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러 간 순환 현상을 무엇이라고 하나요?
드루스트 효과
거울은 표면이 매끄럽고 빛을 반사하는 능력을 지닌 물체입니다. 처음에는 고대인들이 광택이 나는 청동을 거울로 사용했습니다. 거울에는 평면거울과 곡면거울이 있는데, 평면거울은 사람의 외모를 정리하기 위해 많이 사용하는데, 곡면거울은 주로 화장거울, 가구장식품 등으로 사용됩니다.
거울이 거울을 마주하는 순환
거울이 거울을 마주하는 무한 루프를 드로스테 효과라고 합니다. 그림의 특정 부분이 그림 전체와 동일해 무한 루프가 발생한다는 의미입니다. 이런 종류의 그림은 일부 수학 소프트웨어를 통해 생성될 수 있습니다. Droste 효과는 특정 유형의 재귀 이미지(네덜란드 용어)입니다. 이미지가 표현되는 방식은 상대적으로 조직적이고 반복적인 작은 버전을 묘사하는 것입니다. 이론적으로 이미지는 무한히 깊어져 결코 끝나지 않는다는 느낌을 줍니다.
드로스테 효과는 코코아 가루 포장에서 유래
드로스테 효과라는 이름은 네덜란드 유명 브랜드인 드로스테 코코아 가루의 포장 상자에 있는 무늬에서 유래한 것입니다. 컵과 상자가 담긴 쟁반을 들고 있습니다. 컵과 상자의 패턴은 전체 그림과 동일합니다. 이 이미지는 1904년부터 사용되어 왔으며 수십 년 동안 약간의 수정만 거쳐 가정용 개념이 되었습니다. 시인이자 칼럼니스트인 Nico Scheepmaker는 1970년대에 "Droost Effect"라는 용어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Droste 효과의 두 가지 주요 세력
Droste 효과의 발전 과정에서 Huizi 학파와 Spiral 학교라는 두 가지 주요 세력이 점차 형성되었습니다. 무한히 반복되는 회자배의 구조는 이미지의 깊이와 입체감을 높일 수 있다. 나선파는 회자파의 동일한 그래픽의 반복의 본질을 흡수하고 추가 나선 구조를 추가했습니다.
회화의 Droste 효과
네덜란드 화가 Escher는 수학, 논리학 및 철학에서 가장 추상적인 개념을 탐구하는 그림을 그리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의 1956년 석판화인 Galleriadistampe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묘사합니다. 갤러리에서 그림을 보는 관객. 갤러리 창문은 도시의 거리 풍경과 조화를 이루고, 항구 옆 건물에는 그가 방문하는 동일한 사람들이 포함되어 있어 그림은 자신의 현실로 확장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그림 중앙에는 Escher의 서명이 새겨진 눈에 띄는 흰색 원이 남아 있습니다.
석판화는 수학과 예술 분야 모두에서 논의를 촉발시켰습니다. Escher는 PrintGallery를 그의 최고의 작품 중 하나로 여겼지만 아마도 그는 창작 당시 포함된 고급 수학적 개념을 완전히 인식하지 못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