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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나무숲칠성인의 특징을 대략적으로 요약해주세요.

“후기 한, 위, 진 및 육조는 중국에서 가장 정치적으로 혼란스럽고 사회적으로 고통스러운 시대였습니다. 이 시대의 기본 특징은 국가의 장기적인 분단, 잦은 정권 교체, 사회 불안, 극심한 민족 갈등. 남조와 북조의 정치 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현상은 사대 제도의 존재였으며, 이는 백 종파 사이에서 또 다른 논쟁의 시대였습니다. 또한 정신사에서 대자유, 해방, 지혜, 열정의 시대입니다. 예술적 정신과 혁신 정신의 시대, 왕희지와 그의 아들의 서예, 구개지와 루탄웨이의 그림, 다이쿠이의 조각품과 Dai Yong(용), Guangling San(진 음악) Ji Kang, Cao Zhi, Ruan Ji, Tao Qian, Xie Lingyun, Bao Zhao 및 Xie Tiao의 시, Li Daoyuan 및 Yang Xuanzhi의 풍경, 장엄한 동상 운강과 용문, 낙양과 남조의 웅장한 사찰은 모두 화려하고 전례가 없으며 특히 문학 이론과 문학 비평의 번영은 후대 문학 예술 창작과 문학 이론의 대두가되었습니다. 문학과 예술의 창작. 위(魏), 진(秦), 남(南), 북조(南朝) 시대에는 중국 문학사에서 많은 새로운 문학 양식이 형성되고 발전하는 시기였다. /p>

위진(魏晉) 남북조(南北朝)는 중국 역사상 매우 특별한 시기였습니다. 위진(魏晉)을 이야기할 때 사람들이 자주 거론하는 단어는 위진(魏金)의 풍격과 성격입니다. 문학, 역사, 철학 등 여러 분야에서 공통적으로 관심을 갖고 있는 이 현상을 우리는 어떻게 재검토해야 할까요?

'인물 뼈'라는 용어는 위(魏)나라, 진(晉), 남조(南朝) 시대에 처음으로 널리 사용되었으며, 나중에 서화 이론과 문학 비평에서 인용되었습니다. 형식, 어법, 내용, 사상의 관계. 『해설』은 “풍청구군(吉淸君)”, 즉 “풍부한 문학적 정서가 있고, 구조가 탄탄하며, 강하고 부드럽다”는 것이 위(魏)나라와 진(秦)나라의 문체라고 믿는다.

두 가지 공통적인 말이 있습니다. ) 한말부터 위나라 초기에 걸쳐 가장 대표적인 것은 문학의 거인 '삼조'(조조, 조비, 조지), 기자(건안시대? '칠자' 공융, 왕)이다. Can, Chen Lin, Xu Qian, Ruan Yu, Ying 및 Liu Zhen은 일반적으로 5자 형식을 사용하는 한웨푸 민요의 사실주의 전통을 계승했으며, 성격과 스타일이 풍부하고 관대하며 슬픈 남성성으로 유명합니다. 문학사에서 '건안류'라는 독특한 문체를 형성하였고, 후세들에게 모범으로 추앙받게 되었으며, 한나라의 헌제의 칭호를 따서 후세들에게도 건안이라 불렸다. Jian'an". 일곱 아들. "조 부자"와 "Jian'an 일곱 아들"은 오랫동안 Heluo에서 살았습니다. 이 활기차고 활발한 스타일은 Heluo 문화), 특히 업적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이 시기의 문학 작품 중 가장 두드러지는 것은 한나라의 월복을 바탕으로 발전한 시이며, 이 작품들은 시대정신을 표현한 것이다. 조조(曹曹)의 시는 깊고 관대하며 힘이 깊다. 왕찬은 서기관들과 잘 지냈고, 왕찬은 모든 서기관들을 데리고 장례식에 참석했다. 그가 죽기 전에 당나귀들이 우는 소리가 들려서 우리 모두 그를 배웅하려고 울부짖었다." " 그러자 무덤 앞에서 당나귀가 울부짖었다. 조지는 문학적 성취가 가장 높았다. 문학적 재능이 풍부하고 수사가 뛰어나며 비유를 잘 사용하여 '비범한 힘과 화려한 말'의 예술 스타일을 가졌다. 그의 "나심부"는 나심의 절세미와 순수하고 흠잡을 데 없는 이미지를 세련된 언어와 솔직한 감정으로 묘사한 영원한 명시이다. "는 한나라 말기의 전쟁과 혼란을 실감나게 묘사한 작품이다.

건안문학의 빛나는 업적은 후기 문학과 예술의 발전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남당 왕조는 건안 시대의 문체를 반복적으로 칭찬했습니다. 시 "건안 뼈에 대한 봉래 기사"는 다음과 같이 칭찬했습니다. 건안은 자의식적인 문학 시대입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사람들은 문학이 그 자체의 가치와 독립적인 지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최초의 문학 비평 논문은 건안 시대의 문학 의식을 상징합니다. 시.

둘째, 위진(魏晉)시대의 대표적인 인물로는 죽림칠현(櫹村七聖), 도연명(板源命), 좌사(左施), 육계(肉治), 반월(象舌), 곽포(郭寶), 사령운(趙靈雲), 포조(寶趙) 등이 있다. , 등. 죽림 칠현인(삼국 위나라의 일곱 명인 기강, 완기, 산도, 항수, 유령, 완현, 왕용의 총칭)이 자주 모인다. 산양(지금의 허난성 슈우)의 대나무 숲 아래서 그는 너무나 태평하고 만족스러워서 옛 세계에서는 죽림칠현이라 불렸다. 그들 대부분은 노장(Lao)과 장(Zhuang)의 학문을 존경하고 예절을 지키지 않으며 천성적으로 개방적입니다. 정치적으로 완지, 류링, 기강은 모두 사마그룹에 비협조적인 태도를 취했고, 이로 인해 기강도 살해당했다. 이에 반해 왕룽(王龍), 산도(山濤) 등은 잇따라 사마 가문에 피신하여 고위 관료로 활동하며 정권의 측근이 되었다. 기사 작성으로는 지강과 루안지가 대표적이다. 예를 들어, 지강의 "산거원과의 외교 단절에 관한 편지"는 노와 장의 자연에 대한 존경심을 논거로 삼아 자신이 관리가 될 자격이 없음을 설명하고 사마 가문에 협력하지 않는다는 정치적 태도를 공개적으로 밝혔습니다. 이 기사는 꽤 유명합니다. 또 다른 예는 Ruan Ji의 "Yong Huai"는 은유, 생계 및 기타 기술을 사용하여 최고 지배 집단의 악행을 암묵적으로 폭로하고 위선적 인 예절 사람들을 풍자합니다. 칠현인의 글을 보면 각자의 야망과 관심을 엿볼 수 있다. Tao Yuanming의 Peng Zeling 사임은 Tao Yuanming의 삶의 두 기간을 나누는 경계선이었습니다. 그는 Peng Zeling에서 사임한 후 은둔 생활에 대한 결심을 강화했습니다. 그의 사상은 유교와 도교를 통합하고 개인적인 생활 실천에서 비롯됩니다. 가난하게 사는 것과 자연을 옹호하는 것은 도연명이 인생을 생각할 때 도출한 두 가지 주요 결론이자 그의 삶의 두 기둥이기도 합니다. 그는 위(魏)나라와 진(晉)나라의 대표이다. 목가시는 그가 중국 문학에 추가한 새로운 주제이다. 목가시의 주요 내용은 목가적 풍경의 평온함과 목가생활의 소박함을 묘사하여 여유롭고 만족스러운 기분을 표현하는 것이기도 하고, 목가시의 가장 독특하고 가치 있는 부분인 농경 생활 경험에 중점을 두는 것도 있습니다. 목가적인 시 몇 편 당신 자신의 가난과 농촌의 쇠퇴에 대해 써 보십시오. 시를 읊고 서사시를 읊는 것은 선인들의 계승이자 발전이다. 봉사시에 표현된 우울함. 선물답장시에 담긴 깊은 감정. 자연은 도연명 시의 전반적인 예술적 특징이다. 선구적인 작품이기도 한 도시 시의 가장 큰 특징은 일상을 시화했다는 점이다. 타오 시의 예술적 특징은 감정, 장면, 사건, 원리의 통합, 평범함에서 경고를 찾을 수 있고 단순함에서 아름다움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Tao의시는 "고대시"에서 유래했으며 Ruan Ji의 유산을 공유하고 Zuo Si의 스타일과 결합됩니다. 웨이와 진의 시는 그와 함께 새로운 정점에 이르렀다. Zuo Si의 문학적 지위는 Zhong Rong이 언급한 바와 같이 "역사 송가"에 있는 그의 8개의 시에 기인합니다. "문학 고전은 원한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이는 매우 정확하고 풍자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는 서사시를 낭송하고, 역사를 낭독하여 감정을 노래하는 새로운 방식을 창조하였고, 후대 시인들이 따라야 할 귀감이 되었습니다. Guo Pu의 "Traveling Immortals"는 "말이 풍부하고 Xuanzong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풍부한 문학적 재능으로 유명합니다. Lu Ji와 Pan Yue는 서진시 스타일(태강시 스타일)의 주요 대표자입니다. 이들의 노력은 크게 두 가지 측면에서 반영되는데, 하나는 고대를 모방하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형식적 기교의 진보를 추구하고 복잡한 시적 스타일을 표현하려는 것이다. "판젠(Fan Zhen)"의 특징: 언어는 단순하고 직선적인 것에서 화려한 것으로 바뀌고, 설명은 단순한 것에서 복잡한 것으로 바뀌고, 문장 패턴은 느슨한 것에서 평행한 것으로 변합니다. Xie Lingyun은 풍경시로 유명합니다.

스토리:

Si Zong이라는 이름의 Ruan Ji, 그의 아버지 Ruan Yu는 "Jian'an의 일곱 아들" 중 한 명입니다. Ruan Ji는 세 살 때 아버지를 잃었고 홀어머니 밑에서 자랐습니다. 그의 가족은 부유하지 않았지만 열심히 공부했고, 다양한 관심사를 갖고 있었고, 박식하고 다재다능했습니다. 그는 유교 고전을 공부했으며 노장(Lao Zhuang)과 장장(Zhuang Zhuang) 읽기를 좋아했으며 찌르는 무술도 배웠고 휘파람을 불 수 있었고 피아노 연주도 잘했으며 술도 좋아했습니다.

루안지는 공식 임명을 회피했지만 그의 회피는 완전하지 않았다. 때때로 나는 변덕스럽게 그것을합니다. 공교롭게도 정권교체의 시기였기 때문에 그는 숨어서 목숨을 구했을 뿐만 아니라 정치적 비전으로 여겨졌으나 실제로는 오해를 받기도 했다. 예를 들어, 조상은 그를 관료로 삼기를 원했지만 그는 건강이 좋지 않아 시골에서 은둔 생활을 했다고 말했다. 사마소는 그와 결혼하고 싶어했고, 그가 그에게 키스하러 집에 갈 때마다 술에 취해 두 달 동안 계속 그랬고, 결혼에 대한 생각도 무산됐다.

한 번은 사마소에게 "산둥성에 가본 적이 있는데 그곳의 풍습이 너무 좋았다"고 말하자 사마소는 그에게 둥핑에 가서 관리가 되어 달라고 부탁했다. .

완지는 당나귀를 타고 동평으로 간 후 관아의 작업 방식을 점검한 후 오랫동안 둘러본 후 즉시 관아의 겹치는 벽을 철거하라고 명령하여 원래 갇혀 있던 관료들을 가두었습니다. 서로를 모니터링하고 내부와 외부가 소통할 수 있는 개방적인 환경에서 사무실 콘텐츠와 사무실 효율성에 있어 즉각적인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게다가 그는 법도 대폭 단순화시켰고, 모든 사람이 이를 완전히 확신하고 준수했습니다. 그는 동평의 할 일이 끝났다고 생각하여 여전히 당나귀를 타고 낙양으로 돌아갔다. 결국 그는 둥핑 종합병원에 열흘 넘게 머물렀다.

후세는 루안지가 열흘 넘게 평생 진지하게 일했다고 말했다.

당나라 시인 이백은 관리로서 완지의 분방한 에너지에 감탄한 적이 있다. 그는 한때 다음과 같은 시를 썼다.

완지는 지사였다.

당나귀를 타고 동핑으로 갑니다.

대나무를 판단하려면 열흘 이상이 걸리고,

하루 만에 바람이 맑아진다.

열린 정부와 다재다능한 정부를 지닌 둥핑을 떠나는 데는 열흘도 채 걸리지 않았다. 그것은 단지 약간의 재미였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은 수많은 관료들을 즉시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아직도 이 빠르고 효율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다른 여러 곳의 행정 기관을 바로잡기를 원합니까? 사람들의 의구심 속에 그는 돌연 군 입대 의사를 밝히며 북군 보병 대장으로 복무하고 싶다는 뜻을 분명히 했다. 그런데 그가 이 자리를 요청한 유일한 이유는 보병대령 병영의 요리사가 특히 포도주 양조에 능숙했기 때문이었고, 창고에 아직 300개의 덴드로비움 포도주가 보관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취임 후 그는 술 외에는 아무 것도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고대 중국에는 술에 욕심을 내는 관료가 많았고, 술에 욕심을 내서 일을 망치는 사람도 많았습니다. 그러나 완희와 같은 사람이 소수의 관료가 되는 경우는 드뭅니다. 창고에 있는 덴드로비움 와인. 금인을 디딤돌로 삼아 두들겼는데, 그가 연 곳은 진한 향기가 나는 와인 저장고였다.

공직에 대한 태도와 더불어 루안지를 더욱 이상하게 만드는 것은 그의 모습이다. 윤리에 대한 경멸. 예를 들어,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에티켓은 남자와 여자의 접촉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중국에는 수많은 문자적, 불문율이 축적되어 있어 한동안 남성은 가식적이고 소심한, 터무니없는 불신과 혐오스럽고 음란한 추리를 지닌 가장 여성 혐오적인 동물 집단이 되었습니다. Ruan Ji는이 모든 것을 단호하게 거부했습니다. 한번은 형수가 친정으로 돌아갈 때 공개적으로 작별 인사를 하고 형수 사이의 대화를 금지하는 예절을 완전히 무시하고 많은 말을 했습니다. 옆집 와인 가게의 어린 며느리는 매우 아름다웠고, 루안지는 술에 취하면 의심을 피하지 않고 잠들었습니다. 남편도 그녀를 의심하지 않았습니다.

굉장히 재능 있고 아름다운 군인 소녀가 안타깝게도 결혼하기 전에 사망했습니다. 루안지는 이 소식을 듣고 성급하게 애도의 뜻을 표하고 애도의 뜻을 전하고 떠났다. Ruan Ji는 척하는 방법을 모르고 연기 감각도 없습니다. 그날 그의 눈물은 모두 진심이었습니다. 이 눈물은 가족의 애정이나 부당한 사건 때문에 흘리는 눈물이 아니라, 아름답지만 찰나의 삶을 위해서 흘리는 눈물입니다. 여기에 부조리가 있고 여기에 고귀함이 있습니다. 그날 루안지의 외침과 함께 지난 수천 년 동안 중국에 왔다가 사라진 다른 많은 외침들은 너무 개인적이고, 너무 현실적이며, 너무 이기적인 것처럼 보입니다. 마침내 진짜 남자는 다른 이유 없이 그저 아름다움을 위해, 단지 젊음을 위해, 단지 이성을 위해, 단지 삶을 위해 순조롭게 울었고 추상적이고 생생하게 울었다.

윤리윤리의 또 다른 강점은 '효도'이다. 효의 이름과 방법은 부모에 대한 자녀의 실제 감정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가장 놀라운 것은 부모가 사망할 때의 3년상, 3년의 금욕, 심지어 3년의 묘소까지 포함하는 복잡한 예절이다. 오랫동안 고통받아 죽어야 할 곳이 가짜가 되어서는 안 될 곳이 대규모로 가짜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루안지의 어머니가 세상을 떠났다.

그날 우연히 다른 사람들과 함께 바둑을 두던 중, 자신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자 상대가 멈춰달라고 했지만 루안지는 핏빛 얼굴로 멈추기를 거부하며 승자를 결정하겠다고 고집했다.

그는 체스를 두고 겁에 질린 사람들의 눈에 와인잔을 달라며 와인 두 잔을 마신 뒤 눈물을 흘리며 피를 많이 토했다. 며칠 뒤 어머니의 장례를 치르고 다시 고기를 먹고 술을 마시고 어머니의 시신에 작별을 고했다. 이때 그는 이미 과도한 슬픔으로 살이 빠진 상태였다. 눈물을 흘리며 몇 리터의 피를 토했고 거의 죽을 뻔했습니다.

어머니가 돌아가신 날 술과 고기를 먹으며 전혀 파격적이던 그는 어머니의 죽음에 대한 슬픔이 그 어떤 효자에게도 비할 수 없을 정도로 깊었다. 이것은 모든 시대에 걸쳐 사실인 진실입니다. 많은 반군은 종종 방어자보다 외부 규범의 기초에 있는 핵심에 더 충실합니다. Ruan Ji는 다른 행동과 마찬가지로 진정으로 효를 수행하기 위해 '효'의 예절을 깨고 진정성 있고 자유롭게 살고 싶었습니다.

그는 주변의 위선적인 왕래에 지쳐 서로 눈을 굴리기도 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Ruan Ji의 굴러가는 눈은 틀림없는 사회적 신호이자 자기 보호에 대한 심리적 장벽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루안지는 눈을 바깥쪽으로 굴렸을 때 속으로도 행복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눈을 덜 굴리고 그의 짙은 갈색 눈동자가 다른 쌍의 눈동자를 진심으로 바라보게 하고 싶었습니다! 계속해서 검색했는데 찾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어머니의 죽음 이후 조문하러 온 손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했지만 그 감사는 고마움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공직과 사회적 평판이 높은 Ji Xi도 조의를 표하러 왔습니다. , 그리고 Ruan Ji의 눈가에 번쩍이는 말은 여전히 ​​​​하얗습니다.

사람들이 어머니에게 애도를 표하자 그도 눈을 굴렸다! 이 사건은 매우 불합리했고, Ji Xi와 그의 수행자들은 약간 불만이 있었습니다. 그들이 집에 돌아왔을 때 Ji Xi의 남동생이 그들의 말을 엿듣게 되었습니다. 동생은 이 말을 듣고 깜짝 놀랐다. 문득 깨달은 것은 바로 술을 준비하고 피아노를 손에 들고 왔다는 것이다. 와인과 피아노는 애도실과 너무 모순적이었지만 루안지는 일어나 그들을 맞이하러 갔다. 나와 마찬가지로 예절도 무시하는 친구야, 여기 있어, 평생 고생한 우리 어머니에게 와인과 음악으로 작별 인사를 하고 싶니? 루안지는 마음이 뜨거워졌고 마침내 청년에게 짙은 갈색 눈을 던졌습니다.

이 청년의 이름은 루안지보다 13살 어린 지강이다. 이제부터 두 사람은 평생 친구가 될 것이며, 이후의 중국 문화사는 영원히 그들의 이름을 하나로 묶게 될 것이다. 아무리 해도 열 수 없습니다.

수예라고도 알려진 강지강은 고대 고전에 정통했을 뿐만 아니라 문화와 예술의 다양한 측면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갖고 있었다. 그는 어려서부터 음악에 소질이 있었고, 그의 고금 연주 실력은 당시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았습니다. 그가 처형되기 전에 만들고 연주한 '광링산'은 세계에서도 유례가 없습니다. 서예에도 능숙하며, 필기체보다 뛰어나기 때문에 그의 잉크 자국은 "훌륭한 필기체"로 기록됩니다. 그의 뛰어난 어법과 뛰어난 작문 실력으로 인해 그는 널리 칭찬을 받았으며 "경이로움"으로 여겨졌습니다. 완기와 계강은 둘 다 조위와 사마씨 사이의 정치적 투쟁에 연루되지 않기 위해 산과 숲으로 은거했다. 그들은 둘 다 위진나라의 유명인사이자 '칠성인'의 대표자였다. 죽림'. 그러나 완기는 관직과 은둔의 태도를 취했다. 기강의 태도는 온몸에 해를 끼치지만 기강은 굽히지 않고 권력자들을 모욕했다. 그는 친구 루안의 불륜으로 투옥되어 억울하게 죽었다. . 전자는 현실에서 도피하고, 후자는 현실에 빠져 무한한 후회를 남기며, 둘 다 꿈과 현실을 오가는 삶의 영역을 깨닫지 못한다. 인생에 대한 그의 생각을 듣고 시간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약한 것은 Tang Wu가 아니라 Zhou Kong", "유명한 가르침보다 자연이 그 길을 따르게하십시오". 그는 모든 유서깊고 거창한 교리와 예절을 완전히 무시하고 관직을 완전히 미워했습니다. 왜냐하면 그의 마음에는 그를 매료시키는 삶의 영역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 삶의 영역의 기본 내용은 제약을 없애고 자연으로 돌아가 여가를 즐기는 것입니다. 기강은 허난성 자오저우 산양에서 오랫동안 은둔 생활을 하다가 뤄양 외곽에 도착해 실제로 대장간을 열고 큰 나무 아래서 철을 단조했다. 그는 대장간 일에 돈을 받지 않으며, 누군가가 그에게 술과 음식을 지불하면 그는 매우 기뻐하고 대장간에서 다른 사람들을 즐겁게 술을 마시게 할 것입니다.

보기 드문 위대한 학자이자 위대한 예술가가 대도시 근처에서 철을 단조하고 있었습니다! 때려달라고 한 사람도 없었고, 그냥 자발적으로 했을 뿐, 실용적인 목적도 없었고, 그냥 재미있다고 생각했을 뿐이었다. 세상과 멀리 떨어져 있는 그 마른 선인들에 비하면, 머리가 총명하고 경전이 부족한 저 연약한 선비들에 비하면 지강은 참으로 부러울 만큼 건강했다.

지강은 루안지 못지않게 잘생겼다. 위(魏)나라와 진(晉)나라의 학자들은 왜 그토록 크고 키가 컸는가? 보시다시피, 진지한 '금서'는 완지, 지강 등에 대해 글을 쓰고, 그들의 외모에 대해 많은 잉크를 소비하며, 그가 '용, 봉황, 지강'의 지점에 도달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자연의 자연." . 친구 Shan Tao는 Ji Kang(예 삼촌)을 다음과 같은 아름다운 문장으로 묘사한 적이 있습니다.

예 삼촌은 바위가 외로운 소나무처럼 독립적인 인간입니다. 그가 술에 취하면 그의 장엄한 옥산이 무너지려 한다.

지금, 이 외로운 바위송, 이 웅장한 옥산은 철을 단련하고 있고, 강한 근육과 즐거운 함성과 불길을 가지고 있습니다.

불이 타오르고, 망치 소리가 납니다. 어쩌면 이 대장장이는 "슬픔 없는 노륜", "스승의 잠언", "자연의 배움에 대한 운", "관재운", "명단운", "시운"이 아닐까요? 시'와 '건강보존론'은 오랜 세월에 걸쳐 전해 내려오는 시'이자 수많은 아름다운 시의 저자이다.

지강은 자신의 대장간이 많은 사람에게 알려지는 것도, 다른 사람이 찾아오는 것도 원하지 않는다. 그의 좋은 친구이자 작가인 Xiang Xiu는 그의 성격을 알고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조용히 그에게 다가갔지만 단지 대장장이를 돕는데 몰두했습니다. 말하자면 Xiang Xiu는 글을 잘 쓰고 "Zhuangzi"에 능숙하지만 가장 충성스러운 친구가되어 대장간으로 달려가 편안하게 지내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는 또한 다른 친구 Lu An이 야채를 재배하는 것을 돕기 위해 Shanyang으로갔습니다. Guanyuan, Lu An은 Ji Kang의 좋은 친구이기도합니다. 이 친구들은 모두 자연으로 돌아가는 것을 믿기 때문에 친구들이 너무 피곤하고 외로울까 봐 모두 육체적인 일을 하고 여행을 다니고 있습니다.

지강과 항수는 함께 대장간을 할 때 세상의 옳고 그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많은 이야기를 하지 않았다. 유일한 주제는 몇 명의 친구에 관한 것이었고 Ruan Ji와 Lu ​​An 외에도 Shan Tao도있었습니다. Lu An의 형제 Lu Xun도 좋은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친구라고 부를 수 있는 사람은 대여섯 명 정도인데, 모두가 그들을 매우 소중히 여깁니다. 야생과 자연생태 속에서 그들은 결코 가족애의 위로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이런 애정은 서로에게 암묵적이며, 무관심할 정도로 강하다.

철을 두드리고 있는데 갑자기 낙양시에서 오는 호화로운 자동차 행렬이 보였습니다. 지도자는 당시 황실의 총애를 받았던 종회(忠深)라는 고귀한 왕자였습니다. 종회는 위대한 서예가 종요의 아들로 위국의 태복을 지냈으며 종회 자신도 학식이 있고 재능이 있었다. 종희는 항상 기강을 존경했고, 한때 경외심을 품고 '사서'를 쓴 후 기강에게 읽어 주고 싶었지만 용기가 없어 몰래 그 글을 지강에 남겼다. 창가에 있는 강씨의 집. 이제 신분이 낮지 않자 계강이 낙양시 밖에서 철을 단조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성대하게 방문하기로 결정했다. 종휘의 방문은 매우 성대했다. "위의 춘추실록"에 따르면, "뚱뚱하고 가벼운 옷을 입은 여행이었고 손님은 구름 같았습니다."

종희는 지강에 대한 존경심 때문인지, 지강에게 뭔가를 보여주기 위해 방문을 성대하게 준비했지만 지강은 첫눈에 매우 저항했다. 이 갑작스러운 소음은 그가 열심히 노력한 편안한 상태를 심각하게 침해했습니다. 그는 종휘를 힐끗 바라보았고, 인사도 하지 않은 채 그와 Xiang Xiu는 철공 작업에 몰두했습니다. 그는 망치를 휘두르며 풀무를 슈를 향해 끌어당기며 주변에 아무도 없는 것처럼 행동했다.

이로 인해 종휘는 당황스러운 상황에 빠졌다. 출발하기 전에는 손님들에게 하이커우를 칭찬했지만 이제는 모두들 혼란스러워서 지강과 샹슈를 분개하게 바라보며 그들이 여유롭게 일하는 것을 지켜볼 수밖에 없었다. 오랫동안 지켜본 지강은 여전히 ​​말을 할 생각이 없었고, 빈총에게 손을 들고 차에 올라 말을 몰고 돌아갔다.

몇 걸음을 떼자마자 지강은 "왜 들은 것을 보고 여기로 왔느냐? 본 것을 보고 왜 떠났느냐"고 말했다.

종희는 깜짝 놀랐다.

질문과 답변은 간결하고 기발하지만 종휘는 정말 마음의 맛이 없습니다. . 채찍이 여러 번 울리자 마차와 말의 대군이 낙양으로 돌아왔습니다.

대나무 칠현에 관한 이야기는 우추위의 『먼 소리』에서 인용한 것인데, 그 외에도 더 많기 때문에 다 붙이지는 않겠습니다. 포스터에서 직접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나무 숲 칠현의 또 다른 멤버인 Liu Ling에 대한 소개를 게시하겠습니다:

Liu Ling, 예명은 Bolun이었습니다. 장쑤성 페이(Pei)시에서 태어났다. Liu Ling은 매우 취하고 초췌해 보이며, 나무 골격에 키가 작고 매우 못생겼습니다. 하지만 그는 영웅적인 기질을 갖고 있고, 마음이 넓으며, 사소한 일에 연연하지 않습니다.

그는 평소에 남과 지나치게 교류하지 않고, 침묵을 지키고, 인간사에 관심을 두지 않으며, 동시대 동료인 루안지, 지강과 많은 과거를 갖고 있어 사색이 매우 심하다. 대나무숲의.

공식적으로는 권위를 확립하고 군에 입대했다. 태자시대에 처음으로 '무위변신'론을 주창하는 의견서를 제출했으나 쓸데없는 전략으로 일축됐다고 한다. 당시 동료들은 모두 고위 관직에 올랐으나 해임된 사람은 그뿐이었다. 해고된 후 유링은 매일 '술에 취해 자주 취했고' 결국 알코올 중독으로 사망했다.

유링의 가족은 매우 가난하지만 그는 그런 것에 개의치 않고 하루 종일 술에 중독되어 있다. 기록에 따르면 그는 종종 포도주 한 병을 손에 들고 사슴 수레를 탔으며 그의 종들에게 괭이를 들고 수레 뒤를 따르라고 명령했습니다. 또한 그는 또한 말했습니다: 내가 술에 취해 죽으면 그 자리에서 나를 묻어라. 그의 방탕한 행동은 여기에서도 엿볼 수 있다.

한번은 술에 취해 누군가와 말다툼을 벌이던 중 상대방이 소매를 걷어붙이고 주먹으로 때렸지만 류링은 매우 침착하고 침착하게 “내가 몸 둘 곳이 없다”고 말했다. 닭갈비처럼 얇아요! 상대방은 웃으며 마침내 주먹을 내려놓았다.

Liu Ling은 술에 너무 중독되어 아내에게 포도주를 좀 가져오라고 했습니다. 그녀는 울면서 남은 포도주를 땅에 쏟았습니다. , 이것은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이 아니므로 그만 두어야합니다! Liu Ling은 다음과 같이 대답했습니다. 좋아요! 그러나 나는 스스로 술을 끊을 수 없었고, 신들 앞에서 술을 끊겠다고 맹세해야 했습니다. 어서 신들에게 제사를 드릴 포도주와 고기를 준비하세요! 그의 아내는 그의 말이 사실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Liu Ling은 신의 식탁 앞에 포도주와 고기를 바치고 무릎을 꿇고 말했습니다. "Liu Ling은 포도주의 이름을 따서 태어났습니다. 덴드로비움 한 잔, 덴드로비움 다섯 통이면 통증." 여자가 하는 말을 듣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그 결과 그는 다시 술에 취했다.

술은 죽림칠현이 다 좋아하지만 유링은 술만 마시기로 유명할 정도로 술을 많이 마시는 편이다. 완지처럼 당시 사회의 강요로 술을 마셨는지 모르지만, 원한이 가득한 완지와 지강과는 달리 그는 참으로 혼란스러운 세상에 빠져들 수 있었다.

류링은 술고래이고, 그의 생각은 장자와 가깝다. Liu Ling은 종종 술을 마시고 예의를 무시하고 고의적으로 행동했습니다. 그는 너무 벌거벗었기 때문에 집에서 자주 옷을 ​​벗고 술을 마셨다. 손님이 그를 찾으러 집에 왔을 때 Liu Ling은 누군가가 그를 조롱하면 부끄러워하지 않고 "하늘과 땅은 내 집이고 내부는 내 옷입니다. 왜 내 가랑이에 들어가고 싶습니까? "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는 자신의 유명한 글 'Ode to Wine'에서 이런 상황을 표현했다.

천지를 왕으로 삼고, 만년을 순간으로 삼고, 해와 달을 천개로 삼고, 팔방을 천으로 삼는 군자가 있다. 안뜰. 멈출 땐 잔을 들고, 움직일 땐 잔을 들고 냄비를 들어올리는 일만 한다. 와인을 마시지 않으면 나머지는 모른다.

귀한 신사, 사대부, 신하가 내 소식을 듣고 그 이유를 논의했고, 그는 팔다리를 벌리고 일어나 이를 갈며 예절과 옳고 그름을 설명했다. 그러자 선생님은 여물통에 양귀비를 안고, 컵을 입에 물고 으깬 것을 헹구고, 수염을 쭉 뻗고 바구니 위에 쪼그려 앉은 채 아무 생각이나 걱정 없이 베개 위에 누워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갑자기 술에 취했다가 갑자기 잠에서 깨어났다. 조용히 들어도 번개소리가 들리지 않고, 태산의 형체가 보이지 않고, 추위와 더위가 근육을 자르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정욕의 감정이 모든 것을 내려다보며, 소란은 강한의 개구리밥과 같으니, 두 영웅이 발목처럼 옆으로 서 있습니다. 보어로 승리하세요.