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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구의 추세는 무엇입니까?

현대 가정 유행 추세

인터뷰인: 왕, 홍콩 그룹 존전 브랜드 디자인 매니저.

홍콩 리 오랑우탄 그룹 R&D 센터 관리자 zang Weidong

범산산, 베이징 아이리스 가구 유한 회사 부사장

위치: 18 선전 국제가구/가정액세서리/가구성분전 뉴스 중계실.

초점 장식 홈 네트워크 안녕하세요! 부동산망의 생방송으로 18 선전 가구전의 초점으로 현재 2006 년 가구 디자인 트렌드와 소비 이념의 포럼이다. 우리는 소호를 통해 생중계할 것이다. 홈 네트워크와 중국 가구 네트워크 장식에 중점을 둡니다. 우선 손님 몇 분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레이즈 가구유한공사 부사장인 판산산 여사, 항그룹 센터 매니저 장위동 씨, 만가지존 브랜드 디자인 매니저 왕씨입니다.

오늘 토론한 주제는' 가구 디자인의 유행 추세와 소비 관념' 이다. 어느 정도까지 가구는 사람들이 생활의 이상을 실현하는 가장 좋은 매체이다. 가구의 유행 추세를 예측하는 것은 소비관념의 쇄신을 유도할 수 있으며, 개인화, 환경화, 인간화는 이미 현대 가구 디자인의 새로운 추세가 되었다.

인터넷에 한 가지 메시지가 있는데, 안에서 내가 너에게 한 단락을 읽어 주었다. 4 세대 가구 디자이너의 생산 모델은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다. 디자이너는 은행 대출을 받아 자신의 회사를 설립하고 실험을 하고 제품을 생산할 수 있다. 이 정도에서 가구 디자이너는 이미 많은 관련 업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지경에 이르렀다. 5 세대와 6 세대의 디자이너가 바로 지금의 디자이너이고, 또 중국이 성숙한 현대가구 디자이너가 없다는 주장도 있다. 제품 디자인과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양산 가구는 먼저 개념이 있고 고객을 설득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따라서 가구 디자이너는 소비자 시장에 집중해야합니다.

오늘 우리는 몇 명의 디자이너와 우리 업계의 시장과 브랜드 방면의 전문가를 초청하여 가구 디자인과 관련된 이 주제에 대해 토론했다.

중국 가구 디자인 산업의 현황을 어떻게 평가합니까? 오늘 토크쇼를 어떻게 이해합니까?

항 이오랑그룹 R&D 센터 매니저 장위동은 오늘 2006 년 가구 디자인의 유행 추세와 소비 이념에 대한 제목을 제시했다. 전반부는 디자인의 유행에 관한 것으로, 주로 기업을 겨냥하고, 후반부는 소비 이념이며, 주로 소비자를 겨냥한 것이다. 기업의 경우, 우리의 생각은 먼저 유행을 파악하는 것이다. 패션은 좋고 나쁘다. 사회적으로 필요하고 가정에서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이 좋은 패션이다. 유행성 감기도 일종의 패션이지만 반드시 좋은 패션은 아니다. 국내 가구 업체들도 독감에 걸렸다. 증상은 중소기업이 대기업의 디자인을 표절하고 대기업이 국제 디자인을 표절하는 것이다. 현재 열을 내리거나 회복하는 데는 시간이 좀 더 걸린다.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우리는 정말 성숙한 디자이너 집단이 디자인을 할 수 없다. 또 일부 기업의 급공근리는 가구 기업 독감의 현황으로 이어졌다. 현재 우리 같은 기업, 일부 우수 디자이너의 탄생으로 이 기업을 더 높은 수준으로 발전시키고, 백년 기업을 운영하며, 끊임없이 디자인 분야를 강화하라고 촉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현재 상황은 독감의 상황이며, 지금은 가라 앉고 건강한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소비 추세로 볼 때, 5 년 전, 우리는 여전히 판매자 시장에 있었고, 모두 팔기만 하고 팔지 않았다. 조금만 포장해 주시면 잘 팔겠습니다. 그러나 소비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우리 시장에는 제품이 점점 많아지면서 지금은 진정한 구매자 시장, 소비자 시장이 되었다. 한편으로는 기업 간의 가격전이고, 한편으로는 융자 인수합병이다. 소비자로서, 한편으로는 전쟁을 보고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점점 이성적으로 변하고 있다. 이것은 필연적이고 소비 현황이다.

보아하니 너는 이 방면에서 깊은 연구를 한 것 같다. 방금 우리는 가구 업계의 현황에 대해 이야기했다. 2006 년 가구 디자인의 유행 추세는 무엇입니까? 유머러스한 비유로' 독감 같다' 를 비유하여 독감처럼 보이지 않도록 합시다. 새로운 디자인 트렌드에서 가구의 스타일, 스타일, 소재, 색상, 공예에는 어떤 새로운 발전이 있습니까?

왕, 홍콩그룹 존전 브랜드 디자인 매니저, 2005 년 패션 가구와 클래식 가구를 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2006 년까지 판형 가구는 구조가 간단하고 생산 효율이 높으며 비용이 낮기 때문에 2 급 시장의 주역이 되었으며, 특히 간판 가구가 되었다. 국가 민족 정책이 기울면서 판형 가구의 판매가 점차 결합되면서 현대 가구의 분위기도 녹아들어 도시인들에게 아름답고 편안한 가정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다른 하나는 실목 가구인데, 이런 가구는 조형과 공예면에서 기본적으로 모두 전문적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북유럽의 가구와 중국의 일부 고전 가구는 실목으로 빌라처럼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있다. 실목 가구는 중국 고전 가구와 중국 문화예술의 부속형태이기 때문에 중국 고대의 예술 스타일과 철학 사상, 그리고 일부 관념이 어느 정도 소장가치를 가지고 있어 소비자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2006 년 가구 디자인은 의류 디자인을 배우는 다양화 스타일로 재료 색상 등에서 다양화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특히 색채는 올해 가구전에서 볼 수 있듯이 이 가구들의 색채는 다채롭다. 특히 어린이 가구에 대한 중시는 기본적으로 대규모 색채의 패션 단계에 접어들면서 현대 가구의 다양화, 개인화에 대한 수요를 보여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홈 네트워크 장식에 초점을 맞춘 기술에 새로운 발전이 있습니까?

항그룹 존전 브랜드 디자인 매니저 왕은 실목 가구에서 구조디자인의 미감, 일반적인 연결, 구조미를 중시합니다. 금속과 나무의 연결, 금속 간의 연결, 메쉬 디자인도 있습니다. 예전에 우리는 가구를 보러 갔는데, 항상 간단한 판형 가구에 의해 이해되었는데, 평면형이었는데, 지금은 이미 호형 구조로 발전하였다.

초점 장식 홈 네트워킹 기술은 이전보다 크게 달라졌다. 즉, 선로를 늘리고 새로운 방법을 추가하는 것이다.

항그룹 존전 브랜드 디자인 매니저 왕은 구조의 아름다움을 구현했다.

홍콩 이오랑그룹 R&D 센터 매니저 정위동 () 은 전반적으로 목재 접합과 같은 정교한 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일부 전문적인 방면은 주목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홍콩명언) 많은 기업들도 품질에 치중하고 있으며, 사람들이 평소에 신경 쓰지 않고 생각하지 않는 세부 사항을 끊임없이 하고 있다.

초점 장식 홈 네트워크 현재 가구는 모두 디테일을 중시한다.

왕은 공그룹 존전 브랜드의 디자인 매니저로, 예전에 우리 목수가 만든 전통적인 구조가 있었는데, 지금은 다시 수공 구조로 돌아갔다.

이런 색채와 기법들이 어떻게 현재의 국제 조류에 부합하고, 비로소 국제 조류에 더 가까워질 수 있을까?

범산산, 베이징 아이리스 가구유한공사 부사장은 현재 국내 가구의 주요 원소인 유럽과 이탈리아에서 왔으며, 우리나라는 여전히 패션과 가구 디자인을 포함한 이탈리아 스타일을 맹목적으로 따르고 있다. 아까도 소장은 애초의 미성숙함에서 지금까지 천천히 성장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요 2 년 동안 또 한 가지 관심사가 있는데, 바로 유행 추세의 문제이다. 유행을 파악하고 전체 제품의 실용성, 사용성, 환경성을 중시해야 한다. 어떤 공장들은 맹목적으로 유행을 따르고 유행을 따르지만, 우리는 가구의 실용성에 주의해야 하며, 사서 집에 가는 것은 역시 써야 한다. 국내에는 일부 제품 홍보 기능이 있는데, 국내 이 조각은 특별히 제자리에 있지 않고, 색깔도 특별히 정확하지 않다. 전 세계의 느낌은 이렇다. 브랜드로서 시장 포지셔닝, 제품 포지셔닝 방법, 어떤 돌파구가 우리가 개발한 제품과 엄격하게 결합되어야 하는지 파악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홈 네트워크 개발에 초점을 맞추려면 먼저 해야 한다.

범산산, 베이징 아이리스 가구 유한 회사 부사장

홈 네트워크의 인테리어에 집중하여 국내 많은 기업들이 판본을 베꼈다.

북경 아이리스 가구유한공사 부사장인 판산산이 옳았다. 단지 책상을 베껴 썼을 뿐, 포함되지 않았다. 지금 우리는 깊게 파고 있다. 우리는 반드시 가구의 실용성과 미관을 결합하여 보기 좋고 사용하기 쉽게 해야 한다. 지난 2 년 동안 환경 보호도 주목을 받았다. 작년에 우리는 국내에서 10 회 인증을 통과해 모두가 안심하고 살 수 있게 했다. 품질을 추구하는 동시에 건강도 큰 관심사다. 원자재 구매부터 원자재 통제에 이르기까지 국내에는 일부 원자재의 공급자가 표준에 미치지 못하고 있다. 이것도 모두가 주의해야 할 문제이다. 우리의 초기 디자인, 스타일, 시장 포지셔닝에서 후기 제작에 이르기까지 가구의 실용성까지 결합하는 것이 중요하다.

초점 장식 홈 네트워크 팬 사장은 방금 내가 묻고 싶은 질문에 미리 대답했다. 제가 묻고 싶은 것은 가구 디자인이 기업 브랜드에 대한 조작, 마케팅, 어떻게 결합하느냐입니다. 가구 디자인이 시장과 단절된 것 같다는 말이 있는데, 가구 디자이너들은 이 업계에서 어느 정도 약세에 처해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구, 가구, 가구, 가구, 가구, 가구, 가구) 당신은 이 문제를 어떻게 생각합니까?

홍콩 이오랑그룹 R&D 센터 매니저 장위동: 저는 가구 디자이너가 약세에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런 말을 하는 사람은 왕왕 아직 완전히 힘을 발휘하지 못한다.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일부 기업은 그를 그다지 중시하지 않고, 둘째, 그 자신이 이 능력에 도달했는가 하는 것이다. 이제 사람들은 가구 디자인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가구 디자인이 이처럼 중시되고 있기 때문에, 이오랑그룹 지도부의 지지로 우리는 기업의 가구 디자이너를 더욱 중시하며, 우리 디자이너는 더 높은 지위를 가져야 한다. 이렇게 말하는 이유는 디자이너가 자신의 수준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고 자신의 디자인을 집행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은 사장의 뜻에 달려 있다는 것이다.

디자이너의 디자인 아이디어가 충분히 강하다면, 제품 표현력과 제품 안내, 제품 마케팅 안내 등 포괄적인 사고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사장을 설득할 수 있을 것이다. 현재 우리 디자이너의 현황은 설계팀이 디자이너를 성장시킨 후 많은 디자이너가 대기업에서 독립적으로 성장하면서 우리의 미래 디자인력이 점점 강해지고 좋은 방향으로 발전해야 한다는 것이다.

또한, 우리 디자이너의 책임감이 강할수록, 짊어지고 싶은 책임이 커질수록, 기업은 당신에게 발언권을 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조연이라고 느낀다면, 당신이 얻을 수 있는 말투는 줄어든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이것은 디자이너의 능력과 태도의 문제이다. 이 두 가지를 해결할 수 있다면 디자이너의 말투는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이 말은 몇 년 전에 한 말일지도 모르지만, 요 몇 년 동안 디자이너의 말투는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홈 네트워크 장식에 초점을 맞춘 화제는 지난 2 년간의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생각나게 한다. 그들은 이미 점차 수면 위로 떠올랐다, 이것은 아마도 축적된 느낌일 것이다. 선전은 매우 개방적인 도시로, 많은 생각들이 앞장서고 있다. 왜 디자이너가 이렇게 늦게 나타났지? 가구 업계의 디자이너들도 비슷한 점이 있는데, 나는 이것이 부를 축적하는 또 다른 방법이라고 믿는다. 결국 좋은 디자이너들이 생겨날 것이다.

항 이오랑그룹 R&D 센터 매니저 장위동은 업계의 발전에 따라 점점 더 두드러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빅토리아, 홍콩, 홍콩, 홍콩, 홍콩, 홍콩, 홍콩, 홍콩) 이탈리아에서, 한 선생님이' 디자인 마케팅' 과정을 가르쳤다. 우리 시장부는 단지 제품 디자인일 뿐, 포괄적인 학과여야 하며, 디자인과 마케팅이 국경이 없는 결합이어야 생명력을 가질 수 있다.

아이리스 가구유한공사 부사장인 판산산은 시장을 떠날 수 없다. 나는 이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홍콩 리 오랑우탄 그룹 R&D 센터 관리자인 위동은 디자인과 마케팅을 완벽하게 결합해 필요한 제품을 시장에 내놓는 방법을 모색해야 한다. 그는' 디자인 마케팅' 이라는 관점을 제시했다.

초점 장식 홈 네트워크 우리는 가구 디자인과 인테리어 디자인을 유기적으로 결합하는 방법에 대한 다음 주제로 이어집니다. 가구 디자인과 인테리어 디자인은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현재 가구를 먼저 선택한 후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택하는 추세가 있는데, 이는 선전과 일부 선진 도시에서 새로운 추세이다.

반산산, 아이리스 가구유한공사 부사장입니다. 방금 우리 왕공은 고전과 현대라는 두 가지 시리즈가 있다고 말했다. 지금의 가구는 신고전, 고전, 심플한 패션이 있습니다. 역시 인테리어의 개인적인 취향을 봐야 한다. 심플한 스타일이나 중세 스타일로 나뉜다. 이 점을 분명히 구분하고, 이 점을 파악한 후 다시 자르고, 인테리어의 요소로부터 시작하여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인테리어와 가구의 스타일이 같다는 것은 확실하다. 그는 유럽 고전 시리즈에 속한다. 그는 실목 가구와 같은 좀 더 클래식한 가구를 선택해야 하고, 전반적인 전략에서 더욱 복고적인 스타일을 만들 수 있어야 한다. 심플하고 스타일리시한 가구, 현재 국내에서 비교적 잘하는 몇 군데, 나는 이것이 순수하고 심플한 느낌이라고 생각한다. 가구 인테리어는 인테리어 디자인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어서 함께 코디해야 한다.

초점 장식가망은 가구업계의 좋은 추세일 것이다. 내 옛 친구가 말했듯이 인테리어 디자인을 마친 후 가구를 사는 것은 번거로울 수 있다.

범산산, 베이징 아이리스 가구유한공사 부사장은 가구가 그의 인테리어 디자인과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 디자이너가 무책임할 수도 있고, 그가 먼저 설치하고 가구 원소를 뒤에 두면 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업주가 앞으로 다른 스타일의 가구를 다시 보면, 조합하면 매우 조화롭지 않을 것이다.

초점 장식 홈 네트워크와 그의 전체 스타일이 잘 어울리지 않는다.

왕 궁극의 브랜드 만가 디자인 매니저는 가구가 여기서 구상적인 물건이기 때문에 인테리어 후 선택하는 것이 번거롭기 때문에 먼저 가구를 고르고 인테리어 스타일을 확정해야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다. 가구의 기능을 소홀히 하면 전체적인 스타일이 통일되지 않을 것이다. 실내 장식을 먼저 하면 옷을 사고 시도하지 않는 것처럼 크기가 일치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금 우리는 많은 반복적인 인테리어나 인테리어 후 함부로 계획하는 상황을 보았다.

홈망 장식의 유행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우리 업주의 문화 수준과 심미 수준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어느 정도 반영할 수 있다. 몇 년 전에 집은 먼저 인테리어를 해서 무엇을 고르는지 보자. 지금은 가구를 먼저 볼 뿐만 아니라 맞춤형 가구도 있습니다. 자신의 업주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외국에서 이미 DIY 에 가까워졌습니다.

아이리스 가구유한공사 부사장인 판산산은 지난 2 년간 심미지수가 높아졌다고 말했다. 만약 이 디자이너가 유능하고 스승과 소통이 잘 된다면, 그의 디자인은 집안의 모든 제품과 잘 결합될 것이다. 디자이너에 의해 오도된 사람들도 있고, 게스트들은 명확하게 설명하지 못하고, 결국 약간의 갈등을 초래하였다.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비교적 책임진다면 이 요소를 미리 고려할 수도 있고, 이 마지막 작품은 괜찮을 수도 있다. 하지만 자신의 일만 끝내고 업주에게 맡기면 문제가 생길 수 있다.

항 이오랑그룹 R&D 센터 매니저 장위동은 업주가 당신의 디자인 프로젝트를 인정했는지, 인정하면 디자이너와 적극적으로 소통해야 한다. 왜 과거 실내 인테리어가 선행을 할 수 있었을까? 그는 플레이어 기구를 고려할 수 있지만, 지금은 플레이어의 품질이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다. 그는 그가 상점에 가서 가구를 사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는 브랜드 가구를 고르려면 인테리어와 함께 해야 하기 때문에 먼저 가구를 사서 가구의 스타일에 따라 인테리어 스타일을 통일해야 한다. 그는 마음대로 수정하지 않거나 마음대로 수정하여 수정 가능성에 따라 수정하도록 선택해야 한다.

초점 장식 홈 네트워크는 가구 산업에 있어서 변혁이다. 현재 가구 전시장과 전문점도 프로페셔널하다. 업주들은 가구를 미리 보면 자신이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기본적으로 알고 있으며, 그의 인테리어 디자인도 가구의 스타일과 결합된다. 우리는 모두 업계 인사이다. 나는 진부하고 상투적인 문제를 언급하고 싶다. 모두의 관심사이기도 하다. 바로 가구 디자인의 지적재산권 문제이다. 이 문제를 어떻게 보아야 할지 모르겠다.

홍콩 이오랑그룹 R&D 센터 매니저: 저는 이 문제가 제 능력을 넘어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매년 특허를 신청했지만, 이 특허의 역할은 우리를 보호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이것은 마치 고대의 강호 도의와 같다. 우리 디자이너도 네가 나의 완제품을 표절할 수 없고, 다른 사람도 내가 발명한 이 권법을 배울 수 없다는 관념이 있다. 그래서 너는 선생님으로부터 배워야만 배울 수 있다. 하지만 우리 디자이너의 강호는 형성되지 않아 도덕이 없다.

만약 디자이너가 독립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디자이너가 만든 것이다. 만약 내가 그와 같은 사람이 되고 싶다면, 반드시 자신의 특색을 세워야 하지 않겠는가? 강호가 형성돼야 나는 이 개념을 가질 수 있다. 처음에는 모두 누가 누군지 몰랐다. 그들은 모두 혼수에서 물고기를 만지고 있다. 만약 그들이 복제할 수 있다면, 국가는 여기서 유지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이다. 지적재산권에 특허 자체의 80% 를 출원하는 유사 사건은 책임을 추궁할 수 없기 때문에 가구 설계는 자신의 지적재산권을 유지하기가 어렵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 도' 는 도덕감이다. 외국의 디자인이 제도를 통해 유지되는 것처럼 반드시 이런 형태를 통해서는 아니지만, 분명 자아의 내면적인 분위기를 통해 유지된다는 것이다.

기업경영자의 관점에서, 범 선생님은 가구 외관 디자인 특허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아이리스 가구유한공사 부사장인 판산산은 중국의 현재 상황으로 볼 때 기준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가구 디자인은 한 방면이다. 지금은 항상 제품 자체를 강조할 수는 없다. 또한 큰 출발점에서 이 기업의 핵심 경쟁력을 평가해야 하며, 시장 포지셔닝, 제품 개발, 품질 보증으로 평가해야지, 한 시점이 아닌 한 지점에서 평가해야 한다. 기업의 핵심 경쟁력은 이 기업 팀의 비교적 완전한 전달체이지, 한 시점이 아니다. 물론 디자인은 매우 중요합니다. 전반적인 포지셔닝 및 시장 통합을 강조하지 않고 디자인만 강조하면 기업 전체를 충분히 표현할 수 없습니다. 지적재산권, 사실, 중국의 가구 산업은 줄곧 탐구, 발전, 성숙의 단계에 있다. 한 사람처럼, 어떤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말을 배우지 못하면, 그의 귀는 귀머거리고 벙어리가 될 것이다. 그들은 중국의 전체 환경에서 서로 공부하지만, 자신의 판매 포인트 중 하나를 추출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완전히 모방하거나 맹목적으로 복사할 수 없고, 자신의 특색이 없다. 우리는 먼저 자신의 위치를 찾고, 자신의 위치를 찾은 후에 자신의 우세를 높여야 한다. 제품 개발의 관점에서, 만약 우리가 모두 실목이라면, 실목을 돋보이게 하는 점은 무엇인가, 순수한 실목의 장부 구조인가, 아니면 다른 방식인가? 한 제품은 그의 점이며, 그의 스타일과 제품 자체를 결합하는 것이 중요하다.

홈 네트워크 장식에 초점을 맞추는 것도 업계의 난제일 수 있다.

범산산, 베이징 아이리스 가구유한공사 부사장입니다. 나는 디자이너가 이런 가구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그리고 실내 장식과 결합하는 방법을 지도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이것들은 모두 고객을 위해 고려해야 한다. 우리의 디자이너가 맹종인지, 아니면 결국 자신의 특색을 성취할지는 모두 성장기를 가지고 있다. 우리의 가구 디자인은 이미 10 여 2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모두들 배우고 개선하고 있다.

홍콩 이오랑그룹 R&D 센터 매니저 위동은 다른 사람들이 모방할 수 있도록 허락해 주길 바란다.

범산산과 중국 베이징 아이리스 가구유한공사의 부사장은 현재 이오랑우탄 그룹을 포함한 일부 기업들이 잘 발전하고 있으며, 그것은 자신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초점 장식 홈 네트워크는 우리가 디자인을 배울 때' 복사에서 초까지' 라는 말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작품이 없다.

범산산, 베이징 아이리스 가구유한공사 부사장입니다. 노래를 좋아해요.

가장망 소장공에 집중하는데, 귀사는 브랜드 운영 디자인에서 어떻게 이 일을 했습니까?

항 이오랑그룹 R&D 센터 매니저 위동이 트렌드를 이끌고 보급을 추진하고 있다. 유행이 유행에 이르려면 하나의 과정이 필요하며, 모두의 동의 없이는 일종의 패션이 될 수 없다. 기업은 이 제품을 고려할 때 양이 있는지, 이 양이 어떻게 형성되었는지도 고려해야 한다. 대중화 언론을 보급하려면 대기업의 주도적 역할이 필요하다. 저희 브랜드 오리는 200 1 이전 가구에 흰색 가구가 없습니다. 오리는 처음부터 화이트 제품을 디자인했습니다. 흰색을 사용하는 이유는 그것이 고전적인 색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흰 셔츠처럼 누구나 입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흰색명언) 가장 뚜렷한 색상이자 가장 보수적인 색상입니다. 동시에 독일의 원소에 따라 인용한 일부 모델이 보급되어 큰 성공을 거두었다. 2003 년에는 큰 흰색 가구가 나타났다.

예를 들어, 양질의 가구는 현재의 흑연 시대에 영합하여 자연으로 돌아가는 느낌이다. 사람의 심리적 수요가 바로 이렇기 때문에 양질의 가구가 탄생했다. 지난 몇 년간의 발전과 함께 2006 년에는' 수집품, 문화 향상' 이라는 개념을 내놓아 일련의 명부로 포지셔닝했다. 시계의 개념은 소장한 맛이며 매우 섬세하다. 가구 업그레이드는 가장 많은 제품 중 하나이기 때문에 우리는 사용했다.

우리 기업들도 추세에 따른 환경과 요인을 끊임없이 탐구하고 있다. 그리고 천천히 앞으로 나아가면 기업은 이윤을 내고 미래의 발전 경로를 연구할 것이다.

홈 네트워크 인테리어에 집중하여 이윤을 촉진하다. 추세를 유도하는 기초 위에서 비교적 많은 양을 하면 기업이 더 크게 할 수 있다. 하지만 개성이 강한 제품도 있고, 수량이 많지 않습니다. 요 몇 년 동안 이 제품들은 발전이 매우 빠른 것 같다. 그것의 개인화된 발전은 비교적 강하며, 때로는 심지어 이상하게 보일 때도 있다. 당신은 이 제품들의 발전에 대해 어떤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까?

항 이오랑그룹 R&D 센터 매니저 위동이 다양화로 발전하고 있다. 전체 소비집단은 이런 상태이다. 바로 대중화, 다양성의 수요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는 것이다. 다양성은 필연적으로 더 개인화된 제품을 가져온다. 대기업으로서, 생산교우기록 문제를 고려해서 수량을 고려해야 한다. 하지만 개인화된 요구도 우리가 탐구하고 있는 내용이다. 이제 표준화를 제안합니다. 표준화로서 표준화 된 포지셔닝 코어는 외부 프레임 워크를 형성 할 때 자유롭게 작동하며 생산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개인화 된 생산과 개인화 된 요구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매우 개인화 된 제품, 매우 차별화 된 제품 및 특정 소비자가 있습니다. 제품이 좋으면 제품에 포인트가 있는 한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

인테리어홈 네트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가구 소비를 설계하는 패션 트렌드로 비교적 새로운 표현이다. 편안한 주제에 대해 토론합시다. 현재 많은 가구 브랜드들이 스타를 찾아 자신의 대변인이 되는 것을 좋아한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범산산, 베이징 아이리스 가구유한공사 부사장이 2005 년 홍콩 영화배우 위안융이 양과 계약을 맺고 우리의 이미지 대변인이 된 것은 브랜드 발전의 필연적인 추세이자 스타와 브랜드 사이의 다리다. 이것은 오늘날 많은 기업을 포함한 회사의 홍보 전략이다. 최초의 의류 업계에는 많은 대변인이 있었는데, 지금은 가구가 더욱 인기가 있다. 곡미는 거요우 초청, 왕조는 관지림 초청으로 스타를 통해 가구 제품을 지도했다. 지난 2 년간의 가구 브랜드도 그렇게 완벽하지 않았다. 요 2 년 동안 모두들 이 브랜드를 인정했다. 외국은 백년 묵은 가게이고, 국내는 10 년 묵은 가게이다. 이런 기업은 많지 않다. 스타를 통해 모두에게 인상을 주는 다리일 뿐이다. 무엇이 정말로 제품 자체의 품질에 달려 있는가.

장위동, 항 이오랑그룹 R&D 센터 매니저, 저는 스타를 초대하는 것이 양날의 칼이라고 생각합니다. 인지도를 높이려면 스타를 초대할 수 있지만 거액의 광고비도 기업에 어느 정도 압력을 가할 수 있다. 만약 우리가 우리의 생산 라인을 개조하는데 투자한다면, 우리는 아마도 우리의 제품을 더 잘 개선할 수 있을 것이다.

전문 인테리어 홈 네트워크에 집중하다.

홍콩 이오랑그룹 R&D 센터 매니저 장위동은 자신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광고주에게 대량의 자금을 투입할 것이다. 우리 오랑우탄 그룹은 현재 스타 모델 자격이 없다. 이것은 추세라고 말해야 하고, 앞으로도 할 것이지만, 아직 하지 않았다. 우리가 더 관심을 갖는 것은 제품의 구조이다.

홈 네트워크 인테리어에 집중하는 것은 빠르다고 말할 수 없다. 틀림없이 물이 도랑에 이르는 것이 틀림없다.

아이리스 가구유한공사의 부사장인 판산산은 1 년 광고 매출이 얼마인지, 내가 얼마의 돈을 내서 홍보를 해야 하는지 등 합리적인 비용이 있어야 한다. 기업은 R&D 비용, 선행 광고 비용, 후기 관리비용까지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야 한다. 소기업과 대기업의 차이가 바로 여기에 있다. 어떤 사장들은 정말 눈썹수염을 움켜쥐고, 디자이너, 전기 각 방면이다. 그들은 어떤 점도 잘 파악하지 못할 수도 있고, 특별한 전공도 아닐 수도 있다. 이것은 기업 지도자의 생각과 다를 수 있다는 점이 중요하다.

각 지방마다 합리적인 분포가 있다. 우리는 전체적인 디자인과 마케팅을 빼놓을 수 없다. 이것도 빼놓을 수 없다. 우리는 이 브랜드에 합리적인 포지셔닝을 해야 한다. 술이 다 나았으니 골목길이 깊을까 봐 걱정된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단지 자신의 솜씨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사람들이 당신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을 인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반드시 유리한 선전이 있어야 한다. 모두에게 알리는 것이 중요하다. 왜 많은 국산 가구들이 어떤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지 모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많은 자기 미디어 홍보를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사람들에게 알리고 널리 알려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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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점 장식 홈 네트워크는 새로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많은 가구들은 모두 깊은 문화적 내면을 가진 물건이다. 만약 스타를 찾는다면, 이 스타는 보통 사람들의 마음속에 종종 고정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당신 가구의 문화와 정확히 일치하지 않을까요? 예를 들어, 제 제품은 원래 모든 연령대를 죽이려 했지만, 제가 요청한 스타는 어떤 집단에 의해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것은 양날의 검에 또 다른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범산산, 베이징 아이리스 가구유한공사 부사장으로 이미지 대변인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며 마음대로 빼앗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웃음)

항 이오랑그룹 R&D 센터 매니저 장위동, 건강한 이미지 대변인을 선택하면 이번 소비의 포지셔닝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 같아요. 제품마다 포장이 다르기 때문에 사람들은 여전히 제품을 많이 본다. 우리는 10 여 개의 시리즈를 가지고 있으며, 각 시리즈마다 서로 다른 위치를 가지고 있다. 이미지 대변인이 뒤 시리즈에서 너무 우세하지 마세요. 제한이라면 이미지 대변인을 초대하지 않는 것이 좋다.

범산산, 베이징 아이리스 가구유한회사의 부사장은 우유와는 다른 포장이 있다. 그들은 과대 광고, 건강, 거대한 소비층이 필요하다.

초점 장식 홈 네트워크 그들은 기본적으로 우주 비행사, 슈퍼 걸스 등 사람들이 가장 볼 수 있는 스타를 찾아 광고를 한다.

초점 장식 홈 네트워크 우리가 오늘 말한 것은 가구 디자인의 화제이다. 사실, 우리는 인테리어 디자인과 관련된 주제들에 대해서도 이야기했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너와 계속 토론할 수 있는 다른 기회가 있기를 바란다. 감사합니다!

참고 자료:

2006 년 3 월 20 일

이케아 가구 참조:

/ms/ko _ cn/local _ home/beijing.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