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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키아벨리 전기

마키아빌리가 이탈리아 역사학자, 정치가, 사상가를 번역하다. 이탈리아 피렌체의 몰락한 귀족 가정에서 태어났다. 1498 년부터 플로렌스에서 중화인민공화국 10 인위원회 비서로 일하다가 각국으로 갔다. 15 12 * * 중화민국이 전복되었다. 메디치 가문이 회복된 후, 한때 감옥에 있다가 출소한 후 글쓰기에 종사한 적이 있다. 만년에 그는 메디치 정부의 관리가 되었다. 1527 년 정부가 전복된 후 추방되어 같은 해에 사망했다.

마키아빌리의 정치와 법률사상에 관한 주요 저서에는' 티토 리비와 군주제' 의 상위 10 권 ('바촉' 으로 번역됨) 이 포함되어 있다. 그는 법률을 직접 논술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근대 자산계급 정치이론의 창시자 중 한 명인 그의 정치사상은 이후의 서구 법률사상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마키아빌리는 이탈리아를 통일하고 로마 교회와 귀족의 분열 세력을 반대할 것을 강력히 요구했다. 그는 * * * 와 정권을 추앙했지만, 당시 정치 조건 하에서는 군주독재만 실시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는' 왕자' 라는 책을 피렌체의 통치자 로렌조 (1449 ~ 1492) 에게 바치고 로렌조에게 이탈리아의 통일에 힘쓰라고 호소하며 군주제를 공고히 하는 방법과 전술을 중점적으로 논술했다. 중세 말기의 정치사상가에서 그는 처음으로 신학과 윤리학의 속박에서 벗어나 정치학과 법학이 독립된 학과가 될 수 있는 길을 열었다. 그는 국가지상을 주장하고 국가 권력을 법의 기초로 여긴다. 마르크스거스는 "더 이른 사상가는 말할 것도 없고, 근대 마키아빌리, 홉스, 스피노자, 보단 등 많은 사상가들로부터 권력은 법의 기초이다" 고 지적했다. 따라서 정치의 이론적 개념은 이미 도덕에서 벗어났고, 나머지는 독립적으로 정치를 연구하는 사상 ('마르크스 거스전집' 제 3 권 368 면) 이다. 서구 정치와 법률사상에서 이 이론은 종종 민족주의와 절대주의라고 불리며 멘데스쿠스와 록의 개인주의와 자유주의와는 다르다. 마키아빌리는 비도덕론을 제기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마키아빌리주의' 라고 불렸다. 그는 군주가 자신의 통치를 공고히 하기 위해서는 "목적을 위해 수단을 가리지 말아야 한다" 며, 즉 각종 잔혹, 간사함, 간사함, 비도덕적인 수단을 취할 수 있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법과 무력이 두 가지 투쟁 수단이라고 생각한다. 전자는 사람에게 속하고 후자는 짐승에게 속한다. 전자는 왕왕 충분하지 않으니 반드시 호소해야 한다. 그의 정치법사상은 중세 후기 이탈리아의 신흥 자산계급의 이익을 대표하며 민족단결을 요구하고 신학을 반대하는 데 역사적 의의가 있다. 동시에 자산계급 이익만을 도모하고 정치를 놀리는 계급성도 드러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