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상표 양도 - 누가 스피커를 발명했습니까?

누가 스피커를 발명했습니까?

마샬 연사가 없었다면, 상자의 역사는 1960 년대 말에 그렇게 두드러지지 않았을 것이다. 크림과 헨드릭스가 없었다면 중금속은 태어나지 않았을 것이다. 이 세상에 중금속 음악이 없다면' 기타 세계' 잡지는 없을 것이다. 그러면 독자들은 클라리넷을 부는 법을 배우거나 스포츠 스타가 되도록 열심히 훈련하고 있을 것이다. 그래서 우리 각자는 매우 열정적이고 교양 있는 런던 신사에게 큰 인정을 빚지고 있습니다. 그의 이름은 짐 마샬입니다. 마샬 대변인은 록 음악 발전 중 가장 위대한 기념비이다. 동시에, 그것은 록 음악사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위대한 기타리스트인 피트 타운슨, 지미 헨드릭스, 에릭 클랩튼 밴드, 제프 베이커, 지미 페기, 리치 블랙모어, 믹 랄프스, 앵거스 영, 올해 (2002 년) 는 마샬이 증폭한 지 40 년째다. 이것은 우리가 마샬의 역사를 전면적으로 회고하기에 좋은 시기이다. 79 세의 노인으로서 짐 마샬은 여전히 매일 영국 밀턴 케인스에 있는 회사 본부로 가서 모든 회사 관련 운영에 참여하고 있다. "나는 여전히 아침 6 시에 일어난다. 나는 항상 제일 먼저 회사에 들어간다. 나는 시간 낭비를 좋아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짐 마샬 13 살에 연예계에 진출했습니다. 그는 댄서, 합창단원, 드러머, 밴드 지휘자, 드러머 코치로 일한 적이 있다. 1960 년 한윌의 Uxbridge 도로에 첫 드럼 가게를 열었다. 하지만 마셜은 가게를 자주 찾는 젊은 록 음악가들의 선동과 요구로 일렉트릭 기타와 확성기/스피커를 포함한 다른 악기 사업도 시작했다. 그를 독려한 음악가 중 한 명은 기타리스트였다. 그의 이름은 피트 타운센드입니다. 그 후 몇 년 동안 그와 그의 밴드 The Who 는 전영으로 유명했지만 1960 에서 마샬은 이 젊은이가 색소폰을 부는 오랜 친구인 클리프 타운슨의 아들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마샬은 젊은 피트가 항상 그의 친구와 불평한다고 회상했다. 피트는 항상' 런던 서부의 악기 가게에서 사람들이 항상 우리를 업신여긴다. 우리가 록 음악을 연주하기 때문이다' 고 말한다. 너는 왜 가게에서 기타와 스피커를 팔지 않니? "라고 나는 말했다." 나는 드럼만 칠 줄 안다. 나는 기타와 스피커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지만 시도해 볼 수 있다. "시도해 봤는데,' 시도' 라는 단어가 나타난 이후로 나는 줄곧 성공했다." 그 시대의 큰 악단의 많은 음악가들은 록 음악에 대해 큰 편견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마샬은 오랫동안 이것에 대해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믹 월러 (나중에 제프 베이커와 로드 스티워트와 함께 일했음) 는 나에게 드럼을 배운 최초의 학생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나에게 록 드럼을 가르쳐 달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저는 그에게' 사실 간단합니다. 리듬은 라틴 음악처럼 4 분의 1 음표이기 때문입니다. 다만 악센트는 다른 곳에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날 믿어, 이런 유행은 몇 달 후에 잊혀질 거야. 내가 얼마나 곤혹스러운가? 마샬은 매우 적절한 시간에 악기 산업에 진출했다. 비틀스 1 집 앨범 1963 은 영국 록 음악이 미국과 세계 팝 음악계를 정복한 장을 열었다. 전 세계가 모두 영국을 주시하고 있다. 하지만 영국 음악가들이 사용하는 대부분의 악기는 미국에서 만든 것이다. Marshall 매장에서 가장 잘 팔리는 두 악기는 Gretsch Country Gentleman (George Harrison 이 매우 좋아하는 피아노) 과 Fender Tremoulx 스피커로, 이 두 스피커는 거의 모두 미국에서 만든 것이다. 하지만 이 상황은 곧 바뀔 것이다. 1962 년 짐 마샬은 런던 스트리트 밴드 페피&; 뉴욕 사이클론 멤버. 그들 두 사람은 늘 상점을 찾는 음악가와 의견을 교환한다. 그들 중에는 피트 타운슨, 음반 아티스트 비그 짐 설리번, 그리고 팝 밴드 브라이언 풀&; 비브라토 멤버. "그들은 내 가게에 와서 외부 스피커가 그들이 연주하는 음악에 적합하지 않다고 말했다." 그래서 마샬은 당시 록 음악에 적합한 스피커를 직접 만들기로 했다. 순수 경제의 관점에서 볼 때, 영국에서 만든 스피커는 미국에서 수입한 스피커보다 가격이 저렴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생각도 매우 가능하다. 짐 마샬은 제 2 차 세계대전 중에 전투기의 회로를 수리했지만, 그는 오디오 장비에 대한 경험이 한 번도 없었다. "켄 브랜과 이야기를 나눴는데, 그는' 내 기술은 아직 독립적이지 않아, 처음부터 어디까지나 스피커를 만들 수 없다' 고 말했다. 하지만 저는 EMI 가 18 세의 아주 똑똑한 아이인 다들리 크레빈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그를 나에게 데려와라, 나는 그와 이야기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나중에 나는 그 젊은이에게 물었다. "우리 팀에 가입하여 첫 록 연사가 되겠습니까?" " 그는 내가 가고 싶다고 말했지만, 나는 지금 100 대에서 일하고 있다. 나는 그에게 물었다.' 당신은 얼마를 버나요?' -응? 그는 "일주일에 4 파운드. 제가 말했죠.' 만약 제가 켄처럼 일주일에 15 를 지불한다면 어떨까요? 그는 흔쾌히 동의했다. 지금은 우습게 들릴지 모르지만 15 는 당시 큰 돈이었다. 1962 년 9 월까지 브랜과 크레빈은 첫 마샬 스피커의 원형을 완성했다. 그것은 펜더 Bassman 5f6a 를 모방한 35w 스피커입니다. 일부 회로 및 댐퍼의 바이어스 전압은 당시 사용 가능한 전기 부분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다른 부분과 다릅니다. 그러나 마샬은 여전히 그것을 위해 택시를 만들어야 한다. 마샬은 밴드에 있을 때 스피커를 자주 만들었는데, 그는 집 차고에서 스피커를 만들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Bran 과 Craven 의 디자인에 따라 별도의 12 인치 스피커 2 개를 추가할 계획입니다. 하지만 확성기는 곧 나팔을 불었다. 당시 스피커는 25 와트만 견딜 수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저는' 네 개의 스피커를 사용하겠습니다. 하지만 가능한 한 작게 만들어야 합니다. 당시 교통은 전적으로 미니밴에 의존했기 때문이다. 나는 경적 상자의 뒷면 덮개를 딱딱한 널빤지로 덮었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이 더 좋게 들릴 것이라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 "이런 일반적인 고려는 우리가 지금 잘 알고 있는 4X 12 스피커로 변해 록 스피커 디자인의 고전이 될 운명이다." 하지만 스피커를 스피커 전면에 직접 올려놓았을 때는 전혀 예쁘지 않았습니다. 너무 정상적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저는 기울어진 경적을 만들었습니다. "닫힌 스피커 뒷면 덮개가 이전에 열었던 뒷면 덮개보다 음질이 더 좋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브랜과 크레빈이 만든 회로도 독특한 음색을 만들어 냈다. 이 둘의 조합은 펜더 바스만과는 확연히 다른 음조를 만들어 냈고, 마샬의 팀은 이 스피커를 초기 참고로 설계했다. 새로운 소리가 탄생했습니다. 마샬의 첫 번째 대변인은 원래 마크 2 세였지만, 결국 JTM45 에 가기로 결정했다. 짐과 테리 마샬을 대표하여 테리 마샬은 짐의 아들이며 런던의 한 밴드에서 색소폰을 연주하며 가게의 일조공이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의 밴드의 장비는 항상 최고다. 마샬에게 감사해야 할 다른 런던 밴드들도 많다. 1962 년 말까지 JTM45 가 생산되어 잘 팔렸습니다. 마샬은 항상 그의 제품을 개선하고 업데이트하고 있다. 1964 년까지 마샬은 KT66 전자관을 사용하여 스피커의 와트 수를 35 와트에서 45 와트로 늘리기 시작했다. 1965 는 마샬에게 매우 중요하다. 업무 방면에서 짐은 영국 회사인 Rose-Morris 와 15 년의 대리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그의 기업에 초기 자본을 제공했지만, 대가가 매우 높다. 반대로, 마샬은 로스 모리스와의 이 계약이 그의 일생에서 가장 큰 실수라고 생각한다. 로스 모리스는 사업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예를 들어, 그들은 내 가격을 55% 인상했는데, 이는 우리 자신의 제품을 세계 시장에서 직접 밀어내는 것과 같습니다. 이 상황은 오랫동안 지속되었습니다. 클릭합니다 로스 모리스의 계약은 또한 영국 북부에서 마샬 회사의 스피커를 판매하는 짐의 오랜 친구인 조니 존스를 포함하여 마샬이 설립한 판매망을 중단했다. 그의 친구를 보상하기 위해 짐은 공원이라는 브랜드를 개발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마샬 스피커이지만, 상표에는 Park (존스 아내 마가렛의 친정 성) 라고 적혀 있다. 따라서 존스는 로스 모리스의 계약을 위반하지 않고 짐의 제품을 계속 판매할 수 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마샬은 종종 Park 라는 브랜드를 사용하여 실험적인 제품과 Rose-Morris 가 관심 없는 제품을 시험해 보았습니다. 마샬이 다른 업무 요구에 따라 등록한 다른 브랜드이기도 하다. 그중에는 큰 M (독일 시장을 대표함), Kitchen-Marshall (영국 북부의 주방악기 체인점을 대표함), NARB (켄 브랜성의 글자가 거꾸로 쓰임) 가 있다. 이 브랜드들은 희귀하고 이상하기 때문에 스피커 수집시장에서 항상 고가를 팔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