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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락사에 대한 견해를 이야기하다

1, 먼저 안락사가 문명의 사망 상태라고 분명히 대답하고 안락사 입법은 필연적이다. 우리나라는 이미 의학계, 윤리학계, 법학계, 사회과학 종사자들이 안락사 입법의 필요성과 타당성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2, 안락사와 도덕은 충돌하지 않는다. 우리 나라는 입법원칙상 인권의 중요성을 점점 더 중시하고 있다. 안락사를 실시하는 것은 사망 과정을 문명화하고 과학화하기 위해서이다. 그의 목적은 죽음에 가까운 사람이 사망 과정에서 죽음의 고통을 덜어주거나 없애는 것이다. 안락사 대상은 의학적으로 구제할 수 없고 고통이 있고 자발적으로 고통 해제를 요구하는 빈사자여야 한다. 안락사는 어떤 의미에서 죽어가는 사람의 삶의 질과 존엄성에 대한 존중

입니다. 그는 반드시 요구자 본인의 의식이 깨어있는 상태에서 내린 결정이거나 진실한 위탁이어야 합니다. 다른 코끼리 의사, 가족, 보호자의 건의와 요구는 모두 무효이다. 따라서 안락사는 빈사자 자신의 진정한 의미의 표현이며, 그의 인권을 존중하는 표현이며, 빈사자가 아닌 사람은 안락사를 신청할 수 없다. 내 대화방에서도 안락사 주제에 대해 두 번 토론한 적이 있는데 의견이 분분하다. 제 주장은 당사자의 인권과 실제 객관적 사실을 존중하는 상황에서 안락사는 도덕에 어긋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