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법률 문의 - 아서의 변덕스러운 백만장자 왕인 Effie를 플레이하는 방법

아서의 변덕스러운 백만장자 왕인 Effie를 플레이하는 방법

비정상적인 Million King Arthur QQ 버전

v6.0.2

유형: 전략 체스 및 카드

크기: 69MB

평점: 8.8

플랫폼:

태그: 카드 매직 3D 일본 및 한국 게임

비정상적인 밀리언 킹 아서 에피 플레이 전략: 에피 전투 방법 ? 규칙에 따르지 않는 BOSS이기 때문에 전략도 "재미"가 넘칠 것입니다.

일탈적인 백만장자 아서 에피를 플레이하기 위한 전략

BOSS 속성 : 바람

추천 용도 : 마법검

패배 추천 부위 순서: 2부 → 3부와 본체를 동시에 격파

BOSS 특징:

BOSS는 물리 공격입니다

3C 본체 게다가 17겹의 마법 방패

매우 높은 물리 방어력

방해 효과가 좋지 않음

부품의 공격력은 HP와 관련이 있습니다(HP에 따라 위력이 감소함) 감소)

1. 기본 분석 :

HP는 정상으로 보입니다. 공격력이 낮다는 것은 약화 효과가 높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모든 부분은 모든 것에 대한 방어력이 200만개입니다. 본체에는 17겹의 마법 방어막이 있습니다.

이 BOSS는 전혀 폭발적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흥미로울 수도 있습니다.

1. 액션 모드 관련:

세 가지 구성 요소의 액션 모드는 상대적으로 복잡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액션 표를 참조하세요.

언급할 만한 핵심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본체가 완전히 파괴되기 전에는 공격이 없습니다. 완전히 부서진 후에는 매 라운드마다 무작위 이름의 3히트 콤보 2개가 발생합니다. 물리 방어막이 충분하면 무섭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세수하십시오.

② : 정령검의 마법 광역은 5도와 6도에서 약화될 수 있으며(마법공격력 8500), 남은 물리 단일점 약화는 무효화된다(방어는 유효).

③ : 탱크의 물리 AOE는 4C와 6C에서 약화될 수 있으며(4C에서 물리 공격력은 8500, 6C에서 물리 공격력은 12000), 남은 마법 단일 지점 약화는 무효화됩니다(방어력) 효과적이다).

4: 정령검과 본체의 단일 포인트 데미지는 구성품의 현재 HP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구성품의 HP를 최대한 빨리 줄이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손상 (약화로 지옥에!).

2. 피해 및 도발 관련:

방어 및 피해 감소와 관계없이 라운드당 최대 피해는 다음과 같습니다. -

3C: 28080점. (순수 물리 피해)

4C(도발 제외): 21500(AOE) 28080 8000(방어력 감소) = 57580. (순수 물리 피해)

4C(도발): 21500(AOE) 28080×2 16000(방어력 감소) = 93660. (순수 물리 피해)

5C(영기 검 파괴): 24,000. (순수 마법 피해)

5C(도발, 깨지지 않는 오라 검): 21500(AOE) 24000(검 HP의 5) × 2 방어력 감소(총 20000) ≒ 65500(검 HP의 10) ).

6C(오라 소드 부러뜨리기): 25000(AOE)(순수 물리 피해)

6C(오라 소드 부러뜨리지 않음): 21500(마법 AOE) 25000(물리 AOE) (검 5) × 2 혈액량 = AOE가 사람을 죽일 수 있을까?

도발은 필요없으니 방패를 이용해주세요.

약화 효과에는 제한이 있으니, 빠른 시일 내에 정령검을 처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각 쌍의 검은 100,000포인트의 피해를 입히며, 이는 단일 대상을 5,000포인트 약화시키는 것과 같습니다.

28,000개의 체력선을 기준으로 4C에서 약 6,000개의 물리 방어막이 있으면 정령검에 350,000의 피해를 주어 안전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어서, 용병과 도둑들이여.

5C가 검을 부러뜨릴 수 없다면 높은 피해 감소 도발로 죽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마법 공격력 15000↓ 디버프는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p>

3. 방어력 약함:

부자는 4C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종류의 방어구를 착용합니다.

검을 부러뜨린 후에는 마법 방어력을 가져올 필요가 없습니다.

도둑들아 싸워라 출력이 가장 약하다.

두 번째, 간단한 전략

모드 1: 검을 부수고, 방패를 갈고, 폭파

폭발할 수는 없지만 게임 플레이는 비교적 일상적입니다.

반면 키메라는 자유 플레이에 더 적합하다. 후반에는 아이스 키메라가 어떨지 모르겠다.

초기 출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덱의 유창함은 확보되어야 합니다. 약한 산성 카드를 몇 장만 넣으면 됩니다.

3C 리치는 물리방패와 용병, 도둑 지원을, 디바는 슬로우 밀크나 지원을 활용한다.

4C 부자는 계속해서 물리방패를 사용하고, 용병과 도둑들은 최선을 다해 검(왼쪽 위 부분)을 공격하고, 디바는 팀 전체를 착유시키려고 한다.

5C 부자는 계속해서 쉴드를 치고(이번 라운드는 마법 데미지임에도 불구하고) 용병과 도둑이 검을 부수고 몸통 쉴드를 갈기 시작하는데, 디바는 풀(견습생을 활용하면 된다) 방패를 날카롭게 하는 데 도움이 되는 토끼).

6C 이후에는 용병과 도둑이 방패를 갈기 위해 다단계 칼과 데미지 회복을 사용하고, 부자와 디바는 혈기를 높이기 위해 머리핀을 사용할 것입니다.

물리적인 방어막이 충분하다면, 신마전차(즉, 부츠)는 패배 여부에 관계없이 큰 위협이 되지 않습니다. 일부러 부술 필요도 없고, 부수는 것을 고의로 피할 필요도 없습니다. 본체가 완전히 부숴지지 않을 정도로 너무 세게 치지 마세요.

물론, 부츠에 피가 가득 차 있는 것도 위험합니다. AOE를 사용하여 피를 일부 녹여 공격력을 낮추세요.

7라운드(9C)에서 본체가 다시 마법방패를 적용할 예정이니, 그 전에(9C 포함) 전투를 종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7-8C이면 충분합니다.

모드 2: 실드 그라인딩 없음, 데미지 오버플로 사용?

파 자매가 이중 얼음 AOE를 사용하여 돌파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두 부분을 제거한 후에도 본체의 HP는 여전히 88만이다.

검을 빠르게 부러뜨려야 한다는 점(또는 마법 제압 공격 15,000회를 받아야 함)을 생각하면 데미지 오버플로와 독을 사용해 88만의 데미지를 주기는 쉽지 않다.

——당분간은 ①모드로 플레이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셋, 직업별 주의사항:

용병:

3C 지원 및 4C 출력 시작을 준비하세요——

5C 검을 부수고, 6-7C가 방패를 부수고, 7-8C(늦어도 9C)가 전투를 종료합니다.

용병 중 가장 강력한 단검은 가수 하츠네와 지원형 테스트인데 아쉽게도 전자는 연계 카드다.

방패 연삭의 경우 피해 복구 속성은 중요하지 않습니다(물론 불이 더 좋습니다). 이번 호에서는 신화적인 펜리르 외에 하나 더 가져올 수 있습니다.

Fire Combo Knife는 아래 표를 참조하세요. 물론 일부는 아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지원 붉은 심장을 무시하세요. 단, 손상과 결합하면 4겹의 쉴드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회복

많은 카드는 확실히 두 번 이상 사용되므로 첫 번째 라운드 이후 무작위로 뽑힌 카드의 품질을 확인하십시오(직설적으로 약산을 덜 가져오는 것이 좋습니다).

볼륨:

물리방패, 물리방패를 강화한 후 카드를 발급합니다.

더 많은 파이어 카드를 가져와 매 라운드마다 파이어 C를 쌓으세요.

외로워지고 싶지 않다면 마법의 칼 몇 개를 빌려서 방패를 갈 수도 있지만 꼭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부자가 목숨을 걸지 않아도 되는 던전은 드물죠. 안심하고 방패를 추가하고 카드를 발급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도적:

p>

전투도둑이 되어보세요!

이 던전에서는 도둑과 용병의 임무가 동일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도둑이 용병에게 버프를 줄 수 있지만 용병은 도둑에게 버프를 줄 수 없다는 것입니다.

도둑 중 가장 강력한 외검은 외계형 버트인데 발화를 해야 효과가 있다. 부자 하츠네와 반수형 로티뉴가 있다면 3C는 발화를 지원하고, 4C는 확실히 콤보가 아름다운 것 같아요.

버프 나이프, 외계인의 여왕, 유닛 2-Broken으로서의 Bajiquan Rin과 3Chain의 특수 효과를 발동시키는 Thief Fire Rin도 선택 사항입니다.

도둑들의 불추격 피해에는 현재 에그 풀의 역행 우샤하와 현재 화폐 풀의 지원 사탕이 포함됩니다. 필요한 경우 가져갈 수 있습니다.

어서 용병들과 함께 머리를 놓고 싸워보세요.

Diva:

4C 출력에는 Diva가 필요하지 않지만 3C는 지원 카드를 인색해서는 안 됩니다.

또한 3C에서는 24,000(네이키드 데미지 27,000) 상당의 단일 포인트 2개를 얻게 됩니다. 4C에서는 팀 전체를 채우려면 약간의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부자님과 마찬가지로 파이어 카드를 더 많이 가져와 매 라운드마다 C를 쌓아보세요.

견습생 우샤하는 아주 좋은 콤보 칼 우유입니다. 그릴 때 가지고 다니면 방패 갈기에 도움이 됩니다.

용병과 도둑을 지원하고 5C 부러진 검을 완성한 후 가수는 휴식을 취하고 차를 마시고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물론, 방패가 깨졌을 때 라운드 중에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 방패의 겹 수를 계산하는 데 더 효과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