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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렉트릭 기타를 배우려면, 기초 음악 이론과 일반 교재를 본다.

일렉트릭 기타의 일반적인 음악 지식은 음정, 음계, 화음, 리듬, 지판의 다섯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사실, 그것은 나무 기타와 매우 흡사합니다. 그래서이 문장 이야기는 모두 아교입니다. 오늘 저는 기초지식에서 분명히 설명하겠습니다.

/Interval/

간격이 어떻게 되나요?

간단히 말해서, 사운드 사이의 거리 (거리가 두 곳 사이의 거리인 것처럼)

우리는 또한 한 가지 개념을 이해해야 한다: 음명과 볼륨 이름의 관계.

음명: CDEFGAB (단 7 자) 는 서로 다른 고정음고를 나타냅니다.

출석: CDEFGAB 의 7 개 음입니다. 각각 do, re, mi, fa, sol, la, si 입니다.

위 그림에서 알 수 있듯이 키 세트에는 12 키 (흰색 키 7 개, 검은색 키 5 개) 가 있으며 각각 다른 12 음을 나타냅니다. 그들 사이에는 어떤 구간 관계가 있습니까?

1.2 도

두 음의 음고 사이 * 작은 거리는' 2 도' 즉' 반음' 이다 (예: E 와 F, B 와 C, C 와 C#, Db 와 D 사이의 음고는 모두 반음, 즉' 2 도').

2. 대학교 2 학년 때

두 개의 작은 중첩은 "2 학년" 즉 "전조" 입니다 (C 와 D 의 거리와 비슷한 거리는 전조, 즉 "2 학년"). 따라서 7 개의 흰색 키 CDEFGAB 의 관계는 다음 그림과 같습니다 ("전체 반반").

이것은 또한 C 자연장조음계의 음정 관계이기도 하다. 다른 자연 장조 음계를 얻으려면 첫 번째 음을 원하는 음으로 바꾼 다음 총 반과 총 반과의 관계를 근거로 유도할 수 있다.

예를 들면: d 자연 전공의 크기는 얼마입니까? 대답은: D, E, F#, G, A, B, C#, D 입니다. 위의 건반을 비교해보세요.

3. 3 도 3 도

3 대 = 2 대+2 대 (전음+전음), 예를 들어 C 와 E 사이의 음정은 3 대

3 도 = 2 도+2 도 (전음+반음), 예를 들어 D 와 F 사이의 음정은 3 도입니다.

이런 관계도 기억해야 한다. 나중에 화음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다음 그림을 보시면 기억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직관적 인 그림을 넣으십시오 ~

간격 관계 계산 차트-허용 제조

/scale/

첫째, 자연의 척도

사람들은 종종 1234567 은 사실 자연전공의 척도라고 말한다. 자연음계는 자연장조일 뿐만 아니라, 자연단조라고 하는 흔한 음계이기도 하다. 그들의 관계는 이렇습니다.

자연전공: 1 2 3 4 5 6 7 1

자연부전수: 1 2 B3 4 5 B6 B7 1.

그런데 자연단조 음계는요?

C 장조를 예로 들면, 그 관계는 단조롭고, A 단조는 C 장조의 음계 순환 순서를 A, B, C, D, E, F, G, A 로 바꾸고, A 를 제 1 음계' 도' 로 바꾸는 것이다.

그러면 그것들 사이의 관계는 A, B, C, D, E, F, G, A, A, 즉' 반, 반, 반, 반' 이 됩니다. 위에서 말한 것은 인접한 두 음의 관계이므로 중요한 것은 사실 각 음과 주음의 음정 관계이다.

C 장조 중 다른 음과 주음 C 의 음정 관계는 어떤가요?

C ~ d 는 대 2, c ~ e 는 대 3, c ~ f 는 순수 4, c ~ g 는 순수 5, c ~ a 는 대 6, c ~ b 는 대 7 이다. 아래로 내려가면 높은 옥타브 C 입니다.

자연단조에서 A 단조를 예로 들자면, A 에서 B 는 2 학년, A 에서 C 는 3 대 3, A 에서 D 는 순사, A 에서 E 는 순오, A 에서 F 는 단조 6, A 에서 G 는 단조 7 이다.

따라서, 어떤 7 도 음계에서도, 만약 그들이 위의 음정 관계를 만족시킨다면, 그것은 자연의 장조이고, 만약 그들이 아래의 관계를 만족시킨다면, 그것은 자연의 단조이다.

그래서 결정적인 역할은 음계의 세 번째, 여섯 번째, 일곱 번째 음과 제 1 음의 관계를 보는 것이다.

왜 3, 6, 7 이 마이너 음계의 청각을 결정합니까?

시스템 음악 이론의 기본 지식을 습득하고, 코드 학습을 스캔하다.

둘째, 기타 상용저울

장조 5 음계: 1 2 3 5 6 1 (자연장조음계 4 와 7 제거).

단조 5 음계: 1 B3 4 5 B7 1 (자연단조음계에서 2 와 B6 을 빼면 얻을 수 있음).

오음계는 현대음악, 전통음악, 서양음악, 동양음악, 민간음악 등 사용할 수 있는 스타일이 너무 많다.

물론 세상에는 많은 음계가 있습니다 ~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것을 음계라고 합니다. 그것의 소개에 대해서는 여기를 찌를 수 있다.

/화음/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사실' 화현' 이라는 개념을 도입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화음은 얼마나 중요합니까? 너무 복잡하게 설명하고 싶지 않아 ... 너는 음악의 반주로 이해할 수 있다. 화음과 멜로디 (음계) 는 상호 보완적이며 분할할 수 없다.

(a) 화음 구성

1. 화음이란 무엇입니까?

일정한 음정 관계가 있는 세 개 이상의 음조; 초보자가 자주 접하는 화현 유형은 삼화현, 칠화현 등이다.

3 화음이란 무엇입니까?

3 개의 음표가 3 차원 관계로 쌓인 화음.

삼화음의 각 음을 위에서 아래로 뿌리음, 삼음, 오음이라고 한다.

음계에는 어떤 삼화음이 있을 수 있습니까?

C 자연 전문 분야의 규모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이 일곱 음을 각각 뿌리음으로 하여, 그들의 세 번째와 다섯 번째 음을 찾으면 각자의 삼화음을 얻을 수 있다!

C( 1) 의 세 번째 음표는 E(3) 이고 다섯 번째 음표는 G(5) 입니다. 이로 인해 C 삼화현 (135) 이 생성되고 다른 화현도 마찬가지입니다.

* 우리는 7 개의 삼항 그룹을 얻었지만, 그것들의 속성은 약간 다르다.

C화음: 근음 1 은 3 도, 세 번째 음 3 은 3 도입니다. (c 로 표시된 c 메이저 3 화음이라고 함)

Dm 화음: 근음 2 와 삼음 4 사이에는 3 도, 삼음 4 와 오음 6 사이에는 3 도가 있습니다. (d 마이너 코드, Dm 으로 표시)

Em 화음: 근음 3 과 삼음 5 사이에는 3 도, 삼음 5 와 오음 7 사이에는 3 도가 있습니다. (e 마이너 코드, Em 으로 표시)

F 화음: 근음 4 와 삼음 6 사이에는 3 도, 삼음 6 과 오음 1 사이에는 3 도가 있습니다. (f 메이저 3 화음, f 로 표시)

G 화음: 근음 5 와 삼음 7 사이에는 3 도, 삼음 7 과 오음 2 사이에는 3 도가 있다. (g 메이저 3 화음, g 로 표시)

Am 화음: 근음 6 과 삼음 1 작은 스케쥴링, 삼음 1 오음 3 은 큰 스케쥴입니다. (작은 화음, Am 으로 표시)

Bdim 화음: 근음 7 과 삼음 2 사이에는 소도가 있고, 삼음 2 와 오음 4 사이에는 소도가 있다: (b 빼기 삼화음, Bdim 이라고 함)

위의 7 개의 화음 음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리는 하나의 법칙을 얻는다: (강조! ! ) 을 참조하십시오

큰 3 화음 = 큰 3 도+작은 3 도.

마이너 화음 = 마이너+메이저.

마이너스 3 화음 = 마이너+마이너.

플러스 3 화음 = 빅 3+빅 3

3 화음을 줄이고 3 화음을 더하는 것은 거의 사용되지 않지만, 반드시 3 화음과 3 화음을 기억해야 한다!

(b) 연속 코드

1. 연속 화음이란 무엇입니까?

C 장조를 예로 들다. 방금 얻은 7 개의 삼화현 C Dm Em F G Am Bdim 을 순화현이라고 합니다.

2. 시리즈란 무엇입니까?

음계 시퀀스의 모든 현에는 자체 "등급" 이 있으며, 로마 숫자로 표시되며, 시퀀스의 화음을 정렬하는 것과 같습니다.

우리가' 수준' 이라는 개념을 갖게 되면, 우리는 더욱 쉽게 조율할 수 있어, 우리의 연주와 기억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D 장조 음계에서 제 1 화현은 D 장조 삼화현이고, 제 2 화현은 E 단조 화현 (Em) 이다.

(c) 기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화음

나는 7, 7, 7, 7, 0 에서 7 을 뺀 공식을 직접 제시했다. 위의 원칙은 모두 알고 있으므로 공식을 직접 적용하여 계산할 수 있습니다.

장조 7)= 장조 삼화음+장조 3 = 1 3 5 7.

우성 7)= 장조 삼화음+단조 = 1 3 5 B7.

마이너 7)= 마이너 화음+작은 스케줄 = 1 B3 5 B7.

Minor7b5)= 음의 3 화음+큰 3 도 = 1 B3 b5 B7.

/리듬/

리듬은 음악의 세 가지 요소 중 하나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음계와 화성에만 치중하고 리듬에는 치중하지 않는 것은 매우 나쁜 습관이다. 리듬은 우리가 음악에 접촉하기 시작한 이래로 매우 중시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음악의 기초이자 영혼이다.

사진 출처 | 바이두

먼저 박자를 말해봐: 어릴 때부터' 4/4 박자',' 2/4 박자',' 3/4 박자',' 6/8 박자' 라는 명사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 무슨 뜻이죠?

4/4 박자는 4 분음을 1 박자로 하고, 각 소절마다 4 박자가 있습니다.

2/4 박자는 4 분음을 1 박자로 하고, 각 소절마다 2 박자가 있습니다.

3/4 박자는 4 분음을 1 박자로 하고, 매 섹션마다 3 박자가 있습니다.

6/8 박자는 8 분음표를 한 박자로 하고, 각 소절마다 6 박자가 있다.

유행가에서는 이 네 가지 박자를 자주 사용한다.

먼저 일반적인 리듬 유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1/4 리듬:

2. 옥타브 리듬:

3.16 분 리듬:

4. 처음 8 개 및 마지막 16 개 리듬:

5.8 비트 리듬:

* 점선 음표: 어떤 음이 원음 길이의 절반을 연주해야 함을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8 번째 대시 음표는 8 번째 음표의 기간+16 번째 음표의 기간의 총 길이입니다.

6. 트리플 리듬:

리듬은 어떻게 연습합니까?

메트로놈을 열고 리듬을 기본에서 복잡으로 연습할 수 있는 방법은 오직 하나뿐이다. (토마스 A. 에디슨,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핑거 보드/

지판을 장악하는 것이 기초의 기초이다. 기타 핑거보드의 해당 소리를 모르는 경우, 무엇을 연주하고 있는지, 왜 이렇게 연주해야 하는지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기타, 기타, 기타, 기타, 기타, 기타, 기타) 모두가 음악 이론을 배우려고 한다면, 당연히 맹목적으로 총알 사진을 찍고 손가락판 연습을 하고 싶지 않다.

하지만 앞 12 품의 음표를 직접 꺼내면 기억하기 힘들고 지루할 수 있기 때문에 비교적 간단한 핑거 메모리 방법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 케이지 시스템 #

케이지 시스템은 실제로 5 개의 화음 (C, A, G, E, D) 으로 구성되며 모두 간단한 개방화입니다.

각 화음 지법은 지판의 어느 곳에서나 연주할 수 있다. 다만 수평으로 화현을 누르기만 하면 하나의 화현지법으로 12 키를 연주할 수 있다.

각 개별 폐쇄 화음 형태는 원하는 모든 주요 화음이 될 수 있습니다. 즉, 목에서 위치를 옮기고 화음 유형의 근음을 필요한 모든 음조에 올려놓기만 하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위 그림에서 C 는 C# 화현으로 한 품목을 위로 이동시키고, 다시 한 품목을 위로 이동시켜 D 화현이 되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C # 화현, 코드, 코드, 코드, 코드)

C 손가락과 현의 근음이 5 현과 2 현에 있고 이 두 현에 있는 음표의 배열을 알면 C 손가락을 움직일 때 손가락판에서 나오는 현을 정확하게 식별할 수 있다.

좀 더 고급스럽게, 각 화음의 내부 음표, 즉 근음 (R), 삼화현, 오화현을 기억한다면. 루트 사운드는 로케이터와 같습니다. 뿌리음을 알게 되면, 당신이 듣는 화음이 무엇인지 쉽게 알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만약 네가 적어도 5 현과 6 현 음계를 외웠다면, 너는 지판의 화음, 음계, 부음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또 다른 유행하는 메모리 핑거 방법은 조 사틀리아, 스티브 반, 존 페트루치, 잉그웨이 마르스틴 등을 사용하는 삼음/근음지법 체계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각 현에서 세 음을 연주하는 것은 음계를 기억하는 간단한 방법이다. 각 현에는 세 개의 음표가 있기 때문에, 경제의 탄환과 연주로 매우 빨리 연주할 수 있다!

메이저 스케일은 A 메이저 스케일 (아래) 와 같은 좋은 예입니다. 자세히 보면 6 개의 현이 5, 7, 9, 5 개의 현도 있고, 나머지 현도 있습니다!

연주를 할 수 있고, 첫 번째 음표가 튀어나오고, 나머지 두 음표는 현에 튕겨질 수 있다. 아니면, 다음 현도 아래-위-아래, 다음 현도 아래-위-아래입니다. 어느 쪽이든 규칙적이기 때문에 빨리 놀 수 있다.

물론 각 현마다 3 음으로 단조로운 음계를 연주할 수도 있지만, 1 현과 2 현의 순서는 약간 다릅니다. 하나는 6,8, 10, 하나는 7,8, 10 입니다.

또한, 메이저의 7 가지 음색은 유엽 톤과 같은 문자열 당 3 톤 형식으로 조정할 수 있으며, A 메이저의 음계와 매우 유사합니다. 연주 기법을 사용하고 가벼운 과부하와 긴 연음을 더하면 많은 음망치를 동반하면 사틀리야니의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위의 손가락 패턴은 모두 움직일 수 있습니다. 우리가 루트의 위치를 기억하기만 하면 아무 키로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선택: 두 가지의 결합/

두 시스템은 각각 천추와 천추를 가지고 있으니, 우리는 당연히 결합할 수 있다! 현당 세 개의 음을 튕기면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고, 새장 체계에 부합하며, 현과 현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그래서 기타를 들어 보세요! 나는 다른 방법이 이렇다고 생각한다. 너는 네가 좋아하는 방법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