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법률 지식 - 허난 넷콤은 왜 하루 48시간 정시에 오프라인 상태가 되나요? 고양이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게임을 하려면 매일 전화를 끊어야 합니다.

허난 넷콤은 왜 하루 48시간 정시에 오프라인 상태가 되나요? 고양이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게임을 하려면 매일 전화를 끊어야 합니다.

이는 허난넷컴뿐만 아니라 전국의 넷콤에서도 마찬가지이다. . . . . 먼저 이유를 말씀드리자면 48시간 접속 끊김은 넷콤 서버에 의해 구현됩니다. 그 목적은 정기적으로 IP를 변경하여 상업용 웹사이트를 운영할 수 없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온라인 게임을 하는 플레이어들의 공통적인 고민이 있는데, 왜 전화를 끊는 걸까요? 전화를 끊지 않은 결과는 출발선에서 지는 것입니다. . . . 그리고 일부 게임은 더 많이 열어야 합니다. . . . . 이는 정해진 시간에 정해진 일을 해야 하는 문제, 온라인 게임을 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피곤하다는 문제를 가져온다. . . 결과는 여전히 Netcom을 추가하여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사실 Netcom의 이 기능의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China Telecom은 현재 국내 기본 네트워크의 최고의 네트워크 제공업체이기 때문에 Netcom은 시장의 일부를 점유해야 합니다. 저렴한 서비스 요금을 통해서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리소스가 실제로 통신만큼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제 싸고 더 많은 돈을 벌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일반유저는 아마 머리카락 하나도 뽑지 못하겠지만, 특수유저도 마찬가지일 겁니다. . . 오프라인 상태를 유지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할 수 있다. . . . China Netcom의 상용 회선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 . 전용선은 고정 IP를 가지며 항상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 . . 물론 비용에 대해서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일반 고객 기반의 손실을 어떻게 만회할 수 있습니까? 편견을 갖고 오프라인 상태를 유지하고 싶게 만드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게다가 이 문제에 대한 넷콤의 설명은 사용자 안전을 위해 고객센터에 문의했는데 2차 회선을 끊어도 "안전"할까요? 고객센터에서는 '위'에서 이런 설명을 요청했지만 자세한 내용은 불분명하다고 밝혔습니다. . . . 그리고 이 서비스는 변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로그아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후퇴하지 않으면 그게 전부입니다.

결국 분석해 보면 중국의 전반적인 환경은 돈을 벌기 위해 곳곳에 장벽을 세우는 이른바 독점 기업을 만들어냈다. 더욱이, 저는 산업정보기술부에 항의한 적이 있는데, "쓸모가 없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산업정보기술부는 이 문제는 그들 스스로 처리할 수 없고 그들 스스로 처리해야 한다고 대답했습니다. 언젠가 넷콤이 사용자 안전을 위해 한 시간에 한 번씩 회선을 끊는다고 하면 괜찮습니다. 누가 네트워크 사용을 요청했습니까?

Telecom은 이 문제를 보다 인도적으로 처리해야 합니다. Telecom은 기본적으로 48시간마다 회선 연결을 끊지만 Telecom의 고객 서비스에 전화하여 이 기능을 꺼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월별 무제한 사용자로 제한됩니다. .

중국에서는 차이나넷콤이 최고라고 생각해요. 그렇게 좋으면 뭐든지 고객에게 불편하면 상관없잖아요. 미끼. 마음에 들면 그냥 끌어내리세요. . . 중국에서 선호된다는 것은 서비스가 줄어들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 . .

그래서 연결이 끊어지지 않고 전화를 끊으려면 유일한 방법은 "통신"뿐입니다. 모바일 네트워크가 좋지 않아 차이나넷콤은 강제로 연결을 끊어야 합니다. . . 또한 텔레콤에서는 48시간 연결 끊김 기능을 해제하려면 수동으로 고객 서비스에 전화하거나 비즈니스 홀에 직접 방문하도록 요구합니다. 비록 여러 단계가 있지만 여전히 인간적입니다, BS넷콤. . . . 차이나넷콤(현재 차이나유니콤과 합병)의 사장이 빨리 죽었으면 좋겠다. . . . 회사는 곧 망했다. . . . . 원래는 통신 독점 문제를 해결하려는 의도였지만, 최종 결과는 하나의 독점이 두 기업 간의 협력 독점으로 바뀌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 . 슬픈 사회.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