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브랜드의 하드코어 디자이너는 어떤 것이 있나요?
현재 우리 자동차 공업의 기술력은 이미 크게 향상되었으며, 많은 국산차의 가장 큰 판매점은 바로 얼굴값이다.
예를 들어, 태국 회사는 생산 기술이 부족하지 않고 기술을 이해하고 지적 재산권을 존중하는 디자이너가 부족합니다. 그 결과 가죽척으로만 유명해졌다. 태국 회사의 전철을 밟지 않기 위해 많은 중국 자동차 업체들이 고임금으로' 미녀 석사' 를 초빙했다. 하지만 이 얼굴값이 정의의 시대에 하룻밤에 3 천여 개의 아름다운 피부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3 천여 밤의 디자인 마스터를 봅시다.
비야디: 볼프강 아이거
Wolfgang Eiger 는 아우디 A 1, A3, A6, Q7, R8, 3 세대 TT 의 디자인을 담당하는 아우디 디자인 이사였으며 아우디의 입도 그가 쓴 것이다.
에이그가 비아디에 입단한 후 용얼굴 디자인 이념을 가져와 조명 문화 기술 체험을 둘러싸고 중국 전통문화와 현대과학기술을 융합해 소비자들이' 가장 아름다운 중국차' 라고 부르는 가족식 스타일을 만들었다.
비아디탕은 비야디 SUV 가 용얼굴 디자인 이념 아래 대표작으로 눈부신 성적을 거뒀다. 넓은 중망은 날카로운 등불에 맞춰 대기가 용과 같다. 이와 함께 비아디진 프로와 송맥스도 용얼굴 디자인을 채택했고, 그 결과 비아디송맥스는 가정용 MPV 시장의 왕이 되고, 진 프로는 인기 자율 중형차가 됐다. 이 미용사는 가치가 있다고 할 수 있다.
길리: 피터 호브리입니다
피터 호브리 (Peter Hobury) 는 포드 그룹 산하의 고급 자동차 브랜드의 디자인 이사였다. 20 1 1 길리가 볼보를 인수한 후, 피터는 길리 조형센터를 설립하라는 명령을 받아 길리에게 중국 요소가 있는' 회문' 가족 디자인을 가져와 칼라 브랜드의 가족 디자인 스타일을 주도했다.
만형은 길리보리의 첩보 사진을 처음 봤을 때의 놀라운 심정을 기억하고 있다. 당시 GC9 라고 불렸습니다. 당시 그는 보리가 중국의 부상의 랜드마크인 줄 알았고, 보리는 정말 외교부 외사 예빈 지정차, 주중 사절차가 되었다. 이 점에서, 이 피터 호브리도 공로가 없어서는 안 된다.
만리 장성 자동차: 피에르 르 클라크 (사임)
Pierre Le Clake 는 BMW 의 디자인 이사로 X6 을 설계하여 X5M, X6M 등의 차형 디자인을 주도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자동차 디자이너로 꼽힌다. 피에르는 만리장성 기간 동안 하버드를 위해 새로운 H6 과 WEY 시리즈를 설계했다.
비록 그는 은퇴한 디자이너이지만, 그의 유산은 만리장성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H6 의 성공과 WEY 브랜드의 우수한 디자인은 눈에 띈다. 피에르 없이는 웨이가 성공하지 못할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말하자면, 만형은 이불을 빨면서 생각했는데, 이것도 남은 정수야, 사람과 사람의 차이가 이렇게 커!
전기: 장돛
네이티브 중국인으로서 장돛은 28 세 때 메르세데스 벤츠 R&D 센터의 수석 디자이너가 되었다. 작품은 메르세데스-벤츠 SL 과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A 급을 포함한다. 국내에서 얻을 수 없는 우수한 디자이너로서 장돛은 전희에게 새로운 디자인 이념을 가져왔는데, 그중에서 가장 자랑스러운 작품은 바로 전기 GS8 이다.
Chuanqi 의 하이 엔드 모델로 GS8 은 Chuanqi 의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높였습니다. GS8 의 외관은 비교적 경직되어 있으며, 국민의 SUV 차종에 대한 심미와 일치한다. 네모난 앞얼굴, 곧은 선, 매트릭스 전조등, 가로 크롬 유입망이 단단하고 정교하게 보이게 한다. 중국에서도 왔지만!
붉은 깃발: 자일스? 테일러
붉은 깃발은 중국의 호화 브랜드로서 장안거리에서 유일하게 역행할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물론, 그것은 미용사를 고수로 초대했다. 이 대가가 바로 전 롤스로이스 디자인 이사인 자일스? 테일러. 팬텀, 옵시디언 그림자, 팬텀, 기대되는 SUV Cullinan 등 많은 성공 차종의 디자인을 이끌고 있습니다.
두터운 심미예술 외에도 이 디자인 대가는 언어예술에서도 오만하지 않다. 그는 홍기 브랜드에서 대기의 기질을 느꼈다고 말했다. 롤스로이스의 브랜드 기질보다 붉은 깃발의 시야와 기질이 더 대기권이기 때문에 롤스로이스를 떠나는 것은 어려운 결정이 아니다.
국내 자동차 브랜드의 디자인 대가가 여전히 많아서 일일이 세기에는 귀찮다. 어차피 모두 인재이고, 글이 좋고, 작품이 아름답다. 나는 그들을 매우 좋아한다. 마지막으로, 우리에게 놀라운 차종을 가져온 모든 디자이너와 자동차 회사에 감사드립니다.
본문 사진 | 출처 네트워크
편집 | 오버플로우 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