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린 다이위가 아버지를 버리고 교토로 가는 스토리

'린 다이우가 아버지를 버리고 교토로 갔다'에 관한 진실의 세 번째 장. 아내 린루하이가 죽은 후 다이유는 '아프고 너무 어려서 그녀에게서 양육을 받지 못했다. 친어머니, 형제 자매의 지원이 없습니다." "Jia Mu의 편지 순서에 따라 Daiyu는 할머니에게 가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Daiyu는 "눈물을 흘리며 작별 인사"를하고 어렸을 때부터 보모였던 "아주 나이가 많은" "Nanny Wang"과 "어린애 같은"Xueyan이라는 10 살 소녀와 함께 배에 탔습니다. "빨간 저택의 꿈"의 많은 줄거리와 마찬가지로 Lin Daiyu의 교토 입성 이야기는 면밀한 조사를 견딜 수 없으며 모든 면에서 모순됩니다. 예를 들어, 린 가족은 왜 딸을 지아 가족에게 맡기기 위해 먼 길을 갔습니까? 봉건 시대에는 부유한 관료 가문의 여성들이 대부분 집을 떠나지 않았고, 린루하이 자신도 여전히 관료였으며 여러 명의 첩을 두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형제자매들의 지지' 이유. Lin Ruhai의 가족 배경과 좋은 지위 (4 대 왕자 Lin Ruhai도 소금 검사 검열관을 역임)로 인해 그는 Daiyu라는 딸만 낳았습니다. 그의 죽음 이후 그의 딸은 Jia의 집에서 살았지만 "아무 것도 없었습니다". (45장) 그의 가족 그 돈은 다 어디로 갔나요? Lin Ruhai는 "Daiyu를 보물처럼 사랑"하는데 어떻게 열 살짜리 소녀와 "아주 나이가 많은" 왕 할머니가 여섯 살짜리 외동딸을 베이징으로 데려가는 것을 믿을 수 있습니까? 그런데 이 딸은 왜 베이징에 들어간 후 갑자기 부주의한 소녀로 변했는지, 그 사람은 "모든 단계에 주의를 기울이고, 항상 조심하고, 두려움 때문에 한 마디도 더 말하지 않고 한 걸음도 더 걷지 않을" 줄 알았습니다. 비웃었어?" Daiyu는 겨우 6 살인데 어떻게 "매우 나이 많은"유모를 가질 수 있습니까? 논리적으로 말하면, 이 유모는 기껏해야 30대 초반이어야 합니다. Xue Yan은 열 살밖에 안 됐지만 어렸을 때부터 대우를 섬겨왔습니다. 두세 살 때부터 사람들에게 봉사를 시작한 것이 아닐까요? "붉은 저택의 꿈"은 공간 제한과 연대순을 깨고 회상과 연대기 서술을 결합하여 Nian 가족의 "세 가지 봄 축제"에 대한 이야기를 설명합니다. Lin Daiyu의 베이징 방문은 양식화 된 버전이었습니다. 옹정 3년에 경요가 항저우에서 베이징까지 호위하던 중. 제5장에서 가보옥은 태서환상에서 '살과 뼈를 나누는 노래'를 들었다: 삼천 비바람의 여정, 모든 살과 피와 집을 버리고 울면 남은 세월을 망칠까 두려워 . 부모님께 걱정하지 말라고 말씀하세요. 예로부터 가난하고 연결된 모든 사람들이 어떻게 이별과 연합의 운명이 있을 수 없겠습니까? 이제부터 우리는 두 곳으로 나누어 각각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난 갈게요, 개입하지 마세요. 이 노래 '살과 뼈를 나누다'는 다름 아닌 세 번째로 아버지를 교토에 버린 린 다이유(Lin Daiyu)에 관한 노래입니다. 소위 '삼천년의 풍우'는 '양주'에서 북경으로 가는 배를 타는 '그녀'를 비유한 것이다. 그리고 『주리·하관·지방시』의 『동남쪽을 양주라 한다』는 말은 장강 이남과 남동쪽의 항주를 양주로 잘못 해석한 것이다. 다이유의 수로는 괴로움의 바다로 향하는 친절한 항해이며, '배를 버리고 상륙한다'는 것은 '그녀'가 괴로움의 바다에서 벗어나 서쪽으로 간다는 뜻으로, 이는 죽음을 비유한 것이다. 소위 조국은 시안과 항저우에 있는 Nian Gengyao의 가족 재산을 의미합니다. 소위 "cannian"은 "비 소리를 듣기 위해 연꽃을 떠난"Nian Xialing과 Nian Gengyao의 아버지를 의미합니다. 다른 기사에서 이를 분석했습니다. 따라서 임대옥은 아버지를 버리고 교토로 가는데, 이는 사실 소설 속 금릉은 베이징이다. 린 다이위를 껴안고 울던 지아 무는 일시적으로 니안 샤링 역을 맡았고, '울면 자신의 세월이 망가질까 봐 두려운' 것은 바로 '그녀'였다. 57장에서 Zijuan이 "옥을 시험해 볼 때" Daiyu는 "삼촌이 있어도 부모만큼 좋지 않다"고 말하여 Jia Mu로 갔다. Jia 가족에는 Daiyu의 부모가 없기 때문에 이 진술은 실제로 의미가 없습니다. 하지만 지아의 어머니가 일시적으로 '다이유'의 부모로 간주된다면 말이 된다. 염경요(Nian Gengyao)는 옹정 3년 겨울에 북경으로 호송되어 곧 사형을 선고받았다. 저자는 이 사실을 조심스럽게 암시했다. 그 순간 유모가 대옥의 집을 알아보러 왔다. 자무는 "이제 귀중한 옥을 꺼내서 린씨를 푸른 망사 찬장에 나와 함께 따뜻한 방 안의 찬장에 넣어두세요. 지난 겨울이 지나면 봄에 그들과 함께 집을 청소하고, (3장) '겨울의 끝'은 지금이 겨울임을 나타냅니다. '비샤 찬장'은 기성 건축 용어이지만 사물을 암시하기 위해 조설근이 차용한 도구이기도 합니다. "꼭 죽여야 한다"의 동음이의어로 밝혀졌습니다. 『붉은 저택의 꿈』은 은혜를 눈물로 갚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이 의미는 『임대우가 아버지를 버리고 교토로』에서 이미 표현되었다. Lin Daiyu, Lin Ruhai, Jia Zheng, Jia Mu 등은 실제로 Nian Gengyao입니다. Jia Yucun은 Yongzheng입니다. 그는 Daiyu의 교사 역할을 하며 "가르치는 은혜"를 가지고 있으므로 Lin Ruhai는 "온 마음을 다해 그에게 보답"해야 합니다. "사실 이것은 여전히 ​​심영의 웨이터가 보라색 풀에 물을 주는 호의이지만 다른 형태로 나타납니다. 『붉은 저택의 꿈』의 이야기는 뛰어다녀도 이 순환에서 벗어날 수 없다.

Daiyu는 겨울에 남쪽에서 북쪽으로 여행합니다. 저자는 그녀를 계절에 맞지 않는 기러기에 비유하므로 그녀의 하녀는 Nian Gengyao가 "왕"이라고 믿기 때문에 Daiyu의 숙모는 Wang입니다. 이 " 성 "Wang"은 Lin Daiyu를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저자는 Nian Gengyao가 3년 동안 고통의 바다에서 보트를 타는 것과 같고 죽음이 일종의 안도감을 느꼈다고 믿었기 때문에 Lin Daiyu는 배를 타고 수도에 "배를 버리고 상륙"했습니다. 등등, 작가가 소설에서 표현하려고 최선을 다한 의미는 모두입니다. 저자는 또한 회고적인 숫자를 사용하여 기사를 쓰는 데 능숙합니다. 임대옥의 베이징 방문은 옹정 재위 3년을 암묵적으로 언급하는 제3장에서 신중하게 정리되었다. Lin Daiyu는 베이징에 온 후 양저우로 한 번 갔다가 다시 베이징으로 왔습니다. 실제로 그녀는 베이징에 두 번갔습니다. 그러나 이 두 번의 베이징 방문은 모두 "대우"가 장강 남쪽에서 배를 타고 베이징에 왔다는 것을 암시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이 단서의 숨겨진 실마리는 Lin Ruhai의 죽음이고, 그의 죽음은 Nian Gengyao의 죽음입니다. Nian Gengyao가 베이징에 오기 전에 수도와 항저우에 있는 그의 집이 습격당했고, 압수한 은 120만 냥이 부족분을 보충하기 위해 시안으로 보내졌습니다. 72장 Jia Lian이 "잠시 후에 300만~200만 위안을 더 벌 수 있다면 좋을 텐데", "300만~200만 위안의 부를 벌면 좋겠다"고 말한 이유는 암묵적으로 다음을 의미합니다. Nian 가족에 대한 습격. Jia Lian은 장례식을 위해 Daiyu를 Yangzhou로 데려간 사람이었습니다. 그가 말하는 것은 그가 "Lin 가족"의 재산을 인수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임대우가 아버지를 버리고 교토로 갔다'는 사실이다. Lin Daiyu의 베이징 방문은 "Three Spring"이야기의 끝이자 시작입니다. 따라서 저자는 "West Wing"에 "Daiyu"가 살도록 준비했습니다. 여기에서 Cao Xueqin은 "에서 Nian Gengyao의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서쪽 날개' '세 개의 봄'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