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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필, 수필의 첫 번째 말은 이백의 고향이 어디에 있는지, 여러 해 동안 논란은 멈추지 않았다.

상안주 부창사' 는 "백본가 금릉, 성 오른쪽, 거곡 맹훈의 고통을 받아 헌진으로 달려갔다" 고 말했다. 관저가 생겨, 한장강은 줄어들었다. ""

이백의 고향에 대해 말하자면, 쓰촨 강유라고 생각하지 않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매년 그곳에서 이백국제문화제를 개최하며 관광문화의 브랜드를 한다. 그 도시는 곳곳에 이백이 있다. 지금 이백고리 강유의 관점은 이미 국내외에서 널리 받아들여진 것 같다. 신판' 간결한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과' 중국 대백과 사전' 에서 이백에 관한 항목은 이백이' 쓰촨 강유인' 이라고 분명히 밝혔다. 새 교재' 중국사' 도 "이백, 자태백, 유명인" (즉 쓰촨 강유) 이라고 말했다.

조아휘의 블로그에 따르면 지난 2002 년 8 월 10 일 인민일보의 한 문장 () 는 강유가 덩샤오핑의 딸의 제사를 우연히 받았다는 중요한 세부 사항을 공개했다.' 이백고리' 는 단 네 단어밖에 없었다. 그는 덩샤오핑이 이 글을 쓰기 전에 곽모약과 한 번 대화를 나눴다고 덧붙였다. 이 이야기의 전반부는 절대적으로 진실이다. 왜냐하면 이 네 글자에 새겨진 비석이 강유에 서 있기 때문이다. 후반부에서 나는 곽장과 이야기를 나눈 후에야 이 글을 썼다. 곽이 몇 년 전에 세상을 떠났기 때문에, 내가 그들과 언제 이야기했는지는 증명할 수 없다. 내 의견으로는, 지도자의 비문은 역사 문화 유적지에 대한 일종의 제창과 존중이자 주류 관점에 대한 고개를 끄덕이는 것이지만, 반드시 최종 학술통치권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특히 복잡한 역사적 수수께끼에 직면하고 있다. 예를 들어, 지금 이런 상황이 있습니다. 한 지도자가 여기서' 황희의 고향' 을 언급하고, 다른 지도자가 그곳에서' 황희의 고향' 을 언급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어쨌든 소평의 비문은 진실이다. 이는 이백고리가 강유에 속하는 권위를 크게 증가시켰다. 모든 것은 이백의 고향인 쓰촨 강유가 확고하다는 것을 설명하는데, 아무도 의심하지 않는 것 같다.

그러나 예상치 못한 상황이 여전히 발생했다. 지난해 8 월 후베이 안루는 CCTV 국제채널에서' 이백고리, 은행향, 후베이 안루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라는 홍보 영상을 방송했다. 이어' 강유가' 이백고리' 위기에 부딪혔고, CCTV 4 는 공범자' 라는 게시물이 게재돼 강유 네티즌이 인터넷에서 호북 안루의' 침해' 행위에 대해 엄숙히 비난하기 시작했다. 이에 따라 강유시위원회와 안육시정부도 이 일에 개입하여 각자' 침해' 를 쟁취했다. 당시 사람들은 후베이 안루가 재수가 없을까 봐 피고석으로 밀려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결과는 의외였다. 9 월 15 일 국가공상총국은 후베이 () 성 공상국에 "안육시 () 는 이백장기 거주지로' 이백고리' 라고 부르는 것이 합리적이다. 이것은 객관적인 사실에 대한 정상적인 묘사와 설명으로,' 상표법 시행 조례' 제 49 조에 규정된 합리적인 사용 행위에 속한다. " 예, "술은 안륙을 숨기고, 10 년은 부축한다." 이백은 안루에서 결혼하여 아이를 낳았는데, 안루는 그가 세계를 유람하는 기지였으며, 안루는 선전되어야 할 것 같다. 그러나 이런 갈등이 갈수록 심해지자, 나중에 강유가 우세했다.

나는 이 소송에 대해 할 말이 없다. 제 의견으로는, 이 사건으로 드러난' 고향' 이라는 단어의 사용은 모호함과 애매모호함으로 가득 차 있으며, 또 다른 중요한 숨겨진 사실, 즉 이백의 진정한 고향은 어디에 있는가? 강유와 안루 외에 이백고리라는 곳이 더 합리적입니까? 이 문제에 있어서, 우리는 현대인의 강력한 말을 사용했고, 고대인의 진술과 기본적인 사료를 소홀히 했습니까? 강과 앤의 다툼은 모든 사람이 보물을 쟁탈하고 있는 것처럼, 특히 보물을 이길 가능성이 가장 높은 두 사람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사실 보물의 진정한 주인의 의견과 감정을 간과했다.

여기서 문제의 관건은 고향이란 무엇인가? 한 사람의 출생지를 말하는 것입니까, 아니면 그가 장기간 거주하는 곳을 가리키는 것입니까, 아니면 그의 본적, 본적 또는 고향을 가리키는 것입니까? 어느 것을 선택해야 합니까?

얼마 전, 비교적 심각한 상해' 씹는 글자' 잡지의 한 문장 에 따르면, 현재' 고향' 이라는 단어는 현지 홍보에서 자주 오용되고 있으며, 어떤 곳에서는 어떤 유명 인사가 현지에서 살았다는 이유로 그 유명인의' 고향' 이라고 부르며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경우가 많다. 사실' 고향' 은 한 사람의 고향, 고향, 출신, 조상이 살던 곳을 가리킨다. 만약 그의 조부모가 여기에 살지 않았다면, 그는 아무리 오래 살더라도' 고향' 이라고 불릴 수 없었을 것이다. 문장 (WHO) 는 또 예를 들어, 장개석 (WHO) 가 대만성 () 에서 오랫동안 살았는데, 누가 대만성 () 을' 장개석 고향' 이라고 부를까? 강 씨의 고향은 저장봉화계구이다. 상주지' 가 반드시' 고향' 은 아니며,' 출생지' 가 반드시' 고향' 은 아니다. 예를 들어 외지 임산부가 상해를 여행할 때 아이를 낳았다. 상하이는 이 아이의' 고향' 입니까? 그는 또한 그가 오랫동안 살던 곳을' 옛 장소' 라고 불러야 한다고 말했다. 그가 오랫동안 살던 집은' 옛집' 이라고 불러야 한다. 이른바 옛집이다. 그러나' 고향',' 생가',' 고향' 은 전혀 개념이 아니다. 이런 것들이죠.

나는' 씹는 글자' 라는 문장 고심을 이해하지만 이백의 고향 귀속 문제는 해결할 수 없다. 만약' 출생지',' 오래 사는 곳',' 조상이 사는 곳' 이 모두 같은 곳에 있다면, 당연히 문제가 되지 않는다. 일치하지 않으면 어떡하지? 예를 들어 이백의 출생지는 일반적으로 중앙아시아의 나뭇잎으로 여겨지는데, 그의 본적 산시와 맞지 않는데, 어느 것이 그의 고향이냐? 쓰촨 강유, 본적 롱시, 장기 거주, 불일치, 그럼 어느 것이 고향입니까?

강엄' 별푸' 구름: "조목 고향, 반드시 영원히 북량으로 이별해야 한다." 이것은 아마도 고향이라는 단어가 가장 먼저 나타난 것 같다. 사실 지금은' 고향' 에 빈틈없는 속성을 부여할 수 없다. 고향은 약속된 속된 개념이다. 막다른 골목에 들어가지 않으면 지식을 얻는 것은 어렵지 않다. 뿌리의 추구와 긍정이다. 한 사람, 특히 고대인들은 고향의 인정에 대해 가장 발언권이 있다. 반드시 이 단어를 사용하지는 않지만, 가장 발언권이 있을 수밖에 없다. 역사서에 수없이 인정받은 이백의 진실되고 독특한' 고향' 은 수서일 뿐이다 (오늘 간쑤 천수진안현, 진 () 은 수현 (), 한은 천수현 () 이다.

우리는 이백의 고향을 찾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사실 이백도 그의 고향을 찾고 있다. 이 두 가지 추구가 겹치면 당연히 할 말이 없다. 만약 두 개의 고향이 있다면, 우리는 어느 것을 확정해야 합니까? 이것은 마치 한 사람이 그의 부모가 누구라고 말하는 것과 같다. 우리가 그를 믿지 않는다면, 우리는 그의 부모를 따로 결정해야 한다. 이제 우리는 이백의 고향이 쓰촨 강유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이백에게 그의 고향은 서계승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것은 그가 반복해서 강조한 것으로, 말투가 확고하고 조금도 모호하지 않다. 우리가 이백의 고향을 확정할 때, 역사상 이백의 자신의 인정을 인정할 것인가, 아니면 이백을 버리고, 그의 말을 듣지 않고, 우리가 생각하는 쓰촨 강유를 고수할 것인가? 이백고리의 문제를 파악하는 데 이백의 개인적인 의견을 존중해야 합니까? 이백이 조상의 국적을 분명히 확인했다면, 우리는 현대인의 인식, 이익, 독선적인 이유로 아예 인정을 거절하고, 외면하고, 귀담아듣지 않았다. 이게 맞습니까?

이백 자신이 어떻게 말하는지 봅시다. 이백의 시 중 세 곡은 그의 가족 배경을 분명하게 진술했다. "한서 경주" 는 "백룡계포복, 초한" 이라고 말했다. "사진과 이례를 증정하다" 는 구름: "롱서인, 본적 간쑤, 먼저 한측에서. 공덕은 천지를 덮고, 공명은 청운으로 날아간다. 고생스럽게 기다리지 않아서 어색하다. " 상안주 부창사' 는 "백본가 금릉, 성 오른쪽, 거곡 맹훈의 고통을 받아 헌진으로 달려갔다" 고 말했다. 관저가 생겨 한장강이 줄었다. " 후편 문장 중' 우리집 금릉' 과' 우리집 용계' 는 모순된 것 같다. 사실 이곳의' 금릉' 은 서량한' 건강군' 을 가리킨다. 바로 오늘 간쑤 란저우 일대다. 역사 자료,' 진서',' 조',' 전설' 에 따르면' 조' 는 해가 뜨는 것을 두려워하고, 말은 숭고하다. 융안은 4 년 (400 년) 동안 많은 영웅들에게 섬겼기 때문에 지도를 업고 양공이 되어 돈황과 주천리에 정착했다. 그의 아들 이신이 이리를 계승하여 거대한 도랑 맹훈을 공격하여 패배했다. 동생이 성공하고, 운하가 돈황을 깨고, 몸이 죽어서 나라가 죽었다. 클릭합니다 이것이 송소제 정평 원년 (423) 의' 빈곤가구' 사건이다. "내 자신의 금릉" 은 이미 연구계에 해명되었다. 요컨대 이백은 용계가 규율을 지키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는데, 이 점은 더할 나위 없이 분명하다. 이백도 자신을' 황희인' 이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이른바' 학도 30 년, 황희인부터' 라고 부른다. 현관은 꿈과 같고, 운송은 소개팅이 길다. "북창 미풍이 작아서 Xi 황제라고 자칭한다. 클릭합니다 "시황" 은 복희로 역사가들에게' 황삼' 의 1 위로 칭송받았다. 전설에 의하면 복희가 롱서에서 태어났고, 성기가 되었다고 한다.

공인된 권위 문헌이 어떻게 말하는지 봅시다. 이씨의' 초당집서',' 이한림집서',' 당좌에 남겨진 한림학사 이씨의' 범묘비' 는 이백이 살아 있거나 죽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사람들이 남긴 글이다. 사료가치는 매우 소중하다 이 "초당집서" 는 "이백, 자태백, 롱서인, 양왕 9 세의 손자" 라고 말했다. 귀단에 다시 입선할 수 있어 주목된다. 중기 비죄, 망명 생활, 이름 변경. 클릭합니다 위웨이의 "이한림집서" 는 "백서가 산시에 있는데, 이것은 일종의 형식이다. 집이 격려하고 있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태어날 때부터 아름다웠어요. " 이백이 죽은 지 50 년 후, 판륜의 아들 범은' 당조 한림학사 이묘비' 에서' 공명백, 자태백' 이라고 적었다. 그 이름은 용계입니다. 아이가 없는 가정은 족보를 찾기가 매우 어렵다. 공손녀가 상자 안을 뒤져 보니, 공의 죽은 아들 버진의 손에 수십 줄의 글자가 있는 것을 발견했는데, 종이가 없어 상세히 준비할 수가 없었다. 사실, 리앙의 9 대손도 마찬가지였다. 수나라 말년이 얼마나 어려운가. 방 하나가 산산조각 나서 흩어지고 흩어져서 성을 바꿨다. 그래서 나라가 온 이상 속속에 편성되어 있다. 용초에 나는 광한으로 잠입했다. 화교는 현성의 것이기 때문이다.

아아, 당대종보응원년 (762 년) 11 월 이백병이 중하다. 임종 전, 그는 자신의 시고를 그의 삼촌 리 편집장에게 건네주었는데, 후자는 방금 도현 현장으로 임명되었다. 나중에 리는 그의 시를' 초당집' 10 권으로 엮어 순서를 정했다. 이것은 유명한' 초당집서' 이다. 서문에서 양빙은 "시간이 촉박하여 대중이 급히 필요로 한다" 고 말했다. 원고는 수천 개이고, 집수는 수리하지 않는다. 제인은 베개에 올려놓고 순서를 정했다. " 그중 그' 베개에 제인' 은 너무 슬프다! 나는' 이백, 자태백, 롱서에서 태어났다' 라는 말이 무슨 뜻인지 묻고 싶다. 이백의 고향이 어디에 있는지 설명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까?

이백의 개인적인 의견을 존중할지 여부는 이백 연구에서 두드러진 문제이다. 곽모로가 문혁 시대에 쓴' 이백과 두보' 는 당시 안하무인의 풍조에 영향을 받아 이백이' 속물적 안목으로 사람을 본다' 며' 이백 자신이나 그의 조상이 가문을 높이기 위해 날조한 것 같다' 고 끊임없이 비난했다. 현재 많은 연구자들은 이백이 거짓말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이백의 가세 연구는 이백이 어디서 태어났는지, 강유 바이올렛에서 태어났는지와 같이 아직 해결되지 않은 문제들이 많다. 예를 들어 이백은 이광의 것입니까, 아니면 이릉의 손대들이 몇 대입니까? 예를 들어 이백은 다섯 살 때 쓰촨, 쓰촨 어디로 갔나요? 종엽에서 강유천수진안까지 실크로드로서 반드시 거쳐야 할 곳이다. 당시 용계를 건립한 지리적 조건은 강유보다 나쁘지 않았다. 도망친 이각은 왜 고향에 머물지 않는가? 이각과 이백이 진안에 머물지 않았다는 것을 누가 확신할 수 있습니까? 천수남과사 불탑 꼭대기에는 원래 이백의 오언시가 새겨져 있었다. "이때부터 먼지가 멀어서 산이 높고 달빛이 춥다. 동천은 맑아서 바닥이 보이고, 서탑은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다. 불등은 늘 밝고, 선방은 향기가 반연한다. 스님 서너 명, 쿠퍼 천년. 클릭합니다 이 시는 어떤 시집에도 수록되지 않았다. 이백은 천수에 가 본 적이 있습니까? 그리고 이백의' 취한 헤르만서' 고증이 사실인데, 그는 어디서 티베트어를 배웠을까? 어쨌든 이백은 산시 문인으로서 일관적이다.

사실 결론은 매우 명확하다. 이백의 고향은 간쑤 진안에 있다. 쓰촨 강유는 많은 학자들이 지적한 바와 같이 이백의 제 2 의 고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