이와 부자에게 보내는 메시지: 이 사람을 흉내내지 마세요! " Baoyu는 "무능"하고 "무가치"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패배 후 그는 아내에게만 의지하여 그를 부양할 수 있습니다. 두 소녀의 문제는 15장에 나와 있습니다. Qin Zhong은 한때 이 소녀에 대해 댓글을 달았습니다. : "이 장관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Baoyu는 나중에 이 여자와 관계를 맺게 될 것임을 주의 깊게 관찰했지만 Baoyu의 감정의 심각성으로 판단하면 이 때문에 Baochai와 Sheyue를 배신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16, 자매 Feng은 감옥에 갇힌 후 Jia Lian으로 돌아왔지만 Jia Lian과 Xing 부인은 Ping'er를 점점 더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Wang Xifeng은 이를 받아들이기를 거부하고 Jia Lian과 Mrs. Xing을 화나게 했습니다. 싱.
두 사람은 펑 자매가 지아의 집에 결혼한 이후로 그녀가 저지른 수많은 '악행'에 대해 이야기했고, 지아 리안은 심지어 이혼 편지를 가지고 펑 자매를 집에서 쫓아내기까지 했습니다. 이때 왕씨 가족은 이미 남쪽으로 돌아갔고, 풍자매는 도중에 화가 나고 몸이 아파 혼자 금릉에 있는 친정으로 가야 했다. 그 당시 매우 유명했던 리안 부인은 결국 황량한 마을과 상점에서 병으로 죽었습니다. 그녀는 주변에 그녀를 돌봐줄 사람도 없이 한 푼도 없이 죽었습니다.
출처: 왕희봉강과 핑어의 라이벌 관계에 대해 경진본 21장(물괄호) 앞의 일반 논평에 따르면 소위 “설바오차이의 차용어에는 풍자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훈계, 왕희봉은 남은 30장에서 자신의 운명을 알고 있었다. "금릉 십이비녀" 제5장에는 "모든 새는 세상 끝에서 왔고 모두가 이 재능에 감탄할 줄 안다. 둘 중에 하나, 셋이 죽었으니 금릉에게 우는 것은 더욱 슬프다."라고 되어 있습니다. "를 함께 쓰면 역시 "풍(鳳)"이다. '人木'은 '수'를 뜻한다. 봉 자매는 결국 Jia Lian과 이혼하고 고향인 Jinling으로 돌아가던 중 사망한 것으로 보입니다.
시향운은 지난 17일 웨이약란과 결혼했다. 결혼 후 향운은 솔직한 성격 때문에 시댁 식구들에게 미움을 받았다. 위약란은 시부모의 압력으로 다른 여자와의 결혼을 중단했고, 석상운은 시집에서 쫓겨났고, 위약란과 함께 심상과 상의 두 별이 되었다.
출간: 『붉은 저택의 꿈: 음악 속의 슬픔』 5장에 따르면, “어렸을 때 부모님은 두 사람의 죽음을 한탄하셨다. 아름다운 꽃들 사이에서 살면서, 애지중지할 줄 아는 사람이 있을까? 다행히 나는 영웅이고 관대한 사람으로 태어났다. 나는 내 아이들의 개인적인 관계에 대해 전혀 관심을 두지 않았으며, 옥당에서는 달빛이 밝게 빛나고, 결혼 생활은 영원히 지속될 것 같다. 어린 시절의 거친 모습은 결국 사라질 것입니다. 샹강의 물이 마르고 있습니다. 이것은 세상의 우여곡절의 수입니다. 왜 슬퍼합니까!" Gengchen 판 22 장에는 " Xiang Yun은 자기애에서 비롯됩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첫째, Xiangyun이 결혼 직후 남편과 헤어졌다는 사실, 둘째, 그녀의 비극은 아마도 그녀의 성격에서 비롯되었을 것이라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31장(물괄호) "유니콘이 흰 머리 쌍둥이 별을 덮고 있기 때문에"는 흰 머리가 만나지 않는 두 별 쉔(Shen)과 샹(Shang)을 가리켜야 한다. Xiangyun의 이후 운명은 Lu You의 아내 Tang Wan의 운명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18년, 보채는 아프거나 임신 중이었고, 보옥은 보채를 잘 보살폈다. Baochai는 Baoyu를 위로하기 위해 역사상 10 명의 독창적 인 선인과 스승을 그린 "Ten Duo Yin"을 썼습니다. 부부는 과거의 번영을 회상하고 현재의 상황을 한탄하며 선불교와 노장철학을 함께 토론하며 마치 오랫동안 알고 지낸 듯한 느낌을 받았다. 그때부터 보채는 보옥을 지도하여 선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출처: 보옥은 병중이나 임신 중에 보채를 잘 돌봤다. 경진판 45장에는 대옥이 자신의 병을 걱정했고 보옥이 보채를 진심으로 위로했다는 내용이 적혀 있다. : "Zhi and Hou" Bu Baochai의 기사 "Yuanyuan Aiming"을 참고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aochai의 "Ten Du Yin"에 대해 Qi의 서문 64 장에 두 줄의 설명이 있습니다. ""Five Beauty Yin"은 후기 "Ten Du Yin"과 비교됩니다. 이것이 힌트가 될 수 있습니다. 보옥과 보채 부부가 옛날 이야기를 하는 것에 대해 경진본 20장의 두 구절에서 두 사람 사이의 깊은 일치가 확인된다: "멋지다! 한가한 시간에 보옥과 보채가 만날 때마다 오는 것은 대옥이 아니다. 그렇지 않으면 보옥이 오래 앉아 있으면 보경에게 버림을 받고 부부가 결혼하면 옛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게다가 겅첸 21장? 이 책에는 "차이와 유는 그 누구보다 겉모습과 풍경이 더 가깝다....멀리 떨어져 있지만 실제로는 매우 가깝다"는 이중의 코멘트가 담겨 있다. 가운데가 멀고 가운데가 가깝고, 눈살을 찌푸리는 것과 옥이 가까운 것과 먼 것, 함부로 읽지 말라.” - 가학편 제8장 표제시. 금옥의 결혼'은 또한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고대 삼각대는 봉황의 향기로 새로 요리되었으며 녹색 덩굴은 고급 술을 저장하는 데 적합합니다. "모연기우에는 매력이 없습니다. 진와 대 옥랑을 봅시다!" - 이는 보옥과 보채가 결혼 후 사랑의 부부이자 사상적 측근이 되었다는 분명한 증거이기도 하다.
19일, 시춘은 가정 등과 함께 남쪽 고향으로 돌아왔고, 즉시 인간의 세계를 꿰뚫어보고 어딘가 폐허가 된 사찰에서 비구니가 되었다. 묘우는 서춘이 승려가 되어 남쪽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소식을 듣고 과주나루로 갔다가 반역자에게 속아 매음굴에 팔려갔다. 결국 그는 매춘의 세계에 빠져 남은 여생을 쾌락과 웃음을 추구하며 보내야 했다.
출처: '금령십이비녀' 제5장에서는 "봄의 세 가지 풍경이 오래 가지 못하고, 순결한 옷이 갑자기 과거의 화장을 바꾼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불쌍한 수놓은 집" 소녀는 녹색 등불을 들고 고대 불상에 혼자 누워 있습니다. "게다가" 이것이 시춘이 승려가 된 증거입니다. "금령 십이비녀"는 또한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깨끗하고 싶다면 어떻게 깨끗할 수 있습니까? 구름은 비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품질이 좋지 않은 금과 옥은 결국 진흙 속에 가라 앉을 것입니다." 맨션: 세상은 참기 힘들다"는 말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런 일이 안타깝습니다... 고대 청등궁의 사람들은 실망했고 결국 빨간색과 분홍색 건물의 아름다움이 사라졌습니다. , 여전히 먼지가 많고 더럽고 흠 잡을 데없는 백옥이 진흙 속에 갇혀있는 것 같은데 왜 사창가에 속인 증거입니까?
참고: Zhou Ruchang, Liu Xinwu 및 기타 인간 마스터 Miaoyu는 세상에 나오지 않았지만 노인과 결혼했습니다("시든 뼈"). 그 주요 근거는 Jingzang 판의 매우 혼란스러운 문장입니다.
원래 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위 Miaoyu가 세상을 청소하고 동일한 비난을 공유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앞으로는 Guazhou Ferry에서 처벌을 받게 될 것입니다. 슬퍼하지 마십시오. 나는 아름다움에 복종하겠습니다. 나는 뼈를 시들게 할 수 없느니라." (경장편 41장 눈썹 배치, 처음 두 글자가 빠졌다. 글자는 불분명하지만 '게시'라는 두 글자로 보인다. 세 번째 글자는 '좀먹음', 그리고 텍스트의 의미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Zhou Ruchang은 이 배치를 다음과 같이 교정하고 정리했습니다. "멋진 옥이 상쇄되었습니다. 이것이 소위 깨끗한 세상입니다. 앞으로는 모두가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Guazhou Ferry에서 조언과 처벌을 제공합니다 (슬프지 않습니까? Hongyan Gu (can't)는 마른 뼈에 복종합니다." 그리하여 Miaoyu는 "Dry Bones"와 결혼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이 배치는 Dai Bufan의 교정 및 편집과 같은 다른 형식으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굴복하고 각자가 조언과 벌을 줄 것입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슬프지 않습니까? 아름다움은 어쩔 수 없이 시든 뼈로 변할 수밖에 없습니다. - 소위 "아름다운 얼굴은 시든 뼈에 굴복한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 Zhou Ruchang이 완전히 편집했습니다. 추가 및 수정의 결과도 댓글을 정리하는 것이며 다른 사람들도 그것을 "시든 뼈로 변한 아름다움"으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주(周)와 대(大)를 구분할 때 어느 쪽이 더 합리적인가? 전자가 아니라 후자인줄 알았는데.. '시든 뼈의 미인'은 '홍옥몽'의 '풍월보견'이라는 주제에 내재된 내용이기 때문이다. 사실 절름발이 도교가 Jia Rui에게 준 "Fengyue Baojian"은 앞면의 아름다움과 뒷면의 해골을 보여줍니다. '아름다움'이 결국 '마른 뼈'로 변한다는 은유적 의미는 너무나 당연하다. 따라서 다이부판의 교정과 정리가 원댓글의 의미에 더 부합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Zhou Ruchang, Liu Xinwu 등이 Miaoyu의 결말을 논의하기 위해 사용한 유일한 증거는 확립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매음굴과 불교는 하나는 더럽고 다른 하나는 조용하여 두 개의 반대 극을 형성합니다. Miaoyu는 수도의 불교에서 Guazhou의 매음굴로 떨어졌습니다. 이는 "깨끗하고 싶다면 결코 깨끗하지 않을 것이며 하늘이 비어 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라는 말과 일치합니다. 게다가 이는 소위 “각자 충고와 벌을 준다”는 비판과도 일맥상통한다. 그녀는 강제로 매음굴에 갇히게 되었는데, 이는 그녀의 "무질서한 연애 감정"에 대한 처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난 20일 가옥촌에서 많은 악행이 드러나 투옥됐다. 그를 심문한 사람은 그가 먼 곳으로 보낸 제자였다. Li Wan의 아들 Jia Lan은 과거에 합격하여 관리가 되었으나 갑자기 사망했습니다. 리완은 너무 슬퍼서 곧 세상을 떠났습니다.
기본: 4장은 풍원 사건의 재판 후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그는 가난하고 겸손할 때 일어난 일입니다. 나중에 그는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알고 멀리서 그를 처벌했습니다. "Zhi Pi는 말했습니다. "그가 Yu Cun에 대해 쓴 방법을 보면 Yu Cun이 결국 위대한 영웅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이 호로사 본문의 끝이다. 나는 수천 마일에 걸쳐 숨은 선을 놓았다. Jia Yucun은 정말로 그의 제자들을 채워서 스스로 재앙을 가져오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악당은 결국 악당에 의해 처벌받게 됩니다. 『붉은 저택의 꿈: 늦은 청춘』 5장에는 “거울 속의 친절이 꿈속의 명성보다 더 가치있다! 그 아름다운 시절이 얼마나 빨리 지나갔는가! 녹슨 원앙이불에 대해서는 더 이상 언급하지 말라. 이것은 구슬로 만든 왕관을 쓰고 봉황옷을 입는 것인데, 인생의 무상함을 누릴 가치가 없습니다. 비록 늙고 가난하더라도 여전히 자녀와 손자가 있어야 하며 머리에 머리핀을 써야 합니다. 강력하고 고귀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비참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거짓된 이름이고 후세의 존경일 뿐입니다." Li Wan은 "구슬 왕관을 쓰고 봉황 코트를 입는" 축복을 받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우리는 너무 강해서 높은 곳에 도달할 수 있지만, 지옥으로 가는 길이 가까웠을 정도로 우리는 너무 비참하다.” 그의 아들이 관직을 맡은 지 얼마 되지 않아 갑자기 세상을 떠났다. 영광과 부도 삶의 무상함을 감당할 가치가 없습니다.
지난 21일, 바오위는 펑 자매, 샹윤, 먀오위, 리완의 비극적인 사건을 알고 가슴이 아팠다. 곧 그는 두 번째로 심령옥을 잃어 반은 미치고 반은 바보가 되었습니다. Baochai와 Sheyue는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그녀를 위로했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오직 Baochai만이 Bao-yu의 마음의 고통을 완화하기 위해 Lao-Zhuang, Zen 및 기타 아이디어를 추가했습니다. 보채는 보옥의 병이 세속의 걱정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불교에 귀의해야만 치료될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보옥을 성취하기 위해 자신의 결혼 행복을 희생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출처: 경진판 17장과 18장에는 "한단몽에서 복진보옥이 옥을 선물로 주었다"는 두 줄의 코멘트가 포함되어 있다. 두 번째로 Zhen Baoyu의 음모가 발견되었습니다. 기서편 7장에는 “더위와 서늘함을 경험한 후에 희로애락을 알고 이별 후에도 마음이 편하여서 영향약이라 하였느니라.”라는 두 줄의 논평이 있다. 향기는 차갑게 얻을 수 있고, 세상 만물은 차갑지 않다." 보채는 소위 "분리되어도 평안할 수 있다"는 태도로 보옥의 '깨달음'과 출가를 대하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향기는 차가울 수 있지만 세상의 모든 것은 차가울 수 없다". 그녀는 보옥을 성취하기 위해 기꺼이 자신을 희생했습니다.
지난 22일 가씨 가문과 진씨 가문은 황실에서 면제됐다.
나병승과 절도의 지도 아래 진가보옥은 가보옥의 잃어버린 심령옥을 발견하고 자신이 전생에 심영의 웨이터였음을 깨닫고 누시로 대체되었다. 그래서 완고한 돌의 후계자인 가보옥에게 가서 옥을 보낸다는 칭호를 받았는데, 이는 실제로 깨달음이었다. Jia Baoyu는 옥을 얻었지만 여전히 그것이 어떤 것인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Baochai는 즉시 그 신비를 이해했습니다. 보채는 남편의 세상 운명이 끝났다는 것을 알고 즉시 보옥에게 그 사실을 알렸습니다. 그제서야 보채는 자신이 인생에서 놓쳤던 모든 것이 실제로는 다른 사람의 것이며 처음부터 결코 그의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Baochai는 Baoyu를 설득하여 승려가되었습니다. 보옥은 감사와 죄책감을 안고 보채와 서월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진보옥을 따라 나병승과 라이도를 찾았다. 문둥이 승려와 절름발이 도사는 가보옥이 돌아오는 것을 보고 크게 웃었다. 진과 가보옥은 두 불멸의 스승을 따라 태서의 환상에 빠져버렸다.
출처: 가학편 2장에 '진씨의 보물은 상반부에 적혀 있지 않은 것들이다. 가씨의 보물은 멀리서 빛나고, 가씨에 대해 쓰여진 모든 것은 진짜 보옥의 반영이다. "진(진)보옥은 책이 끝날 때까지 공식적으로 등장해서는 안 된다. "옥을 주는 것"의 문제. 22장에서 보채는 보옥에게 '선문기생초'를 추천했고, 보채는 처음으로 '선의 뜻을 깨달음'을 했고, 그의 깨달음은 보채였다. 63장에서 저자는 소설 본문에 『한단꿈 꽃 감상』의 가사(물괄호)를 삽입하고, 『한단꿈』에 나오는 허향곡과 노동빈의 이야기를 활용하여 이후의 관계를 암시한다. 바오차이와 바오위 사이. 그러므로 마침내 보옥을 '도를 깨달음'으로 인도하고 그를 승려로 몰아넣은 것은 바로 보채였다고 볼 수 있다. 이는 레이펑과 라이다오가 보옥과 보채의 황금결혼을 주선하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한 이유이기도 하다. 이른바 '바보'라는 말은 '한단몽'에서 루동빈이 천국으로 돌아갔을 때 종리취안(Zhong Liquan), 허샹구(He Xiangu) 등이 루동빈에게 한 말이다. 조설금은 보옥의 결말을 암시하기 위해 '한단몽'의 암시를 반복적으로 사용했기 때문에 이 문장은 차용되었을 가능성이 크다.
23. 하늘의 어느 날, 땅의 백년. 보명국의 여인들은 모두 세상을 떠났고, 그들의 영혼은 모두 태서환계로 돌아갔다. Taixu의 환상 세계는 "경찰 환상 사랑 목록"을 만들었고 Baoyu와 다른 여성이 모두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Baoyu의 댓글은 "열정적이지만 애정이 없음", Daiyu의 댓글은 "열정", Baochai의 댓글은 "아무리 무자비해도 감동적입니다" 등입니다. 모든 요정들은 자신의 전생을 한탄했습니다. Nian Shi는 또한 자신의 인생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완전히 이해했습니다. 처음에는 Shenying의 웨이터 (Zhen Baoyu) 인 척하고 Jiangzhu의 후손 (Lin Daiyu)과 잘못된 관계를 형성하여 더 깊고 더 깊은 먼지 속에서 편물. 그를 구하기 위해 맹망 선사와 묘묘는 의도적으로 황금 결혼을 만들어 보채가 자신을 희생하여 보옥을 승려가 되도록 설득하는 중요한 임무를 맡게 했습니다. '러브 리스트'가 게시된 후 완고한 돌은 문구가 새겨진 채 다황산 기슭으로 반환되었습니다. 나중에 도교 공공(Taoist Kongkong)이 이 말을 복사했고, 조설근(曹雪秦)이 애도홍헌(Mourning Hongxuan)에서 "10년 동안 읽고 다섯 번 추가하고 삭제하고 목록으로 편찬하고 여러 장으로 나누었다"고 해서 이 "돌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생성되었습니다.
출처: Jingzang Benzhi의 리뷰에 따르면 잃어버린 원고의 마지막 30장 끝에는 '경찰 환상의 사랑 목록', '증거의 서문'과 같은 줄거리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대관원의 모든 여성들이 결국 태수환계에 모여 하나씩 비판을 받게 될 것임을 알 수 있다. 완고한 돌은 Dahuang 산 기슭으로 돌아 왔습니다. 도교 Kongkong은 이전 텍스트를 반영하기 위해 돌에 적힌 단어를 복사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의 메아리가 한 눈에 확연히 드러납니다.
위는 잃어버린 원고의 마지막 30장에 대한 줄거리를 대략적으로 요약한 것입니다. 실수로 생략한 내용이 많을 것 같은데, 추후 추가를 위해 여기에 남겨 두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