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시들고, 붉은 살구가 벽에서 나오고, 작은 사계절 계절풍 사랑시가 나온다
사계절을 소재로 한 작품은 창작 방법에 두 가지 특징이 있다. 하나는 전형화, 즉 특별한 현상현상을 선택적으로 강화하고 계절적 특징을 지닌 전형적인 환경을 형성하는 것이다. 봄의 봄바람, 봄꽃, 황달, 계암, 유신, 여름의 찬바람, 뜨거운 태양, 연꽃, 죽석, 가을의 이슬, 가을서리, 낙엽, 가을의 금국화, 계화, 겨울의 설매가 시인들이 자주 주목하는 대상이다. 두 번째는 이러한 전형적인 현상학에 인간의 감정을 부여하는 것이다. 봄은 봄바람이 버드나무를 불고, 봄꽃이 만발할 수도 있고, 봄의 그리움과 억울함, 슬픔과 시름일 수도 있다. 가을빛의 가을은 가을이 높고, 창문이 맑고, 가을바람이 가을비일 수도 있다. 차이점은 작가의 심경, 즉' 꽃잎이 이미 눈물 같고, 어느 외로운 새가 이미 슬픈 노래를 불렀는가' (두보' 춘망'), 꽃새의 정이 인정이라는 점이다. 현대 문론에서는 이를 공감이라고 부른다.
제비가 통신사에 오니 배꽃이 청명 뒤에 떨어진다.
신화사: 춘사, 고대 봄에 토지신을 제사하는 날, 춘분 전후.
연못에 서너 시, 잎바닥에 황달이 한두 마리 있다.
이끼: 이것은 물가의 이끼를 가리킨다.
낮이 길어서 얼음이 가볍다.
버들개지: 버들개지.
동양의 여친에게 미소를 지으며 산도에서 그들의 비위를 맞추었다.
교묘한 미소: 아름다운 미소.
용의자는 어젯밤 춘몽이 좋았는데, 오늘 투초가 이겼다.
위안 예: 그렇구나.
두초: 고대 여성들은 늘 풀을 따서 게임을 하고, 자신의 풀로 승패를 내기도 했다.
웃음소리는 두 얼굴에서 나온다.
양면: 뺨.
제비가 남방에서 날아와, 배가 새 사회에 떨어지니, 청명절에 다다랐다. 물가에는 서너 시 이끼가 있고, 잎 밑에서 황달 냄새가 난다. 낮이 점점 길어져 버들개지가 공중에서 날고 있다. 이웃집 미녀, 채산길에서 만났어요. 이상하게도, 그녀는 어젯밤에 아주 좋은 봄꿈을 꾸었다. 알고 보니 그녀는 오늘 풀싸움에서 이겼고, 참지 못하고 볼터치를 웃었다.
이 단어는 싱그러운 교외의 봄경치를 담담한 획으로 묘사했다. 시의 첫 번째 부분은 풍경을 묘사하고 제비, 배, 이끼, 황달, 버들개지 등 대표적인 봄경치를 묘사하며 계절적 특징을 지적하며 한가한 재미로 가득 차 있다. 다음 영화에서 작가는 뽕나무 여자 두 명이 풀을 뜯는 장면을 포착해 가볍고 유쾌한 필치로 소녀의 순진무구한 표정을 지었다.
금풍이 희고 낙엽이 흩날리다.
김풍: 가을바람.
청주는 처음에는 쉽게 취하고, 작은 창문은 베고 깊이 잔다.
대엽자웨이 주근화, 석양이 시들다.
Shuangyan yugui 시즌, 실버 스크린 지난 밤 약간 추운.
가을바람이 가늘어 오동잎이 온통 떨어진다. 새 술의 청주는 사람을 가장 취하게 하고, 사람은 창가에서 잠을 잔다. 자웨이와 부용은 이미 시들었지만 석양은 난간에서 사진을 찍었다. 이때는 바로 쌍연이 곧 돌아올 계절이다. 어젯밤, 화면 밖은 약간 추웠다.
[코멘트] 이것은 추사를 묘사한 시입니다. 단어의 첫 번째 단락은 술에 취한 후의 깊은 잠에 관한 것이고, 두 번째 단락은 깨어난 후의 느낌에 관한 것이다. 시 전체가 의경이 유유하여 당시 문인들이 평온하고 완곡한 생활을 표현했다.
동성의 풍경이 갈수록 좋아지고 있다. 주름진 영빈.
-응? (H) 주름: 수면의 가는 잔물결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응? 작은 주름이 있는 사선.
Zhào: 노를 젓다. 여기는 배를 대표한다.
청양담배 밖에는 새벽추위가 가볍고, 붉은 살구 가지에는 봄기운이 가득하다.
부동 긴 증오 덜 즐거움, 딸 을 사랑하고 웃고 싶어?
부생: 짧은 부생.
켄: 아니요.
너를 위해 석양을 권하고, 하룻밤 화간 사진을 남기다.
기향' 문장: 이상은대의에서' 매일 꽃사이에 밤사진을 남기다' 라는 문장을 사용한다.
성동 풍경이 점점 아름다워지고, 파도가 반짝이며, 화선이 그려져 있다. 버드나무 가지가 옅은 연기로 덮여 있고, 한기를 띠고 있다. 살구꽃 가지가 활짝 피어 봄기운이 짙다. 인생은 짧고 재미와 증오는 없다. 당신은 딸을 위해 미소를 짓고 싶습니까? 술 한 잔 더 마시면 석양이 꽃밭에서 피어나고 1 분 동안 멈춘다.
이 단어는 송치의 명작이며, 주로 봄을 감상하고 소중히 여기는 것이다. 단어의 첫 편은 봄의 떠들썩함, 생기발랄한 광경에 감탄할 만하다. 다음 영화는 봄의 파리와 즐거움의 부족을 한탄하며 은은한 슬픔을 드러냈다. 봄날 살구가지' 라는 단어는 봄의 생기발랄함, 봄꽃의 번영, 봄의 열정, 시인을 위해' 상서 봄날 살구가지' 라는 아호를 형상적으로 묘사했다.
봄이 어찌 비워 두지 않고 황달이 끊임없이 노래하게 할 수 있겠는가.
땅 위의 꽃이 또 시들어, 잔영의 색깔은 원래 어젯밤 남원이 그의 비바람에 물들었다.
잔홍: 낙화.
공근: 이것은 꽃잎의 은유입니다.
연웃음아가씨가 방금 비파를 다 쳤는데, 여명 때 그녀의 생각이 하늘을 맴돌았다.
아깝다: 펭, 북제 황후. 이것은 가수를 가리킨다.
부자와 권세에 들어가기를 거부한 그 가족의 자유자재로 봄바람에 자유자재로 춤을 추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노란 채터 링 후, 나는 여전히 봄빛을 유지하지 못했다. 땅 위의 낙화는 붉게 물든 꽃처럼 어젯밤 남원의 비바람을 탓할 뿐이다. 꿈속의 이인은 방금 비파를 튕기고 각성자의 영혼이 세계를 주유했다. 봄바람이 자유자재인 화양은 화관에서 주호의 럭셔리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이 단어는 지난 봄의 광경을 이야기하지만, 작품의 중점은 석춘의 정이다. "나는 영어로 말하려고 최선을 다했다" 고 그리움으로 가득 찼다. "여명 천하를 생각하다", 오르락내리락하며, 더욱 집착한다. 달갑지 않다' 와' 편함' 은 작가의 성격을 표현했다. 왕안석의 동생으로서 안국은 형의 권세에 의지하여 결혼하기를 거부했고, 심지어 결국 제지를 당하고 밭으로 돌아갔다. 그의 성격은 상상할 수 있다.
내가 7 살 때 메이저우에서 이 노인을 만났는데, 성은 주씨, 이름은 잊어버렸어요. 그는 이미 90 세이다. 그는 맛을 보고, 그의 선생님을 따라 촉나라의 주인 맹시군의 궁궐에 들어갔다. 어느 더운 날, 슈 어른과 화예 부인이 마호테에서 바람을 쐬며 한마디 했다. 주국은 기억할 수 있다. 40 년 전, 주씨는 돌아가신 지 이미 오래 되었다. 사람들은 이 단어를 알지 못하지만, 그것의 처음 두 문장을 기억한다. 나는 여가 시간에 이 일을 고려한다. 선녀의 노래' 인가요? 이것은 한 덩어리의 발이다.
빙근옥골은 시원하고 땀이 나지 않는다.
바람이 불어오는 수사에는 어두운 향기가 가득하다.
물 사원: 키호테의 궁전을 나타냅니다.
자수 휘장이 열리고, 작은 달이 사람을 엿보고,
사람이 잠을 자지 않으면 베개가 뒤죽박죽이다.
손을 잡고 일어났을 때, 집은 고요했고, 나는 드문드문 별이 강을 건너는 것을 보았다.
허한: 은하수를 말합니다.
저녁은 어때요? 밤은 이미 자정, 금파경, 옥줄이 낮아졌다.
김보: 달빛을 뜻합니다.
옥줄: 북두칠성 두 개. 여기는 북두칠성을 가리킨다.
그런데 서풍이 언제 오는지 잘 못 지내고 몰래 변했다.
서풍: 가을바람.
아니요: 느낌이 없어요.
유년: 유년.
옥골, 빙근, 차갑고 땀이 없다.
물 사원 위, 미풍이 솔솔 불고, 맑은 향기가 가득하다.
자수 커튼 리프트 틈새, 달빛은 조용히 이라크 사람 을 엿보고, 이라크 는 잠을 자지 않고, 베개에 기대어 서 있고, 머리비녀는 어수선하다. 일어나서 손을 잡고 여행하니 집집마다 고요하다. 때때로 산발적인 유성이 은하수를 가로지르고 있다. 저녁 몇 시예요? 이미 자정이 되었는데, 달빛이 어두워지기 시작했고, 북두는 이미 낮아졌다. 손가락 스윙 사이, 가을 바람이 곧 올 것이다, 무의식적으로, 물 흐름 년 처럼 비밀리에 변경되었습니다.
이 단어의 첫 번째 부분은 여름의 미인이 바람을 쐬고, 두 번째 부분은 별을 통해 달빛 아래서 바람을 쐬는 장면으로, 시간의 흐름과 계절의 변화와 관련이 있어 작가의 인생에 대한 깨달음을 불러일으킨다. 맹장의 원어는' 묵장만록' 에서 인용한 것이다.' 옥골, 빙근, 맑고 땀이 없고, 수사풍이 향긋하다. 커튼 사이에 밝은 달이 혼자 사람을 엿보고, 베개를 베고 어지럽다. 한밤중, 각 집은 고요하고, 때로는 별이 강을 건너는 것을 보았다. 서풍이 언제 오는지, 아마 다음 해에 몰래 변할 것 같다. " 소식 () 의 단어는 맹창 () 의 원어 융합으로 이루어진 것이다. 시 전체가 감정이 충만하고 격조가 숭고하다. 장염은 이를 "빈유재미, 필력이 없는 사람은 쉽지 않다" 고 부른다. "
꽃은 시들고 붉은 살구는 작다.
제비가 날아오니, 녹수족이 우회한다.
가지에는 버드나무가 적고 바다에는 방초가 많다.
류관: 버들개지.
담장 안팎에서 그네를 뛰다.
벽 속인, 벽 속의 미인이 웃다.
웃음소리는 고요함 속에서 사라지지만, 열정은 무자비하게 화를 낸다.
애틋함: 행인을 가리킨다.
무정함: 미녀를 가리킨다.
붉은 꽃잎이 떨어지고 녹색 살구가 자라났다. 제비가 이리저리 날아다니고, 푸른 물이 사람을 에워싸고 있다. 가지 끝의 버들개지가 바람에 흩날리며 점점 적어지고, 세상은 곳곳에 방초가 가득하다. 벽 안의 그네, 벽 밖의 길. 벽 안의 속인은 모두 벽 안의 미녀들의 웃음소리를 들을 수 있다. 웃음소리가 점차 멎고, 열정적인 사람은 번뇌를 증가시킨다.
이 단어는 늦봄의 경치를 묘사함으로써 봄이 사라진 감탄과 감정이 이해되지 않는 괴로움을 표현했다. 첫 번째' 상춘',' 꽃사류홍',' 버드나무 솜이 가지를 날리다' 는 것은 봄이 점차 사라지는 안타까움을 암시하지만 작가는 여전히 활달한 심정을 보이고 있다.' 푸른 물이 사람을 에워싸고 있다',' 인간방초' 는 봄의 생기를 묘사한다. 글자의 다음 상처, 벽 안의 미녀의 무의식적인 웃음소리는 단지 벽 밖의 속인의 격정 고민을 증가시켰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인생철학이 있어 작가의 애정관과 인생관을 보여준다. 시 전체가 풍경에 정이 들어 함축적으로 감동적이다.
가랑비가 맑고 바람이 가늘어, 만양버들 푸른 연기 속에 있다. 사랑 나무 젖은 꽃은 날 수 없다.
고민이 비할 바 없이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고 동방이 온다.
90 년은 얼마나 걸릴까요? 성딱정벌레는 원하는 것을 남기지 않았다.
풍뎅이: 고대인들이 착용한 장식품. 어찌 금거북으로 이백을 술로 대접한 적이 있는가.
동성주업 시장을 위탁하다.
와인 시장: 호텔.
취하면 쉬고, 지금은 기뻐서 울고 싶다.
비바람이 맑고, 만인이 버드나무 가지 아래, 안개 구름 속에 숨어 있다. 낙화가 축축해서, 그들은 나무에 무겁게 달라붙어 떠나기 아쉬워했다. 그것은 봄을 아끼고 봄을 아끼며 비할 데 없이 비통하다. 이 슬픔을 봄과 함께 동쪽으로 흐르는 강으로 보내다. 봄이 얼마나 더 있을까? 금거북은 술을 바꿔도 봄을 유지할 수 없다. 동성호텔 손님들에게 당신들이 술에 취하면 오늘의 기쁨이 그의 2008 년의 슬픈 눈물이 될 것이라고 전해 주세요.
[코멘트] 이것은 석춘의 작품이다. 첫 번째 단어는 풍경을 묘사하고, "정서의 젖은 꽃은 날 수 없다" 며, 기이하고, 언어예술이며, 시가 풍부하다. 다음 영화 속 가사' 지금 젊었을 때 울고 싶다' 는 강원어의' 젊은이가 늙으면 슬프다' 와 비슷하다. 언어가 슬프고 철리가 함축되어 깊이 생각하게 한다.
매영 스파 스, 얼음 용해, 동풍 어두운 해.
매영: 매화예요.
얼음: 강이 해동될 때 흐르는 얼음.
금곡군이 헤엄치고, 청동낙타골목, 새맑고 섬세하게 모래를 밟는다.
김곡: 서진의 석충은 낙양 금곡에 호화 별장, 금곡가든호를 지었다.
청동낙타: 낙양노청동낙타거리, 한대에서 주조한 청동낙타 두 마리가 있습니다.
잘못 따라가는 것을 기억하세요. 나는 나비춤으로 수많은 생각을 하고 있다. 버드나무 아래 복숭아, 봄빛이 사람에게 준다.
복숭아길: 복숭아나무 밑의 오솔길.
서원 야음은 사람들로 하여금 읊게 한다. 초롱이 있어 달을 방해하고, 비행 커버가 꽃을 방해한다.
서화원: 마욱 대장 왕현의 화원.
비행 표지: 과속 차량.
란원은 비어 있지 않고, 행인은 늙어가고, 다시 시작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다.
난원: 정원의 미칭, 여기는 서원을 가리킨다.
네: 모든 것.
술과 담배기가 기울다. 하지만 건물에 기대어 매우 눈에 띄고 까마귀 한 마리를 볼 때. 어쩔 수 없이 마음을 돌려, 은밀히 물을 따라 천애로 가다.
가지 끝의 매화가 점점 적어지고, 강의 얼음도 살살 녹았다. 겨울이 가고 봄이 오면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간다. 그해 북경의 호화로운 잔치를 기억하고, 새해는 햇빛이 맑고, 가는 모래는 오솔길을 밟았다. 버들개지가 날고, 꿀벌이 날고, 나비가 날고, 봄빛이 출렁이는 순간, 나는 무심코 다른 사람의 차 뒤를 따랐다. 복숭아리 성음의 오솔길은 각 지방으로 통한다. 마치 집집마다 봄빛을 띠는 것 같다. 저녁에 서원에서 술을 마시고 북을 치며 노래를 부른다. 밝은 색깔의 불빛이 달빛을 어둡게 하고, 나는 듯이 달리는 차양은 봄꽃을 달고 있다. 화원은 여전히 그렇게 번화하지만, 돌아온 나그네는 이미 백발이 가득 찼다. 고향을 다시 방문하면 모든 것이 감탄할 수 있다. 황혼이 뒤덮이고 술기가 기울다. 나는 건물 옆에 기대어 때때로 까마귀가 둥지로 돌아오는 것을 보았다. 그러나 그 갈망하는 마음은 하늘 끝 끝까지 살금살금 흐르는 물을 따라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코멘트] 위안? 여러 해 동안, 작가는 소시 등과 교위의 서원에서 모임을 가졌고, 당시 사람들의 존경을 받았다. 유명한 화가 리가 일찍이' 서원 야집' 을 그린 적이 있는데, 이것은 성세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소성원년, 당화가 시작되고, 작가가 고향을 다시 여행하며 감개무량하다. 이 단어는 봄빛을 보는 것부터 과거를 회상하는 여행, 고향을 다시 여행하는 느낌까지, 무한한 슬픔을 함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주제' 송사가선' 은 "대비법,' 끝' 자를 목목목으로' 변화' 정신을 밝혔다" 고 말했다.
낙화는 이미 화주를 춤추기 전에 이미 황우를 보냈다.
샤오라이의 정원은 반홍이지만 하늘은 맑고 천 피트의 머리카락이 있다.
준: 전화 끊어요.
윤과 손잡고 술 한 잔을 더 마셨다.
미인은 나방의 눈썹을 잡을 필요가 없고, 나도 다정하고 어쩔 수 없다.
술 멈춤: 술자리가 흩어질 거예요.
낙화는 이미 바람에 춤을 추었고, 황혼에 또 봄비가 내렸다. 아침에 일어나니, 온 뜰에는 낙화가 가득하고, 버드나무 가지만 가지끝에 높이 걸려 있다. 의기투합한 친구가 동행과 시간을 보내고 잔화 아래에서 술 한 잔을 마셨다. 예쁜 사람은 눈살을 찌푸릴 필요가 없다. 나도 너처럼 열정적이지만 술에 취해야 한다.
[코멘트] 라는 단어는 늦봄을 애도한다. 봄은 만물이 소생하고 생기발랄한 계절이며, 사람들은 흔히 그것을 청춘의 상징으로 여긴다. 봄말 3 월, 한 차례의 풍파가 난잡하여 봄볕의 짧고도 서러움을 불러일으키기 쉬우며, 그로 인해 청춘의 흐름이 생각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많은 고대인들이 상춘작품을 쓴 이유다. 이 단어는 첫 부에 쓰여져 있고, 다음 편에 녹음되어 있고, 장면이 있고, 우여곡절이 있다. 명조 학자 심계비는 마지막 두 문장을 가장 감상한다. "다음 단계의 첫 번째 말은 자기 감정과 자태에 치우쳐 묘하다."
초승달 후안 후안 후안, 밤 감기.
두우 (d): 북두칠성을 뜻합니다.
일어나서 머리를 긁다. 매영이 창문을 사이에 두고 얇다.
서리가 내린 날이지만, 나는 시간이 있을 때 컵을 건네준다.
그거 아세요? 까마귀가 울 때 기쁨은 술보다 더 짙다.
졸졸 초승달, 밤 캄캄한 강에는 파도가 없고, 먼 산은 북두까지 이어져 있다. 밤새 잠을 못 자고, 머리를 긁고, 매실그림자가 야위었다. 청추는 좋지만, 나와 함께 술을 마시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까마귀가 미친 듯이 울다. 먼 곳에 있는 사람들, 알다시피, 내가 고향에 돌아가 은둔하는 심정은 잔 속의 술보다 더 강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코멘트] 이것은 늦가을의 걸작이다. 경물에 대한 묘사를 통해 저자의 관직이 실의에 빠진 답답한 심정을 완곡하게 전달했다. 사랑은 현장에 있고, 게다가 매우 생동감 있다. 이전 연구에 따르면 왕조는 여러 차례 탄핵을 당했고, 머릿속에는' 까마귀' 라는 단어가 떠올랐다.
봄을 보내면 봄은 세상에 갈 방법이 없다.
그네 밖, 풀이 하늘에 있는데, 누가 모래바람을 남포에 보냈습니까?
남포: 송대의 금수강산을 가리킨다.
Yi Yi 의 기분은 어떻습니까? 해문이 버들개지를 날리는 것을 연상하다.
방랑 기억: 공허한 기억.
해문서비: 임안이 함락된 후 남송의 종실, 관원, 군대가 바다에서 도망쳐 남으로 물러났다.
까마귀가 거리를 날아가자 도시는 폐허가 되었다. 보이지 않을 때 조명을 시험해 보세요.
까마귀: 원군을 가리킨다. Dou (dǒu): 북두.
내가 왔을 때: 전에. 테스트 라이트: 랜턴을 걸어 라.
봄이 가면 누가 제일 씁쓸한가?
그러나 화살기러기가 가라앉았고, 연량은 주인이 없었고, 뻐꾸기의 목소리는 긴 문의 황혼 같았다.
화살표: 화살에 맞은 야생 거위. 남송은 망국의 타격을 받았음을 비유한다.
얀 리앙 (Yan Liang): 남부 송나라에서 사망 한 학자를 나타냅니다.
장문: 장문궁, 진황후는 한무제 때 총애를 잃고 장문궁에 살고 있다. 이곳은 남송의 자금성을 가리킨다.
옥수 시든 흙을 그리워하며 이슬처럼 눈물을 흘린다.
옥수 고토: 남송자금성의 황량하고 무너진 광경을 암시하다. 옥수 () 는 한대 감천궁에 옥수 () 가 있다고 기록되어 있다.
이슬처럼 눈물: 위명제는 이슬을 든 금동선인을 옮기라고 명령했을 때 선인파가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국가의 멸망을 의미한다.
함양 배달객은 여러 차례 심사하여, 경사스러운 날은 열매를 맺지 못했다.
함양' 문장: 이하의' 김동선인 귀한가' 에는 남송시 군신이 고국에 대한 그리움을 묘사하는' 함양 배달객' 이 있다.
봄이 가면 또 올까? 정강은 이별을 싫어하게 하고, 여형은 슬프다.
강릉은 이별을 미워한다: 강엄의' 이별' 을 가리킨다.
"장티푸스 푸": "장티푸스 푸" 를 쓴 것을 의미합니다.
제방은 하루 종일 바람이 불고 비가 온다.
수제: 서호외호와 내호의 경계 제방은 수시가 항주를 알았을 때 지은 것이다.
고국으로 떠돌아다니는 한숨을 내쉬며 지난날을 회상하다.
계화의 전도: 유우석' 두선관 재여행' 과' 유랑이 오늘 다시 온다' 는 시로.
인생은 떠돌아다니고, 구루자, * * * 야어.
소년: 한 아이.
봄은 이미 지나갔고, 흔적도 남기지 않을 것이다.
멀리서, 하늘은 모래바람에 날려 까마귀가 머리 위로 날아가고, 하늘은 캄캄하고, 도시는 폐허였다. 더 이상 봄의 아름다움을 볼 수 없고, 도시의 번화함을 볼 수 없고, 바다에서 도망치는 슬픔을 생각할 수 없다. 봄이 가면 누구의 마음이 가장 씁쓸한가? 화살부상으로 하늘에서 내려오는 기러기 한 마리, 안식처를 찾을 수 없는 춘연, 황혼 중 자금성 앞에서 피를 부르는 두쥐안, 자금성에서 시든 옥수 한 그루, 눈물로 얼굴을 씻는 금동선이다. 석양 아래 금동 선인은 끊임없이 고향을 돌아보았다. 봄이 갔는데 돌아올 수 있을까? 강엄과 유신은 북방에 도착한 후' 별부' 와' 근심부' 를 썼는데, 수제에서는 하루 종일 비바람이 몰아쳤다. 고국은 이미 황량하여, 면모가 전혀 다르다. 이곳저곳을 떠돌아다니며, 사랑하는 사람에게만, 밤의 마음 속의 슬픔과 고통을 하소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코멘트] 병자년 (1276) 2 월 원군이 남송도성 임안을 점령하고 항복한 남송군주대신을 북쪽으로 호송했다. 이 단어는 올해 봄말에 쓰여졌다. 송춘' 이라는 단어는 사실 남송의 멸망을 애도하며 늦봄의 처량하고 처량한 광경을 통해 망국의 애도를 표하고 있다. 말이 너무 슬퍼서 눈물을 참을 수가 없다. 진정엽' 백옥재 꽃가시' 는 "제목' 송천' 은 송비다" 고 말했다. 일파삼할인 중에 얼마나 많은 눈물이 있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