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법률 지원 - 왕따의 첫 번째 단계는 군형 통합이다. ()

왕따의 첫 번째 단계는 군형 통합이다. ()

옳다

중국 법제사가들은 통상' 병형일체' 를 중국 고대 법률의 기원을 설명하는 이론으로,' 형벌은 병사에서 시작된다' 고 한다. 그들은 중국 고대 법률이 부족이나 부족연맹 사이의 전쟁과 군사 정복에서 기원했다고 생각하는데, 전쟁 자체는 일종의 징벌이며,' 군형 불차별' 이나' 군형 동제' 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중국 역사상 정권이' 대통일' 을 실현하고 국가 통일을 수호하는 기본 방식으로 이 글에서 말하는' 병형 결합' 은 법률규제 ('형') 와 정치력 ('병') 의 결합을 가리킨다. 고대 중국 법의 기원을 설명하기 위한 것은 아니지만,' 형벌은 병사에서 시작된다' 는 것과 관련해' 국가주의' 라는 관념을 분명히 반영하고 있다. 중국 고대에' 형벌' 의 기본 의미는' 법' 과 동일하며, 형법과 형벌을 뜻하며, 형벌은 대부분 법률이나 명령에 따라 집행되었다. 염철론' 은 "법을 고치는 자, 벌을 받는 자, 그래서 간통을 금지한다" 고 말했다. 쑤 쉔 (Xu Shen) 은 "Shuowen jiezi" 에서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 형도 우물에서 칼로. 클릭합니다 이순신 은 말했다: 음, 법도. "엘야" 도 "형벌, 법도" 라고 실려 있다 "당나라 법" 은 "법도 법이다. 클릭합니다 중국 고대 형벌, 법, 법의 내적 관계는 우리가' 병형의 단결' 을 이해할 수 있는 근거를 제공한다. 중국 고대에는 법이 국가 통치의 도구로 여겨졌으며 형벌은 법률 기능의 중요한 구현이 되었다. 동시에, 법률의 시행은 처벌과 같은 국가 강제력을 반영하는 제도와 조치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