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법률 지식 - '메이우·초승달' 시 감상

'메이우·초승달' 시 감상

매달린 버드나무는 점차 새로워지고, 연한 색이 꽃을 통해 입혀져 약속대로 이른 어둠을 뚫고 나간다. 재회감이 있고, 깊이 예배하며, 향기로운 길에 있는 자를 만난다. 아구창은 안정적이지 않습니다. Material Su'e, 여전히 증오심이 남아있습니다. 가장 사랑스러운 노래, 작은 은고리, 추운 가을에 걸려 있는 보물의 커튼.

시대에 따른 손익을 묻지 마세요. 한숨: 옥도끼를 천천히 가는 것도 어렵지만 금거울을 고치는 것도 어렵다. 태액지(泰泉泉)가 아직 남아 있는데 이 황량한 곳에서 누가 그것을 뚜렷하게 볼 수 있겠는가? 그러므로 산은 영원히 밤이 된다. 그에게 한 번 시도해 보고 집을 살펴보세요. 구름 너머로 산과 강을 바라보고, 향기로운 옛 계수나무의 옛 그림자를 보라.

고시 소개

『매무·초승달』은 송나라 말과 원나라 초기의 시인 왕이순이 노래한 작품이다. 초승달에 관해 조국의 산천이 무너진 슬픔과 분노를 표현하기 위해 남송이 멸망할 때 쓴 것이다. 첫 번째 부분은 초승달을 감상하는 느낌을 묘사하고 있으며, 모든 문장은 초승달에 대해 쓰며 어디서나 보름달을 기대합니다. 두 번째 영화에서는 글을 느슨하게 풀어 우주사적 관점을 바탕으로 손익의 진화를 논하고, 생존자들의 마음속에 자리잡은 기나긴 밤과 끝없는 기도에 대해 쓴다. 달이 차고 기울고, 산과 강의 옛 그림자가 끝없이 다시 나타나는 등 촬영에는 멈춤과 멈춤이 있습니다. 시 전체는 초승달의 이미지로 상징되는데, 이는 잃어버린 조국의 불완전함을 반영하거나, 풍경과 감정을 묘사하거나, 그에 대한 암시를 말장난으로 표현한 것인데, 그 이미지는 부드럽고 쓸쓸하며, 그 장면은 깊고 우울하다.

댓글

⑴메이우 : 브랜드라는 단어의 이름입니다. '바이이지아오'. 송나라 강규가 이 곡을 작곡하고 '장중원과 놀다'라는 시를 지었는데, 여기서 그는 성적인 사랑을 노래했습니다. 이중성, 경사 운율 패턴의 103자입니다. 초승달이 버드나무 가지에 눈썹자국처럼 서서히 걸려 있다. 창백한 달빛이 꽃나무 사이로 빛나고, 흐릿한 광채가 이른 황혼을 가르고 있다. 밝은 초승달은 사람들을 재회하고 싶게 만든다. 내실의 미녀들은 달을 더욱 깊이 숭배하고 매력적인 꽃향기 길에서 연인을 만날 수 있기를 기도한다. 초승달은 마치 끝나지 않은 두 개의 아름다운 눈썹과 같습니다. 항아는 여전히 이별을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가장 사랑스러운 것은 맑은 하늘에 초승달이 마치 보물의 장막처럼 작고 정교하다는 것입니다.

달은 둥글고, 쇠퇴하고, 밀리고 있는 것이 수천년 동안 있었던 일이다. 나는 오강이 움직여서 옥도끼를 가는 것을 보고 한숨을 쉬었지만 이 쇠퇴하는 달을 만회하기는 어렵다. 옛 수도 장안의 태예지(泰泉)는 아직도 존재하지만 황량하고 황량한 과거의 아름다운 호수와 산을 누가 다시 묘사할 수 있겠습니까? 고향의 늦은 밤은 길고도 길다. 머지않아 맑아지고 맑아지는 달이 내 뜰에 똑바로 빛나기를 기대한다. 달빛 아래 산천이 한이 없어 안타깝지만 헛되이 늙어가는구나. 조국의 산과 강의 상징은 달그림자에서만 볼 수 있다.

⑵Xinhen: 초승달이 처음으로 나타나는 것을 말합니다.

⑶밝은 색상: 반짝임. 더 가벼운 버전은 "Dan"입니다.

⑷Yiyue: 마치 막연하게;

⑸추밍: 이제 막 밤이 됐어요.

⑹재회의 의미 : Tang Niu Xiji의 "Shengchazi": "초승달은 눈썹처럼 구부러져 있지만 여기서는 재회의 의미가 사용되지 않습니다."

⑺ 깊은 숭배: 고대에는 여성들이 재결합을 기원하기 위해 초승달을 숭배하는 풍습이 있었습니다.

⑻향기로운 길: 꽃 사이의 길, 떨어진 꽃이 가득한 길.

⑼ 안정적이지 않음: 완료되지 않음, 완료되지 않음.

⑽Su'e: Chang'e의 또 다른 이름입니다. 또한 해당 월의 프록시로도 사용됩니다.

⑾실버훅(Silver Hook): 일반적으로 초승달을 의미합니다.

⑿ 손익: 전액 손실, 전액 손실.

⒀천천히 날카롭게 가는 옥도끼: 옥도끼는 달을 수리하는 옥도끼를 말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당나라 태화제의 사촌인 정인번(鄭仁文)이 송산(松山)에 갔다가 베개 위에 자고 있는 사람을 보고 어디 있느냐고 물었다고 한다. 그 남자는 웃으며 말했습니다. "달이 칠보의 집합체라는 것을 아십니까? 달은 알약 같고 그 그림자는 태양이 볼록한 곳에 비치는 것과 같습니다. 흔히 82,000가구에서 재배하므로 제가 셀 수 있어요." 여러 조각을 끌로 깎으세요. "당단성시의 "유양자조천지"를 보세요. 후에 "옥도끼가 달을 수복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천천히"는 "시"와 같으니 쓸데없다는 뜻입니다.

⒁금거울 : 문 은유

⒂ 태예 연못 : 한나라와 당나라 모두 궁궐에 있었다

⒃ 구산 예용 : 구산은 고향을 의미한다. 밤은 깊다.

⒄단정: 보름달을 가리킨다. ⒅구름 너머의 산과 강: 조국의 광대한 산과 강을 암시한다.

⒆ 그림자 : 달그림자 달에는 계화나무가 있다고 하는데, 이는 땅에 비치는 달빛을 뜻한다.

왕이순에게 있어서 조국이란 뜻이다. 여전히 뒤틀린 콤플렉스입니다. 시인은 강력하고 의심할 여지 없는 영원한 법칙 앞에서도 필연성을 파악하기를 희망합니다.

시인은 조상의 몰락의 아픔과 과거와 현재의 큰 변화에 직면하여 초승달을 노래하며 나라의 멸망에 대한 비통함을 표현하였다. 시 전체는 달을 감상하고, 달을 관찰하고, 달에 대한 감상을 단서로 삼아 왕국에 대한 오랜 생각을 모두 달을 노래하여 쓴 것으로, 시사하는 바가 크다.

첫 번째 영화는 초승달을 묘사하며 의도적으로 상큼하고 온화하며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매우 매력적이고 감동적입니다. "버드나무는 새로운 흔적을 남기고 꽃은 밝은 색을 입고 약속대로 이른 어둠을 뚫고 나간다." "점진적"이라는 단어에서 시작하여 초승달이 떠오르는 모습을 그려내며 싱그럽고 온화하며 아름다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초승달은 버드나무 가지 위에 걸려 있는 아름다운 여인의 희미한 눈썹 자국과 같습니다. 초승달이 서서히 떠오르고, 달빛이 꽃을 가볍게 감싸고 있다. 부드러운 달빛은 꽃을 감싸지 못하는 듯 흐릿하게 꽃 사이를 흐르며, 그 연속적인 상승은 처음 대지를 덮었던 황혼의 안개를 뚫고 나오는 듯하다. . 세 문장은 초승달 특유의 매력을 담아내기에 참신함이 가득하다. 싱그럽고 아름다운 초승달을 맞이하여 재회의 소망을 품습니다. 그러면 “향기로운 길에 있는 사람과의 만남, 깊은 예배, 만남의 느낌이 있습니다.” '깊은 예배'라는 세 단어는 '재회'에 대한 간절한 기대를 표현한다. 그러나 동배는 돌아오지 않았고, 시인은 '향기로운 길에서 만난 사람'에 대해 혼란스러워하지 않을 수 없었다. 황량한 색. 그리움에서 절망까지 무의식적으로 초연한 눈으로 달을 바라보았다. 가느다란 초승달은 아직 칠하지 않은 미인의 눈썹과도 같으며, 달 한가운데서 상처받고 헤어진 모습을 '자해한 고독'을 표현한 것으로 생각된다. 푸른 바다와 푸른 하늘, 그리고 밤마다 마음이."

"아구창이 안정되지 않았습니다"는 "새 마크"와 결합되어야합니다. 달에서 사람까지 '수에'와 '리헨'과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어 시인의 완곡하고 구불구불한 감정이 드러난다. 'The Most Adorable'은 추운 가을에 작은 은고리와 보물막이 걸려 있는 노래이다. 달 한가운데에 항아가 등장하는 것부터 설렘이 초승달로 돌아온다. 끝없는 밤하늘에 초승달이 밤하늘에 은빛 갈고리처럼 매달려 있습니다. 밤하늘은 넓고 초승달은 너무 작습니다. 가을 하늘의 '차가움'과 초승달의 '작음'은 초승달에 대한 시인의 애정에 미묘한 함축을 준다.

1부에서 시인은 광활한 우주에서 초승달이 하찮은 존재에 대한 우울함을 표현했고, 2부에서는 수직으로 펜을 치며 먹을 휘두르며 '영원한 세월'이라는 단어를 연상시켰다. "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데 황량하고 설렘을 주는 뜻이었습니다. 츄. 시대의 손익을 묻지 말라는 문구는 달의 법칙이 변하는 것과 인간세계의 손익이 변하는 것을 요약한 것이다. 이를 통해 우리는 무한한 시간의 영원한 법칙을 지배하는 우주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인간 세계는 인생의 짧음, 사물의 무상함, 부침 등 슬픔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아무도 물어볼 수 없습니다. "옥도끼는 천천히 가는 것도 어렵지만, 금거울을 고치는 것도 어렵다." 옥도끼를 사용하여 달을 수리하는 모습은 나라를 회복할 수 없다는 극심한 절망과 탄식을 보여준다. "묻지 마세요", "천천히 옥도끼를 갈아주세요", "금거울을 고치는 것은 어렵습니다"라는 결정적인 말은 극심한 고통과 혼란, 슬픔의 감정을 표현합니다. 역사적 관점과 우주적 관점을 융합한 시간적 고민을 담고 있다.

"태예 연못이 아직 남아 있어 이 황량한 곳에 선명한 광경을 선사할 수 있다"는 과거 왕조의 연못가에서 송나라 황제들이 달을 감상하는 웅장한 장면을 요약합니다. Chen Shidao의 "Houshan Poetry Talk"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Song Taizu는 한때 연못에서 물을 마셨고 학자 Lu Duoxun은 시를 썼습니다. "내가 Taiye Pond 옆에서 달을 보았을 때 좋은 바람이 만년을 불었습니다. 누구의 옥 상자가 새 거울을 열어 맑은 빛을 드러냈는가? "Zhou Mi의 "Old Wulin Stories"에는 Song Gaozong과 Song Xiaozong도 연못을 방문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왕이순의 시 "옥도끼를 천천히 갈아 금거울을 고치는 것은 어렵다고 한숨을 쉬었다. 황량한 곳에 맑은 풍경을 다시 칠할 수 있는 태액못이 아직 있다"는 그의 심정에서 나온 것이다. 그는 고대와 현대의 부침을 묘사하며, 이때 사물은 변하고 사람도 변해 현장은 극도로 황량하다.

'오래된 산은 항상 밤이다', '영원히 밤이 된다'는 지는 달의 희미한 풍경을 끌어내며 조국의 망국의 슬픔을 상징한다. 기나긴 밤, 예속된 나라에서 살아남은 이들의 영혼은 끝없이 고통을 겪는다. 이 지점에서 조국의 멸망에 대한 시인의 비탄이 극에 달하게 쓰여졌다. "그를 시험해보고 집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Qifeng은 우울하고 좌절한 표정을 보이며 다시 일어납니다.

'집안의 온전함을 엿본다'는 '재회의 의미'로 바꿔야 한다. 내 고향의 산과 강이 폐허가 되어 훗날 해와 달이 가득 찼을 때에도 “그곳은 여전히 ​​늙어 향기로운 계화의 그림자를 띠고 있을 것이다.”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그러나 땅의 산과 강은 예전의 맑은 그림자를 되찾지 못하고 수천년 동안 끈질기게 조국을 애도하고 있습니다.

당나라 사람들은 초승달을 숭배하는 풍습이 있었고, 송나라 사람들도 초승달 아래에서 잔치를 벌이고 술을 마시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연회 전에 초승달을 노래하는 것은 남송 왕조의 서기관들 사이에서도 우아한 풍습이었습니다. 달을 감상하고 달에 대한 감상을 느끼는 것이 전체 이야기를 관통하는 실타래입니다. 초승달로 인한 작가의 과거와 현재의 의식과 감정의 흐름, 초승달과 관련된 인간의 사랑 이야기를 따라가며 조국에 대한 시인의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