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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에 대한 기본 지식을 누가 압니까?

사진 기본 사항

순간적인 노출은 각양각색의 물건을 남기고, 방인치 사이에 천언만어를 남긴다. 자신의 카메라로 아름다운 순간과 잊을 수 없는 추억을 간직하는 것은 많은 학우들의 아름다운 소망이다.

이 때문에 어떤 친구들은 실패와 성공의 신맛과 쓴맛을 다 맛보았다. 하지만 더 많은 친구들에게 사진은 신비로워 보이지만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성공적인 사진 작품은 사진 기술과 예술의 완벽한 결합이 필요하다. 사진작가는' 성인' 이어야 한다.

이 페이지에서, 나는 내 친구에게 사진에 대한 지식을 소개할 것이다. 친구들이 사진 방면에 문제가 생기면 우리에게 편지를 쓸 수 있다면, 우리는 목표적인 해답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사진 속 이미지는 어떻게 형성되었나요?

사진을 찍은 사람들은 완벽한 사진의 탄생은 복잡한 공예 과정을 거쳐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미지 형성 과정은 다음 그림과 같습니다.

1. 촬영 노출

우선 사진작가는 카메라의 렌즈를 통해 그림 같은 다채로운 경치를 카메라에 내장된 필름에 기록해야 한다. 이 단계는 흔히 촬영 노출이라고 불리며 전체 촬영 과정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이때 필름에는' 잠상' 이라는 보이지 않는 이미지가 있는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잠상' 이다.

2. 네거티브 개발

촬영한 필름은 반드시 현상하여 잠재적 이미지를 보이는 이미지로 만들어야 한다. 필름을 현상하는 일은 전문 현상소에서 할 수도 있고 직접 할 수도 있다. 컬러 네거티브를 사용하고 현상, 표백, 정영 등의 과정을 거치면 필름에 원래 장면과 반대되는 보색 이미지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보통 우리는 이런 이미지를' 부정적인 이미지' 라고 부른다. 네거티브가 있는 영화를 네거티브라고 합니다.

여기서 친구들에게 주의를 환기시킵니다.

필름은 특수한 기록 재료로 화가나 작가가 사용하는 각종 종이와는 다르다. 이 소재는 워싱 처리가 되기 전까지는 밝은 방에서 열 수 없고, 열어도 이미지가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때 카세트를 열면 이전 촬영 성적을 망칠 수 있다.

작은 필름을 얕보지 마라, 그것의 질이 좋아야 사진 속의 영상이 좋아질 수 있다. 씻은 후의 필름은 먼지와 긁힘을 방지하기 위해 청결을 유지해야 한다. 따라서 습막이 건조된 후에는 깨끗한 환경에서 냉각해야 하며, 먼지가 막에 달라붙지 않도록 하고, 손이나 걸레로 함부로 막을 만져서는 안 된다. 이렇게 하면 막에 지문이나 흠집을 남기기 쉽다. 씻은 필름은 햇볕에 노출되지 말고 전용 필름 백에 보관하여 먼지를 피해야 한다. 필름에 긁히면 사진에 어두운 줄무늬가 남아 있고 필름에 때가 끼면 그에 상응하는 흰색 이미지가 남아 있기 때문이다.

3. 인쇄 또는 확대

부정적인 이미지를 보는 것은 사진의 궁극적 인 목적이 아닙니다. 원래 장면과 같은 밝기와 색상의 이미지를 보려면 프린터 렌즈를 통해 작은 필름에 있는 네거티브 이미지를 원하는 크기로 확대하고 노출 후 컬러 용지에 인쇄해야 합니다. 확대할 때 그림을 자르고, 색상을 교정하고, 여러 그림을 복사하고, 다른 크기로 복사할 수 있습니다. 인쇄한 후 인화지에 남아 있는 것도 보이지 않는' 잠영' 이다.

인화지 세척

인화지와 네거티브의 인화 방법은 거의 비슷하지만 완전히 똑같지는 않다. 현상 후 인화지에 원래 장면과 밝기가 같고 색상이 비슷한 컬러 이미지가 나타납니다.

사진 과정은 많은 구체적인 기술 문제를 포함한다. 촬영 조건의 파악, 현상 조건의 통제 등. , 각 링크는 화면 품질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무시할 수 없습니다.

카메라 사용 및 유지 보수

카메라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믿을 수 있는 고정밀 장비이다. 만약 네가 정확하게 조작하고, 정비가 적절하다면, 이 카메라는 너를 잘 서비스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것을 잘 대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종종 당신을 난처한 상황에 빠뜨릴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카메라를 사용할 때는 자신의 눈을 아끼는 것처럼 카메라를 아껴야 한다.

다음과 같은 주의사항은 친구들의 주의를 바랍니다.

1. 손으로 자동 카메라의 렌즈 덮개를 열려고 하지 마십시오. 렌즈 덮개는 스위치가 켜져 있을 때만 자동으로 열리고 스위치가 꺼져 있을 때는 자동으로 닫힙니다.

2. 카메라에 날짜 표시 모드가 있는 경우 배터리가 방전될 때까지 꺼내지 마십시오. 날짜 기능을 위해서는 배터리 전기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3. 완전 자동카메라는 DX 사이즈의 필름을 사용해야 합니다. 필름을 구입할 때 테이프에 DX 코드가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DX 코드가 없는 필름을 로드하면 필름의 실제 감도에 관계없이 감도가 특정 값으로 자동 설정되므로 잘못된 노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카메라를 사용하고 휴대할 때는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강한 진동, 충격 또는 압착을 피하기 위해 카메라를 떨어뜨리거나 부수지 마십시오. 오토바이, 자동차, 배, 비행기 등에 카메라를 휴대할 때. 두꺼운 매트로 보호해야 합니다. 삼각대를 사용할 때는 반드시 똑바로 서 있어야 하며, 특히 삼각대가 강풍에 차서 넘어지거나 쓰러지는 것을 막아야 한다.

5. 생리구가 있는 벽장 또는 카메라를 심하게 손상시킬 수 있는 화학물질이 들어 있는 실험실에 카메라를 두지 않도록 한다. 시원하고 건조하며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보관해야 한다. 페인트 희석제, 알코올 또는 벤젠을 사용하여 카메라를 청소하지 마십시오.

6. 카메라를 저온 실외에서 따뜻한 실내로 가져오면 수증기가 카메라 안팎에서 물방울로 응결된다. 카메라를 따뜻한 방으로 가져갈 때, 카메라를 상자나 비닐봉지에 넣어 카메라의 온도를 점차 변화시켜야 한다. 온도차가 줄어든 후 가방을 다시 열어라.

7. 일반 카메라 정상 작동 온도 범위는 40 C-10 C 입니다. 기장 시간을 고온 고습한 환경 (예: 여름 자동차) 에 두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8. 카메라에 스며든 먼지, 오물, 먼지, 습기, 유해 가스 또는 소금물은 카메라를 손상시켜 작동하지 못하게 한다. 바닷가에서는 카메라가 짠 공기에 닿지 않도록 하고 카메라가 어떤 액체와 빗물에도 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카메라가 비에 젖거나 습기가 차면 물기를 닦아야 한다.

9. 배터리를 교체할 때 모든 구형 배터리는 동시에 교체해야 하며 브랜드, 모델, 상표가 다른 배터리 또는 구형 배터리와 구형 배터리를 혼용해서는 안 됩니다. 배터리를 손상시키거나 충전하거나 불에 배터리를 굽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배터리 누전, 자체 열, 폭발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표시된 양극 및 음극에 따라 배터리를 설치해야 합니다.

10. 카메라를 분해하려고 하지 마세요.

렌즈 품질이 이미징 품질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가장 세밀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것의 사용과 보호가 더 중요하다.

먼저 렌즈를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카메라를 목에 걸 때 렌즈는 렌즈 커버나 투명한 UV 거울을 덮어서 먼지, 기름, 기타 파편의 오염으로부터 렌즈를 보호하고, 실수로 카메라에 지문을 남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렌즈를 덮지 않고 다른 물건과 함께 쌓아 두지 말고, 손으로 렌즈를 만지거나, 딱딱한 물체가 카메라에 닿게 하고, 함부로 놓는 습관을 들이지 않도록 하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렌즈가 더러워서 화질이 떨어집니다. 예를 들어 먼지가 많은 렌즈로 찍은 이미지는 대비가 낮고 흐릿합니다. 카메라에 지문이 있으면 인쇄된 사진에 사실대로 반영된다. 카메라 가방에는 렌즈 브러시, 드라이어 (귀구라고도 함), 렌즈 종이 등이 있어야 합니다. 렌즈가 더러워진 것을 발견하면 전용 렌즈 브러시로 먼지 등 건조물질을 제거할 수 있고, 기름얼룩과 지문은 전용 세제와 전용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야 한다. 절대 딱딱한 물건으로 렌즈를 긁지 마라. 렌즈를 청소하지 않고 오히려 렌즈에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이다. 길을 긁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가벼운 것은 수리를 위해 보내야 하고, 무거운 것은 폐기해야 한다.

또한, 렌즈는 일반적으로 유리 소재이며, 각 렌즈 그룹에서 렌즈의 축과 렌즈 사이의 위치는 세심하게 설계되고 배치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사용 중에 렌즈가 심하게 진동하고 부딪치는 것을 방지하여 렌즈 유리가 깨지거나 이동되지 않도록 하여 이미징 품질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카메라를 삼각대 위에 놓으면 이런 문제가 발생하기 쉬우므로 더욱 조심해야 한다.

카메라 유형 및 선택

사진기재 시장에서는 다양한 스타일의 카메라와 액세서리를 선택할 수 있다. 대부분의 가정에서는 카메라가 귀중품이다. 아마도 처음 카메라를 사재기하는 것은 흥미진진할 수도 있지만, 특히 선택이 매우 낭비적인 잘못된 선택으로 증명된 후에 더욱 무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카메라, 카메라, 카메라, 카메라, 카메라, 카메라, 카메라, 카메라) 따라서 친구들은 카메라를 구입할 때 실제 필요와 경제 상황에 따라 모델을 결정하는 것이 좋으며,' 추가 기능' 이 많은 고급카메라를 맹목적으로 구입하지 말 것을 권한다.

모든 사진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단일 카메라를 생산하려고 시도했지만 결과는 유감스럽다. 사진촬영이 이상적인 부티크로서의 모든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카메라는 없다. 따라서 선택한 카메라가 감당할 수 있는 작업에 따라 사진 작업을 제한하거나,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여러 가지 유형의 카메라를 사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카메라명언)

카메라에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카메라는 프레임 크기에 따라 대형 카메라 (예: 스튜디오 유선), 중형 카메라 (예: 120 카메라, 6cm'6cm, 6cm'9cm 등 프레임 촬영) 및 소형 카메라 (예:120 카메라) 로 나눌 수 있습니다 뷰파인더는 동축 뷰 (단일 렌즈 뷰) 와 사이드 뷰 (뷰파인더가 렌즈 위 또는 경사 위에 있음) 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노출 자동화 정도에 따라 수동, 반자동 및 완전 자동 ("바보" 라고 함) 카메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현재 135 카메라는 가정용 카메라의 메인스트림 모델입니다. 경험상 모델 135 의 카메라는 부피가 작고 휴대하기 쉽고, 로케이션과 초점이 편리하며, 컬러 필름을 쉽게 인화할 수 있으며, 카메라의 브랜드는 중간, 높음, 저급이 있습니다. 자신의 필요에 따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념사진만 찍거나 가지고 여행을 간다면 135 의 옆모습 카메라를 살 수 있습니다. 이런 카메라는 완전 자동, 반자동, 수동 세 가지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플래시가 있어 어두운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이런 카메라는 조작이 비교적 간단하다. 예술 창작에 쓰시려면, 한 대 이상의 단안 반사카메라를 사야 하는데,' 바보' 형이 될 수는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수동 조정 장치가 있어야 하며 제작 요구에 따라 노출과 필드 깊이를 수동으로 제어할 수 있어야 합니다. 조건이 허락한다면, 자신이 필요로 하는 다른 초점 거리의 렌즈와도 어울릴 수 있다.

많은 브랜드 중에서 구체적인 선택을 할 때 다음 요소를 고려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1. 이 카메라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이런 기능들이 바로 네가 필요로 하는 것이냐? 주요 기술 문제는 로케이션 방식, 초점 매커니즘 작동 방식, 렌즈의 초점 거리 측정 및 노출 방식, 롤 방식, 플래시 방식 등입니다.

2. 사용하기 편한가요?

해당 시리즈의 액세서리가 있습니까? 초점 거리가 다른 렌즈가 기체와 일치하지 않으면 적절한 필터를 연결하여 필요한 경우 추가합니다.

4. 가격이 합리적인지 여부.

특정 모델을 구매하기로 결정한 후에는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1. 외관 검사: 금속 케이스와 플라스틱 케이스, 가죽은 모두 평평하고 긁힘, 변형, 마모 흔적이 없어야 합니다. 렌즈와 기체의 연결은 견고하고 견고해야 한다. 후면 덮개와 동체도 원활해야 한다. 탈착을 반복할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2. 렌즈 검사. 렌즈의 좋고 나쁨은 이미징 품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선택할 때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렌즈가 탈부착이 가능한 경우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고정 렌즈인 경우 B 문에서 셔터 속도를 설정하고 뒷면 덮개를 열고 렌즈를 밝은 곳에 맞춰 곰팡이점, 큰 기포, 균열, 스크래치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투과광이 있는 렌즈에 있습니다. 반사광으로 코팅에 흉터가 있는지 측면에서도 점검한다. 카메라의 조리개 블레이드는 자유롭게 신축할 수 있어야 하며 녹이나 기름때가 있어서는 안 된다. 조리개를 조절할 때 촉감이 부드러워야지 너무 떫지 마세요.

3. 초점 장치 확인: 초점이 맞춰질 때 초점 링은 약간의 저항을 느끼게 하지만, 떫지 않고 균일합니다. 뷰파인더 안의 이미지는 또렷하고 밝아야 한다. 자동 노출 카메라인 경우 뷰파인더 중앙에서 다른 장면을 만들려면 자동 초점 시스템이 예민한지 시험해 보십시오. 수동 초점 시스템에서 초점 링의 무한대 눈금 표시는 기준선에 맞게 정렬되어야 합니다. 사이드 뷰파인더에서 관찰할 때 무한대의 이미지는 뷰파인더 중심에서 정확히 일치해야 하며, 단일 렌즈 반사 카메라 뷰파인더의 분할 이미지는 정렬되어야 합니다. 근거리 물체에 초점을 맞출 때 줄자를 사용하여 장면과 카메라의 거리를 측정하고 초점 링의 눈금이 정확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노출 장치 확인: 후면 덮개를 열고 다양한 밝기의 장면을 촬영하고 노출합니다. 완전 자동 카메라 또는 자동 노출 카메라인 경우 자동 조리개와 자동 셔터의 응답을 시도해 보십시오. 수동으로 노출된 카메라의 경우 장면 밝기가 다를 때 노출계에 데이터가 변경되었는지, 셔터 속도에 따라 노출될 때 셔터 열기 시간이 다른지 확인합니다.

5. 플래시가 있는 카메라의 경우 플래시를 확인합니다. 배터리 상태가 양호한지 확인한 후 플래시 스위치를 "켜기" 로 돌립니다. 충전 표시등이 켜지면 셔터를 누릅니다. 플래시는 연속으로 몇 번 반짝이고, 플래시의 충전 간격에 주의하고, 너무 길지 않도록 해야 한다.

6. 필름 컨베이어 구조 및 기타 기계 장치 검사: 자동롤 카메라는 장판과 촬영 노출 후 필름을 자동으로 말릴 수 있어야 합니다. 수동 필름 카메라는 필름을 보낼 때 일정한 장력을 느껴야 한다. 카운터가 제대로 작동해야 하며 뚜껑이 열릴 때 자동으로 0 이 됩니다.

7. 디스플레이 검사: 완전 자동 카메라의 경우 배터리를 설치하여 화면에 표시가 있는지 확인하고 지시에 따라 표시된 기호가 작동 결과와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마지막으로, 위의 선택 방식은 판매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사고를 일으키지 않도록 경거망동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친구들에게 상기시켜 드립니다.

카메라를 잡는 좋은 습관을 기르다.

첫째, 경치를 촬영할 때 촬영할 화면이 수평이든 수직이든, 로케이션 프레임의 밑단은 지평선과 평행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집, 나무, 사람이 쓰러질 것 같다.

정상적인 건물 (사진), 흔들리는 파빌리온 (사진)

또 카메라로 촬영할 때는 양손으로 카메라를 잡아야 한다. 가로카메라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보통 왼손에는 카메라를 들고 왼손 엄지손가락 검지손가락은 초점을 맞추고 오른손 검지손가락은 셔터를 누르세요. 가급적 카메라를 움직이지 않게 유지하다. 셔터를 누를 때 숨을 죽이고 가볍게 움직입니다. 너무 세게 힘을 주면 카메라가 진동하고 필름에 기록된 이미지가 흐릿해질 수 있습니다. 팔꿈치를 몸에 끼우거나 삼각대, 무릎, 기둥이나 벽과 같은 견고하고 안정적인 물체에 카메라를 올려놓을 수 있습니다. 특히 셔터 속도가 낮을 때는 지지점을 찾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명확한 결과를 얻기가 어렵다.

삼각대를 사용할 때는 반드시 부주의해서는 안 된다. 카메라를 휴대용 삼각대 위에 올려놓으면 머리가 가벼워 바람이 불 때 넘어질 수 있다. 사람들이 지나갈 때 걸려 넘어질 수 있다. 그러므로 사람은 영원히 카메라를 떠나지 말아야 한다. 삼각대 부근을 지나는 차량이 진동이 클 때 이미지도 선명하지 않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또한 줌 헤드를 손으로 잡지 마십시오. 줌할 때 렌즈가 앞뒤로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손가락과 머리카락, 카메라 멜빵 등은 렌즈, 자동 초점 창, 센서 창, 플래시 등을 만지지 마십시오. , 또한 이러한 부분 앞에 서서는 안 됩니다. 사진의 한 부분이 가려져 이미지를 기록할 수 없고 렌즈를 더럽혀 사진의 이미지 선명도에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진명언)

카메라 렌즈 차단-사진 스케치

촬영 과정에서 사람의 눈의 적응성에 주의해야 한다

순간적인 노출은 각양각색의 물건을 남기고, 네모난 인치 사이에는 천언만어가 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카메라로 아름다운 순간을 간직하고 싶어한다. 하지만 어떤 친구들은 어떤 경우에는 빛이 밝아지는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우리가 촬영할 수 있는 이미지는 상당히 어둡다는 것을 알아차렸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떤 경치는 사람의 눈에는 밝고 눈부시지만, 스크린에서 촬영할 때는 알아볼 수 없다. 왜 그럴까요?

사진을 찍은 사람들은 그림 같은 풍경, 가지각색의 움직이는 물체, 카메라 렌즈를 거쳐 촬영 필름에 기록하는 것은 순전히 물리 화학 과정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우리의 시각적 경험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인간의 눈의 생리 기능이 작용하고 있고, 기억 기능과 심리적 요인이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각명언) 그래서 풍경의 느낌은 영화' 객관적' 보다 못하다. 인간 비전의 이러한 특성을 "시각적 적응" 이라고 합니다. 사람들은 종종 이런' 시각적 적응' 에 눈을 멀게 하여, 어떤 경우에는 사진실수를 초래한다.

시각적 적응은 여러 방면에서 나타난다.

먼저 "전체 밝기 적응" 으로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이 밖에서 실내로 들어오면 실내의 경치가 실외의 경치만큼 밝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실외촬영과 같은 조리개와 노출 시간으로 실내 경치를 촬영하면 노출이 부족해 실내의 사진이 더럽고 어둡게 보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출명언) 이는 사람이 실내에 들어갈 때 실내의 저조도가 사람의 눈동자를 넓히고 감도를 높여 사람의 눈에 들어오는 빛의 양을 두 배로 늘리고 때로는 10 배에 달할 수 있기 때문에 조도의 변화를 인식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인간의 눈입니까? Quot 밝기가 완전히 적응했습니다. "하지만 필름에는 이런 조절 기능이 없다. 따라서 사진의 관점에서 볼 때, 사람의 눈 조절 범위가 넓기 때문에 실제 조명 강도를 정확하게 예측할 수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사진에 불리하다. 해결 방법은 셔터를 누르기 전에 노출계로 빛을 측정하고 카메라의 조리개와 속도를 필요에 따라 조정하여 필름에 없는 "밝기 적응" 을 보정하는 것입니다.

이에 따라 색감에 대해서도 색각이 완전히 적응하는 현상이 존재한다. 햇빛과 빛, 맑은 날과 흐린 날, 아침과 황혼 등 다양한 조명 조건에 대해 광원의 스펙트럼 성분이 변했지만, 사람의 눈 망막에 있는 감광세포의 감도는 자가 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어 물체의 색깔이 얼마나 변했는지 알 수 없다. 게다가, 사람들은 하얀 빛 아래 물체의 색깔에 대해 기억이 있다. 따라서, 광원이 변할 때, 심리적 작용으로 인해 사람들은 물체의 색상 변화를 의식하지 못한다. 이때 필름은 이런 적응성이 없다는 것을 꼭 기억해야 한다. 따라서 광원마다 다른 유형의 필름이나 해당 필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컬러감이 있을 거예요.

시각적 적응의 또 다른 표현은 "국부 밝기 적응" 입니다. 예를 들어, 시야에는 상당히 밝은 물체가 있다. 장시간 쳐다보면 이 부분의 망막 민감도가 피로로 인해 낮아진다. 우리가 시선을 다른 옅은 색의 반사면으로 옮길 때, 우리는 어두운 물체의' 잔상' 을 남길 것이다. 반대로, 우리가 검은 물체를 보고 우리의 눈을 다른 연한 색의 반사 표면으로 옮기면, 우리는 하얀 물체를 보게 될 것이다. Quot 뒤 이미지 "를 참조하십시오. 감도가 다시 조정됨에 따라 잔상이 점차 사라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오랫동안 유색 물체를 주시하고 있다면, 시선을 다른 평면으로 옮길 때, 당신은 물체의 색깔과 반대되는' 뒷모습' 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예를 들어, 빨간색 물체를 쳐다보면 남아 있는 잔상 색깔은 거의 청록색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런 현상을' 색각의 국부 적응' 이라고도 하며' 색후상' 이라고도 한다.

이런 적응의 실제적인 의미를 이해하는 것은 만약 당신이 오랫동안 한 장의 그림을 쳐다보고 다음 그림을 관찰한다면, 이전 그림의' 잔상' 이 다음 그림에 겹쳐져 그 밝기와 색채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다. 이것은 유리한 폐단이라고 할 수 있다. 두 번째 그림이 나타나기 전에 이전 그림의 보색을 표시하면 두 번째 그림의 색상이 더욱 선명해집니다. 사진 색상을 교정할 때는 한 장의 사진을 장시간 쳐다보지 않도록 해야 하며, 시각적 피로로 인한 감도 저하와 색상 오판을 방지해야 한다.

세 번째 시각적 적응을 "수평 적응" 이라고합니다. 컬러 사진에서도 시각적인' 측면 적응' 에도 주의해야 한다. 사진에서 인접한 영역의 밝기나 색상이 다를 경우 인간 망막의 다른 부분에 있는 감광세포의 민감도 조절은 시각을 바꿀 수 있다. 규칙은 밝은 물체가 어두운 배경에서 더 밝아지고, 어두운 물체가 밝은 배경에서 더 어둡게 보인다는 것이다 (그림 1 참조). 전경 객체의 색상은 배경의 보색으로 변경됩니다. 그림 2, 3, 4 를 참조하십시오. 그림 1 얼굴 정상 피부색, 그림 2 는 빨간색 배경 아래 얼굴 피부색입니다. 분명히 피부색은 적청색의 보색으로 편향되어 있다. 그림 3 에서 파란색 배경에서는 얼굴의 색이 파란색과 노란색 보색으로 편향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인물 사진을 찍을 때는 배경 색상이 얼굴 피부색에 미치는 영향에 의식적으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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