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상표 양도 - Qishan 은 feng mingqi mountain 의 어느 곳입니까?

Qishan 은 feng mingqi mountain 의 어느 곳입니까?

치산, 당연히 신의 명단이다. 이 말에 주의해라.

치산 주공묘기산은 주문화의 발상지로 민족의학 명작' 황제내경' 과 중국 철학 명작' 주역' 의 발원지이다.

산시 () 성 바오지 () 시의 풍요로운 관중평원 서부에 위치한 치산 () 은 중화문명과 중화문화의 가장 중요한 발상지 중 하나이다.

치산 주공묘기산은 주문화의 발상지로 민족의학 명작' 황제내경' 과 중국 철학 명작' 주역' 의 발원지이다.

산산은 법률, 예악 제도, 도덕행동규범을 포함한 심오하고 심오한 주문화를 배양하여 3000 여 년 동안 중화문명, 법문명, 정치문명의 원천이다.

산산은 경내 동북양봉 대치로 붙여진 이름이며, 갈림길이 두 개 있다. 진천 서부, 팔백리에 위치하여 바오지시로 소속되어 있으며, 총면적은 856.45 제곱킬로미터이고, 총 경작지는 56 만 2300 무 () 이다. 전현 관할 1 1 읍 3 향, 총 인구 46 만 3000 명. 이 가운데 농업인구 38 1 000 명, 비농업인구 8 만 2000 명, 사회노동력 총량 210.4 만명.

개혁 개방 이후 Qishan 의 경제 사회 발전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2006 년 전현에서 국내총생산 513 억원, 재정총소득 2 억 8700 만원, 농민 1 인당 소득 2847 원을 달성했다. 이 현은 이미 민족 문화, 과학 기술 사업, 식품 공업의 선진현으로 확립되었다. 최근 몇 년 동안, 이 현은 채자포 돌파 전략을 대대적으로 실시하여, 핑안 치산, 녹색치산, 국가위생현 창설 활동을 대대적으로 전개하고, 사회주의 신농촌 건설을 대대적으로 추진하며, 투자 발전 환경과 생태인거 환경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하고, 현역 경제의 종합경쟁력이 날로 강화되고, 경제사회는 지속적으로 신속하고 조화로운 발전을 이어가고 있다.

산에는' 청동기의 고향',' 갑골문의 고향',' 민간 예술의 고향' 이라는 명성이 있다. 만청 4 대 국보 중, 우딩 () 과 마오 () 는 모두 치산 () 에서 나왔다.

2004 년 5 월, 국가 AAA 급 관광지 주공묘 관광지에서 22 개의 고급 주대묘, 192 개의 귀족 무덤, 700 여 개의 갑골이 발견돼' 신중국 설립 이후 첫 고고학 발견' 이 됐다.

치산에는 현란한 민간 예술이 있다. 그림자, 오려내기, 판화, 직포, 자수의 역사가 유구하며, 오래 지속되는 징과 북소리, 사화, 민간예술이 있다. 삼국고 전장 오장원에 위치한 제갈무후사는 중국 4 대 무후사 중 하나이며, 그 유일한 서예' 사표' 는 악비와 제갈량으로 쓰여져 세상에 알려지고 있다 치산 지린자면, 산시 명식은' 신선의 음식' 으로 불린다. 지난해 8 월, 치산은 처음으로 전문기관에 의해' 산시 요리의 고향' 으로 명명되었다.

[이 단락 편집] 지리적 환경

1, 지형

산현 남접친링, 북접전산, 가운데는 광활한 평원이 있다. 지세는 서북에서 동남으로 기울고, 남북은 좁고, 동서는 좁다. 경내에는 산, 강, 고원이 있고, 웨이 강, 웨이수가 국경을 넘어' 양산, 강, 강, 삼고원' 의 지형 특징을 형성했다.

2. 수자원

국내 수자원이 풍부하고 수자원 총량 13263 만 입방미터입니다. 다년간 평균 자산지표수 자원 75515 만 입방미터, 연평균 지하수자원 7400 만 입방미터, 채굴량 4794 만 입방미터. 전현 펑자산 관개 지구, 석두 강 관개 지구 등 관개 공사는 매년 평균 해외에서 6829 만 입방미터를 끌어들인다. 웨이 헤강, 석두 강, 웨이 강 등 7 개 강은 수년 동안 평균 40 억 8 천만 입방 미터의 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하수 자원의 지역 분포는 매우 다르다. 주로 위북고원에 분포되어 있으며, 매장 깊이는 일반적으로 10-80m 이고, 단정출량은 40t/h 로 개발 이용이 용이합니다. 웨이헤천도 지역 단정출수 60 톤/시간, 매장이 얕고 보통 1- 15 미터로 개발하기 쉽다.

3. 기후

산은 온대 대륙성 몬순 반습습한 기후로 연평균 기온 65438 02 C 입니다. 가장 더운 달은 7 월, 평균 기온은 24.9 C 입니다. 가장 추운 달은 65438+ 10 월, 평균 기온은-1.8 C 입니다. 연평균 일조 시간 2064.8 시간, 일조율 47%, 평균 서리없는 기간 2 14 일. 연평균 강수량은 623.8mm, 최대 연간 강수량은 992.3mm, 최소 377.6mm, 가뭄지수 1.33 입니다. 풍향은 서북-동남을 위주로 한다.

[이 단락 편집] 조직 진화

Qishan 카운티는 중국의 Qishan 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수개제 16 년 (596 년) 에 건립되어 역사가 유구하다.

문화재 조사에 따르면 웨이 헤강, 영화강, 형수강, 북산 일대에는 신석기시대 유적지 19 곳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당시 선민이 여기서 노동생활을 했다고 설명한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황제 시대에는 지백이 기산 아래에 살았다.

노을은 물을 다스리고, 천하의 산천을 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전국은 큐슈로 정해졌고, 기산 지역은 영주에 속한다.

상조는 여름제도를 답습하고, 토지는 여전히 영주에 있다. 상조 말년에 주부족은 빈현과 순읍에서 기산으로 이주했고, 티지는 주부족의 속구가 되었다. 협신 19 년, 시버길창 수도 우봉 (현재 장안현), 티치 동부는 주공단 관할로, 서부는 소공 관할로 돌아갔다.

서주는 여전히 큐슈 체제를 답습하고, 제나라 () 는 왕희 () 의 주국 () 과 조국 () 에 소속되어 주조 () 가 직접 관할한다.

주평왕은 동쪽으로 낙양 (기원전 770 년) 으로 이사했고, 진양공이 군대를 이끌고 호위하며, 시앙 공 정부가 관할하는 땅을 그에게 양보했다.

진나라 (기원전 22 1~ 기원전 206 년) 는 황제가 처음으로 6 개국을 통일하고 봉건군을 폐지한 후 제나라 땅은 문사군에 속한다.

서한초년 (기원전 104 년), 장안 서쪽의 봉상부는 유부봉으로 정해져 군 21 을 이끌고 있다. 티지 서부는 무공현, 미현, 곽현, 영현, 동부는 양매현, 북부는 두양현에 속한다.

동한 시절 (25~220) 티치 남부는 메이현과 무공현에 속하고 나머지는 같은 현에 속한다.

삼국 (220~280), 또 부풍현 (이악-이흥평현) 으로 바뀌었고, 땅도 낡았다.

서진 (265~3 16), 주치군, 군치현. 티지시는 영현, 남속 미현, 동속 양매현, 하하 영주 (주 징양현 서북) 와 부풍현 (현 장안현) 에 속한다.

16 개국 시대 (303 ~ 420) 에 치산지역은 전조, 후조, 선진, 후진, 여름의 강역이었다. 이하 북주금 (주 () 은 무공현 () 을 제외하고는 모두 부풍현 () 에 속한다.

북위 태화 11 년 (487), 저우치 (주치봉상현 남) 을 설치하여 3 군 9 현을 영수한다. 진평현 (금봉상현 남) 의 주성현 (태평진군 6 년) 하티치 동부, 형수현 (태평진군 10 년 주성현) 하티치 서부, 무도현 (태평진군 6 년) 의 평양현 (오늘 바오지시 동쪽 50 리) 하티치 남부

서위 4 년 (538), 진현 () 은 기산현 () 으로, 평양현 () 은 메성현 () 으로 바뀌었고, 토지권은 변하지 않았다.

북주 (557~28 1), 양무제 4 년 (569), 삼룡군은 경주부 기와현 남부에 위치해 있으며, 현은 산 이름을 따서 양진 (현 기양마을) 을 관할한다. 그것은 Qishan 카운티에 속한다.

수 (58 1~6 18) 가 기후군으로 바뀌었다. 개열 16 년 (596), 삼룡현이 서사십리 (금진) 로 옮겨져 치산현으로 개칭되었다. 대업 9 년 (6 13), 현은 팔리 동북으로 이주했다 (현재 구준묘, 주촌 일대).

당나라 (6 18~907) 는 부풍현에서 관내로에 봉상부를 설치하고, 기산속 () 에 속한다. 무덕 원년 (6 18), 군은 장봉으로 이주했다. 제 3 년 (620), 위천군 (현 부풍현) 은 치산현 동쪽에 위치해 있다. 7 년 (624), 카운티는 용미보로 이주했다. 정관 7 년 (633), 산둥 북부 상의현 (이건현 서북) 은 기양현 (이양촌) 으로 분류된다. 8 년 (634 년), 곽비현 () 은 기산현 () 으로 분류되어 이 주소로 이전했다.

5 대 10 국 시대 (907~960) 에도 티치는 여전히 봉상부에 속한다.

북송희녕 5 년 (1072), 진풍로는 산시로 서쪽에 있고, 치산현은 진풍로 봉상부에 속한다.

김대정 27 년 (1 187) 봉상로 소재지, 본 현속 봉상로 봉상부입니다.

봉상로 (1279~ 1368) 를 폐기하는 것은 산시 () 성 서성 봉상부 관할에 속한다.

명나라 (1368~ 1644), 산시 () 성은 산시 () 성으로 바뀌었고, 봉상부 () 는 변하지 않았고, 현 () 은 여전히 그 관할에 속한다.

청 (1644 ~1911), 본 현부 봉상현.

민국시대 (19 12~ 1949), 폐정류군. 먼저 산시관중로에 속해 22 년 (1933) 철회해 행정구를 설립했다. 산현은 산시 () 성 제 9 행정구 () 에 속한다.

1949, 14 년 7 월 일본 해방, 섬서성-간쑤-닝샤 국경 지역 바오지 관할 (10 월 바오지1950+/Kloc 로 변경 1956 10 바오지 지역 철회, 현 소속 산시 성. 1958 12 10, 군 봉상현에 통합. 9 월, 196 1, 바오지 지역, 산현제 회복, 본 현이 바오지 지역에 속한다. 1968 년 2 월 28 일 바오지 지역 혁명위원회가 설립되었다. 10 월 28 일 1969, 10, 1, Baoji 지구를 Baoji 지역으로 변경, Qishan 카운티 소속. 197 1 년 65438+2 월 8 일 바오지 지역을 철회하고, 관할 구역은 바오지시로, 현은 바오지시로 돌아간다. 바오지 지역은 1979 에 재건되어 산현에 속한다. 8 월 1980, 1, 바오지 지역 철회, 바오지시로 통합, 오산현은 바오지시로 귀속된다.

[이 단락 편집] 문화 유명 인사

첫째, 왕문길창

주문왕 () 은 희창 () 이라고 불리며 서주 () 의 개국자이다. 상저우 왕 때, 그는 시버, 삼공 중의 하나였다. 그의 성은 기이고 이름은 창창이다. 그는 주후, 시버, 버창, 계파라고도 불리며, 왕문은 그가 죽은 후에 그를 기념해야 했다. 그의 생졸년은 알려져 있지 않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97 세를 살았고 50 년 동안 주씨의 우두머리가 되었다고 한다.

지 창 (Ji Chang) 은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주 (Zhou) 성의 수장이다. 그는 매우 성취한 사람이다. 그는 농업 생산 발전을 중시하고, 인민의 질고에 관심을 갖고, 정사에 부지런히 일하며, 성실하게 나라를 다스린다. 그는 인심을 근본으로 남을 너그럽게 대하며 순박한 미덕을 유지하고 민심을 깊이 얻었다. 이런 식으로 주씨 가문이 점차 흥성하기 시작했다. 자신을 더욱 강하게 하기 위해, 그는 인재를 중시하고, 상병 이시안, 많은 뜻있는 사람들이 잇달아 투항했다.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강상, 즉 강자치이다. 길창 교외의 한 사냥에서 나는 강상을 만났는데, 그는 위수의 지류계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 이야기를 나누면서 강상은 세계 정세를 잘 알고 큰 뜻을 품고 있는 다방면수라는 것을 알게 되자, 나는 그에게 함께 경성으로 돌아가 불교도가 되라고 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강상은 나중에 주나라의 흥상전쟁에서 큰 역할을 했다. 희창 재위 당시 상북은 여전히 강했기 때문에 겉으로는 상북에 항복했지만 은밀히 경제 발전과 군대 확장에 박차를 가했다. 주왕은 특별 후후의 보고를 듣고 그를 체포하여 감옥에 가두었다. 그는 침착하고 태연자약한 마음으로 가십을 연구하여' 주역' 을 만들어 조신에 의해 구출된 후 주로 돌려보냈다. 이때 그의 결심은 이미 내려졌으니, 반드시 상조를 공격하고 원한을 갚아야 한다. 그는 내부를 정리하고 진지한 준비를 했다. 자신의 정치적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그는 끊임없이 외국에서 군대를 동원하여 조종 밀촉 등 부족을 물리치고, 소멸한 동료 리 한 숭 등을 물리쳤다. 그는 풍수 서안에 풍수 () 라는 도시를 건설하여 수도로 주 () 의 정치센터가 더 동쪽으로 이동하여 상인에 대한 공격을 용이하게 했다. 만년이 되자 희창은 당시 천하의 3 분의 2 의 땅, 서지간, 동지하남 진양, 남부터 창장, 한수에 이르기까지 상조에 추진의 기세를 형성하여 상조를 공멸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수도 이전 이듬해, 희창이 중병에 걸렸고, 대공이 완성되는 바로 그 순간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자신이 얼마 지나지 않아 세상을 떠났다는 것을 알고, 그는 아들 희발에게 기회를 잡아야 한다고 말했다. 망설이지 마라. 희창은 직접 상인을 소멸하지는 않았지만 자신의 아들 소멸상을 위해 주조를 세워 길을 닦았다. 그는 덕흥국, 덕치국의 위대한 공적을 후세 사람들에게 칭송하였다. 나중에 유생은 그를 성인으로 등재하여 전형적인 제왕의 정치 풍격이 되었다.

무왕 희발

주무왕, 이름은 서주의 개국왕, 문왕의 둘째 아들이다. 그의 형 보이코가 상주왕에게 죽임을 당했기 때문에, 그는 왕위를 물려받았다. 오씨는 그가 죽은 후의 시호이다. 그의 생졸 연월은 불분명하여 93 세까지 살았다고 한다.

문왕은 50 년 동안 집권하여 많은 파괴상 준비를 했다. 그는 내정을 개혁하고, 생산을 발전시키고, 국가를 대대적으로 다스리고, 덕치국으로 치치하고, 현상병을 후하게 대하며, 주가 번창할 수 있게 하였다. 희발이 계승한 후, 강상 () 을 승상 () 으로 계속 이어갔고, 그의 동생 주공단 조 () 는 보좌 () 로, 적극적으로 소멸 () 를 계획했다. 그때 상주왕은 점점 방탕하고 잔인하고 사치스럽고, 남들로부터 멀어져 곳곳에서 불평을 늘어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는 이 기회를 잡고 수도를 폰에서 높음으로 옮기고 상인에 대한 탐구적인 공격을 진행했다. 800 명의 주지사가 김몽에 와서 연맹에 가입했다. 이번 행동은 군대를 단련하여 실천 경험을 얻었다. 2 년 뒤인 봄에는 모든 것이 준비되었다. 희발은 직접 병거 300 대, 무사 3000 명, 철갑병 45,000 명을 이끌고 소국과 손잡고 동으로 주왕을 공격했다. 그들은 김몽에서 서사대회를 열고, 주왕의 죄를 열거하며, 천행도를 대신하여 매일 그를 벌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집회는 벌상 연합군의 사기를 크게 고무시켜 전투의 의미와 사명을 분명히 하고, 그들을 더욱 자신있게 상인을 소멸하는 전투에 참가하게 하였다. 쌍방이 목엽에서 결전을 벌이다. 한쪽은 정의의 사단으로 단결하고, 다른 쪽은 싸우지 않고 무너진다. 상군은 곧 반란을 일으켜 전선이 무너졌다. 그가 도조고의 성문에 도착했을 때, 주왕은 조수가 이미 물러난 것을 보았다. 그는 노대에 올라 스스로 불태워 죽었다. 주군의 음속이 상조를 점령하고 상조가 멸망을 선포하다. 오왕멸상은 우리나라 역사상 큰 일이다. 정확한 시간은 아직 정확하지 않다. 지금은 기원전 1057 년이어야 한다는 것이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희발은 상조를 정복하고 호강을 수도로 하는 서주를 세웠다. 이것은 중국 역사상 세 번째 노예 제도 왕조이다. 자신의 통치를 공고히 하기 위해 주공은 상인을 위로하는 방법을 취하여 천하의 정세를 안정시켰다. "공 \ 보 \ 아들 \ 공" 이라는 칭호로 친족과 영웅을 나누어 제후국을 세우게 하다. 예를 들어, 영추에서는 제나라 () 로, 주공 () 은 곡부 () 에서 루 () 로 봉쇄되었다. 그는 또한 우경왕의 아들 오경재를 상도에 남겨두고 그를 은후로 봉하여 장사 유민을 크게 안정시키고 그들의 적의를 줄였다. 동시에, 그는 포로를 석방하여 빈곤을 구제하고 생산을 발전시켜 서주 초년 정치경제의 안정과 발전을 촉진시켜 사회 발전을 촉진시켰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설립된 지 3 년째 되는 해에 희발은 병으로 세상을 떠났고, 왕이 되기 위해 왕위를 암송했다. 국왕이 아직 젊기 때문에, 주공단은 국가 사무를 관장한다. 주무왕은 부패한 옛 왕조를 대신하여 역사상 유명한 왕지의가 되어 후세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았다.

C, 주공희단

기명단, 주문왕의 아들, 무왕의 동생. 그 봉지가 주에 있고 작작이 영주이기 때문에 주공이라고 부른다. 때, 효도하고 선량하며, 보좌벌주 () 를 보좌하여, 루 () 에 봉하였다. 주공은 나라를 봉하지 않고 왕조에 머물며, 왕을 보좌하고, 주안정사회를 위한 제도를 세우고, 왕이 무너지고, 왕 섭정을 보좌한다. 새로 건립된 주조는 심각한 어려움에 직면해 상조의 옛 귀족들이 복원을 준비하고, 주공보조정은 황위 세습제와 상충된다. 이 원칙은 주씨그룹 내부의 갈등을 불러일으켰다. 그 결과, 잔여 세력은 주씨 내부의 반란세력과 결탁했고, 그 대표인물은 주왕의 아들 오경,' 삼감' 관숙, 채피벗 등이었다. 그 결과 주공은 숙부의 반란을 평정하여 50 개국을 멸망시키고 동남의 기초를 다지고 예악 제도로 돌아갔다. 주공은 천하의 선현을 잃을까 봐 한 번 씻었습니까? 그때 너는 빗질하지 않은 것을 몇 번이나 잡았니? 보내기; 밥 한 끼를 먹을 때 밥을 여러 번 토하고 현인들을 기다릴 수 없이 대접했다. 이것이 바로 성어' 토식 집행' 의 전고이다. 주공은 젊은 성왕에게 관심이 많다. 한 번, 쳉 왕 중병, 저우 공 은 매우 걱정 했다. 그는 손톱을 깎고 강으로 가라앉아 하신에게 기도하며 말했다. "지금 왕이 되는 것은 현명하지 않다. 모두 내 잘못이다. 내가 죽어야 한다면, 내가 죽게 해줘. 클릭합니다 왕승은 정말 회복되었다. 주공 섭정 7 년 후 국왕은 이미 자라서 주공이 정계로 돌아와 스스로 대신의 자리로 돌아갔다.

나중에, 비방 왕, 듀크 공포, 추 탈출 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성왕은 금고에 소장되어 있는 서류를 뒤적여 주공이 아플 때의 기도를 발견하고 국가에 대한 그의 충성심에 감동하여 눈물을 글썽이며 즉시 사람을 보내 그를 맞이했다. 주공이 주로 돌아온 후에도 여전히 충실하게 왕조를 위해 일했다. 주공은 무왕을 보좌하여 국왕이 되어 주조의 건립과 공고에 큰 공헌을 하였다. 특히 그는 억울하게 왕후로 누명을 쓰고 있으며, 여전히 충직하고 주나라의 발전에 힘쓰고 있으며, 사망할 때까지 결국 천하를 통치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주공이 죽어서 성주에 묻힐 것을 요구하여 성왕의 뜻을 떠나지 않는다. 왕승은 매우 겸손하여 그를 비익, 문왕묘 옆에 묻었다. 그래서 저는 주공을 매우 존경합니다. 주공은 후세 정치가의 본보기이다. 공자의 유가는 자신의 인격 모델을 최고모델로 하고, 가장 높은 정치적 이상은 주초의 인정이며, 공자는 평생 주공의 예악 제도를 숭상한다.

D. 리

당대의 걸출한 천문학자와 수학자. 산시치산 사람. 서기 602 년에 태어나 서기 670 년에 죽었다.

622 년, 비각 의사를 임임하여, 새로운 달력을 편찬하도록 초청하였다. 644 년에 그는' 갑자원력' 을 편찬하여 후대천문학, 역법, 수학의 발전에 큰 공헌을 하였다. 그는 또한' 법상지' 를 가지고 있는데, 총 7 권으로,' 전대 훈의득실의 차이' 를 논하여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64 1 년, 그는' 양서',' 진수',' 북제서',' 주수',' 수서' 를 편찬하는 총지도 책임을 맡고 직접' 진서' 를 위해' 진서' 를 집필했다 고대 천문 변화와 자연재해의 역사 자료를 보존하였다. 리는 세계 최초의 바람 등급을 매긴 과학자이다. 세계 최초의 기상전문' 을이 점점' 에서 그는 바람을 8 급으로 나누었다. 1000 년 이후 영국 학자들은 B 를 기준으로 바람을 0 에서 12 로 나누었다.

[이 단락 편집] 관광지

주공 신전

초당무덕년 동안 고조 이연은 주공의 근정덕을 추모하기 위해 고권에서 주공건묘로, 본명 주공묘로 쓰였다. 당나라 이후 점차 지배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지난 주 강태공, 소공, 강연, 후직 등 역사 인물의 전당 성라바둑, 정자, 대, 건물, 파빌리온 등의 건축물로 보완됐다. 절구 북동쪽 모퉁이에 천연 샘물이 하나 있다. 그 샘물은 몇 년 동안 폭등하여 몇 년 동안 말랐다. 물이 오면 너무 풍부해서 가면 마른다. 현지인들은 그것을 영천이라고 부른다. 당현종은 일찍이 그 샘을 윤덕천이라고 불렀다. 절 안의 현무동 안에는 당대의 한백옥 조각상이 있는데, 마치 맨발 조각상처럼 생겼고, 보검을 손에 쥐고, 거북뱀이 족히 있었다. 그 옥조각 기예는 독특한 예술적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현지 이미지는 만병을 치료할 수 있으며, 관광객들이 여기에서 만지는 것은 일종의 즐거움이다.

주공사 관광지는 기존의 고대 건축물 30 여 곳, 당, 백, 한, 회화나무가 많은 대형 관광지이다. 바오 지 (Baoji) 는 가장 크고 잘 보존 된 고대 건물입니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이곳은 줄곧 사람들이 유람하는 곳이다. 역사적으로 한유, 수시, 강해 등 많은 문인 묵객들이 시와 Kloc-0/40 여 곡, 비석 30 여 원을 남겼다.

오장원, 삼국 유적

산현성에서 남쪽으로 25 킬로미터 떨어져 있으며 면적은 약 50 제곱킬로미터이다. 관광지 안의 산봉우리, 괴석, 계곡 시냇물, 고림, 가을바람, 비와 눈 등 자연 경관은 수많은 삼국 유적 인문 경관과 하나가 되었다.

장무원은 비파 모양의 황토원으로, 남쪽에는 친링, 북쪽에는 위강이 있다. 삼면이 하늘을 향하고 지세가 험준하다. 고대 관중에서 바촉으로 통하는 요로이며, 병사들이 반드시 다투는 곳이다. 삼국이 정립할 때, 한나라 승상 제갈량은 구호 () 의 군대를 거느리고 위군 () 을 공격하여 여기에 주둔하고, 사마의 () 와 웨이 () 강 북쪽 해안에서 대치하여 군대에서 전사하였다. 나중에 제갈량을 기념하기 위해 무후사는 장무원 위에 세워졌다. 사당은 북조남에 앉아 원변에 높이 솟아 있고, 건축이 정교하고, 배치가 치밀하며, 숲이 울창하며, 성급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이다. 위연성, 백강대, 나성석, 구나성, 제갈량 관이묘 등 역사 문화 유적과 횡판산, 구용산, 구호관, 조롱박 계곡, 구호 저수지, 맥시 강, 제갈천, 제갈전 등 자연 경관도 있다.

[이 단락 편집] 풍미 스낵

제곽산규

오산 냄비 헬멧, 오랜 역사, 공예가 독특하고 정교하며, 서부의' 건조, 바삭함, 흰색, 향' 으로 알려져 있으며, 서북으로 유명하여 성 안팎 사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산솥 헬멧은 최초로 주문왕 () 에서 시작되었는데, 일명' 왕문솥헬멧' 이라고도 한다. 헬멧은 냄비 바닥 모양과 냄비 뚜껑 크기로 붙여졌다. 그것의 표면은 얇고, 바삭하고, 기름이고, 맛있다. 만들 때 반죽에 소금, 기름, 향신료를 넣고 나무틀로 반복해서 휘저어서 표면에 참깨를 붙이고 작은 불을 구워 굽는다. 노랗고 바삭해서 맛이 신선하다.

당송 이후, 산성 도익점의 상인은 동쪽에서 서쪽으로, 북쪽에서 남쪽으로, 산솥 헬멧은 장사 건식의 전달체로 멀리 갔다. 명청 이래 주전자 헬멧은 전현 각지에서 판매되었으며, 광서년 동안의 장콩 (), 유유학 () 을 포함한다. 중화 민국 xingne, Zhao gan 및 (Xingyuan); 해방 후의 팡, 김무 (동완) 는 모두 이 방면의 전문가이다.

지금 산에는 미니어처 버전의 냄비 헬멧이 있어 친지들에게 선물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물건도 진짜입니다. 나는' 전려화유 바삭한 냄비 헬멧' 을 추천한다. 아무도 맛이 없다고 하지 않는다.

기산지린면

산수지린면은 원료에 대한 엄격한 요구가 있고, 가공 요리에 대한 기술 기준이 있다. 9 자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얇고, 단단하고, 윤기 있고, 튀기고, 얇고, 맵고, 신, 매워, 향. 이 공식의 모든 글자는 매우 정확한 내용과 엄격한 기술 규정을 가지고 있다. 그중에서 가는 글루텐은 국수 가공의 요구 사항이다. 튀긴 왕은 요리 작업과 재료 비율의 요구 사항입니다. 새콤한 맛은 기본 미각의 요구이다.

현지의 고기 끝면은 연회의 압권극이다. 누구의 연회석을 평론할 수 있는 좋은 결정권은 이 국수에 있다. 보통 한 그릇은 면의 무게이기 때문에 10 여 그릇을 먹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입맛이 좋은 것은 또 다른 일이다. 다진 고기를 먹는 것은 국물이 아니다.

기산밀면피

산수밀면은 독특한 제작 스타일, 특히 농민의 맛으로 산시 () 의 다른 곳보다 뛰어나 전성 () 과 전국 () 에서 매우 유명하다. 조금만 주의해 보세요.' 기산수밀면' 이라는 간판을 달고 있는 식당이나 노점은 곳곳에서 볼 수 있지만 정통 치산수밀면을 맛본 후 외지에서 만든 것을 먹으면 전혀 다른 맛이 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통 맛이란, 치산 일대에서 먹는 가장 정통한 맛이다. 기술과 양념을 제외하고 이것은 물과 토양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그것의 모양은 매우 넓고, 거의 투명하며, 단단하고 질기다. 글루텐을 넣고 긁어내고 (소리를 내다) 고추기름, 소금물, 농가향초 등 적당량의 고추를 섞어 각종 양념을 섞는다. 노점상이 빨갛고 맛있는 반죽 한 그릇을 들고 있을 때, 너는 군침을 참을 수 없을 것이다.

산수밀면은 특히 바목구 수밀면으로 유명하며, 정통 솜씨로 역사가 유구하다.

식초 찌꺼기 가루

많은 농민들은 그들 스스로 식초를 양조하는 풍습이 있다. 화창한 봄날, 양지 산비탈에 가시가 자라는 것은 식초곡을 만드는 데 꼭 필요한 원료이다. 따서 물로 데우고 보리, 밀, 완두콩, 수수 등 곡물의 찌꺼기와 섞으면 식초를 만들 수 있다. 민간 전통에서 식초도 신령의 숭배를 받는다. 식초를 담당하는 신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바로 신의 목록에 있는 강자니이다. 신들이 분봉할 때, 천지의 신은 모두 다른 공로의 신하들에게 주어졌다. 마지막으로, 강자이는 주무왕에게' 질투의 신' 을 주무왕에게 주무왕에게 주동적으로 요구했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이 이미 공덕이 높고 멀다는 것을 알고 토끼가 죽어도 밥을 해야 한다는 이치를 이미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 후, 그는 야망이 없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당시 경제는 아직 발달하지 못했고, 식초도 당시에도 매우 돈을 많이 버는 상품이었다. 그래서 그는 이 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5438 년 6 월+10 월과 같은 식초는 온도를 잘 조절하고 식초 맛은 일년 내내 변하지 않는다. 세 번의 발효로 일반 양조보다 한 가지 공정이 더 많다.

식초를 만드는 농민들은 모두 생강치아에 바치는 신이며, 담배도 항상 영롱한 붉은 식초로 양조한다. 식초가 양조된 후에도 식초 찌꺼기는 여전히 매우 유용한 곳이다. 먼저 식초 찌꺼기를 걸러내고 전분을 남기고 밀가루를 묽은 반죽으로 만들어 철로 만든 얕은 냄비에 붓는다. 현지인들은 이를' 로' 라고 부른다. 입수찜, 냉각, 칼로 가늘게 썰어 양조한 식초, 소금, 마늘수, 붉은 고추를 곁들여 뚜렷한 서부의 특색을 가지고 있다.

산의 간식은 대부분 분식이로, 처트니 () 로 유명하며, 처트니 () 에 향을 띠고 있는데, 이곳의 풍수에서 생산되는 독특한 고추와 양조된 식초 덕분이다. 먼 곳의 친구들이 민속촌에 가서 현지 생활을 체험해 볼 것을 건의합니다. 그곳에는 각종 정통 간식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