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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가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한가할 때 우연히 이것을 보고 대답한다.

우선, 나는 8 년 동안 입사했는데, 몇 편의 원선 작품이 있어서 성공하지 못했지만, 많은 소위 작가에 비해 나는 이미 성공했다.

입사하기 전에 4 년 동안 소설을 썼다. (작가에게 큰 작용이 아니라 작가에게 어느 정도 장애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원래 맞은편 드라마에 가입하려고 했는데, 정향은 결국 영화 작가가 되어 씁쓸한 자각감을 가지고 있다.

작가는 직업이고, 직업은 영화 시나리오 작가, TV 시나리오 작가, 소품, 무대, 만담 등 세분화되어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인터넷 시나리오 작가, 인터넷 시나리오 작가까지 확장되었다.

왜 이전에 소위 시나리오 작가라고 언급 했습니까?

작가업계의 명함이 바로 작품이다. 얼마나 화가 났는지는 말할 것도 없고, 적어도 이미 성공적으로 방송되었으니 작가라고 할 수 있다.

즉, 영화 (극장), 드라마 (유명 방송국), 유명 프로그램 (유명 방송국) 이 있으면 똑바로 서서 자신을 작가라고 부를 수 있다.

지방방송국 중앙 6 대에 간 것도 작가다. 수량과 인기로 볼 때 모두 3 선에서 배회하고 있다.

3 선 이외의 총잡이는 총칭총잡이라고 불리며, 당분간 그들의 잠재력을 고려하지 않는다.

몇 편의 폭발적인 작품을 창작한 2 선 시나리오 작가.

일선 작가라고 할 수 있고, 업계 내에서 토론이 있어, 20 명만이 부족할 수도 있다.

예: 고만당, 블루드래곤, 조안요 등. ...

작가는 전문 시나리오 작가, 자유시나리오 작가, 계약 시나리오 작가 등으로 나뉜다.

중국이 작가라고 주장하는 사람은 약 500 만 명이지만, 진짜 작가는 일선, 2 선, 3 선으로 나뉜다. 각 선 사이의 거리는 감소합니다.

작가란 무엇입니까?

영화 극본은 가장 정확한 동사와 몇 개의 형용사로 문자 형식으로 이야기 (창의력) 를 써서 화면감을 쓰는 것이다.

간단한 예-[두 적]

소설 스타일:

파란 옷 남자는 체구가 우람하고, 팔의 칼상은 그의 경험을 하소연하는 것 같다.

옷이 그의 불룩한 근육에 팽팽하게 조여져 근육 선이 어렴풋이 보인다.

땀 얼룩인지, 오래 입었는지, 파란 천은 약간 하얗다.

그의 한자 얼굴에서 깊은 뼈의 상처가 과거의 이야기를 하소연하고 있는 것 같다. 그의 빽빽한 눈썹 아래 방울 두 마리 같은 큰 눈 한 켤레가 깜박거리지 않았다. 놀랍게도, 그의 눈에는 경각심이 있었다.

그의 호흡은 매우 느리다. 매번 지켜주는 것 같고, 국화의 큰 손만 잡고, 점점 더 꽉 쥐고, 심지어 쥐어짜는 삐걱거리는 소리까지 내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숨명언) 두렵기 때문인지 흥분인지 모르겠다!

빨간 옷을 입은 사람은 파란 옷을 입은 사람보다 약해서 그들 사이의 대비가 크다. 푸른색의 거친 대비에서 붉은 피부는 그렇게 야리야리해 보이는데, 흰색이 아니라 더 정확하게 말하면 병적인 백이다.

붉은 비단에 운학이 수놓아져 럭셔리함을 뽐냈다.

두 사람은 서로 붙어서 체형의 큰 불균형으로 주변 행인들이 모두 한쪽에 서서 방관했지만, 붉은 옷의 마른 사람이 태연자약하게 접부채를 흔들며 조금도 긴장하지 않았다.

행인이 붉은 옷 남자를 위해 식은땀을 쥐었는데,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정말 스스로 죽음을 자초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파란 옷을 입은 그 사람이 참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았고 이마에 땀방울이 배어 나왔다. 펑 하는 소리와 함께 그는 붉은 옷 남자를 향해 돌진했다.

칼날은 한망을 띠고 뼈를 찌르는 천둥빛처럼 붉은 옷 남자에게 쪼개져서 붉은 옷 남자가 곧 죽을 것을 보았다.

파란 옷 남자가 웃자 입이 굳었지만 칼날이 상대방의 머리에 부딪히기도 전에 빨간 옷 남자가 번개같이 그의 곁으로 이동해 자신에게 미소를 짓게 될 줄은 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칼은 이미 칼집에서 나왔고, 무게 중심은 이미 잃어버렸다. 파란 옷 남자가 다리를 들어 올리려고 하는데, 자신의 얼굴이 무언가에 심하게 부딪친 것을 느꼈다. 그리고 나서 그는 뒤쪽으로 몇 걸음 걷다가 뒤뚱뒤뚱 앉았다.

스크립트 모드:

76. 염성 소규모 시장의 날/야외

인물: 파란 장한, 빨간 마른 사람.

파란 옷 장한은 빨간 옷 마른 사람을 마주 바라보며 탁 하는 소리만 듣고, 파란 옷 장한은 땅에 쓰러져 얼굴에 놀라 허둥지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빨간 옷 남자: 네 물건 좀 줘.

외국에서는 렌즈, 촬영 방향, 촬영 방법 등을 추가해야 한다. 중국에서는 촬영이 감독이 책임지고 있어 작가의 원고비가 크게 낮아졌다.

) 을 참조하십시오

소설과 극본의 차이는 대체로 같다. 너의 문필은 아무리 좋고 섬세하니, 극본에는 운동감과 화면감만 있으면 된다. 자신의 내면의 상태와 내면의 생각을 쓸 필요가 없다! 소설은 독자를 겨냥한 것이고, 극본은 프로듀서, 감독 또는 고용주를 겨냥한 것이다! 업계 인사들은 전혀 쓸모없는 물건 (설명 등) 을 볼 시간이 없다. ), 그래서 극본은 뇌를 거쳐 심사숙고한 후의 사건 묘사이다.

누군가가 언급한 것처럼 (제 1 막, 제 2 막, 제 3 막), 그것은 무대이지 영화작품이 아니다.

극본의 완전한 체계도 제작진의 요구에 달려 있다. 이 작가에 익숙하다면 예방의 고리를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시나리오 프로세스: 문장 개요 (이야기의 핵심), 이야기 소개, 이야기 개요, 이야기 개요, 이야기 개요, 다양성 개요, 기간 개요, 스크립트 본문.

이야기 기획 사례 (PPT).

각 작가에게 소개, 스케치, 스케치, 극본 텍스트는 모두 필수적이다.

글자 수가 규정에 부합한다. 직접 웹사이트에 가서 확인해 보세요.

90 분짜리 영화는 대략 1 분 90 회의 결말이다.

현실에서는 각 장면이 1 분 동안 지속된다고 보장할 수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100- 120 개 장면을 준비합니다.

극본의 글은 이전 소설과 비교하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뭐, 소용없어?

유용한 것은 Lenovo 의 화면이 관객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을 표현하고, 기교를 통해 보따리를 묻거나, 다음 몇 장면을 깔아 놓거나, 독립적으로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전반적으로 영화와 드라마는 모두 동적이거나, 카메라가 인물의 동작으로 이야기를 들려주거나, 두 사람의 끊임없는 충돌로 인해 시청자가 볼 수 없는 논쟁을 벌이고 있다.

연극 충돌은 유용하다. 연극은 사람과 사람 또는 자신의 갈등 속에서 생겨난다.

어떤 전달체든, 어떤 주제든, 시작부터 끝까지의 전환은 극중에서 가장 자주 듣는 것이다. 시작은 이야기의 시작이다. 물론 결말 (거꾸로 서술) 일 수도 있고, 네가 교묘하다고 생각하는 곳에서 시작할 수도 있다.

짊어지고, 짊어지고, 무엇을 짊어지고 있는가? 물론, 첫 번째 사건은 이야기가 필요 없고 계속할 필요가 없을 때까지 후속 사건을 불러일으켰다.

전환점, 반전, 줄거리 반전, 즉 사고, 계란 모양의 놀라움으로 시청자들은 그 과정을 추측하지만 결과를 알 수 없었다.

처음엔 화음에 대한 인식이 그다지 투명하지 않아 의견이 분분했다. 예를 들어, 100 명이 마음속에 100 개의 햄릿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언어를 통해 이해할 것이다. 그 중 하나는 변화무쌍하지만, 당신의 이야기의 핵심, 즉 당신의 이야기의 취지, 당신의 이야기가 무엇을 표현하고 말해야 하는지를 둘러싸고 있다. (존 F. 케네디, 이야기명언)

너는 왜 관중에게 이것을 보여 주었니?

변신을 마치면 자연히 업계의 통상적인 이론이 생기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성을 초월하고, 이성을 초월하고, 이성을 초월하고, 이성을 초월하고, 이성을 초월하고, 이성을 초월하다.

요컨대, 사실 전환의 유연한 운용에 관한 것이다. 특히 전환은 대부분 이런 약정의 속된 이론에서 이루어진다.

대본을 어떻게 구상합니까?

모두가 개를 키우는 것도 이상하지 않다. 너의 개가 술을 마시면 춤을 출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의 집에 악어가 있다면, 사람들은 감히 키우지 못하고, 심지어 생각조차 하지 않으면 사람을 끌어들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솔직히 말해서, 성공한 극본이 반드시 주인공의 지지를 받을 필요는 없다. 주인공은 이야기의 주인공이거나 미친 개에게 쫓기는 주자일 수 있다.

성공적인 영화는 종종 기괴하고, 불가사의하고, 불가사의한 일, 사건, 혹은 멋진 인간을 필요로 한다.

스크립트 형식은 무엇입니까?

사실 초등학교는 이미 기초를 다졌고, 이전에도 예증이 있었는데, 바로 인간 사건의 시간 장소였다.

어떻게 전문적인 작가가 될 수 있을까요? 뭐가 필요하세요?

개인적인 경험으로 볼 때, 수천 편의 영화를 본다고 해서 전문 작가가 될 수는 없다. 작가의 길은 매우 길어서 고정된 방향이 없어 종종 잘못된 길로 빠지기 쉽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이동한다. 대본군과 같은 많은 위챗 공식 계정은 매 호마다 중국에서 통용되는 형식을 발표한다. 그곳의 문장 들을 많이 보고 상대 영화를 결합하면 내가 처음 입사했을 때보다 진보가 더 빠를 것이다.

작가가 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이것은 개념입니다. 컴퓨터, 휴대폰, 손글씨 모두 가능합니다.

하드웨어 반대 외에도 작가는 지구력, 냉정한 마음, 실패를 견딜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

업계에는 매우 형상적인 말이 있는데, 3 년 동안 열지 않고 3 년을 먹는 것은 대체로 이렇다.

구사일생은 작가권, 심지어 영화권에서도 큰 차이가 없었다. 그래서 소위 첫 번째 소설은 몇 년 동안 고심하여 연마했지만, 한 번에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결국 너는 상대방의 생각을 통제할 수 없으니, 설득하고 끊임없이 소통할 수밖에 없다.

너무 많이 불평하지 마라. "내가 이렇게 좋은 것은 아직 물건을 모른다."

사실, 영화를 하는 사람들은 운의 비율이 어마하다. 일은 네가 원하는 것을 달성할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을 무시하고, 다른 사람의 숙원을 강요하면, 결국 너는 우울해질 것이다.

말솜씨는 감독의 이기일 뿐만 아니라 작가의 이기이기도 하다. 너의 이야기는 그다지 좋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말솜씨는 성공적인 촬영 이야기의 첫 번째 관문이다. 너의 이야기를 잘 하는 것은, 왕왕 잘 쓰는 것보다 더 중요하며, 판매는 필수적이다.

그렇지 않으면 귀신은 네가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모른다.

마지막으로, 작가의 방식은 다른 업종과 비교할 수 없는 방식이다. 봄의 말솜씨, 영성, 대담함, 정서, 선견지명, 비즈니스 두뇌와 같은 정교한 기술을 제외하고는 반드시 갖추어야 한다.

더욱이, 어떤 감정이나 꿈도 언급하지 마라. 그것은 먹을 수 없다. 나이와 좌절에 따라 천천히 부화할 것이다. 결과는 헤아릴 수 없다.

촬영 목적이 무엇입니까? 관객들에게 들려주는 것이지, 전체 제작진에게 누군가의 자신의 방식을 듣는 것이 아니다.

영화는 자서전이 될 수 있지만, 산 것은 틀림없이 관중이다!

여담:

만약 어느 날, 당신은 작가가 됩니다.

속담에 따르면, 따라야 할 장이 있다. 기개가 있는 작가가 되어 일의 이익을 위해 형제가 되는 것을 거절하세요. 돈이 얼마예요? 존엄성에 비해 후자가 영화권으로 하여금 우리를 존중하게 하는 방식이다! 규칙 위반에 대해 아니오를 말하다! 누군가가 당신에게 돈을 모두 배우에게 주었다고 불평할지도 모릅니다. 예산이 부족합니다! 그에게 돈을 돌려주세요. 모든 일이 먼저 온 후에 도착한 다음에 배우다! 너는 그에게 배우를 찾아 극본을 쓰게 할 수 있다! 어쩌면 당신은 말할 것입니다, 값싼 작가를 찾으십시오. 만약 이 때문에 타협한다면, 그것은 슬픈 시작이 될 것이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흥위 20 18.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