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지식 경쟁 활동 계획
학생 지식경연대회 행사 방안 1 덕육교재는' 중화문화를 선양하고 중화민족정신집을 건설한다' 는 요구를 심도 있게 관철하기 위해 중화언어문화매력을 과시하고 6 학년 학생들의 고시 축적 수준을 과시하며 학생들의 상용언어 운용 수준을 높이고 6 학년 고시지식대회를 열기로 했다. 이번 행사를 더 잘 조직하기 위해 특별히 다음과 같은 방안을 마련했다.
I. 참가자
6 학년의 모든 학생.
둘째, 참여 형식
1, 내용은 새 과목의 필수 고시와 전문가가 추천한 고시이다.
2, 고대시 지식 경쟁 볼륨 활동 조직
팀장: 고미
시험지 인쇄: 표지 색상 빨간색
판사: 곽개
인증서 인쇄: 고미
활동 보고서: 고미
데이터 아카이빙: 고미
셋째, 활동 시간과 절차
1 단계: xxxx 년 165438+ 10 월 1 일 ~ xxxx 년165438+/kloc
2 단계, XXX 년 2 월 1 일 오후 1 교시, 지도처와 6 학년 국어교무팀이 명제를 조직해 학생들이 수업시간에 고시지식경연 중의 질문에 대답하도록 조직했다.
3 단계: 각 반의 국어 선생님이 1, 2, 3 등상을 심사하여 선정한다.
넷째, 보상 방법
1 등상 9 개, 2 등상 15 개, 3 등상 2 1 개.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요구 사항
1, 각 반은 이번 행사가 고전을 광범위하게 읽음으로써 중화어 문화의 매력을 드러내고 국가 공용어 문자의 사회적 적용 수준을 높이는 것임을 충분히 인식해야 한다. 중화 고전 문화의 내포를 파헤쳐 해석하고, 우수한 민족 문화를 발양하고, 중화민족 정신의 고향을 건설하다.
2. 각 반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초등학생들이 중화고전시를 낭독하는 짙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고전낭독을 교실, 캠퍼스, 가정, 지역 사회에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고전독서활동을 확립하고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장기적 메커니즘을 탐구해야 한다.
학생 지식 경연 대회 행사 계획 2 1. 활동 목적: 다양한 형태의 대화형 질의응답과 시나리오 공연을 통해 안전 지식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이론 지식을 실천에 적용하는 능력을 높인다.
후원자: 6 학년과 3 학년.
셋. 행사 시간: 2065 438+2002 년 3 월 26 일 오후.
장소: 원래 교수 건물 앞의 열린 공간.
좌석 배치: 동쪽에서 북서쪽으로 (1), (2), (3), (4), (5) 6 개 학급.
사회자: 6 학년 학생 2 명, 수학 교사 2 명.
일곱째, 현장 배치 및 관련 인력
현장 책임자: XXX 배경 디자인: XXX 오디오: XXX (무선 마이크 4 개와 오디오 세트 필요) 성적 통계: 6 학년 수학 교사 (3 개), (작은 칠판, 분필, 지우개) 사진: XXX 현장 배치: XXX, XXX 각 반 담임 선생님은 치어리더를 훈련시켜 박수를 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여덟, 현장 규율: 각 반 담임 선생님
9. 경기 형식은 반당 3 명의 학생을 뽑아서 시합에 참가하고, 다른 학생은 치어리더나 관중을 맡고 있다.
1, 필수 답변: 각 수업마다 5 개의 필수 답변, 질문 당 20 점에 답해야 합니다.
2. 답변: 질문당 20 점 (*** 10), 정답에 20 점을 더합니다. 잘못된 답안은 가산점을 추가하지 않는다.
3. 추출 문제: 각 반의 안전 지식에 대한 이해를 추찰하여 과외 학생이 대답한다. 정답에 50 점을 더하다.
X, 보상: 상위 3 위, 각각 인증서를 발급합니다.
학생 지식 경쟁 활동 프로그램 3 1, 활동 목적:
학원 당위 주제 활동에 응답하고, 성재로 성장하고, 학생의 학습 자질과 업무 자질을 전면적으로 향상시키고, 대학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를 강화하고, 캠퍼스 문화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하고, 학풍 건설을 촉진하고, 강한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특히 학교 규율 지식 경쟁을 전개하다.
주최 단위: 허난 공과 대학 경제 무역부
주최: 경제무역학과 학생회.
넷. 경기 시간: xx 년 65438+2 월 1-4.
동사 (verb 의 약자) 위치: 6j 1 1
참가자: 경제 무역부 전체 학생.
일곱. 시작하기 요구 사항:
1. 경기는 프로로 되어 있다. 각 전공은 반장 한 명과 단 한 명을 전문 지도자로 파견하여 네 명의 동창을 데리고 갈 것이다.
2. 경기는 현장 질의 응답 형식을 채택하고, 시험 선택 내용은 모두 하남 이공대 학생 수첩에서 나온 것이다.
3. 자율부와 학습부는 시험문제의 디자인을 담당한다.
4. 학생회의 모든 구성원은 경기에 대해 책임을 진다.
여덟, 경쟁 과정:
1, 각 팀은 각기 다른 모습을 보였다 (본 팀의 참가 팀 이름과 구호를 소개하며 3 분으로 제한됨).
2. 1 라운드 필답.
각 그룹마다 제비를 뽑아 그들이 반드시 대답해야 하는 일련의 질문을 결정한다. 각 질문 세트에는 5 개의 질문이 포함되어 있으며, 한 질문에 1 포인트를 더하고, 한 문제를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이번 경기에서 각 팀마다 팀 싱크탱크에 도움을 청할 기회가 한 번 있다 (3 초). 참가자는 도움을 받는 사람의 대답이나 힌트를 수락하거나 스스로 질문에 대답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2 라운드 답안.
이번 라운드의 문제는 옳고 그름과 객관식 문제를 포함한다. 사회자가 문제를 다 본 후, 각 팀은 먼저 답안을 시작하고, 질문에 1 점을 맞추고, 한 문제를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이번 라운드 * * * 카운트 15 질문, 질문당 응답 시간은 1 초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백업 링크: 위험 하위 항목.
이번 대회에서는 팀당 두 번의 투주 기회밖에 없었다. 투주 제목의 점수는 1,15,2,25,3 이었다. 답이 맞으면 해당 점수가 증가하고, 답이 틀리면 해당 점수가 공제된다. 응답 시간은 15 초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현장 상호 작용.
현장 관중들은 서로 다투어 대답하고, 한 문제를 맞히면 정교한 작은 선물을 증정한다.
5. 3 차 사례 분석 문제.
이번 라운드는 필답이다. 사례를 분석하여 자신의 관점을 제시하고 답안을 확정하다. 이번 라운드는 심사위원 선생님이 채점했고, 만점 6 점, * * * 1 문제입니다. 응답 시간은 5 분을 넘지 않습니다.
6. 이 시점에서 무승부가 나타나면 현장 심사위원은 질문에 답을 더하고 정답에 1 점을 더한다.
참고: 1) 예선은 프로팀 8 개 팀과 비전문팀 8 개 팀을 선발해 복회에 진출했다.
2) 각 팀은 4 명을 파견하여 자신의 싱크탱크를 구성하고 무대 아래 앉는다.
3) 참가팀은 대회에서 3 차례 규정을 위반하면 출전 자격이 취소된다.
4) 진행자가 질문을 한 지 10 초 만에 대오가 대답을 하지 않으면 다음 질문으로 넘어가지만 답안은 여전히 15 입니다.
아홉째, 상 설정:
전공으로 대회를 통해 우수 조직상 1 개, 우수 팀 1 개, 단항상 몇 개, 영예증서 및 관련 상품을 수여합니다.
경제무역과 학습부
학생지식경연 행사 방안 4 는 우리 학교 학생들의 예절 지식을 강화하고 대학생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현재 우리 학원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 x 회 대학생 예절 지식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I. 활동의 목적
에티켓 문화 지식의 대중화를 홍보하고, 학생들이 배우고, 이해하고, 말하고, 예의를 지키며,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고, 대인 관계 능력과 의사 소통 기술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이 사회 생활 관행과 미래 경력에서 좋은 개인 이미지를 확립하고, 좋은 대인 관계 능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합니다. 외소성 이미지, 내강 자질, 직업경쟁력 향상, 향후 취업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다.
둘째, 참가자
20xx 신입생
셋째, 대회의 주제
안녕하세요, 예의입니다
넷째, 상 설정 1 등상 그룹;
2 등상 그룹;
3 등상 그룹.
5. 공시 시간: 10, 18, 19. 식당 입구에 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신청서를 발급합니다 (2 1 1: 10 부터 12: 30 까지 원래 발행점에서 신청서를 수령합니다).
6. 대회 일정 (1) 10 초전은 필기시험과 면접 형식으로 1 시간 동안 진행된다. 예선을 거쳐 심사위원은 18 명을 선발하여 복전에 들어갔다. 이 18 을 부른 사람이 추첨을 하고, 3 명 그룹, ***6 팀이 결승에 진출했다.
(2) 1 1.9 최종
최종 내용: 1 라운드 필답
2 차 위험 문제
3 라운드 강탈 답안
7. 이번 대회 예선은 개인별로 배정되고, 선수는 자율적으로 등록하고, 18 을 뽑는다. 결승전은 3 인조로 진행될 것이다.
8. 출전은 각 출전 선수가 경기 일정과 경기 규칙에 익숙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주최 측에 즉시 문의하세요.
예선이 끝난 후 주최측은 결승에 진출한 18 선수를 통지하고 결승전의 조별 및 형식에 대해 상세히 설명할 것이다.
모든 출전 선수들은 경기 30 분 전에 도착하여 지정된 장소에 스스로 서명을 해야 한다.
참가자들은 학생들을 조직하여 경기를 관람하고 적절한 홍보기재, 표어 등을 준비할 수 있다. 현장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다. 하지만 경기 현장 질서에 영향을 주어서는 안 된다.
회의장 질서에 주의해야지, 큰 소리로 떠들어서는 안 되고, 문명화되지 않은 행동을 해야 한다.
다른 질문이 있으시면 왕리민 선샤인 여행사에 연락하십시오.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위원회
대학생 협회 연맹
선샤인 관광 협회
65438+ 10 월 19
학생 지식 경쟁 활동 프로그램 5 1, 활동 주제:
창업 지식을 보급하여 창업의 격정을 불태우다
둘째, 활동의 목적:
이번 대회를 통해 대학생들에게 창업 지식을 배우고, 국가 정책과 창업 과정을 이해하고, 경력을 계획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경기를 통해 학생들에게 자신의 무대를 보여 주고 창업 능력을 키워준다. 경기를 통해 우리는 학생과 전공 간의 우호적인 교류를 촉진하고 대학에서 따뜻한 학습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2 1 세기 대학생으로서 우리는 주요 기회를 포착하고, 각종 지식으로 자신의 머리를 무장시키고, 충분한 창업 지식을 미리 파악해 앞으로 더 높은 직업을 얻거나 자신의 창업을 위한 탄탄한 기반을 마련해야 한다.
셋째, 활동 단위:
주최: 경제관리과 창업협회
넷. 대상 사용자:
XX 공대 전체 학생
동사 (verb 의 약어) 등록 방법:
이번 경기는 개인이나 팀이 등록할 수 있으며, 그룹당 인원수는 1 대 4 입니다.
1. 온라인 등록:' 창업지식경연대표' 라는 제목으로' 팀 이름+팀 리더 연락처+팀 멤버 이름 및 연락처' 라는 제목의 이메일을 창업협회 이메일 XX@ 163 으로 보냅니다. Com
2. 문자 등록: 편집 문자 "팀 이름+팀 리더+팀 리더 연락처+팀 멤버 이름 및 연락처" 를 XX(XX) 로 보냅니다
3. 현장 등록: 행사 신청서를 작성하여 2 월 20 일 16:30- 18:00 에 B 석 102C 실로 제출한다.
자동사 활동 시간 및 장소 미만:
등록 기간: 20xx 65438+2 월 15 ~ 20xx 65438+2 월 20 일.
예선 시간: 20xx 65438+2 월 2 1 (일요일) 16: 00
위치: 좌석 c 60 1
결승전 시간: 20xx 65438+2 월 28 일 (일요일) 19: 30.
위치: 좌석 b 602.
일곱. 활동 프로세스:
(1) 초전
예선은 필기시험 방식으로 진행된다. 각 참가 팀은 조 단위로 필기시험에 참가하여 답안을 서둘러 답한다. 마지막으로 총점을 높은 것부터 낮은 것까지 계산합니다. 필기시험을 통해 성적이 우수한 4 개 팀을 선발하여 결승에 진출했다. 필기시험 문제는 판정 문제, 객관식 문제, 사례 분석 문제 등을 포함한다. 질문에 대답하는 것은 객관식 문제, 옳고 그름 문제, 공빈 문제 등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iii)
구체적인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각 그룹은 자기 소개를 하고 그룹이 이해하는 창업 지식에 대해 간단한 발언을 한다.
2. 답안 링크, 문제형은 참, 거짓, 답안, 대항 문제, 위험문제, 시나리오 시뮬레이션 문제가 있다.
판정 문제 (필답, 팀당 5 문제, 질문 당 10 점): 4 팀이 무작위로 한 세트의 판정 문제, 질문 5 문제, 사회자가 질문을 한다. 플레이어는' 옳다' 또는' 틀리다' 만 대답하면 정답에 10 점을 더하면 오답은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질문당 시간 제한 15 초, 시간 제한 초과 유효하지 않습니다.
퀴즈 (*** 10 질문, 질문 당 10 점): 이 섹션은 퀴즈 응답 방식을 사용합니다. 사회자는 시작 후 각 팀이 버튼을 눌러 답안을 서둘러 15 초 이내에 답을 하고 10 점, 5 점을 잘못 답했다고 말했다. 시한을 초과하면 오답으로 판정된다. 사회자가 시작을 발표하기 전에 벨을 울리는 팀은 실격될 것이다.
풍운대결 (*** 10 질문, 질문당 30 점): 이 코너는 답사를 통해 진행된다. 사회자가 말을 마치면 각 팀은 앞다퉈 버튼을 눌러 대답하고, 먼저 버튼을 누르는 팀은 질문에 대답할지 여부를 선택할 권리가 있다. 가장 먼저 종을 치는 팀은 스스로 질문에 대답할 것인지, 아니면 다른 세 팀 중 하나가 질문에 대답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다. 자신이 대답한 것은 정답에 30 점을 더하고, 오답은 30 점을 공제한다. 다른 팀이 대답하게 하면, 상대방이 정확하게 대답하면, 상대방이 30 점을 더하고 30 점을 공제한다. 상대방이 틀리게 대답하면 30 점을 더하고 30 점을 공제한다. 사회자가 카드를 부르기 전에 벨을 울리는 팀은 실격되고 10 점을 공제한다.
위험 질문 (필수 질문, 팀당 두 가지 질문): 사회자는 10, 20, 30 의 위험 문제를 제시했고, 각 팀은 자신의 실제 상황에 따라 정답에 점수를 더하고, 오답은 그에 따라 점수를 공제했다.
시나리오 시뮬레이션 질문 (팀당 한 문제): 4 개 팀이 무작위로 한 문제를 추출하여 주어진 문제에 나열된 시나리오에 대해 상응하는 공연을 진행하면 심사위원은 그 성과에 따라 상응하는 점수를 줄 것이다. 1 위 60 점, 2 위 40 점, 3 위 20 점, 4 위 10 점.
참고:
1. 준결승전과 결승전에서 각 팀은 경기 전체에서 세 번의 도움을 청할 기회가 있다. 즉, 그라운드에서 두 번, 난이도 1 을 낮춘다.
2. 경연에 관련된 지식은 주로 대학생 창업의 지원 정책, 창업의 조건과 절차, 사교예절, 관련 법률문서 등을 포함한다.
여덟, 상 설정:
1 위: 보너스 200 원+원급 영예증서+미식이 제공하는 무료 셀프 샤브샤브입니다.
2 위: 보너스 100 원+학원급 영예증서+안경직차가 제공하는 298 원짜리 근시안경 한 켤레.
3 위: 보너스 50 원+학원급 영예증서+캠퍼스 거문고가 제공하는 정교한 플룻 한 개.
베스트 스타일상: 경품+학원급 영예증서+안경열차가 제공하는 가치 198 원짜리 콘택트렌즈 한 켤레.
참고: 모든 결선 진출자는 캠퍼스 거문고가 제공하는 행운의 거문고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며, 학습과 함께 증정할 것이다. 조율기, 음클립, 현줄, 정교한 피리 등 악기 액세서리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