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키워드 다중 주류 예술학교
야수파 (그림)
1905- 1908 프랑스 미술학원에서 성행하고 있습니다. 야수파의 대표 인물은 헨리 마 대사, 모리스 드 플라망크, 안드레 데론이다. 노노 화가는 풍부하고 짙고 뚜렷한 색채를 사용하는 데 열중하고 있으며, 산관에서 떠다니는 재료를 직접 주입하여 직설적이고 거친 붓놀림으로 강렬한 화면 효과를 만들어 감정 표현을 추구하는 표현주의 고민을 충분히 드러내고 있다.
표현주의
표현주의
20 세기 초에는 독일, 프랑스, 오스트리아, 북유럽, 러시아의 문예유파가 유행했다. 표현주의는 예술가가 작품을 통해 내면의 감정과 죄악을 표현하는 데 치중하고, 물체 형태에 대한 막식 쓰기를 소홀히 하기 때문에, 주석은 현실에 대한 왜곡과 추상화, 특히 두려움을 표현하는 데 사용된다. 따라서 표현주의 제재가 유쾌한 작품은 많지 않다.
입체파
입체주의
1908 은 파다에서 시작됩니다. 입체주의는 발레로 피카소와 조지 브락이 주도한다. 상대적으로 이 파벌은 중서 조화에 대한 지나친 관심을 버리고, 주로 화면 충돌, 왜곡된 이미지 언어를 형성했다. 이 유파의 모든 작품은 깊은 은유나 비유를 가지고 있으며, 그 독특한 구도 형식으로 입체주의라고 불린다.
야수파
야수파 (그림)
1905- 1908 프랑스 미술학원에서 성행하고 있습니다. 야수파의 대표 인물은 헨리 마 대사, 모리스 드 플라망크, 안드레 데론이다. 노노 화가는 풍부하고 짙고 뚜렷한 색채를 사용하는 데 열중하고 있으며, 산관에서 떠다니는 재료를 직접 주입하여 직설적이고 거친 붓놀림으로 강렬한 화면 효과를 만들어 감정 표현을 추구하는 표현주의 고민을 충분히 드러내고 있다.
표현주의
표현주의
20 세기 초에는 독일, 프랑스, 오스트리아, 북유럽, 러시아의 문예유파가 유행했다. 표현주의는 예술가가 작품을 통해 내면의 감정과 죄악을 표현하는 데 치중하고, 물체 형태에 대한 막식 쓰기를 소홀히 하기 때문에, 주석은 현실에 대한 왜곡과 추상화, 특히 두려움을 표현하는 데 사용된다. 따라서 표현주의 제재가 유쾌한 작품은 많지 않다.
입체파
입체주의
1908 은 파다에서 시작됩니다. 입체주의는 발레로 피카소와 조지 브락이 주도한다. 상대적으로 이 파벌은 중서 조화에 대한 지나친 관심을 버리고, 주로 화면 충돌, 왜곡된 이미지 언어를 형성했다. 이 유파의 모든 작품은 깊은 은유나 비유를 가지고 있으며, 그 독특한 구도 형식으로 입체주의라고 불린다.
네덜란드 데스티어
스타일주의
네덜란드의 De stijl, 일명 새로운 스타일인 서파는 몬드리안 등이 19 17~ 1928 년 네덜란드에서 창립했다. 그의 그림의 목적은 어떤 군상 원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단순한 색채와 기하학으로 본질을 표현하는 것이다. 대표 인물은 테오 반 미도르, 피터 몬드리안 등이다.
바우하우스 건축학원
바우하우스 건축학원
바우하우스는' 집의 집' 을 의미하며 독일 바이마르' 공립바우하우스 학교' 의 줄임말로 풍습에 따라 여전히' 바우하우스' 라고 불린다. 바우하우스의 설립은 현대 디자인 교육의 탄생을 상징하며 세계 현대 디자인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바우하우스도 세계 최초의 현대 디자인 교육을 실시하는 대학이다.
오르도브
포스트모더니즘
1970 년대와 80 년대에 서구에서 유행했던 예술, 사회, 문화, 철학 사조. 관건은 근대성의 기본 전제와 규범적인 내용을 포기하는 것이다. 포스트모던 주체 텍스트 예술에서 이런 포기는 현대 주체 텍스트 예술을 차별화된 문화장의 독립 가치로 거부하고 형식 제한과 당파 원칙을 거부하는 모더니즘 원칙이다.
팝 아트
팝 아트
EHUUNE
홀에스
포프 아트 (Pop art) 는 주로 상업예술 형식에서 유래한 예술 스타일로, 만화 복제, 패스트푸드, 상표가 인쇄된 포장 등 대중문화의 세부 사항을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중 리처드와 한 투르턴은' 경찰예술의 아버지' 라고 불리며 앤디 워홀은 포프 예술의 영혼으로 여겨진다
현실주의
현실주의
현실주의 제재는 자연이나 당대 생활에 대한 정확한 묘사와 구현이다. 현실주의는 이상화된 상상력을 버리고 사물의 표상에 대한 면밀한 검토를 주장한다. 사실에 따르면, 그것은 많은 다른 문명의 예술사조를 포함하고 있다. 작품의 충실도 또는 물체와의 유사성이 작품의 성공 여부를 판단하는 기준이 된다.
미래주의
미래주의
서구 미래주의 문학유파는 현대문학사조 중 하나로 조달리 시인 필립 토마소 마리가 내놓고 조직한 운동이다. 니체와 퍼거슨의 철학에 근거하여 저자는 미래의 예술이' 현대감' 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예술이 창작에 유행할 때 소위' 심경의 동시성' 을 표현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멤피스
멤피스
피스의 디자인은 천진난만하고 기괴한 것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개인화된 문화의 유입을 극력 표현했다. 색채에 있어서, 나는 자주 색채 조화의 법칙을 깨고, 색채가 밝고 재미있는 밝은 색상, 특히 분홍색, 분녹색 등 화려한 색채를 즐겨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핑크, 핑크, 핑크, 핑크, 핑크, 핑크, 핑크) 멤피스의 핵심 인물은 텍사스 가족입니다.
222E
지상주의
CynpeMaTM3M
"지상주의" 라는 단어는 최고입니다. 19 15 정도 마르크스 레닌주의라는 성씨가 창립한 러시아 선봉파 예술학교입니다. 19 15 년에서 20 세기 30 년대까지 활동하며, 말레비치뿐만 아니라 우다리조바, 수나킨, 시니, 로첸코 등도 있습니다. 지존 주제의 형식 특징은 추상적이며 작품은 선, 기하학, 얼굴색 블록으로 구성되어 있다.
형상화파
메타피시카
이 서구 학파는 권본화와 니체 철학의 영향을 깊이 받아 프로이드 사상의 색채를 가지고 직감, 환각, 잠재의식의 운용을 중시하며 물질 뒤에 숨겨진 정신요소를 드러내려고 시도하며 총화 대상의 안정성, 영원성, 불후의 성질을 강조하며 대부분 신비하고 괴이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서구 사회의 병적 형태와 과학 기술 진보에 대한 의심을 나타낸다.
바로크 예술
바로크 예술
1600 ~ 1750 년 유럽에서 유행하는 예술 스타일. 가장 기본적인 특징은 르네상스 시대의 엄숙함, 함축성, 균형, 사치와 격조를 숭상하고, 강렬한 감정의 표현에 초점을 맞추고, 분위기가 뜨겁고 긴장되며, 눈에 띄고 감동적인 예술적 효과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로코코식
로코코
로코코 아트 (Rococo art) 는 18 세기에 프랑스에서 시작되어 유럽 전역에 퍼진 예술 형식이나 예술 스타일이다. 이런 예술 형식은 가볍고 정교하며 기름진 종이와 복잡한 악기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로코코 예술 스타일은 건축, 장식, 회화, 서양, 문학, 조각, 구원 음악 등 예술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신고전주의
신고전주의
신고전주의는 18 세기 로마에서 일어났다. 신고전주의 제재의 예술가는 스타일과 제재에서 고대 예술을 모방하고 자신이 모방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 많은 새로운 재료와 공예를 채택했지만 고전 작품의 고귀한 기질도 보존했다.
인상파
인상주의
서구 인상파 그림은 서구 회화 역사상 획기적인 예술 유파로, 1970 년대와 80 년대에 전성기에 이르렀다. 19 세기 후반부터 20 세기 초까지 프랑스에는 많은 인상파 예술가들이 쏟아져 나왔는데, 그들은 마네의' 초원의 점심' 과 진막의' 해돋이 인상' 과 같이 지금까지 사람들에게 익숙한 명작을 많이 창작했다.
후인상주의
후인상주의
포스트 인상파의 대표 인물은 폴 세잔, 폴 고갱, 빈센트 반 고흐이다. 후인상주의 서양인들은 색채를 추구하는 편협함과 잠재적 목표를 버리고 더 높은 열정을 추구하는 주관적인 표현을 추구했다. 그의 이론과 실천으로 인해 오후화는 르네상스 이후의 전통에서 결렬되어 새로운 예술 관념이 생겨 20 세기 서구 현대파 예술의 싹이 돋아났다.
공예
공예품
19 세기 말 영국에 나타난 공예미술운동은 디자인 기술 산업화에 의식적으로 반대하며 개인 수공기술 복귀를 주장한 결과이다. 이런 새로운 스타일은 가구, 의류, 정리, 수공 날염포, 인쇄, 책 디자인에 반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