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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i 앤과 나라의 역사적 기원

나라는 일본 역사에 Xi 가 중국에 미치는 중요성 못지않게 중요하다.

나라고는 대화국으로, 기원 3 세기 전후에 건립된 대화국은 일본의 초기 통일국가와 민족의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이후 나라는 당시 일본의 정치센터로서 중국 주도의 대륙문화에 대한 열렬한 학습과 흡수로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다.

후지와라, 일본 역사상 가장 오래된 공식 수도로, 일본 대남부 새 지역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기원 694 년에 건설되어 사용에 들어갔다.

서기 7 10 년부터 수도는 대북의 평성정으로 옮겨져 나라 시대가 시작되었다.

8 세기 수도 교토를 이전한 후 나라는 더 이상 일본의 정치 중심지가 아니었지만, 사찰의 수도로서 계속 빛을 발했다.

나라는 고도로서 Xi 안만큼 역사가 오래되지 않아 문화유산의 풍부함과 국제적 영향력에도 Xi 안과 비교할 수 없다.

현대의 나라는 미래를 향해 새로운 문화를 건설하는 것을 목표로 문화 예술 학술 연구의 거점이 되었다. 문화유산 보호 방면에서 성적이 우수하다:' 법륭사 불교 건축' 과' 고도 나라 문화유산' 두 가지 세계유산, 특히 두 번째는 한 도시의 이름을 따서 동대사사, 소복사, 봄날 대사사, 원흥사, 야쿠츠키, 당소티사, 평성으로 명명되었다 1994 년 나라 국제 세미나에서 편찬한 진실성에 관한 문건은 신세대 세계유산 보호의 중요한 지도 원칙이 되었다. 1999 유엔 아시아 태평양 문화센터 문화유산 보호협력사무소가 나라에 설립되어 아시아 태평양 문화유산 보호 연구, 정보 교류 및 인재 양성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했다.

필자는 직접 현장 훈련 연구에 가서 깊은 감명을 받았다. 여기서 저는 문화유산 보호에 관한 이념과 관행을 소개하고, Xi 역사문화명성의 보호와 건설에 대한 본보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문화유산명언)

나라-정-도시구도와 역사문화거리구 보호나라-초는 원흥사 구영지를 중심으로 한 지역으로 나라 시대 평성경 동부 지역에서 비교적 두드러져 외경이라고 불린다.

블록의 크기와 건물 매스로 볼 때, 당시에는 단지 평범한 작은 마을일 뿐이다.

이곳에는 많은 신사와 불교절이 보존되어 있다. 에도 시대 말기 (1603 부터 1867 까지) 부터 메이지 시대 (1867 부터19 까지/

나라 정 () 은 행정체계로서 더 이상 존재하지 않지만 나라 () 시의 발전 역사를 반영하는 중요한 증거로 보호받고 있다.

이곳에서는 오래된 풍모가 잘 전시되었을 뿐만 아니라 오래되고 풍부한 시정풍습과 역사 전통도 보존되었다.

전통 민가, 공예미술관 등 장소를 참관함으로써 사람들은 블록의 역사와 풍습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느낄 수 있다.

1980-2000 의 도시 마스터 계획에서 xian 은 "명성의 완전한 구도를 보호하고 당성의 거대한 규모를 보여주며 주 진 한 당 주요 유적을 보호한다" 는 기본 원칙을 제시하여 역사상 xian 의 도시 패턴과 고도 풍격을 보호하는 데 큰 관심을 나타냈다.

그러나 현대화 과정에서 많은 전통 가옥, 상점, 홀이 구시가지를 적극 개조하는 정책으로 철거된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고성 문화유산의 막대한 손실이다.

2002 년 새로 반포된' Xi 역사문화명성 보호조례' 는 Xi 역사문화구 보호에 대해 명확하게 인정했다.

이북원문과 삼학거리가 대표하는 2 대 역사문화거리구는 Xi 가 현존하는 가장 큰 두 명청시대의 동네다. 많은 주민상점 외에도 이 지역에는 많은 절과 기타 역사 유적이 있어 매우 특색이 있다. Xian 성벽, 종고루 등 명청 랜드마크와 함께 고대 수도의 유기적 구성 요소가 되었다.

그러나 실제 관리와 구체적 보호에는 여전히 많은 문제가 있다. 역사 문화 블록의 많은 부분이 고대 수도의 아름다운 풍경이 되지 못하고 오히려 Xi' an 의 도시 이미지를 손상시켰다.

골동품 거리를 건설하는 것은 역사 문화 거리구의 일종의 지름길이지만, 외국의 보호 실천에서는 결코 드문 일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골동품, 골동품, 골동품, 골동품, 골동품, 골동품)

그들은 역사 블록 내의 일반 주택을 전통 스타일에 따라 수리하고 개조하여 외관상 전체 블록의 스타일과 일치할 것을 요구했다. 그리고 이러한 관행의 의미를 업주에게 홍보하여 대중의 지지를 받을 수 있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북원문 지역에서 우리 시는 노르웨이와 합작하여 몇 개의 전통 마당을 보수하고, 최근 몇 년 동안 재건된 몇 개의 블록 스타일과 어울리지 않는 마당을 철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시는 명청시대 Xi 안 민가 건물의 풍격에 따라 재설계와 건설을 진행하고 도시 기반 시설 건설에 맞춰 역사 문화 블록의 주거 환경을 개선하고 민가 건물 보호를 위한 본보기를 세웠다.

둘째, 역사인문환경과 자연생태환경의 융합' 나라는 아름다운 곳이다.

자연은 아름답고, 보존된 건물도 아름답다.

이 둘의 융합은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다.

20 세기 초 이런 생활에 살았던 일본의 유명한 작가 지호직재는 나라에 대한 애정이 독특하며, 그의 글은 이 도시가 사람들의 사랑을 얻은 이유를 보여준다.

나라는 도시 계획에서 역사 문화 환경과 자연 환경의 융합을 매우 중시한다.

문화재를 보호하기 위해 역사적 풍습 특별 보호 구역을 설립하여 관리하였다. 일부 문화재가 있는 지역에서는 명승지, 도시 경관 형성구 등 다양한 제한 구역으로 나뉘어 풍부한 역사 문화 환경과 아름다운 자연 환경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나라에는 많은 관광지가 있는데, 모두 역사 문화 자원에 기반을 두고 있다.

나라 공원과 그 주변 지역은 그들의 조화와 통일의 두드러진 예이다.

나라 공원은 유명한 명소에 위치해 있는데, 여기에는 소복사, 동대사사, 봄날 대사와 같은 여러 세계유산과 약초산 등 자연경관이 있다.

동서는 길이가 4 킬로미터, 남북이 2 킬로미터, 숲이 울창하고 초원이 넓다.

고대에 신령이 공양하던 사슴은 오늘 삼오오 무리를 지어 유람하여 독특한 풍경이 되었다.

고대 수도 나라 세계유산에서도 봄산 원시림 자체는 고대 설 사회의 신성한 지역으로 보호되며 일본인들이 자연을 통해 신의 존재를 느끼는 전통을 보여 일종의' 문화 경관' 으로 여겨진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Xi 는 도시 계획에서 진장왕상묘, 당대의 장안시 유적지, 당대의 흥경궁 유적지, 당대의 곡강지 유적지, 당대의 기러기탑, 명대 Xi 성벽, 진왕미 성벽 등 문화재 고적을 녹지나 공원으로 기획해 문화재고적 보호와 자연 생태 환경을 결합하는 의식을 보여 성공적인 경험을 쌓았다.

그러나 구체적인 디자인과 시행에서 역사 문화 도시의 보호를 더 이상 고려하지 못하고 문화재의 전시와 전시가 부족해 풍부한 역사 문화의 내포를 발굴하지 못하고 일반 정원 놀이장소와는 크게 다르지 않다.

또한, xian 주변, 특히 친링 산악 지역에서, 아름 다운 자연 풍경과 혼합 많은 인문학 풍경이 있습니다, Lishan huaqingchi 명승지, changan fanchuan 불교 문화 명승지, 명나라와 청나라 명나라 무덤 명승지, louguantai 도교 문화 명승지 등 풍부한 의미와 독특한 명승지를 형성 했다.

이러한 명승지의 보호와 건설을 강화하는 것은 역사 문화 도시의 발전을 촉진하고 역사 문화 도시의 외부 생태 환경을 보호하는 데 중요한 의의가 있다.

현재 Xi 안 주변의 인문관광지를 평가하고, 범위를 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역사 문화 도시의 보호와 건설에 계획, 입법, 관리를 할 필요가 있다.

셋. 역사공원과 대유적지의 보호역사공원 건립은 일본이 고대 유적지를 보호하는 중요한 방법이다.

일본에는 무덤, 성, 마을, 절, 관청, 정원, 도로 등을 포함한 500 여 곳의 고대 유적이 이런 방식으로 보호되고 있다.

역사공원은 환경과 건설부가 관리하며, 국가역사공원은 10 여 개가 있다.

나라의 새역사공원에는 내일 향시대의 유적이 많이 보존되어 있다. 그것은 문화재가 잘 보호되고 전시된 국가역사공원이다.

일본에는 국가고고학연구소인 나라 국가문화재산연구소가 있는데, 일본 고고학 발굴과 문화재 보호를 위한 연구센터이기 때문에 평성궁 유적지는 교육부가 관리한다.

평성궁 유적지의 복구 실천은 일본 문화재 보호의 사고와 방법을 반영해 우리에게 큰 참고의의가 있다.

서기 7 10 ~ 784 년 평성경을 수도로 한 일본은 수당 도성 장안 낙양을 모방하여 지은 것이다.

평화궁 유적지는 수도 북부 중부에 위치해 있으며 동서 길이 1.3km, 남북폭 1km, 점유 120 헥타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도를 이전한 후 대부분의 유적지가 논으로 변했다.

20 세기 초부터 일본은 일련의 환매를 통해 이 유적지의 대부분 토지에 대한 재산권을 얻었다.

대규모 고고학 발굴을 바탕으로 보존과 복원, 전시를 거쳐 유적지 박물관이 되었으며, 형식적으로도 역사공원이라고 부를 수 있다.

평성궁 유적지에는 평성궁의 역사와 유물을 소개하는 박물관, 고고학 유적지를 진실하게 전시하는 문화재 전시장이 있다.

또한 고대 일본은 주로 토목구조 건물로 유럽의 석조 구조와는 달리 지면에서 보존하기 쉬웠기 때문에 고고학 유적지의 보호와 복구에 중점을 두었으며, 주로 고고학 발굴의 원작에 따라 복제하거나 모방하였다.

예를 들어, 평성궁 다닐리의 우물 유적지는 원래 위치에 우물을 복제하고, 주변 지면의 포장석은 화공 재료로 복제한 것이다.

둘째, 건축 유적지의 지상 유적과 범위를 전시했다.

예를 들어 계단, 기단, 기둥 기초석은 모두 제 2 대회당으로 돌아간다. 황제가 거주하는 내구 건물의 경우 잔디밭은 부지의 범위를 나타내고 원통형 관목으로 다듬어 원통을 표현합니다.

셋째, 원래 건물을 재건하거나 부분적으로 재건하십시오.

예를 들어 궁성 정문 주네문은 전문가의 복구 방안에 따라 재건된 것이다.

넷째, 조경 계획 방법을 사용하여 장소를 표현하십시오.

주로 유적지에 해롭지 않은 식물을 재배함으로써 유적지를 자연에 가까운 상태로 보호하고 경관관람에도 도움이 된다.

우리 시의 옛 유적지는 분포가 밀집되어 있는데, 특히 주봉호, 진아방궁, 한장안시, 당대명궁은 역사문화명성 앤의 주요 유산으로 우리나라 고도 발전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 세계의 문화유산에 속한다.

최근 20 년 동안 도시화와 농촌 경제의 대규모 발전 상황에서 대규모 유적지 보호는 큰 충격과 도전을 받았다.

Xi 시 문화재 부서는 역사문화공원 건립, 전시대 유적 재개라는 생각에 따라 보호 계획을 세심하게 조직했다.

현재, 4 대 유적지를 비롯한 10 여 곳의 고대 유적지는 이미 보호 계획이나 방안을 제정하였다.

한편 다방면으로 자금을 모아 문화재 보호 공사를 적극 실시하고 있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유네스코 일본 신탁기금의 지원을 받아 중일 전문가의 다방면 상담 논증을 거쳐 대명궁 한원사 유적지 보호 복구 공사가 순조롭게 실시되어 향후 공개 전시를 위한 토대를 마련하고 사회 교육 관광 등에 문화재의 역할을 발휘했다.

그러나, 대유적지 보호는 전 사회와 관련된 시스템 공사로, 각급 지도자의 높은 중시와 관련 부서의 공동 노력이 필요하다.

각급 지도자의 대대적인 지지로 관련 부서의 꾸준한 노력으로 현지 국민의 관심과 협조로 대유적지 보호 계획이 가능한 한 빨리 통과되어 실행에 옮겨져 Xi 안이라는 역사 문화 도시에 새로운 영광을 더해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무형문화부와 민간문화부의 보호 일본은 문화재를 문화부라고 부르는데, 유형문화부, 무형문화부, 민간문화부, 고적, 전통건축군락의 다섯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내포는 우리나라의 일반 문화재 정의보다 훨씬 광범위하다.

무형문화부와 민간문화부의 구분은 일본 문화부관의 두드러진 특징이며, 다른 문화부처럼 분류 보호를 받는다.

무형문화부는 일본에서 역사와 예술적 가치를 지닌 공연예술, 음악, 기술 등 무형문화재를 말한다.

민간문화부는 일본 국민생활의 진화를 이해하는 데 필수적이다. 풍속습관, 민간예술, 의식주 등에 사용된 물품을 포함해 무형의 민간문화부와 유형적인 민간문화부로 나눌 수 있다.

문화재에서' 무형적' 내용을 추상화하고 국제적으로 무형유산을 인정하고 중시하는 추세에 맞춰 문화유산의 개념을 더욱 온전하게 하고 내용을 풍부하게 한다.

나라 민속에 대한 중시가 인상적이다.

이러한 생동감 있는 풍습은 사람들이 시골을 사랑하는 감정을 불러일으켰으며 관광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기도 하다.

나라의 계절풍습' 대화시대노트' 는 현지 관광수첩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다. 약초산의 불타는 산, 봄대사의 등롱, 소복사 남문 유적지의 녹봉, 사슴원의 톱사슴 뿔, 엽만식물원의 봄춤 음악회, 봄약궁의 어절 등 40 여 가지를 열거하는 등 모두 특색이 있고 영향력이 있다.

매년 10 월 하순부터 1 1 월 상순까지 열리는 정창원 감보전도 현지의 큰 행사와 풍습이 되었다.

매년 65438+2 월 3 1 의 밤에 각 절에서 울리는 섣달 그믐 날 종소리가 일본 설날에 절과 신사를 참배하는 것은 이미 나날이 발전하는 풍습이 되었다.

일본의 무형문화부와 민간문화부의 내포는 우리가 습관적으로 말하는 문화 예술 민속에 가깝다.

중국의 그들에 대한 보호는 일본만큼 중요하지 않으며, 역사 문화 명성 보호에 정식으로 포함되지 않았다.

사실, 바로 이 문화유산들이 우리 문화빌딩의 초석을 이루고 있으며, 민족문화의 독특성을 생생하게 반영하고 있다.

Xi 의 문화, 예술, 민속은 역사가 유구하고 내용이 풍부하지만 현대 서구 문명의 충격으로 큰 변화가 일어났다.

오랫동안 우리는 지역 희곡, 민족 음악, 전통 공예, 민간 신앙, 전통 민가, 명절 풍습에 대한 중시가 부족하여 정리, 연구, 보호가 부족했다.

최근 Xi 는 역사문화에 대한 심도 있는 발굴을 통해 고대문화예술제, 모조당악무, 아침종모북두박례, 남문북문 입성, 성벽등회, 흥경궁공원 민속등회 등 특색 관광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역사문화명성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큰 기여를 했다.

그러나 우리의 많은 귀중한 문화 예술 민속은 멸종 위험에 처해 있어 보호가 절실히 필요하다.

역사가 유구한 고성으로서, 우리는 아직 자신의 체계인' Xi 안 연보' 를 세우지 못했고, 사회 전체에 전파되어 Xi 안의 풍토와 문화를 선전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문화유산은 각 민족, 각국에서 전해 내려오는 독특한 문화의 전달체로, 세계 문화의 다양성을 깊이 반영하여 역사 문화 명성의 주요 내용을 구성하였다.

문화 유산이 없다면 역사 문화 도시가 될 수 없다.

Xi 안은 중화문명의 발상지로 주 진 한 당 등 강대한 왕조의 도성으로 3000 여 년의 역사와 1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역사 문화 유산을 보호하는 것은 역사 문화 도시 Xi 를 보호하고 건설하는 기초이다.

한편, Xi' an 의 문화유산은 Xi' an 에 속할 뿐만 아니라 중국 문명을 전시, 전승 및 발전시키는 중책을 짊어지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역사 문화 도시 중 하나인 Xi 는 세계유산의 수도가 되는 독특한 조건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현재 우리 시는 진시황릉과 병마용만이 세계유산으로 우리가 실제로 가지고 있는 문화재 가치와 맞지 않아 나라보다 큰 차이가 있다.

사실, 우리가 현재 부족한 것은 세계적 수준의 문화유산이 아니라, 국제 표준에 부합하는 보호와 환경 조건이 부족하고, 멀리 내다보는 역사 문화 도시 보호와 건설 정책이 결여되어 있다.

1994 년 개최된 고도 Xi 안 중요 문화유산이 세계유산명부 국제세미나에 등재되면서 한장안시 유적지, 당대 대명궁 유적지, 시멍야오 안성벽의 역사적 가치는 중외 전문가들의 충분한 인정을 받았다.

그러나 현재 문화재보호와 주변환경의 엄중한 형세가 세계유산의 장기 보존의 목표와 맞지 않기 때문에 보호 강화를 바탕으로 환경이 크게 개선되기를 기다린 후 신고할 것을 건의합니다.

2 1 세기에 접어들면서 중후한 중화문화가 현대화를 향해 나아가면서 중국 역사문화성지인 고도 Xi 가 다시 눈부신 역사적 기회를 맞이하였다.

풍부한 물질과 무형문화유산을 저버리지 않고' 고도 Xi 안 문화유산' 형식으로 세계유산에 새로운 충격을 주고 중국 문화를 세계로 향한 새로운 공헌을 할 수 있을지는 역사의 현대 Xi 에 대한 호출과 시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