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가하는데 무슨 요구가 있습니까?
부처가 제정한 계율 중에는 출가에 관한 규정이 있다. 우리나라의 법률 법규에도 상응하는 규정이 있다. 너에게 무언가를 전해 줄게. 또 여자가 출가하면 한 번만 출가할 수 있다. 만약 그녀가 계율을 포기하고 세상으로 돌아간다면, 불교 체계는 더 이상 승려에 의해 금지될 수 없을 것이다. 남성이라면' 가가가마' 는 승가 칠계가 있고, 아한그로프나에 의해 반지를 받는 이야기다. 더 많으면 안 된다. 부처는 삭도 사미의 조건에도 엄격한 규정이 있다. 무릇 만 칠십 세가 되면 선악을 알 수 있고, 행동이 편리하며, 스스로 생활하는 자는 출가를 허락한다. 나이가 너무 많거나 너무 어려서 출가할 수 없는 사람들은 추방되어서는 안 되지만, 선생님이 되는 사람들은 불교계율을 범하는 것이다. 나이가 불교제도의 요구에 부합한다 해도 부처는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출가를 허용하지 않는다: (1) 노예가 된다. (2) 도둑이 되다. (3) 채무자. (4) 벼슬을 하다. (5) 부모가 금지하다. (6) 다섯 가지 유형의 환자 (다양한 전염병을 가리킨다). (7) 6 단계의 장애 및 빈곤이 있습니다. (8) 이황문 남자는 가지고 있지 않다. (9) 다섯 범죄자 (즉, 아버지를 죽이고, 나한을 죽이고, 비구를 깨고, 불신의 피를 싫어하고, 나쁜 비구를 죽이는 것). (10) 국경죄를 범한 사람. (11) 내외 통로를 타파하다. (12) 기혼자. 이것은 미사를 깎는 조건이자 사미니를 깎는 요구이다. 그러나 생리와 위생 기능으로 인해 불교법은 삭도 사미니에 대해 더욱 엄격한 요구를 하고 있다. 출가를 요구하는 사람에게 선생님은 반드시 위의 어려움을 분명히 물어봐야 한다. 조금이라도 요구에 맞지 않으면 출가를 할 수 없다. 출가 조건에 부합하는 사람을 위해 선생님은 출가 규율의 요구에 따라 "출가에는 각종 고생이 있고, 계율을 엄수하고, 많이 먹고, 많이 먹고, 거리에 부지런히 앉아 있다" 며, 출파하여 일하고, 수업하고, 살고, 앉고, 누워 있으면 존엄성이 있다. 절에서 시련기를 관찰한 후에야 대중의 동의가 있어야 삭도를 하고 출가를 할 수 있다. 신앙의 자유, 자발적인 출가는 다른 사람에게 출가를 강요하거나 권유해서는 안 되며, 부처님의 금지령을 위반해서는 안 되며, 출가를 어렵게 한다. 불교 제도 외에 우리나라의 법률과 종교 정책도 출가의 조건을 규정하고 있다. (1) 애국애교, 1 년 이상 신앙의 역사가 있다. (b) 사찰과 현지 불교협회에 귀의하는 증명서를 가지고 있다. (3) 호적 소재지 (향, 읍, 거리사무소) 는 양민의 감정 증명서임을 증명할 수 있다. (4) 소개인이나 현지 종교부서가 출가를 허용한다는 증거가 있다. (5) 부모님이 출가와 본인의 독신에 동의하는 증명 자료를 충분히 설명할 수 있다. (6) 유효한 시민 신분증을 소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